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 리뷰해볼까요?
저는 샐러드보다는 밥대신 먹을수 있는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한식파라서 밥이 될수 있는 메뉴가 좋더라구요. 아직 식단볶음밥을 정착하지는 못했답니다 ㅠㅠ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은 추천이 많은 제품 중 하나였는데 제 입에는 조금 매웠어요. 맵찔이 정도는 아니고 진라면 매운맛, 열라면은 거뜬히 먹을수 있는데 이건 좀 매웠어요. 전 그래서 여기에 현미밥 50g정도 추가하고 부족한 간을 굴소스로 쪼금 추가하고 계란 2개를 스크램블해서 섞은 다음 반으로 나눠서 두끼를 해결한답니다. 어제랑 오늘 먹었어요. 아래 같이 사진 올려놨어요. ㅎㅎ 안에 낙지? 오징어같은것도 씹히고 채소도 맛있게 씹혀서 맛있었어요. 전 김가루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안에 재료 충분해서 좋았어요 . 혹시 다이어트볶음밥 맛있고, 성분좋은 가성비있는 제품 추천해주실 분 있을까요? ^^
은이쩡이
매일먹어도 안질리는 초간단! 점심 메뉴 양참덮 소개합니다.
진짜 식단메뉴 중 최애메뉴 입니다. 저의 다여트 식단은 양참덮을 알기 전과 알고난 후로 나눠진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재료도 간단하답니다. 현미밥100g, 양배추채 크게 한줌, 참치캔85g, 계란 1개, 참치액, 저당굴소스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전 그냥 식용유 넣을때도 많아요) 양배추 넣어서 살살 볶아줍니다. 양배추통으로 사지말고 양배추채로 구매하면 간단해요, 기름뺀 참치 한 캔을 넣고 (저는 반캔넣고 닭가슴살 넣을때도 있어요) 참치액 조금 , 굴소스 조금 넣어서 볶은 다음에 밥에 올리고 계란후라이 취향것 반숙 완숙해서 올려먹으면 진짜 존맛존맛, 배도 부르고 다른 반찬필요 없어서 너무좋아요. 맛있어서 애껴먹어야 한다는^^ 다들 꼭 해먹어보세요!!!!
은이쩡이
슬림쿡 게살볶음밥 맛잇어요
제가 소개할 슬림쿡은 당일 조리한 신선한 도시락을 일주일에 5번 새벽시간에 배송이 되요 매일매일 다른 식단의 도시락이와서 질리지 않고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잇어요 슬림쿡 식단은 매일 짓는 현미밥,잡곡밥 그날그날 만드는 신선한 샐러드 포만감이 오래가는 호밀빵 샌드위치로 그냥 끼니를 때우는게 아니라 맛있게 먹으면서 포만감은 오래가는 식단이라는게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게살 볶음밥 저염식 도시락이라서 밍밍할줄 알앗는데 생각보다 간이 잇어서 너무 맛잇게 먹엇어요 영양적으로도 좋고 맛도 좋은데 색감도 너무 알록달록 예뻣어요 슬림쿡 장점 새벽배송으로 신선하게 매일매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그날그날 다른식단으로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꾸준히 관리가 가능하다는점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할때 사실 운동보다도 더 중요한게 식단이라고 생각하는데 바쁜 직장인들은 매일매일 식단을 챙기기 힘들기때문에 이렇게 간편한 슬림쿡 도시락 하나면 정말 편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어서 많은 다이어터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ymittang
초간단 점심
☆김치 볶음밥과 오이냉국☆ 준비물) 김치.계란.대파 양념) 들기름.굴소스 조리) 1.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2.대파도 잘게 썰어준다 3.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계란 2개를 후라이 해 접시에 담아놓고 4.팬에 들기름을 한번더 두른 후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낸다 5.파기름 낸 밴에 김치를 넣어 볶아 주다가 밥을 넣어 더 볶아준다 6.어느정도 볶다가 계란을 넣어고 굴소스 한큰술 넣어 조더 볶아 마무리 한다 ☆오이냉국☆ 오이 한개를 채썰어 준다 채썰어둔 오이를 볼에 담아 마늘조금 .고추가루 조금 참기름 조금 참치액젖 조금 넣어 버무려 주고 찬물을 적당히 부어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된다
서경댁
초간단 점심 - 계란간장어묵 볶음밥
집에 있는 밥(찬밥이든 냉동밥이든 더운 밥이든) 그리고 항상 있을 법한 달걀 1~2개 간장 딱 3가지만 있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장계란볶음밥이네요. 저희는 어묵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스팸이나 비엔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서 계란간장밥 기본에 어묵을 썰어서 넣어 같이 볶음밥을 하거나 스팸이나 비엔나 종류를 잘게 썰어서 볶음밥을 해요 . 여기에 참기름, 통깨 솔솔 뿌리면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계란간장볶음밥이 돼요.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후딱 만들어 먹기 넘 좋네요.
