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타민 유효기간

어머,,, 오늘 아침에 확인해 보니

 

비타민 유효기간이 8월 23일까지네요..

 

 

부지런히 먹어도 못먹겠어요.. 아까워요~~

 

 

 

비타민 유효기간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이번달이네요
    비타민 많이 남은거예요?
     아까우시겠어요
    꼼꼼엄마
    작성자
    내 비타민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 둘이서 먹어도 1달 안에는 못 먹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