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날씨가 흐려지고 있네요

새벽에는 날씨가 맑았는데 갑자기 날씨가 흐려졌네요. 아침에 뉴스 보니 강한 소나기가 내린다고 하는데 운전 해야 하는데 걱정 이네여 ㅠ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날씨가 흐려지고 있네요

공복루틴

굿모닝입니다♡ 장 건강을 위해 화요일 아침에도 공복에 물과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 가득한 오늘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공복루틴

모닝커피

아침에는 더워도 뜨아로 커피 한잔 시작 하네요. 이거 마시고 나니 덥네요 ㅎ 에어컨 틀어 놓고 커피 한잔 마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오늘의 날씨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습하네요. 일기 예보 확인해 보니 오늘도 기온이 높은데 아침에 잠깐 비가 내리네요   아침에 우산 챙겨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늘의 날씨

노란 방토

아침에 혼자 앉아 방토 먹어요 애들 방학이 끝나가서 아쉬워요 그나마 그것도 학원 가고 휴가도 제대로 못가고 미안하네요 ㅠㅜ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노란 방토

9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 8. 6 측정시간 : 공복혈당 6시 20분 공복햘당이 높은편이라 저녁을 일찍먹고 산책후 잠을 자고 아침에 공복 산택후 혈당측정합니다 아침은 양배추 현미밥을 먹으려고 합니다 식후 혈당도 체크하려고 합니다

dyrn님의 프로필 이미지

dyrn

9기 1일차 인증

8월 6일 혈기챌 9기2일차인증

날짜;;8월 6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전 내용;; 저녁에 운동하고 아침에 일어났어 현미 밥이랑 양배추 두부 상치 채소 위주로 밥을 먹었다 저녁에 운동하고 공복을 유지해서 그러한가 많이 정상이다. 기분이 좋다 아마 식후 혈당 또 좋을 거 같다. ㅡ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8월 6일 혈기챌 9기2일차인증

9기1일차

ㅇㅓ제 저녁으로 순두부찌게 먹은것이 전부인데 또 높게 나와버렸다 꾸준한 걷기운ㄷㆍㄷㅇ과 식단도 조절하는중인데 ㅜㅜ

뽀야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야옹

9기1일차

학원 마치고 온 딸 간식

방학특강이라 집에 오니 10시 15분이네요 이른 저녁 먹고 학원에 가도 늘 배가 고프다고 해서.. 치즈 핫도그랑 우유 하나 순삭하네요 공부 때문에 늘 시간에 쫒기는 딸이 짠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학원 마치고 온 딸 간식

8월05일(월)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8.0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순두부찌개 오이김치 오이지무침 양배추찜쌈 가지나물 고추순나물를 먹었어요 다 먹고 tv로 파리올림픽을 보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05일(월)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8.5일 혈당일기 1일차

취침전 혈당 저녁 산책 후 배고파서 7시에 쌀밥, 순두부찌게, 떡갈비먹었음 흐음 높네 더 떨어져야 하는데 낼 아침 공복혈당 재봐야지

바이오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이오맨

8.5일 혈당일기 1일차

학원에서 이젠 온 딸

학원에서 이제 들어 온 딸~~~ 짠하면서도ᆢ혼자만 하는 공부가 아니기에ᆢ 뒤에서 응원만 할 뿐 입니다 배고파하는 딸내미가.군만두를 해 달라고 하네요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학원에서 이젠 온 딸

'계란+떡` vs `베이글+크림치즈`…식후혈당 더 높은 조합은?