산들바밤바
아이 점심 메뉴로 좋은 계란스팸볶음밥
우연히 동네 언니네 놀러 갔다가 먹어 본 계란스팸볶음밥이에요. 아이가 그날 맛있게 먹더니 집에 와서 해달라고 해서 자주 해먹는 간편식이에요. 스팸은 뜨거운 물에 한 번 데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요. 파기름을 내놓은 후라이팬에 계란과 스팸을넣고 볶은 후 밥을 넣고 섞어 들기름을 넣어주면 돼요. 그럼 아주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그릇 음식이 된답니다. 아이는 진미채를 올려서 먹고 전 김치를 얹어서 먹는데 아주 맛이 좋아요.
털보꾸기
참치 상추로 초간단 점심~
그릇에 밥을 먹을만큼 담고 상추를 북북 찢어 테두리를 채워요 중간에는 참치마요 듬뿍 얹고 (그냥 참치만 얹어도 완전 맛있오요 👍🏻) 초고추장 뿌려주면 끝! 너무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귀찮을 때도 해먹고, 문득 생각 날 때도 해먹고, 자주자주 해먹는 참치비빔밥~
찐ㄴㄴ니
점심에 빠르고 맛있고 호불호 없는 비빔볶음밥
요즘같이 덥고 입맛없을때에는 비빔밥이 최고입니다 그런데 비빔밥은 뭔가 밍밍하니까 비빔을 볶음으로 바꿉니다 집에 있는 밥과 채소 반찬을 넣어 고추장으로 비빈후 후라이펜으로 굽습니다 그러면 맛있는 식감과 함께 먹음직한 점심이 완성됩니다 언제나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네요 한번 해드셔 보세요
꿈굽는사람
초간단 점심메뉴 볶음밥
간단한 점심 레시피인 볶음밥이에요. 파기름을 내고 햄과 볶아줘요 계란을 푹어서 넣어줘요. 소금과 후추를 넣어주고 간은 소금으로 했어요. 간이 약하니 김치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앤디킬
잇메이트 닭가슴살볶음밥리뷰!
코로나핑계로 살이 5키로가 쪄서 최근 다이어트를 돌입!!! 그리고 재택근무가 길어지면서 닭가슴살 볶 음밥 소비량이 아주 높다 1주일에 최소 10개는 먹는듯...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우선 가성비가 좋음!! 가격이 굉장히 싼 편! 다만 곤약 볶음밥이 아니고 현미 볶음밥으로 양 대 비 칼로리가 높은 편 주로 나는 200g 짜리를 먹고 오 빠는 250g 짜리를 먹고 있는데, 200g 치고는 칼로리 가 다소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간이 좀 센데 맛있어서 좋아요 맛이 양송이맛, 갈비맛, 김치맛을 주문 했었는데 김 치, 갈비는 간이 좀 많이 셌고, 양송이맛 정도가 적당 한 간이었음 그래도 닭가슴살이 모두 다 들어 있다는 점이 장점!! 장점: 닭가슴살이 모든 맛에 있음 단점: 간이 조금 쎄고 곤약밥이 아니라 현미밥
듀듀링
다이어트 도시락은 닭가슴살 볶음밥
저의 다이어트 도시락은 닭가슴살 볶음밥이예요 저는 밥을 먹어야 힘이나는편이라 다이어트중이더라도 밥은 꼭 먹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닭가슴살 볶음밥 제품을 찾게되었는데요 밥인데도 칼로리가 320kcal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또 전자렌지에 3분30초만 돌려주면 되서 정말 편해요 종류도 여러가지여서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ssul0115
아삭아삭 양배추 샐러드
돈가스집 가면 항상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는 저의 최애 샐러드이네요. 집에 냉장고 야채통 털어 보아요. 입맛대로 있는 재료 넣으심 돼요. 우선 양배추 듬뿍 채 썰고 오이, 양파, 옥수수 알갱이로 넣어봤어요. 삶은 계란이나 방울 토마토있음 같이 넣어 주시구요. 저는 없어서 패스했네요. 소스는 마요네즈랑 케첩을 1:1 비율로 섞어주시고 야채랑 버무려 주세요.~ 만들기 간단하고 먹으면 새콤한 소스에 아삭한 양배추가 일품이네요~~
경이로운다이어트
내 맘대로 샐러드
