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은 더워도 수육 할려구요 😵

에어컨 틀어도 주방은 푹푹 찝니다..

애들은 아침 먹은지도 얼마 안됐는데 아기새마냥 배가 고프다고 쫑알거리네요 

얼마전부터 수육이 먹고 싶다는 둘째 때문에 어제 홈플에서 수육용으로 고기도 샀어요

아침에 잘 삶아서 점심엔 수육 먹을려구요

보글보글~ 푹 맛있게 삶아져라~

 

오늘 점심은 더워도 수육 할려구요 😵

0
0
댓글6
  • 로니엄마
    대단한 열정이네요
    먹어야 버티니까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애들 방학이고 주말이니 매번 사먹을수도 없고 ㅎ
    인스턴트 가공류만 또 먹을수는 없고 ㅎ
    오늘도 열심히 해볼께요~~
  • 우리아들2
    아이들은 한창 클 나이라 뒤돌아서면 배가 고픈가봐요.
    수육 맛있겠어요. 먹고 싶다는 거 해 주는 엄마가 최고지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시켜서 먹으니 양이 작고.. 주방은 에어컨 틀어도 덥네요 ㅎ
    그래도 잘 먹으면 또 기분이 좋아지는게 엄마의 마음인가봐요^^
  • 헤븐79
    아이들 뒤돌아 서면 배고프다 하죠
    더운날씨에 수육 삶느라 고생하셨겠네요
    그래도 식구들이 잘먹음 보람 잇죠^^
  • 하오링
    수육 맛있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클 시기라 금방 배가 고파지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