'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나홀로 걷기와 라떼산보까지 하고 물먹기
오늘도 저녁 마무리는 물로 합니다. 가볍게 자는게 좋지만 배는 고프네요 내일 아침 잘 먹죠 뭐~~ 오늘 근무 마치고 15000보 정도 나왔지만 라떼가 나오기엔 아직은 덥고 라떼는 오늘 아침에 열심히 걸었으니 많이 안 걸을 것 같아서 저라도 더 걷고 왔어요. 율곡터널 위로 지나가서 서순라길 종묘를 거쳐서 집에 오니 23700보~~ 라떼도 볼일보는 시간이 필요하니 조금 쉬다가 산보 나왔고 한 20분 정도 하고 오니 25000보 겨우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저당두유 밥스누 약콩두유
저당두유 여러가지 먹어봤어요.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도 맛이 괜찮아요. 달지않고 고소해요. 백프로 국산콩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있지만요. 쥐눈이콩이라 불리는 약콩도 들어간 거라 건강에 더 좋습니다. 190ml로 한번 먹기 좋고 휴대도 편리합니다. 가방옆주머니에 하나씩 넣고 다녀요.
솔트1
스위치온 하면서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초코/곡물/흑임자) 추천합니다
6월말부터~ 7월 말까지 4주간 박용우 스위치온을 하면서 섭취했던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선택하기 전 어떤 단백질 쉐이크가 좋을까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그때 가장 많이 눈에 띄었던게 프로티원과 플라이밀이었어요 그중에 저는 프로티원을 선택했습니다. 기간이 4주로 길고, 단백질 쉐이크 섭취 빈도 잦았기 때문에 한가지 맛만 먹는다면 금방 질릴것 같아서 3가지 맛을 구매하고 매끼니 바꿔가면서 먹었어요 질리지도 않고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스위치온 성공까지 이어졌습니다! 4주동안 공복체중 4.9kg 감량까지 이루게 도와준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를 소개합니다!! 초코/ 곡물/ 흑임자의 개인적인 맛순위는 초코> 곡물> 흑임자 였습니다.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초코맛 ✔️ 칼로리 : 112kcal ✔️ 단백질 : 20g ✔️ 당류 : 1g (에리스리톨 5.3g) ✔️ 섭취방법 : 물 또는 두유 150~200ml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 추천 이유 : 초코 크럼블이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구요 두유량 먹으면 찐초코우유맛! 칼로리를 더 조이고 싶으시다면 물에 타 먹어도 맛이 좋아요! 단백질 함량이 20g으로 엄청 높은데 당류는 낮아서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근력 운동 후 근성장을 위한 단백질 섭취로도 좋아요!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 ✔️ 칼로리 : 117kcal ✔️ 단백질 : 18g ✔️ 당류 : 1g (에리스리톨 3.9g) ✔️ 섭취방법 : 물 또는 두유 150~200ml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 추천 이유 : 초코는 너무 달다! 미숫가루를 좋아한다 하시는 분은 곡물맛을 선택하시는것이 베스트 입니다!! 근데 초코맛보다 칼로리는 높네요 ㅎㅎ 부담없는 편안한 맛이에요~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맛 ✔️ 칼로리 :116kcal ✔️ 단백질 : 18g ✔️ 당류 : 1g (에리스리톨 4.9g) ✔️ 섭취방법 : 물 또는 두유 150~200ml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 추천이유 : 통현미후레이크랑 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질리지 않는 식감이에요 흑임자맛이 셋중에 꼴등을 차지한 이유는 맛이 가장 희미하달까요??ㅎㅎ 저는 찐한 흑임자맛을 좋아하는데 흑임자향이 강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사진을 찍으면서 보니 설탕처럼 보이는 결정이 가장 많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프로티원 공통 추천 장점으로는 당류는 낮고 단백질 햠량이 높아서 체중조절 식단 및 근성장 단백질 섭취 목적으로 너무 좋아요 가장 좋은 부분은 맛이죠!! 진짜 맛있어서 4주동안 단백질쉐이크 먹는게 싫거나 질리지 않고 오늘은 무슨 맛으로 먹어볼까나~~ 고르는것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칼로리가 좀 신경쓰이는 날에는 물에 타 먹어도 괜찮구요 찬물, 찬두유에도 잘 녹아서 편리해요! 단점은... 쉐이크통 닦는게 좀 귀찮다는 점?ㅋ 아무래도 완제품 바로 뚜껑 열어서 먹는게 편하긴해요 ㅋㅋㅋ 쉐이크통 들고다니는것도 짐이고, 설거지도 일이니까요 ㅋㅋ 그래도 완제품보다 가성비 적으로도 유리하기때문에 재구매 의사 있기때문에 추천합니다!👍
비누마덜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8월 18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부대찌개랑 밥한그릇 먹었다. 밥을 먹고난 후 사과랑 샤인머스켓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후식을 먹었다. 아침을 먹기전에 운동을 갔다와서 밥을 먹은 후에는 운동을 하지 않아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거 같다.