제가 샐러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하는 거죠 첫째는 채소와 과일을 바꿔주는거예요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기본적으로 양상추를 구매해요 양배추도 좋고 상추도 뚝뚝 뜯어 사용하기도 해요 베이비채소도 이용하고요 그리고는 파프리카ㆍ토마토ㆍ브로컬리 ㆍ오이 등은 그때그때 있는 거 사용해요 둘째 과일도 사과ㆍ귤ㆍ아보카도ㆍ키위 ㆍ포도ㆍ블루베리 등 다양하게 제철 과일 준비해 먹어요 셋째 소스를 많이 넣지는 않지만 주로 오리엔탈 드레싱이나 발사믹 식초ㆍ 발사믹드레싱을 주로 사용하고 가끔 참깨아몬드드레싱처럼 고소한 드레싱이나 유자드레싱처럼 상큼한 드레싱을 뿌려 먹어요 오리엔탈 드레싱은 직접 만들어 먹기도 하구요 셋째 단백질도 삶은 계란ㆍ스크렝블 에그 ㆍ 닭가슴살ㆍ연어ㆍ소고기ㆍ소시지ㆍ햄ㆍ 베이컨ㆍ참치 등을 넣어요 그 외에 아몬드나 호두 같은 견과류도 넣어요 정해진 거 없이 있는 대로 먹고 싶은 거 넣어 먹으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피크타임
초간단 참치샐러드
오이는 반으로 잘라 안쪽 씨부분은 파낸다. 2. 오이를 너무 얇지않게 채 썰어 준다. 3. 토마토는 깍뚝 썰기한다. 4. 접시에 오이와 토마토를 올린 후 참치를 올린다. 5. 오리엔탈 소스를 재료 위에 뿌린 후 맛있게 먹는다.
젠가부자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새우곤약볶음밥 & 닭가슴살 동그랑땡
안녕하세요?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새우곤약볶음밥 & 닭가슴살 동그랑땡 추천합니다. 새우랑 곤약이 식감을 돋우워줍니다. 그냥 닭가슴살 먹는 것보다 닭가슴살 동그랑땡이 맛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 식사가 빨리 끝나지만 그래도 포만감 느껴지고 좋아요.
아핫
간단하지만 배고픔 잊게 해주는 베이컨 볶음밥
간단하게 볶음밥으로 한끼 만들었어요 베이컨이랑 김치, 계란이 들어 갔는데요 잡곡밥으로 볶아주니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건강한 한끼 챙긴듯해서 뿌듯하였답니다 느끼함도 없애주기위해 묵은지를 조금 넣어주니 먹는내내 개운하게 맛도 좋았는데요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 김치가 빠지면 안되나봐요 ㅎ
행복휴
일석이조♡키토김밥
저는 기토김밥을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인데요. 아직 키토김밥을 하는 곳이 많지 않아서 전주에서 핫하다는 에코시티까지 가서 포장해 옵니다. 키토김밥이란? 키토는 키토제닉에서 따온말로 탄수화물, 즉 밥을 최소화 하고 지방을 높이는 저탄고지 식단 메뉴로 밥대신 양배추와 계란 등으로 만드는 김밥을 말합니다. 호키토키 송천에코시티점은 맛도 좋고 사장님이 기토김밥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하셨다고도 해요. 가게 전면에 써 있는 문구들이 더 가고 싶게 하고 키토김밥 먹으면 나도 살이 쫙~~~빠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다이어트는 오늘부터 시작하는 거야~~~라는 문구는 제가 너무도 자주 하는 말이죠. ㅎㅎ 탄수화물이 없는 김밥이지만 진짜 맛있어서 아이들도 진짜 잘 먹어요. 저는 참치키토김밥과 소불기키토김밥을 주로 먹는데 진짜 최고에요. 누가 개발했는지 상주고 싶어요. 김밥을 워낙 좋아하는데 칼로리도 높고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서 스트레스였는데 키토김밥으로 실컷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른 어떤 도시락보다 건강한 김밥으로 칼로리 걱정없이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키토김밥 추천합니다.
