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엔젯오리진 비오틴판토텐산 

엔젯오리진 비오틴판토텐산  스노우 쿨멜팅으로 물 없이 시원하게 녹는 영양제 떨어진 활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니 낮에 살짝 졸려요. 비오틴판토텐산 먹어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엔젯오리진 비오틴판토텐산 

미민 냠냠님아

아침에 신고했거든요 닉네임 바꾸고 또 시작했네요 추천 코드 보면 같은 사람이에요 어차피 이글 안보고 지 광고글만 올리겠지만 그만하자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미민 냠냠님아

라떼 병원 갔어요~

아침 든든히 차려먹고 늦게 나왔던 게 오늘 라떼 병원 가려고 해서 새벽 산책도 어차피 병원 시간 맞춰야 했거든요. 그래서 늦은김에 8시 반쯤 나오려고 했는데 실제로는 9시반쯤 나왔네요. 아침에 너무 여유를 뿌렸나봐요😅 밖에는 언제 비 왔다는듯이 제법 많이 말랐더라구요. 오늘도 많이 덥다던데 햇빛이 벌써 말렸나 봐요. 그래도 12시에 비 올 확률 40%인 예보도 있어서 빨리 다녀오려고 합니다. 늦게 나왔지만 라떼가 웬일인지 말 잘 듣고 따라왔답니다. 무슨 예감이 있었을까요? 병원에 도착하니 9시 50분쯤 됐구요. 다른 것들은 문제가 없었고 귀에 넣은 약성분이 다 없어질때쯤이라 가려워 해서 다시 양쪽 귀에 약을 넣었답니다. 약넣고 초반에 빠지라고 저렇게 붕대 비슷한 걸로 감아둬요. 저거 쓰고 있으면 정말 귀여운데 라떼는 엄청 귀찮아한답니다.  쿨스카프까지 하고 있어서 성냥팔이 라떼 같지 않아요😁 더워서 얼른 집에 왔더니 10시 45분이네요 라떼는 시원한 집에서 푹 쉬라고 하고  저는 다시 장보러 나가야 해요. 걷기 운동겸😆😄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 병원 갔어요~

물 한잔챙기기💦

오늘도 물 한잔 챙겨 갑니다 건강한 하루를 위해서 아침에 물 마시기 잊지 마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물 한잔챙기기💦

다이어트 시리얼 - POST 그래놀라 (블루베리)

제품명:POST 그래놀라 블루베리  칼로리: 125Kcal(30g당) 단백질: 2g 당류 : 7g 그래놀라 시리얼은 각종 오트밀, 견과류, 씨앗, 건과일 등으로 만들어지며 거기에 블루베리 맛을  더해 건강한 아침식사나 스낵으로 먹기 좋습니다. 건강한 재료를 포함하여 에너지를 제공하며,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에도 좋습니다. 저는 아침에 우유에 그래놀라 블루베리를 넣어 먹고 출근하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는데 좋습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다이어트 시리얼 - POST  그래놀라 (블루베리)

