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그 이후에도 더운 날씨에 물 많이 마시게 되네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8월7일(수)|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8월7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에 샐러드를 먹었다 야채듬뿍.닭가슴살.블루베리등 넣었다 몸이 건강해지는 듯 하다 그치만 먼가 입이 심심하다 언제까지 이렇게 해야될까 조금만 더 힘내보자 오늘도 오운완 해야겠다
홍길이
스트레칭
오늘도 아침에 스트레칭 해주면서 몸풀기 해주었습니다. 밤사이에 경직된 근육 이완해주면서 하루 시작입니다
파인호랭이
너무 더워요. 모두 괜찮으시죠?
하.. 오늘도 어마무시합니다 ㅎ 아침에 반짝 비 내리더니 다시 햇볕 뜨겁네요 완전 무덥습니다 다시.. 에어컨 가동!! 오전에 바쁘게 움직였다가.. 이제 엉덩이 좀 붙여보네요 ㅎㅎ 모두 괜찮으시죠? 더위 조심하시고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냉동야채
냉동실에 소 분 해서 얼려 놓은 야채 들이 있어서 손쉽게 순두부 끓였어요. 어제 애호박 없는 줄 알고 사왔는데 냉동실에 있길래 이거 먼저 사용 했네요
로블ㅎ
2024년 8월 7일 혈당일기9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7일 측정시간 : 점심먹기전 측정 내용 : 아침에 미숫가루 한그릇 먹고 출근. 믹스커피한잔 마시고 점심먹기전에 측정했는데 백이하로 나와서 기분좋다. 점심 맛있게 먹고 열심히 일해야겠다.
죽비
소중해도 너무 소중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주방에 들어서면 메인으로 도와주고요~~^^ 요즘은 보조로 도와줘요~^^ 청소 할때 도와주고요~^^ 쇼파에 쉴때 메인으로 도와주고요 보조로 도와줘요ㅎㅎ 외출할때 도움주네요~^^ 폭염에 나에게 도움을 주는 소중해도 너무 소중한 선풍기들이네요~^^
나쁜엄마
혈당일기 9기 3일차
아침 공복전 꼭 체크 아침 식사 너무 입맛이 없어 먹지 말아야 할 곡물빵에 커피 한 잔 에효. 흰빵이 아니라는 점에서 쬐금의 희망을.. 커피를 꼭 마시는 건 제가 중독 때문에 아침에 오후에 마셔야함 아님 두통으로 3일 밤낮을 고생해서 ..
아델라이드
아침에 만든 반찬~♡
오뎅볶음 했어요. 꽈리고추 얻은게 있어서 같이 넣고 볶았는데 매운건 엄청 맵네요. 그래도 어묵볶음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딸기와의행복
스트레칭 실시 합니다
스트레칭 실시합니다 오늘도 뭉쳐 있는 몸을 가볍게 풀면서 스트레칭 실시 합니다 아침에 스트레칭은 정말 보약인거 같습니다
구룸구룸
하늘이 또 꾸물꾸물하네요
아침에 나갔다 올때만 해도 햇살 내리쬐더니 집에 들어오고 나니까 또 꾸륵꾸륵하네요 천둥번개라고 칠 모양인지 먹구름 잔뜩입니다 나가시는 분들은 소나기 맞을수도 있으니 비상용 우산 챙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켈리장
수요일 아침 잡곡밥 한상
