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실내온도

실내온도

실내온도가 26.5° 입니다.  실내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네요.

2
0
댓글2
  • 꼼꼼엄마
    오늘은 기온은 30도 밖에 안 되는데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엄청 덥게 느껴지더라고요 
    에어컨 없이 살 수가 없어요
  • 수수깡7
    땀나요 그래서 에어컨 틀었어요 오늘 대박 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