월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9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이렇게 빠졌는지 잘 모르겠거든요. 어저께 확실히 칼로리가 적은 걸 먹었는지 25,000보를 걸어서 그런 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찔때도 애매할때가 있는데 이번엔 빠질 때도 그러네요😅 어제는 점심에 먹은 오트밀이 특히 맛이 없었는데 든든하긴 했거든요. 근데 다시 그렇게 먹으라면 먹기는 싫은데 효과가 있어서 조금 기분이 그러네요😆 새벽3시쯤에 마사지 받는데 비 내리는 소리가 계속 들리더라고요. 아~ 비가 제법 오는구나. 바닥도 적었겠다 싶어서 새벽부터 나가는 걸 포기했답니다. 그랬더니 엄청 여유롭게 있었어요. 모처럼 샐러드도 집에서 해먹었고요. 엄마는 안 드신다고 그래서 저 혼자 이거 다 먹었답니다. 배추 좀 썰어놓고 상추가 안 좋아서 상추를 많이 넣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이쯤에서 애사비드레싱 뿌렸어요. 과일은 드레싱 안 뿌려도 맛있는데 야채는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드레싱은 야채에 우선적으로 뿌리는 게 낫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과일은 준비된 게  없어서 토마토 천도복숭아 사과를 1개씩 씻어 썰어 통에 담아놓고 한쪽씩 잘게 썰어서 담고  양배추라페 조금 베이비벨 치즈 반개 썰어놓고 견과류 시리얼 뿌렸죠. 그리고 저번에 만든 그릭 겨자 소스가 아직도 조금 남아서 그것도 맞어 위에다 무쳤네요. 아 올리브도 하나 남은 거 마저 넣고 마무리~ 주말 내내 너무 걸어다녀서 TV 하나 못 봐서 놀라운 토요일 틀어 놓고 보면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는답니다 제가 샐러드에 야채과일 견과류 시리얼 등등 아주 다채룝게 넣기 때문에 식감부터 재밌거든요😁 잡곡밥도 데워 한상 차림. 닭고기 뼈 있는 부분으로만 조금 데우고 배추도 잎부분만  놓고 집에 있는 반찬들 또 다 조금씩 꺼내 봤어요. 그 중에 오뎅볶음은 상해서 버렸답니다. 전체적 반찬이 조금 짜서 배추에 쌈싸서 먹었어요.  이렇게 아침 한끼 집에서 편하게 든든하게 먹었어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또 나를 버리고 어머니 돌침대서 자고 있더군요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잘 때 같이 자준 게 어디예요?😆😅 스트레칭으로 몸을 깨우고 루틴을 시작한답니다. 오늘은 또 얼마나 걸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혈당일기 9기 1일차

측정일시 : 8/5 아침 식후 2시간 측정수치 : 115mg/dL 아침에 베지밀에 오트밀을 말아먹고 토마토도 한개 먹었다. 오트밀이 당분이 없는데도 베지밀이 달아서 그런가 2시간 후인데도 수치가 꽤 나온다. 베지밀 큰거 두팩이나 있어서 당분간 좀 나올것 같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9기 1일차

비타민 유효기간

어머,,, 오늘 아침에 확인해 보니 비타민 유효기간이 8월 23일까지네요.. 부지런히 먹어도 못먹겠어요.. 아까워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비타민 유효기간

시원한 우유 한잔

아침에 시원한 우유 한잔했네요  저지방 우유로 마셨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시원한 우유 한잔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계란

실내온도

실내온도 27.0° 입니다. 오늘도 실내에서 군것질만 하고 있네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실내온도

딸아인 죠리퐁 ㅎ

딸은 아침에 마시멜로 죠리퐁 먹는다고 해서 꺼내줏어용~😍 우유에 말아먹으면 크으~ 알죠알죠 ㅋㅋㅋㅋ 말해모해 맛난 조합이지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딸아인 죠리퐁 ㅎ

8월5일 오전 4시 기온

더워서 자다 깼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8월5일 오전 4시 기온

밤에도 푹푹 찌네요 ㅋ 눈은 말똥말똥

또 이러다가 아침에 늦게 일어나겠죠? 맨날 이 시간엔 눈이 말똥말똥하네요 ㅋㅋ 또 월요일이라 애들 학원도 보내야하고.. 잠이 안와서 뒤척뒤척하고 있네요 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20kg 감량’ 최희, 다이어트 아침 식단으로  ‘이것’ 추천… 효과 어떻길래?