200g은 빠지긴 했는데 반밖에 안 빠졌네요. 어제 제법 노력했는데 빼기는 이렇게 힘들어요~ 그렇죠? 오늘은 샐러드 먹고 아침을 밥으로 먹으려고 작정을 좀 했답니다. 캐시워크 팀워크에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가 어제부터 했거든요. 어제는 도시락 싸와서 못 했지만 나도 아침밥을 좀 먹고 싶거든요. 아무래도 아침을 밥으로 먹으면 든든한 느낌이 제일 좋거든요. 요즘 여름에 라떼랑 자꾸 일찍나가다 보니까 그래서 샐러드와 간편한 빵이나 또띠아 종류로 아침을 먹었더니 하루 종일 좀 허전한 느낌은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세계 모든 음식을 도전하는걸 좋아하지만 한 끼는 밥을 먹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저도 정말 까다로운 것 같아요😆😁 우선 샐러드 만들었어요. 그제 산 야채믹스 3분에1 씻어 넣고 어제 어머니가 삶아준 브로콜리 넣고 어제 볶아놓은 팽이당근파프리카볶음까지 넣고 과일은 토마토 사과 자두 천도복숭아 수박까지 넣어서 요거트드레싱 넣고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까지 완벽한 풍성한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엄마가 안 먹는다고 했어도 저는 거의 2인분을 만들었는데 다행히 어머니가 마음을 바꾸셔서 아침에 같이 샐러드 먹었답니다. 엄마랑 같이 먹었는데도 배가 조금은 차는 걸 보면 샐러드 다 먹었으면 밥 못 먹을 뻔 했어요. 왜 샐러드 양조절이 잘 안 되죠? 엄마랑 같이 먹을 2인분을 계속 만들다 보니까 혼자 먹을 때도 양이 작아지지 않네요😆 저는 잡곡밥 냉장고에 넣어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든거 데우고 어머니는 흰밥 데워서 차렸네요. 어제 어머니가 새로한 파김치와 가지 볶음도 있고 기존에 있는 반찬도 맛있고 내가 그제 한 두부전과 두부를 볶아서 두부쌈장 만든것, 배추까지 더하니 알찬 한상 차림이 됐네요.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입니다. 라떼가 이렇게 잘때 엄청 귀엽던데 이게 편한 자세는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앞발 내민 자세도 너무 귀엽죠?😁 아침에 찌뿌둥함 없애는 스트레칭 가볍게 하나 하고 이 챌린지 때문에 아침밥 먹을려고 생각했어요. 뭐 겸사겸사 밥이 먹고 싶으니까 핑계도 있구요. 밥 먹고 라떼랑 8시 반에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큰 볼일만 보고 들어가네요😮💨 더운가 봐요. 밥 먹는다고 시간을 1시간 1시간 반 정도 썼서 나왔더니 너무 더운가 봐요. 날도 흐리고 비 올 예보도 있어서 그렇게 덥지는 않았는데 라떼가 그렇게 느낀다니까 뭐 들어가야죠. 라떼 집에 들여보내고 저만 나와야해줘 뭐🙄
성실한라떼누나
캐시딜에서 온 닭가슴살 12봉
캐시딜에서 온 닭가슴살 12봉 아이 식사때마다 매일 먹어요 지난번 산거 다먹고 다시 주문했어요. 간편하게 단백질 챙기기 좋고 맛도 좋아요.
레몬그린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
구름이 예쁘네요 😆
애기보내고 집갑니다~~~🥰🥰💓 오늘도 컨디션 좋게 잘갔어요^^ 아침에 응가도 해서 기분좋았어요~
자스민꽃
모닝커피
수요일도 따뜻하게 일리커피 한잔으로 시작 했어요. 커피 마시는 시간이 제일 여유 있네요 아침에 모닝 커피 한잔 드셨어요?