은남매
폼롤러 리뷰
아리프 돌기 지압 마사지 폼롤러입니다. 다른 폼롤러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꽤 단단한 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나 자기 전에 스트레칭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아파서 길게는 못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응용동작을 시도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so2
8월 18일 (일) ㅣ혈당일기 9기 7일차
- 날짜 : 8월 18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전 공복 9시간쯤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전식전에 공복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은 햄버거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9시간쯤 경과후에 혈당측정을 했어요 그랬더니 혈당 수치는 95가 나왔어요, 어제는 아침 공복혈당이 조금 높게 나와서 유산소 운동을 더 열심히 했더니 오늘 다행히 정상 수치로 내려왔네요 식단관리와 운동은 정말 꾸준히 해야겠어요
agnes0117
일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8천보걷고 오후에 만보채웠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들꽃7
팀워크 6천보 보상캐시
팀워크 6천보 10일동안 하고 저도 아침에 보상획득 500캐시 받았어요.
여니솔이맘
6천보 보상캐시
6천보걷기하고 캐시 챙겼어요 아침에 보상캐시 받을때도 천명도 안남아 있어서 놀랬네요
들꽃7
애들데리고 나왔어요 🤣
오늘은 애들데리고 키즈카페 고고해봅니다 😂😂 어제 집에있었더니 넘나리 심심해해서 안되겠어요ㅠ 밖은 넘 덥더라구요 ㅠㅠㅠ아침에도 더웠던지라 차라리 키카루갑니다^^
자스민꽃
생일 아침밥
오늘 막내 생일이라서 아침에 미역국 끓였어요 그리고 김치 삼겹살 볶음 해달라고 미리 주문 줘서 만들어줬습니다~ 저녁엔 파티하려구요^^; 오늘도 즐겁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저당제품) 동서식품 시리얼 포스트 콘푸라이트
저는 아침에 밥을 잘 먹지 않아 식사 대용으로 콘푸라이트를 우유에 타서 먹고 있어요 입맛이 없는 아침에는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은데 콘푸라이트는 가볍게 한끼 식사 대용이 가능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간식으로 먹어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이 있네요. 특히 당류은 줄이고 저지방 영양식으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갖추어 균형잡힌 영양을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영양을 잘 챙겨서 먹어야겠어요
숨은꽃처럼
아이워너 EVA 육각 폼롤러
운동센터에서 매트요가와 소도구 필라테스,플라잉요가를 하고 있어요.주말에는 센터가 휴무라 집에서 찌푸등할때 주로 등과 허리쪽을 풀고 있어요.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등쪽으로 뻐근하게 굳어서 폼롤러로 풀고나면 개운해져요.폼롤러 너무 좋아요.
