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라인에서는 정말 사람을 알 수가 없네요 ㅎㅎ

지니어트 말고 다른 곳에서 예쁜 그림과 일상글 올리시는 분 계시는데 고민글에도 솔로같이 적으시고 본인과 부모님, 동생 이야기는 해도 다른 가족 이야기는 일절 안해서 당연히 솔로인줄 알았거든요

댓글 달아주실 때도 보면 그런 느낌이셨는데..

오늘 또 빙수가 땡겨서 눈으로 만족하려고 빙수 라는 키워드로 검색해서 보다보니 작년 초까지 넘어가게 되었는데 그당시 어느 빙수글 댓글에 본인 딸 이야기를 한 것이 있어서 놀랐네요 ㅎㅎㅎ

보통 아이 이야기 많이들 하시지 않아요?

밥드신 사진도 늘 혼밥 이야기만 하시고 아이 챙겨준 글을 못봐서 전혀 예상 못했네요

댓글 달때 보통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추측해서 거기에 맞게 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고민글에 좋은 상대 만나라는 식으로 답글 단적 있어서 좀 당황스럽네요 ㅎㅎㅎ;;

 

 

 

2
0
댓글8
  • 우리화이팅
    흠... 뭘까요?? 
    온라인 커뮤 특성상 개인의 신상정보는 알수가 없긴하지만.. 
    수수깡님 말처럼 무슨 개인사정이 있으셨던건지..알수가 없네요~
    당황하셨겠어요 ㅠㅠ
    훔훔
    작성자
    생각해보니 나 솔로다! 라고 대놓고 말하신건 아니라.. 윗분 말처럼 돌아오신 걸수도 있고..
    그동안 혼자 알지도 못하고 헛소리 한것 같네요 ㅋㅋ
    무슨 관계를 바란 건 아니지만 갑자기 다른분이 된 느낌이에요 ㅋㅋ
  • 수수깡7
    혹시 뭐 그사이 돌아온 싱글이 되었을 수도 있고 사유가 있지 않을까 잠시 생각해 봤어요 ㅎ
    훔훔
    작성자
    오..그럴수도 있겠네요
    올리신 글들이 철저하게 배우자가 없는 느낌이었거든요
    연애 고민도 본것 같은데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머츠
    꼭 밝힐이유는 없죠ㅎㅎ
    그분이 어떤분인지 알아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훔훔
    작성자
    나름 저와 대화를 좀 많이 한다고 생각한 분이라서요 ㅎㅎ
    활동왕 목표로 활동하는 분도 아니고 형식적인 대화 나눈 정도는 아니라 혼자 대화 기반으로 착각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머츠
    보통 사람들은 자기사정을 잘안하죠
    물어보는게 실례일수 있으니까 그렇게
    댓글 달았어용
    훔훔
    작성자
    물어볼 생각도 물어본 적도 없고 올리신 글들과 저에게 하신 말들로 판단한거라 당황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