‘20kg 감량’ 최희, 다이어트 아침 식단으로  ‘이것’ 추천… 효과 어떻길래?     ‘20kg 감량’ 최희, 다이어트 아침 식단으로 ‘이것’ 추천… 효과 어떻길래? 방송인 최희(38)가 다이어터에게 좋은 아침 식단으로 삶은 달걀을 꼽았다. 지난 7월 30일 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CHOI-HEE-LOG’에는 ‘삶의 질 수직상승 24년 상반기 잘샀템 모음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최희는 다이어터 필수 아이템으로 달걀찜기를 소개했다. 그는 “매일매일 집에서 찐으로 잘 쓰고 있다”며 “식단 관리를 위해 아침에 저는 삶은 달걀을 먹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 분들한테 강추한다. 단백질도 보충하고 식단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다”고 말했다. 앞서 최희는 출산 후 10개월간 19kg을 감량했다고 알리며 아침 식단으로 달걀 외에도 호밀빵과 함께 올리브오일을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달걀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열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서 근육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실제로 스페인 카스티야라만차대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주일 달걀 섭취량이 많은 사람일수록 체질량 지수는 낮게 나타났다. 달걀 100g당 단백질 함량은 13g으로, 포만감도 커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된다.  특히 노른자에는 수용성 비타민인 ‘콜린’ 성분이 많은데, 이는 뇌 속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촉진한다. 아세틸콜린은 기억력과 근육의 조절 능력을 높인다. 미국 체력관리협회(NSCA)는 체중 1kg당 0.8g의 하루 단백질 섭취를 권장하는데, 성인 여성의 경우 달걀 두 개만 먹어도 일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20%를 채울 수 있다. 달걀을 건강하게 섭취하려면, 어떤 형태로든 익혀서 먹는 게 좋다. 날달걀을 섭취하면 흰자의 단백질 성분인 아미딘이 장에서 비오틴과 결합해 비오틴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 탄수화물과 지방 대사, 남성 호르몬 분비에 관여하는 비오틴이 부족하면 탈모가 생기기 쉽다. 달걀을 익히면 아미딘이 활성화되지 않아 비오틴 흡수가 잘 이뤄진다. 날달걀에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트립신’의 작용을 방해하는 물질이 있어 체내 단백질 흡수와 근육 생성에도 오히려 좋지 않다. 한편, 최희는 체중 감량 비법으로 공개한 아침 식단 중 호밀빵과 올리브오일을 꼽은 바 있다. 호밀빵은 다른 빵에 비해 당지수가 낮다. 호밀은 식이섬유도 풍부한데, 식이섬유는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주며 열량이 낮아 체중 관리에 효과적이다. 올리브오일 역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은 몸에 해로운 중성지방 수치를 낮춘다. 또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올리브오일에 들어가는 폴리페놀 역시 항염 효과를 낸다. 폴리페놀은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이아라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20kg 감량’ 최희, 다이어트 아침 식단으로  ‘이것’ 추천… 효과 어떻길래?

오늘도 열심히 걸었습니다

오늘 덥다는 뉴스보고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서 열심히 걷고  저녁에도 걸었는데 너무 덥네요ㅜㅜ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오늘도 열심히 걸었습니다

식단 관리와 휴온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복용하면서 혈당 다이어트해요

당뇨병 예방과 다이어트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구입, 복용하고 있어요. 바로 휴온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예요. 혈당상승과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동시에 효과가 있답니다. 식단은 채소, 해조류, 두부, 계란 위주로 구성해서 먹었어요. 간장, 소금, 설탕은 혈당을 상승시키는 요인이라 최대한 줄였고요. 2달 동안 이렇게 식단 관리하고 휴온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꾸준히 복용했어요. 힘들었지만 체중이 4kg 줄었네요. 이제 운동까지 추가로 하면서 다이어트에 더욱 박차를 가하려고 합니다.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식단 관리와 휴온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복용하면서 혈당 다이어트해요

실내온도

실내온도가 26.5° 입니다.  실내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네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실내온도

달걀·양파 꾸준히 먹었더니…염증·콜레스테롤에 변화가?

