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곧 우상혁 선수 경기인데.. 눈이 가물가물..

가족 모두 꿈나라로 가고 ㅎ

저도 일단 2시까지 깨어있을줄 모르겠네요 ㅎㅎ

진짜 라이브로 보고 싶은데..

너무 새벽이네요

우상혁 선수가 힘내시길!! 열심히 응원해봅니다

혹시 잠들면..

아침에 일어나서 좋은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2
0
댓글2
  • 줘요
    2시면 진짜 시간이 그렇지요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있으니 잠깐 눈 붙이고 일어나서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추천 꾹 누를게요! 저도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잠들면 깨울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