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에어컨 꺼져있다보니 너무 덥네용 ㅎㅎ 오늘도 아침은 물 충전과 같이 시작해봅니다~ 일단 유산균하고 미지근하게 마시구 오눌은 살짝 시원하게 마셔보아요 다들 물 충전 많이 하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