달걀·양파 꾸준히 먹었더니…염증·콜레스테롤에 변화가? 양퍄는 우리 식생활과 참 밀접한 음식이다.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고 있다. 생양파는 물론 국, 탕, 찌개, 샐러드, 볶음 등 다양하게 요리해 식탁에 올릴 수 있다. 단백질이 많은 달걀과도 잘 어울린다. 달걀 스크램블이나 달걀 양파국은 맛도 좋고 건강에 기여한다.   염증 줄이는 항염증 효과…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기여 학술지 한국식품과학회지에 양파가 고혈당에 의한 염증 반응을 저해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실렸다. 몸의 산화(손상-노화)를 줄이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에 의한 항염증 효과로 해석된다. 당뇨병 및 그 합병증 발생과 염증 인자들사이의 상관성을 분석한 것이다,  이 연구에서는 유황양파즙이 사용되었으나 일반 양파도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양파의 퀘세틴 성분은 활성산소와 과산화지질로부터 세포가 공격당하는 것을 막아 염증 및 상처 예방-회복에 기여한다. 쌀밥, 면 먹을 때 양파 많이 먹었더니… 혈당 조절에 기여 양파에는 ‘크롬’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 탄수화물(포도당)이 몸속에서 잘 소화되어 자리 잡도록 도와주는 미량 무기질이다. 탄수화물의 대사, 특히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작용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인슐린 작용을 촉진해 혈당이 급격하게 치솟는 것을 막는 역할이다. 쌀밥, 면, 빵 등 탄수화물 음식을 먹을 때 양파를 곁들이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고기 먹을 때 양파 많이 먹었더니… 지방, 콜레스테롤 쌓이는 것 억제 돼지고기 등 고기를 먹을 때 양파를 많이 먹어 혈관이 건강하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 양파의 퀘세틴, 알리신 성분이 핏속 건강에 크게 기여하는 것은 사실이다. 고기의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여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등 혈관병 예방-조절에 도움이 된다.  마늘에도 많은 알리신 성분은 혈관이 좁아지고 딱딱해지는 증상을 완화해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단백질 많은 달걀, 양파와 시너지 효과… 간편한 달걀–양파국 어때요?   국가표준식품성분표(100g)에 따르면 달걀 2개에는 단백질이 13.49g 들어 있다. ‘고단백'의 상징 닭가슴살(22.97g)과 비교해도 상당한 양이다. 뇌 건강에 좋은 콜린 성분도 있다. 아침에 달걀 스크램블, 저녁에 달걀-양파국을 만들면 맛도 좋고 건강효과가 더 높아질 수 있다. 달걀-양파국은 만들기도 쉽다. 육수(국물)에 양파, 대파 등을 넣고 끓인 후 다진 마늘을 추가한다. 더 끓인 후 계란을 풀어 마무리한다. 건강을 위한다고 비싸고 낯선 음식을 찾을 필요가 없다. 달걀, 양파처럼 우리 주변에서 먼저 찾아보자.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달걀·양파 꾸준히 먹었더니…염증·콜레스테롤에 변화가?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8월4일 식후 134 점심돈가스 냉모밀 먹고  두시간지나서 체크해봤어요 음 많이 나왔어요ㅠ 아침에 공복107이어서 좀놀랐는데  헬스장가서 런닝좀하고 와야겠네요  . 더운날에 관리잘하세요

핑크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걸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아침에 넣어 줬어요. 5층으로 이사가면서 우대금리 0.3프로 받았어요. 한달 이자 받기 이번엔 구멍 없이 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춘식이 매일 저축하기

혈당일기 8기 7일차

8월 4일 11시 6분 아침식후 혈당 측정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바이크 40분 탔다. 9시쯤 방울 토마토마리네이드와 통밀빵에 계란과 아보카도 올려 먹었다. 확실히 식단관리가 중요한것 같다. 점심은 현미국수로 비빔국수를 해먹었다. 앞으로도 혈당관리 잘 해야겠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8기 7일차

