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배고프네요
아침에 넘 부시닥 거렸더니 당떨어지는 느낌이 오네요. 그래서 우유를 찾아서 마셨네요
로니엄마
혈당일기8기6일
오늘 공복혈당 129. 어제 야식으로 팥빙수를 먹었더니 혈당이 좀 튀었다. 오늘은 클린하게 먹고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해야겠다. 지금도 배가 고픈데 지금은 꾹 참고 내일 아침에 먹어야 겠다!!
효오잇
혈당일기 8기 5일차
8월2일 금요일 아침공복 121 간만에 저녁을 먹었다ㅜㅜ 갑자기 너무 배가 고파서 청국장에 밥 비벼서 한그릇 가득먹고ㅠ 복숭아까지 한 개 뚝딱 먹었더니 소화가 안되서 잘때까지 배부르더니만 아침에 측정해보니 역시나...ㅠㅠ 반성하고 있다 정제 탄수화물의 위력이란...무섭다...
뾰로롱v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 8월 2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계란후라이,오이무침,배추김치,소세지 반찬으로 밥을 먹고 오늘도 만보걷기를 하고왔다.오늘도 날이 무지 더웠다~만보걷기를 하고와서 점심에 핫도그랑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녁먹기전에 혈당측정을 했는데. 정상으로 나왔다~
은남매
헬시딜상품_펫생각멀티영양제
헬시딜에서 펫생각 멀티비타민 두달치 쟁였습니다. 관절 피부 눈 다 따로 먹이는것도 일이라. 평이좋은것같아 멀티비타민을 사줬는데 너무 잘먹는거예요~ 그래서 2달치더 구매해서 매일 한개씩 챙겨줍니다. 아침에 눈뜨면 냉장고앞에 자동 앉아있어요 어찌나 귀여운지~ 이것저것 귀찮으신 분들은 멀티로 간식생각하며 챙겨주는것도 좋은것같습니다!!
만캐쉬원해요
8월2일(금) 혈당일기 8기 6일차
8월2일 금요일 날씨 : 폭염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8월 무더위 아침. 휴가철 이라서 식단관리에 더 신경을 못쓸것 같아서 걱정이다. 아침에 간단히 그래놀라 단백질 시리얼 먹고 수영장 가서 1시간 운동하고 무더위 잘 이겨내자.
수경2
고기를 구워 먹고 나온 기름을 싱크대에 버리면?
살림의 작은 TIP을 공유해요 ~~ 고기를 구워 먹고 나온 기름을 싱크대에 버리면 기름이 굳어 하수구가 막히기 쉽다. 기름을 호일에 담은 뒤 굳으면 쓰레기통에 버리자. 장마철 눅눅한 이불에 베이킹 소다를 뿌리고 30분 뒤 청소기로 빨아들여 보자. 베이킹 소다가 습기를 흡수해 이불이 뽀송해진다. 먹고 남은 과자를 보관할 때 봉지 안에 각설탕 한두 개를 넣어보자. 각설탕이 습기를 빨아들여 과자가 덜 눅눅해진다.
뽀봉
다이어트 중 간편 한끼! 저당 시리얼! ♡한살림 오곡아침♡
✔️ 제품명 : 한살림 오곡아침 ✔️ 칼로리 : 395kcal ✔️ 단백질 : 6g ✔️ 당류 : 5g ✔️ 추천 : 현미,흑미,백태,수수,밀 백프로 국산 통곡물로 만든 오곡아침이예요 한살림 제품 좋은건 아시죠? 아침에 전 가끔 두유에 타서 먹는데 통곡물이라 포만감도 있고 바삭한 식감에 고소함까지 너무 좋아요 그냥 입 심심할때 과자처럼 수저로 퍼서 먹어도 넘 좋답니다 더이상 시리얼 나쁜아이로 먹지 마세요^^
복있는여자
하나씩 라면 들고 온 참새들 😅
뭐든 먹고 싶은 애들 ㅋㅋ 아까 아이스크림 먹지 않았니???? 🤣 저도 먹는거 참 좋아하고 많이 먹는데... 한번씩 보면 약간 무서워지는 아이들의 식성..ㅎ
우리화이팅
오늘도 날씨가 덥네요
아침에 배변활동을 안도와줬더니 너무 힘들어 하네요. 뜨겁더라도 용기를 내서 아이들을 도와줬네요 시원하게 할것들 하고 이제 집으로 들어가네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신나서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네요. ㅋㅋ
로니엄마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8.2 점심 후 혈당100 아침에 일어나 새벽 요가 다녀오고 오늘 다이어트 마지막날이라 가볍게 먹었다. 근력운동보다는 스트레칭에 주력. 식단 관리를 해도 몸도 무거운거 같은 느낌이지만 식단을 가볍게 하니 확실히 혈당이 낮다.