로블ㅎ
아침 홈트 가볍게
아침에 땀빼지 않고 2세트 마무리하고 출근~~
목표사십구
혈당일기 9기 / 0807 / 3일차
아침식후혈당체크 아침에 요거트,무화과,견과류듬뿍넣어서 먹었는데 꿀까지 뿌려서 그런지 생각보다 혈당이 높게 나왔구만, 아침요거트도 조심해야지
알로하영이
9기 3일차 혈당일기
8월 7일 밥먹기전 공복에 오늘 점심에 샤브샤브를 사먹을것입니다 아침에 간단히 시리얼 우유 견과류 먹었습니다 오늘 날씨 너무 덥지만 좋아요 건강도 챙기고 기분이 좋습니다
고승
오늘의 명상
오늘이 2일차입니다^^ 아침에 명상으로 시작했어요 몸도 정신도 깨는 느낌이라 상쾌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아침은 가볍게 챙겼죠
왕자두, 아오리사과 . 계란 2알 서리태 두유~ 아침에 안개가 자욱 오늘도 엄청 더울거 같아요
뽀봉
공복루틴
굿모닝입니다~^^ 수요일 아침에도 공복루틴으로 물과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보아요♡
다시꿈꾸는세상
8월 7일 (수)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 : 2024. 8. 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아침식사하고 1시간후 측정한 혈당 수치입니다 아침에는 황태국 양파장아찌 숙주나물 고등어구이를 먹었습니다 어제 공복 수치가 높게 나와서 오늘은 아침을 일찍먹고 공원 1시간 산책후 측정하니 양호합니다 꾸준히 운동하고 관리해야겠어요
꼬물맘A
물한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으로 하루 시작 했어요 아침에는 미지근 한 물로 시작 하네요. 목이 건조 해서 두잔 마셨어요
로블ㅎ
오늘은 날씨도맑고 아침이 개운했네요 ㅎㅎ
아침에일어나니까 몸이 덜찌뿌둥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푹자고일어난것같은 기분이라 뿌듯했던것 같습니다 :) 수요일이니까 주말생각하면서 하루하루 또 힘내봐야죠 ㅎㅎ
쿠보
혈당일기 9기 3일차
측정일시 : 8/7 아침 식사 1시간 30분 후 측정수치 : 117mg/dL 아침에 사과 작은것 한개에 땅콩버터를 발라 먹고 한시간 반 후에 측정했다. 과일이라 확실히 땅콩버터와 먹었어도 혈당을 올리긴 한다 아직 더 오를 것 같지만 그래도 수치가 괜찮다
냥냥써브
8월 7일 혈기챌9기 3일차인증
날짜 ;; 8월 7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전 내용:: 오늘 아침에는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데치고 바나나 사과와 함께 갈아서 주술을 마셨다. 속이 편안하고 좋은 것 같다. 혈당도 괜찮다.
뇌순이
모닝 사과
아침에 사과로 시작했어요 냉장고에 세척 사과가 가득 있는데 아침에 안먹으면 먹을 시간이 없네요 혈당 관리이 좋다하니 땅콩버터도 같이 먹었네요 사과가 당분이 있어서 혈당이 오르긴 오르더라구요 그래도 과일을 아예 안먹을 수는 없으니까
냥냥써브
8월 6일 혈당일기 9기 2일차
혈당수치:104 측정시간:오후4시31분(식후2시간) 식단:자두1,토스트,견과 어제 혈당이 간당간당해서 오늘은 아침에 공복을 유지했다. 점심때 자두랑 토스트,견과를 먹고 블랙커피 한 잔을 마셨더니 혈당이 안정적이다. 내일도 식단조절을 하면서 운동까지 더해 혈당을 체크해 봐야겠다.
날씬캔디아줌마
오늘은 비가 너무 많이 왔어요
일기예보에 이렇게 많이 온다고는 못본것 같은데 아침에 놀랬어요 도로가 침수되는줄 알았어요 금방 지나가는 소나기라고 하던데 1시간은 내린것 같아요 덕분에 날씨는 조금 시원해지시는 한것 같네요 저번주보다는 조금 나아진 날씨였으면 하네요
운중이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 8월 6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토스트 간단히 먹고 운동으로 만보걷기를 하러 갔다.집에 오는길에 스팸김치 주먹밥 사와서 점심으로 먹었다.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저녁먹기전 혈당측정 했는데 높지않아 다행이었다
은남매
8월 6일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2024년 8월 6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10시 27분 혈당치수: 292 내용: 해물 순두부찌게와 부채살로 식사하구, 천도복숭아1개, 토마토 1개로, 방웅 토마토 6개로 디저트 하구, 스타벅스 다크로스팅 커피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9기 화이팅^^
ha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