캐시워크 팀워크 보상

오늘 6천보 걷고 캐시워크 팀워크에서 500캐시 받았네요 선착순 3만명까지 주는건데요 아침에 6천보 끝냈을때 1천명정도 남았더라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캐시워크 팀워크 보상

점심

점심 밥 조금 동치미 물김치에 먹어요 집에서 독서만 하고 있으니 배가 별로 안고파요 아침에 먹은 그릭요거트 포만감 오래가는듯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

다이어트 돕는 그릭요거트… '이 시간대' 먹는 게 좋다

다이어트 돕는 그릭요거트… '이 시간대' 먹는 게 좋다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터들이 찾는 대표 식품 중 하나다. 그릭요거트는 인공 첨가물 없이 원유를 발효시킨 요거트다. 최근 개인 취향에 따라 과일이나 견과류 등을 올려 먹는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아무 때나, 아무 요거트나 먹는 건 좋지 않다.   ◇포만감 지속되고 혈당 조절에 도움   그릭요거트를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그릭요거트에는 단백질과 지방이 많이 들어가서 탄수화물보다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이다. 포만감이 지속되다 보니 평소보다 적게 먹게 된다. 일반 요거트는 칼로리가 적지만 포만감도 빨리 사라지기 때문에 식욕을 더 촉진할 수 있다. 그릭요거트는 혈당 수치 조절에도 효과적이다. 그릭요거트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은 적어서 혈당이 천천히 올라간다. 탄수화물이 많으면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혈당 수치를 높이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한다. 그리고 인슐린은 에너지로 쓰고 남은 탄수화물을 체지방으로 축적한다. 미국 하버드대 연구에 따르면 그릭 요거트가 포함된 고단백 식사를 한 그룹은 저단백 식사를 한 그룹보다 체지방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복 섭취 피하고 당분 함량 확인   그릭요거트는 아침이나 점심을 먹은 후 위의 산도가 낮을 때 먹는 게 가장 좋다. 공복에는 위액의 분비가 늘어 위의 산도가 높아져 있다. 이때 그릭요거트를 먹으면 그릭요거트의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하기 전에 사라질 수 있다.  아침에 그릭요거트를 먹고 싶다면 최소 물 한 잔을 마신 후 먹어야 한다.  자기 전에 그릭요거트를 먹으면 밤새 위장 운동을 촉진해 숙면을 방해할 수 있어 권장하지 않는다. 그릭요거트로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얻으려면 당분이 적고 유산균 수가 많은 제품을 골라야 한다. 요거트의 당분은 100cc당 10g을 넘지 않는 게 좋다. 유산균은 일반 발효유에 1g당 1억 마리 정도 들어있다. 그릭요거트는 대부분 1g당 18억 마리 이상 들어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고 섭취하는 게 좋다. 다이어트 돕는 그릭요거트… '이 시간대' 먹는 게 좋다© 제공: 헬스조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돕는 그릭요거트… '이 시간대' 먹는 게 좋다

집 실내온도 34도 😐😐

환기 시키고 청소 방방마다 하느라 에어컨 컸더니 이거 뭔가요 ㅋㅋ  34도... 눼?? 실내인데.... 사람 죽겠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집 실내온도 34도 😐😐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아침에 게으름 피지 않고 스트레칭 해봤어요 역시 요즘은 운동 힘들어요 그래도 좀 움직이고 나니 뭔가 활력이 생겨서 시장  보고왔네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효과 있기를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물한잔