올해 마흔 살에 접어든 기자는 건강에 대해 부쩍 관심이 늘었다.  안 보이던 새치도 조금씩 나기 시작하고, 살이 쪄도 뱃살부터 찌는 느낌을 받으며 이러다 정말 '훅 가는가' 싶은 두려움도 생겼다.  설상가상 체력도 떨어지며 "이래선 안 된다"는 마음이 들기 시작해 올해 3월부터 운동과 식단 관리를 시작했다.  그 사이 여러 건강 정보를 통해 혈당과 인슐린에 대한 용어를 많이 듣게 됐다. 그리고 주변에 꽤 많은 사람들이 혈당 관리가 안돼      한독이 만든 연속혈당측정기(CGM) '바로잰Fit'은 5분마다 스마트폰으로 혈당 수치를 전송해 실시간 혈당수치와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기기다.    기자는 지난 7월 12일부터 26일까지 보름간 바로잰Fit을 착용하며 24시간 혈당을 확인했다.    15일간 착용하며 '내 건강 주치의'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혈당 그래프가 한눈에 보였고 식단을 분석하게 됐다.    15일간의 체험기를 3번에 나눠 싣는다.   ◇스마트폰에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혈당 변화    =바로잰Fit은 4.5g의 가벼운 센서를 살이 많은 팔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센서는 부착할 때 어플리케이터를 팔에 대고 버튼만 누르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부착된다.    센서 자체는 가볍고 슬림해 샤워나 운동을 할 때도 부담스럽지 않았다.    다만 부착한 후 하루 정도 약간 뻐근한 느낌이 들었다.     바로잰Fit은 앱과 센서를 연결해 센서 사용 전체 기간의 혈당 추이를 연속적인 그래프로 볼 수 있다.    처음 착용한 후 약 3시간은 센서를 내 몸에 적응시키는 시간으로, 혈당을 자가 측정해 앱에 기록하라는 알람이 뜬다.    앱에서 자가 측정하라고 알람이 뜰 때마다 체크하며 혈당을 맞추는 작업을 했다.    이후 안정된 혈당 그래프가 보이면서 정확한 혈당 값을 얻을 수 있었다.   ◇아침식사 '떡, 베이글, 계란, 요거트' 혈당 변화는?   =아침엔 주로 빨리 먹을 수 있는 삶은 계란, 떡, 약밥, 베이글, 그릭요거트를 그날그날 바꿔가면서 커피와 함께 먹는다.    베이글을 크림치즈에 발라 먹었을 때 식후 혈당은 115㎎/㎗ 수준에서 170㎎/㎗ 수준으로 상승한 반면, 크림치즈 없이 베이글만 먹었을 때는 158㎎/㎗ 수준으로 상대적으로 낮게 나왔다.   그릭요거트에 오트밀을 넣어 먹을 때는 약간의 땅콩잼을 섞었는데도, 식후 혈당이 114㎎/㎗ 수준으로 낮았다.    문제는 빵보다 떡에 있었다.    시중에 낱개로 파는 냉동 떡을 주로 먹는데, 혈당이 베이글보다 높은 180㎎/㎗대로 치솟았다.    약밥은 이보다 더 높은 200㎎/㎗로 먹은 이후 고혈당 경고음이 울렸다.    매일 아침에 먹는 떡의 양은 고작 60g밖에 되지 않는데 혈당이 치솟는 모습을 보고 당황스러웠다.    계란을 식전에 먹으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정보를 접하고, 그다음 날엔 삶은 계란 두 개를 먼저 먹은 후 떡을 먹어보았는데, 식후 혈당이 120㎎/㎗ 이내로 안정적이었다.    이후 아침에 떡을 먹기 전에 계란을 먼저 먹는 식으로 순서를 바꿨다.   ◇식사 후 혈당값 오차 벌어져...왜 그럴까?   =CGM을 차고 나서는 식사를 하면서 앱을 켜놓고 혈당을 바라보고 식사를 했다.    식후에 점점 혈당이 오르는 것을 보면서 "아, 오늘 이 정도의 식사를 했으면 얼마나 오르겠구나" 하는 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바로젠Fit은 연속혈당측정기와 함께 혈당 수치 보정을 위한 개인용 혈당측정기가 필요하다.    앱에서 하루에 한 번, 많게는 두번가량 보정을 하라고 알람이 울리면 개인용 혈당측정기로 보정 값을 올리면 된다.    직접 혈당기로 측정한 보정값을 올릴 때 연속혈당측정기와 수치가 큰 차이는 없었지만 식후에는 약 10㎎/㎗ 에서 20㎎/㎗ 사이의 오차가 벌어지곤 했다.   한독 관계자는 "연속혈당측정기는 피를 체혈하는 것이 아니고,    세포의 간질액에서 포도당을 추출해 측정하는 반면 개인 혈당 측정은 직접 혈액을 뽑기때문에 혈당측정치가 5~10분가량 시간을 두고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혈액을 통해 올라간 수치가 세포간질에서 확인하는데 약 5분 정도 걸려서 식사 직후엔 혈당 수치에 오차가 있었지만,    식사 후 시간이 흐른 뒤 내가 측정한 혈당 수치 대로 그래프가 점점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면서 안심하게 됐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계란+떡` vs `베이글+크림치즈`…식후혈당 더 높은 조합은?

