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제육볶음.

막내는 마라탕먹고. 큰애만 먹으면 되서  제육볶음해줬어요. 며칠전 삼겹살로 제육했던것보다 앞다리살 얇게썬걸로 하니 이게ㅈ더 맛있네요. 제육은 역시 앞다리살이 최고!

저녁은 제육볶음.

0
0
댓글11
  • 또또오늘뭐하지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저도먹고파요
  • 금강송이
    제육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한입 먹어보고 싶네요
  • 웅이에나
    전 비계를 별로 안 좋아해서 삼겹살보다는 앞다리살, 뒷다리살이 훨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잘 베이고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제육이군요.
    앞다리살이 덜 퍽퍽하고 맛나죠
  • 푸른봄
    앞다릿살 저렴하고 맛있어요.
    제육볶음은 언제 먹어도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제육볶음 너무 맛있어보여요
    금손이시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제육볶음은 역시 앞다리살로 하는게 제맛이죠.맛있게 양념 잘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맛나보이네요
    맛있게드셨길
  • 달빛23
    제육볶음 너무 맛있겠어요
    근데 큰애는 마라탕을 안 좋아하나봐요
    
  • 산들바다
    제육볶음 맛있겠어요~ 전 이것도 어려워서 사다만 먹어봤는데.. ㅠ  엄마가 요리를 잘해서 좋겠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앞다리살 제육 볶음 맛나겠어요
    아이는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