클로니
헬시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로 다이어트 베이킹해요
제가 다이어트식 베이킹이 취미인데요. 제가 직접 베이킹을 하다보니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어마어마한 설탕양에 깜짝 놀라게 되더라고요. 밖에서 사먹는 베이커리 빵들은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 걸 알아도 내 눈으로 안 보니 흐린눈을 할 수 있는데 직접 만들기 시작하니 흐린 눈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이 섞인 제품으로 당을 맞췄는데 이게 문제가 너무 달기 때문에 비율을 일반 설탕과 같이 하면 단 맛에 어지러울 정도가 되더라고요. 또 비율을 맞춘다 해도 스테이바나 에리스리톨 특유의 인공 감미료의 화한 맛이 입에 계속 남아 맛도 깔끔하지 못하고요. 그러다가 찾아낸 게 가루 형태로 된 알룰로스, 마이 노멀 알룰로스 가루입니다. 근데 이게 무지 비쌉니다. 일반 설탕에 비하 몇 배나 비싸고 양도 적고요. 근데 헬시딜에 마이노멀 알룰로스가 세일된 가격에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헬시딜에 절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으로 당장 질렀습니다. 저는 액상은 이미 가지고 있어서 설탕과 같은 형태인 분말을 구매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알룰로스는 천연 성분의 당에서 추출한 제품이고 단맛은 내는데 몸에는 흡수되지 않아서 혈당에 영향을 주지 않아 당 조절에도 좋고 살이 찌지도 않지요. 다이어트 베이킹이 취미인 저에겐 딱인 제품이라서 저는 그날로 신이 나서 베이킹을 했습니다. 병아리콩 머핀을 구웠어요. 오트밀 당근빵도 만들고요. 병아리콩 레몬 파운드 케이크도 구웠습니다. 이건 아몬드가루 파운드 케이크구요. 병아리콩 오트밀 쿠키입니다. 순두부 휘낭시에도 구워주고요. 그릭요거트 바치케도 굽습니다. 바나나와 땅버 계란과 무가당코코아가루 넣고 구운 바나나 케이크구요. 저탄수 키토 아몬드 머핀입니다. 요건 비건 오트밀머핀입니다. 요건 부드러운 생크림 머핀이고요. 프로틴 초코빵입니다. 이건 아몬드가루에 초코 프로틴바를 토핑으로 올린 머핀입니다. 생크림과 당 조합도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와 동물성 좋은 생크림이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죠. 위에서부터 고구마 케이크, 바나나 케이크, 단호박 케이크, 그리고 키토버전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까지. 건강한 재료와 좋은 당으로 만든 디저트를 먹으니 폭식도 입터짐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어제는 또 오트밀과 병아리콩으로 쿠키 공장 돌려봤습니다. ㅎㅎ 참,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거의 대부분 레시피가 알룰로스도 60g이상 들어가고 많게는 100g이상 들어가는데 제가 해본 결과 이만큼 넣으면 많이 답니다. 저도 단 거 잘 먹고 단 거 좋아하는데도 달아요. 카카오가루나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서 쓰지 않는 이상 30g만 넣어도 충분히 다니까 다른 건 레시피대로 하시되 알룰로스 양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당 함량을 조절하셔도 됩니다ㅎㅎ 레시피는 유투브 빵장금, 하다앳홈, 제로당, 까망, 비건 베이킹 채널에서 그때그때 마음에 들거나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베이킹을 합니다. 요게 바로 제가 헬시딜에서 구매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입니다. 설탕과 같은 비율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맛있고요. 하지만 몸에 흡수되지 않으니 혈당 걱정 없고 최대한 탄수를 안 넣고 만드니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분말 형태를 두 봉 샀는데 한달만에 거의 다 클리어했네요. 한 두 번 정도 밖에 사용할 양 밖에 안 남은ㅋㅋㅋ 그래서 오늘 헬시딜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베이킹 하시는 분들이나 당 조절하시는 분들에게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 추천합니다.
odell86
점심은 육개장~
앜 배고파써요 ㅋㅋㅋㅋㅋ 아침에 오늘도 넘간단히 먹었나 ㅠㅠ 그래두^^ 육개장 건데기만 건져 잘먹었어요 밥도 1/3만요~
자스민꽃
신랑 점심.
오늘도 찌개없이 차가운 것들로만 차려줬어요. 등갈비계란찜도 아침에 한번 데웠던거라 그냥 줬어요.. 맛있는 된장찌개가 먹고싶네요. 제가 끓이면 별로 맛이 없어서요.^^ 저는 그냥 옥수수 떼놓은거 데워서 먹어요.
한결맘
오늘 아침에 ㅜ
남편이 화장실서 나오면서 이거 머냐고 ㅜ 보니까 눈에도 잘 안보이는 조그만 까만거 전 초파리인가? 근데 초파리보단 까매요 잘 안보여서 폰으로 확대 찍어보니 ㅜ 이거 그거같아요 티비로만 보던 진드기 ㅜ 이게 어디서 나타났을까요? 애기들와서 며칠동안 집콕이고 남편도 직장 집 이거만 했는데 ㅜ 애기들 자주 오는데 걱정입니다 남편은 구석구석 에프킬라 뿌리라는데 ㅜ 지금 집 홀랑 뒤집어서 털다가 힘들어서 쉬는중요 ㅜ
수국이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에 효과 있었음 좋겠어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8월 2일 공복혈당 127 어제 너무 먹어서 걱정했는데 평소보다 낮게 나왔다. 심지어 야식아닌 야식을 먹었는데 복숭아반갱와 이름 모를 나물을 한그릇이나 먹고 잤는데 대신 아침에 얼굴이 좀 부었다.