일요일 아침 공원에서 샐러드와 또띠아 샌드위치

라떼랑 다시 들어갔다가 엄마랑 다시 나오니 7시 56분에 나와 우선 6천보를 빨리 걸으려고 평지로 코스를 잡는데 엄마가 롯데영플라자에 유니클로가 어떠냐 하셔서  엄마 교회까지 배웅하고 율곡터널로 지나 창덕궁 지나 인사동앞까지 가서야 6천보를 겨우 넘겨서 팀워크 500 캐시 받고 거기서 제일 가까운 공원을 찍어서 거기 가서 겨우 도시락 챙겨 먹을수 있었어요. 사실 엄마 교회 데려다주면서도  우리 플라워 카페 가서 에어컨 밑에서 아침 맛있게 먹고 걷기 운동 할 수 있었지만 500 캐시를 위해서 시원한 내부에서 식사를 포기하고 아침부터 6000보 걷기에만 집중해서 걸었네요. 수송공원에서 나무그늘 벤치에서 샐러드와 양배추라페 또띠아 샌드위치 먹었어요. 매미 소리가 BGM으로 깔리고 조계사의 스님의 말씀까지 같이 더해졌답니다. 근처에 참새들이 뭐 밑에 주어 먹을 게 있는지 계속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사람도 거의 없고 저 혼자 편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먹고 나서 칼슘과 변비약도 챙겨 먹었죠. 아침에 양배추 앞에 또띠아 샐러드 위치 만드는 과정이에요. 블로그에서 아재주부님의 당근라페 또띠아 샌드위치를 참조해서 만들었어요. 그냥 당근라페를 집에 있는 양배추라페로 바꾸고 햄이 없어서 닭가슴살만 살짝 구워서 썼답니다. 나머진 거의 같애요. (2개기준) 통밀 또띠아 2개(이건 레시피보다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닭가슴살 조금, 체다치즈 두 장, 상추4장씩8장  그리고 달갈5개 소금 한꼬짐 더해서 풀어줍니다. 중약불로 후라이팬에 달걀물 반을 부어줍니다 달걀이 3분의 1 익었을 때 또띠아를 중간에 넣어줍니다. 이때 우리집 또띠아가 작은 걸 알았어요😅 어느 정도 익으면 뒤집어 줍니다. 이렇게 두 장 만들어서 빼서 칼질을 지름 반만 해줍니다 체다치즈가 칼질 오른편에 있으면 좋습니다. 체다치즈. 닭가슴살(햄) 양배추라페(당근라페) 상추(상추가 커서 3장씩)를 원에 4공간에 차곡차곡 넣습니다. 칼질 부분으로 한번 접어서 체다치즈와 닭가슴살이 접히게 합니다. 이건 체다치즈가 먼저 하는게 모양이 예쁘다고 합니다. 전 닭가슴살이지만 햄이면 더 잘 붙을 것 같습니다. 돌아가며 차곡차곡 접어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2개 나왔고 좀 더 이쁘게 만든 걸 어머니 드시라고 드리고 저는 도시락으로 저렇게 통에 넣었더니 모양이 좀 찌그러졌어요 야채 샐러드까지 저렇게 챙겨서 집에서 가지고 나왔답니다. 라떼랑 산책할 때 먹으려고 했지만 계획이 틀어져서 그냥 저 혼자 공원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것도 운치도 있고 좋았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공원에서 샐러드와 또띠아 샌드위치

알차다 알차

오전에 만보걷기 다녀왔어요 동네산책 캐시도 줍줍하고 팀워크 캐시도 줍줍하고 만보도 달성해서 챌린지도 인증하고 또 지자체에서 주시는 생수도 줍줍해서 돌아왔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더우니까 나가지 말까 하고 한참 고민했는데 역시 다녀오길 잘한것 같아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알차다 알차

오늘 점심은 더워도 수육 할려구요 😵

에어컨 틀어도 주방은 푹푹 찝니다.. 애들은 아침 먹은지도 얼마 안됐는데 아기새마냥 배가 고프다고 쫑알거리네요  얼마전부터 수육이 먹고 싶다는 둘째 때문에 어제 홈플에서 수육용으로 고기도 샀어요 아침에 잘 삶아서 점심엔 수육 먹을려구요 보글보글~ 푹 맛있게 삶아져라~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 점심은 더워도 수육 할려구요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