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지니어트 말고 다른 곳에서 예쁜 그림과 일상글 올리시는 분 계시는데 고민글에도 솔로같이 적으시고 본인과 부모님, 동생 이야기는 해도 다른 가족 이야기는 일절 안해서 당연히 솔로인줄 알았거든요
댓글 달아주실 때도 보면 그런 느낌이셨는데..
오늘 또 빙수가 땡겨서 눈으로 만족하려고 빙수 라는 키워드로 검색해서 보다보니 작년 초까지 넘어가게 되었는데 그당시 어느 빙수글 댓글에 본인 딸 이야기를 한 것이 있어서 놀랐네요 ㅎㅎㅎ
보통 아이 이야기 많이들 하시지 않아요?
밥드신 사진도 늘 혼밥 이야기만 하시고 아이 챙겨준 글을 못봐서 전혀 예상 못했네요
댓글 달때 보통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추측해서 거기에 맞게 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고민글에 좋은 상대 만나라는 식으로 답글 단적 있어서 좀 당황스럽네요 ㅎㅎㅎ;;
2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