데굴곰순
아침 명상😆
아침 명상까지 챙깁니다 아침에 잠들고자하는 마음 ㅋㅋㅋ 이녀석을 위해 맑게 하루를 시작하려고! 잠시 아침에 명상을 실시해봅니다❤️
구룸구룸
남편 생일 미역국
남편 생일 본인이 몰랐어요 아침에 미역국 끓여주었어요 밥말아 잘 먹었어요
마음그릇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 물부터 마셨어요
마음그릇
모챌 드뎌 승급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 모챌 들어가보니 16등급으로 올라갔네요. 모챌이 한번 바꾸고 나서 점수도 짜져서 정말 오래 걸린 것 같아요. 보너스 130점 주는 것은 변함없네요. 한번도 캐시워크 포인트로 전환한 적 없는데 거의 8개월 만에 4만포인트되면 전환해보려구요
러브복동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
유산균 챙겨요
장에 좋은 유산균 아침에 먹어요 맛있다고 2개 먹으면 안되겠죠
어싱
아침 루틴
아침에 구강유산균..비타민 챙겨 먹어요.
뜡이맘
혈당일기8기 5일차
날짜: 8월 2일 시간: 아침식전 식사: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먹지않고 공복에 잰 혈당입니다. 혈당 수치가 좋아서 하루 시작 기분좋게 해봅니다! 어제 영양있게 잘 먹자고 다짐했는데 혈당 보니 많이 먹어도 괜찮을 건 같기도하구요.ㅎ
KIMR
라떼랑 산책 시작~
300g 늘었어요😐 어제 저녁에 견과류 반통 먹고 시리얼을 손댔던 게 가장 이유가 큰 거 같애요. 그러지 않았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어제 나홀로 오전 산책중에 더위에 약간 어지러운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것만 좀 조심한다면 괜찮아질 수 있을텐데... 내 몸이 보상을 원하나봐요😮💨🙄 6시 40분 우리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야채 과일 도시락만 챙겨서 나았는데 비예보가 있긴해서 비 오면 들어가려고 합니다만 안 오면 정말 산책하기 좋은 날씨랍니다. 구름이 해를 가렸고 바람도 선선히 불고 28도라는데 덥긴 덥지만 그런대로 산책하긴 괜찮은 날씨거든요. 비만 안 온다면 말이죠. 우리 아파트 후문으로 나가자마자 파스타집이 있거든요. 여기만 보면은 한산한 이탈리아 거리 같죠?😅 아침에 잠을 덜 깬 라떼 이젠 루틴처럼 체중계 올라가기 전에 스트레칭 한답니다. 몸이 찌뿌둥하고 그러면 몸무게가 자꾸 변화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스트레칭하고 몸무게 재요. 누나가 이부자리 개서 잠이 조금 좀 깬 라떼 아침 스쿼트 했어요. 스쿼트도 세트로 하는 게 좋다해서 3에서 5개 정도 할려고 했는데 1분씩 2번 했네요. 그래도 두 번 했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지금까진 한 번씩만 했거든요) 천천히 늘려가야죠.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레몬즙, 당근주스 마셨어요
아침에 레몬즙, 당근주스 마셨어요. 하루가 몸이 가뿐하니 좋아요.
미주장
8월 1일 혈기챌 8기 5일차
점심식사 전 체크 아침에 계란후라이에 무채김치와 밥을 먹고 아침과 점심식사전 수박과 복숭아를 먹었더니 점심식사 전 혈당이 살짝 높았다.
마카로니
8/1 혈기챌 8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8.01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체크를 하고 운동을 했다. 아침은 사과를 먹었다! 점심은 갈비탕을 먹었다 저녁은 우동을 먹었다
nulsom
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8/1
8월 1일 목요일 날씨- 더움😢 아침에 출근하고 공복에 체크 어우 아우ㅠㅠ 생리전이라 그런지 미친듯이 단게 땡겨서 큰일났네요..오전낮오후 다 참았는데 자기전에 빼빼로 두봉다리.. 하😮💨 현타가 오네요 아침 아아 점심 참치비빔밥 저녁 닭찌볶음밥에 계란 갓김치 뭐 나름 그렇게먹었는데 빼빼로라니.. 그리고 두개나 먹은 지금도 단것이 땡깁니다 저녁의 여파로 내일도 혈당 장난아닐듯합니다...ㅠ 좋은밤되세요☺️
썩수지
혈기챌8기 6일차 인증
아침에 두유하나와 삶은달걀 햐나 먹고 레몬콤부차 한잔 마셨는데 꽤 높게 나온거 같다 과자머고싶은데 참아야겠지
HH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