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에어컨 틀어도 주방은 푹푹 찝니다..
애들은 아침 먹은지도 얼마 안됐는데 아기새마냥 배가 고프다고 쫑알거리네요
얼마전부터 수육이 먹고 싶다는 둘째 때문에 어제 홈플에서 수육용으로 고기도 샀어요
아침에 잘 삶아서 점심엔 수육 먹을려구요
보글보글~ 푹 맛있게 삶아져라~
0
0
댓글6
에어컨 틀어도 주방은 푹푹 찝니다..
애들은 아침 먹은지도 얼마 안됐는데 아기새마냥 배가 고프다고 쫑알거리네요
얼마전부터 수육이 먹고 싶다는 둘째 때문에 어제 홈플에서 수육용으로 고기도 샀어요
아침에 잘 삶아서 점심엔 수육 먹을려구요
보글보글~ 푹 맛있게 삶아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