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 실내온도 34도 😐😐

환기 시키고 청소 방방마다 하느라 에어컨 컸더니 이거 뭔가요 ㅋㅋ 

34도...

눼?? 실내인데....

사람 죽겠네요 

 

집 실내온도 34도 😐😐

2
0
댓글5
  • 꼼꼼엄마
    사람 잡을 날씨입니다
     에어컨 없이 살 수가 없어요
  • 로니엄마
    ㅋㅋㅋㅋ 사람 쪄서   .. 너무 더워요. 더위에 다들 초 죽음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에에컨 안키면 실내나 실외나
    구분이 안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그래도 청소는 해야하니...
    고생많았어요~^^
    청소 끝나시는대로 얼른 에어컨 켜고 
    쉬셔요~^^
  • 수수깡7
    34도 오늘 대단한 날씨에요 힘빠지고 졸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