8월 05일 (월) 혈당일기 9기 1일차

- 날짜 : 2024.08.05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소고기 구이 먹은거 다 토하고 기절하듯이 잠든 이후에 아주 늦게 기상을 했어요. 그리고 두유로 워밍업하고 저녁 먹은게 첫 끼였는데 공복이 길어서인지 아니면 몸에 염증 때문인지 오랜만에 혈당이 아주 높게 나왔네요. 그래서 눈이 침침하고 몸이 계속 뜨거웠나봐요. 한동안 혈당 안정적으로 나와서 과일도 생각보다 자주 먹고 스트레스성 폭식에 식단이 아주 엉망이었는데 다시 정신 차리게 되네요. 정상이 아닌데 정상인줄 알고 살면 안되는거 같아요. 내일부터 다시 바짝!! 저 샐러드 100g(드레싱없이) 체리 3알 초록사과 반쪽 CJ국산콩연두부 140g ----------------------------- 어묵볶음 고추장멸치볶음 CJ김밥단무지 20g 고등어구이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 스크류바 0kcal 냉동 블루베리 15알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8월 05일 (월) 혈당일기 9기 1일차

[내돈내산] 헬시딜 랩온랩 차전자피 식이섬유 바이오틱스 추천해요!

다이어트 성공에 크게 기여하는 부분은 식단과 시원한 배변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 식이섬유를 먹어보는데 헬시딜에서 구매한 랩온랩 차전자피 식이섬유 추천합니다.  가루 형태라서 물과 함께 빠르게 넘기면 장에서 차전자피가 팽창하면서 변을 밀어내는 원리입니다. 저는 아주 효과가 좋았구요. 환형태의 차전자피 보다도 가루가 잘 맞아서 추천해요!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내돈내산] 헬시딜 랩온랩 차전자피 식이섬유 바이오틱스 추천해요!

다이어트 시리얼 포스트통보리그레놀라

제품명  포스트 통보리 그레놀라 칼로리   387 kcal (100g) 단백질   7g 당류       17g 추천하는 이유는 국내산 통보리와 그레놀라가 같이들어 있어서 건강에 좋을것 같아서 자주 먹게 되네요 단것을 좋아하는 내 입맛에는 좀 담백한것 같지만 아침에만 먹는거라 괜찮은것 같아요 좀 심심할때는 플레인 요거트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hongek58님의 프로필 이미지

hongek58

다이어트 시리얼 포스트통보리그레놀라

8월5일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 8월 5일 체크시간 : 아침 일어나서 홈트하고 아침 간단히 먹고 30분 후 내용 :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하고 바나나케잌 1개에 아이스라떼 한잔 먹고 아침 식후 체크해서 별로 높지않았다. 오늘 점심엔 소불고기와 상추쌈, 밥 반공기 먹고 저녁엔 복숭아 반개, 자두 한개, 바나나파운드 1개, 아이스라떼 한잔 먹었다. 내일 아침은 콜레올로지 티만 마시고 체크하려는데 어떨지 궁금하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5일 혈당일기 9기 1일차

물건너온 먹는거?!

아는분이  휴가때  이탈리아  다녀왔거든요 머쉬룸  트러플 소스 사다주셨어요 이것은  무엇에  쓰는걸까요?   빵같은곳에  찍어먹나?  아님 수저로  퍼먹나 ? 줘도  못먹는 나 촌스럽지요  ㅋㅋ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물건너온  먹는거?!

혈당일기 9기 1일차

일자.                  2024년 8월 05일(월)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1시간뒤 아침식단.    . 샐러드, 토스트,오렌지 쥬스 어제 천둥과 번개치면서 새벽에 깼다. 창문과 베란다 문단속을 하고 다시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 보니 온몸에 땀이나 옷이 다 젖어있다. 벌써 2~3주 계속되는 무더위에  점점 지쳐간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혈당일기 9기 1일차

혈당일기 9기1일차

날짜:2024,08,05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3시간후 점심식사전 내용:아침에는 계란1각,쑥개떡1각,수박2조각,양배추피클 을섭취하였으며 수영을 다녀온후 혈당체크하였습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9기1일차

다이어트 시리얼 현미 그래놀라

아침에 아님 출출할때 간식 먹을때 과자처럼 그냥 먹거나 저지방우유에 조금씩 먹곤 합니다  현미와  블루베리 검은약콩분말 등등 들어있어 구수하면서 달콤함도 있어 가볍게 편하게 먹고 있답니다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다이어트 시리얼 현미 그래놀라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무더운 아침에 만보하고 오후엔 차로 다녔어요. 비가 와서 기온이 내려 갔지만 습해서 좋진 않네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냉장고문 하루종일 열려있었나봐여 ㅜ

퇴근하고 집에 오니 냉장고문도 열려있고 에어컨도 켜져있고...와... 👍  집이 엄청 시원하네여.... 냉장고가 고장인가 냉동실문닫으면 냉장고문이 열려요 ㅋㅋㅋㅋ 아침에 나가면서 확인 안했나봐여 흑ㅜㅜ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다이어트 중 간편하게♡포스트 그래놀라 블루베리