마루와함께
시원한 커피 수혈하네요 😊
사람 엄청 많네요~ 아침에 자전거 라이딩 다녀오자마자 딸 학원보강 데려다줬어요 마칠때까지 기다려야해서 메가 왔네요 제 첫끼니네요 배고픔도 잊게 하는 무더위..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거실 온도는 32도 🤪😨
아들이 방에들어가 계시니... 혼자에어컨 킬수도 없고😨 아들방엔 에어컨 빵빵하니 시원하겠쮱~ 거실 그늘쪽에 앉아 선풍기 바람으로 견디고 있어요 가만히 있음 그나마 괜잖아요
껌씹는여우
물마시기 유산균
아침에 물한잔 마시고 유산균도 야무지게 먹었네요. 날이 더우니 수시로 물 마셔줍니다.
파인호랭이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에 효과 있기를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유산균
유산균 먹었어요 아침에 계획보다 늦게 일어나서 짧게 운동했어요 그래도 가뿐하네요
현유리
8/18(일)공복물과 유산균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물과 유산균 먼저 챙겨먹어요~~~오늘도 물 자주 마셔야 겠어요~~^^
냥식집사
커피
아침에 살짝 가을이오려나! 생각은착각ㅜㅜ 덥습니다 그래도 나는뜨아
코로세움
팀워크에 오늘 새벽 0시 2분에 올라온 글
슈퍼우먼도 아니고 슈퍼맨도 아닌데 어떻게 2분만에 6천보를 걸을 수 있었을까요? 숙제긴 숙제네요. ㅋㅋㅋ 저는 죽었다 깨나도 못하겠네요. 무슨일 있었나 싶네요. ㅋㅋ 뭐 500캐시 안받는다 하여 뭔일이 나는 것은 아닌까요.
로니엄마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밍키199
물모닝~~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부터 챙겨요 오늘부터는 먹는 물의 양을 조금 늘렸네요 큰 컵으로 마셔요
꼼꼼엄마
간식
아침에 시리얼을 조금 먹고 와서 산에서 간단히 간식 먹어요. 자두, 귤과 믹스커피 아니고 미숫가루에요. 미숫가루가 시원하고 든든해서 좋네요. 당연히 구수하고 맛있어요.
roh69
물모닝~~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부터 챙겨요 오늘부터는 먹는 물의 양을 조금 늘렸네요 큰 컵으로 마셔요
꼼꼼엄마
아침홈트
아침에 홈트로 스트레칭하고 운동나갑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꼬물맘A
혈당일기 7일차
공복 100 어제 두통이 심해서 힘들었는데 아침에 좀 나아졌어요. 컨디션 관리 잘해서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 해봐야겠어요.
무브먼ㅌ
물한잔으로
아침에 물한잔 마시고 하루시작해요 무더운날씨에 수분보충은 충분히 하자고요~~ㅎ
꼬물맘A
24.08.18(일) 혈당일기 9기 14일차 인증
날짜 : 24.8.18일 (일) 오전5시36 날씨:맑음 혈당 측정 : 8.17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3시4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5시36 분에 공복한지 6시간만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16이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현미밥, 점심에는 백미쌀밥으로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그리고 오늘 오전에는 6천보를 걸었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빌1장~빌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1장~계11장,계20~계22장 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셀렉스 단백질 쉐이크리뷰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열량 139칼로리 3스푼 단백질 20g 추천합니다 당류가 적고 비오틴까지 있어서 섭취하기도 정말 편하고 바쁜현대인들에게 최고간편한 단백질을 섭취할수있고 그밖에 비오틴 칼슘을 충분히 섭취할수 있어서 따로 영양제 챙겨 먹을 필요 없어요 단백질 섭취도 간단 바쁜아침에 한잔이면 든든해요
딸기초코몽
8월 17일 (토) ㅣ혈당일기 9기 6일차
- 날짜 : 8월 17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전 공복 9시간30분쯤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전에 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은 햄버거 세트를 조금 일찍 먹었더니 출출해서 뒤늦게 논알콜맥주에 과일 빵을 먹고 오늘 아침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공복 9시간 30분쯤 경과후에 혈당측정을 했어요 그랬더니 혈당 수치는 103이 나왔어요, 어제 늦게까지 빵, 과일을 먹었더니 혈당이 조금 높게 나왔네요. 혈당관리를 위해 늦은시간까지 먹는건 자제해야겠어요.
agnes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