저는 씨리얼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에요. 어디서에서  본 기사인데 아침에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 것이 혈당을 더 올린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고  우유에 말아먹는 것도 좋지 않다고  들었거든요. 그래도 먹을 것이 없거나, 입맛 없을 때는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간식으로 즐겨 먹고 있어서 되도록 건강한 제품을 차고 있어요. 그 제품이 바로 포스트 그래놀라 블루베리인데요. 초코에 길들여져 있던 아이들이 처음에는 맛 없다고 하더니 지금은 너무 잘 먹어요.  몸에 좋은거라면 아이들도 좋아하는건 똑같더라구요. ㅎㅎ *제품명 :  포스트 그래놀라 블루베리 *칼로리 : 30g당 125kcal *당류 : 7g *단백질 : 2g *추천 이유이유:  블루베리가 잘게 쪼개져  풍미가 더해져 향이 좋아요.  그리고 두번 구워 더 바삭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아요. 혼자 먹는다면 당제로가 좋겠지만 단맛이 없다보면  아이들 입맛에 맞지 않더라구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굶기에는 그런 날  간편하게 변비도 심한지라 요거트와 함께 즐겨 먹는답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다이어트 중 간편하게♡포스트 그래놀라 블루베리

8월5일 혈기첼 8기 7일차인증

날짜 8월5일 월요일 측정시간 8월5일 저녁식사전 내용 늦은점심으로 순두부찌개랑 고등어 조림 먹고 아이스베즐리라떼 한잔마시고 두시간정도 지난후 측정했습니다  높은건지 낮은건지 모르겠어요

찌니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니아빠

8월5일 혈기첼 8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 9기 1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제육볶음, 순두부, 콩나물무침 조절성공^^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9기 1일차인증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

아침에 재활용버리고 조금이라도 덜더울때 걷자고 단지돌았어요. 여지없이 덥던데 못보던 꽃들이 군데군데 피어있어서 찍었어요. 무더운 폭염속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

혈기챌 9기 1일차 인증

어제 저녁 늦도록 고추전을 먹고 갈증이 생겨 물도 많이 마시고 잤더니 아침에 몸이 부은 느낌 가득했다. 출근하자 마자 공복혈당을 측정해보니 다행히 정상범위를 이탈하진 않았다. 오늘은 오전 공복을 유지하기로 했다. 측정시간 08시 공복 95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혈기챌 9기 1일차 인증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하늘 보면 멀쩡한데 비가 쏟아지네요 비 예보가 있었어요. 비상 비닐우산 쓰고 나갔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혈당다이어트 GI지수 낮은 음식부터 먹기&운동!!

요즘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식후 2시간 이내에 혈당이 급상승하는 혈당 스파이크에 대한 위험성에 관해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ㅠㅠ 지난 2주간 연속 혈당측정기를 사용해본 결과, 혈당스파이크가 매일 일어나더라구요 평소에도 채소 -> 단백질 -> 지방 -> 탄수화물 순서대로 식사를 하긴 하지만, 채소 과일이라도 바나나 같은 경우에는 바로 혈당스파이크>.< 그래서 식전에 되도록이면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먼저 먹고 계란 등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있어요 탄수화물도 옥수수 같은 GI지수 낮은 음식부터 먹으니 나름 혈당조절이 좀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전 간헐적 단식도 15년 정도 이어오고 있어서 아침에 왠만해서는 배가 그리 고프지는 않지만, 점심을 원래 시간에 못 챙길 경우에는 방탄커피로 공복시간을 버티면 포만감이 오래 간다죠 사실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하는데는 식후 1시간 이내 스쿼트나 계단오르기 등 운동하는 게 좋지만, 전 먹으면 퍼지는 스타일이라 대신 매일 아침 2시간 정도 고강도 운동으로 평균 혈당 유지 중이예요 마지막으로 오늘부터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도 섭취!! 혈당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과식을 안 하고 건강한 탄수화물을 먹는 게 가장 좋지만, 그게 세상 어려운 1인ㅠㅠ 그러니 이렇게 외부적인 도움이라도 받으면서 조금씩 습관 바꿔가는 중입니다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혈당다이어트 GI지수 낮은 음식부터 먹기&운동!!

혈기챌 9기 1일차인증

날짜  : 2024.08. 05.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  내용  :  아침에 복숭아 먹고 점심은 김치찌개 먹었어요. 후식으로 키위랑 커피마시고 잰 혈당이 149나왔네요.  요즘 더워서 운동을 안했더니 높게 나왔네요. 아무리 더워도 운동은 해야겠네요.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9기 1일차인증

광고글보심 신고하세요

며칠간 냠냠인지 계속 광고글 무한 게시라 주말 지나고 아침에 신고했더니 바로 다른 닉넴으로 게시 하더라고요 바로 신고 지니어트 답장 왔어요 바로 조치해 주시네요 광고글 보심 신고하세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광고글보심 신고하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