우리아들2
[다이어트도시락] 아임닭 곤약볶음밥! 간편하고 좋아요
다이어트 할 때 간편한 식이조절로 먹는 아임닭 볶음밥입니다. 냉동제품인데요~ 도시락보다 냉동실 자리 차지도 적고요 ^^ 한끼 식사로 먹기도 부담없는 칼로리에요! 필요할 땐 계란후라이 하나 더 얹어 먹기도 하구여! 다이어트 안할때도 한끼 먹기 참 좋더라구요 아임닭 추천합니다 👍
짠가루
포켓도시락
기본 포켓도시락들도 맛은 있지만 이름대로 양도 포켓수준이라🤣 저는 동원이랑 콜라보한 포켓덮밥 시리즈를 자주 먹었어요ㅎㅎ 얘는 양이 조금 더 많거든요ㅋㅋㅋ 동원이랑 콜라보한 만큼 참치랑 리챔이 주재료인데, 참치에 기름대신 물을 써서 칼로리도 낮고 담백하더라구요 리챔도 칼로리 낮은 라인을 사용해서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사진은 참치비빔밥?입니다:) 그리고 얘는 포켓콜리 볶음밥이에요! 계란 반숙으로 하나 얹어주면 얼마나 맛잇게요😋
yion
양배추 루틴
매일아침 양배추를 먹어요. 다이어트는 물론 위장에도 좋다고 하죠. 매일 아침 루틴으로 적용하고 있어요
puti1209
양배추 사라다(샐러드)
양배추 1/6통, 마요네즈, 케찹 양배추의 굵은심을 잘라주고 얇게 채를 썰어줍니다 물기를 제거한 양배추를 케찹과 마요네즈 1:1을 넣고 잘 섞어주면 됩니다 식빵 사이에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블랙찡
양배추 전
양배추 두부 계란 섞어서 전부쳐 먹었어요!! 술안주로요..^^ 그래도 안주는 다이어트식으로!! 날이 후덥지근해서 맥주 딱 한캔만 하겠습니다
도낑이
곤약면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으로 샐러드는 빼놓을 수 없지만, 매번 똑같이 먹는 건 질리죠 그래서 색다르게 곤약면을 활용해봤어요 실곤약면은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끓는 물에 살짝 데치면 좋지만, 전 물에 한 번 헹군 다음 체에 걸러 물기를 충분히 빼고 드레싱 소스를 최소한으로만 사용할 거라 기름을 두르지 않은 후라이팬에 허브쏠트만 살짝 곁들여서 볶아줬답니다 실곤약면 볶음이 식을 동안 채소 준비 돌입! 우선 양파부터 슬라이스해서 매운 맛이 빠지게 물에 담궈두고, 그 사이에 양배추는 취향대로 네모낳게 또는 길다랗게 썰어요 그리고 할머니 텃밭에서 공수한 얼마남지 않은 상추는 먹기 좋은 크기로 찢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싱추보다 깻잎을 선호하지만 텃밭 찬스를 이용할 수 없어서 패스ㅜㅜ 그리고나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닭가슴살 또는 큐브는 몇 시간 전 자연해동해요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도 되고 그대로 먹어도 상관없으니 각자 취향대로 먹어보자구요~ 이 때 닭가슴살은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되지만 전 곤약면 거의 다 볶았을 때쯤 같이 볶았답니다 원래는 간장, 스테비아, 올리브오일, 식초, 다진마늘, 참깨 등으로 만든 오리엔탈 소스를 좋아하지만 최대한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 올리브유에 발사믹식초로만 드레싱 소스 완성! 이제 그릇에 볶아놓은 실곤약면을 놓고 각종 채소와 씨씨닭, 그리고 설날 떡국용으로 너무 많이 만들어놓은 계란지단을 올리고 (비록 밑에 깔려서 보이지가 않지만ㅠㅠ) 드레싱소스만 곁들여주면 한 끼 해결되요 냉파도 하고 급빠까지 함께 도전해보아요~
반달진
생각보다 맛있는 다이어트닭가슴살볶음밥
많이는 먹어도 맛없는건 잘 안먹는 1인입니다 다이어트 안할때도 먹고싶을만큼 맛있어요 이건 관계자나 할 수 있는 말 같고요 ㅋㅋㅋㅋㅋ 전 딱 다이어트할때 먹기 좋은 자극적인 맛이라고 쓹게요 분명 다이어트 볶음밥 중에 맛있지먄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그 자극적인 맛은 아니에요 ㅋ 간편하게 3분정도 전자렌지 데워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귀찮은 날은 봉지째 데워 봉지째 먹기도 하고요 물론 몸엔 안좋겠지만요 ㅜ
영선이302
한국인은 밥이지!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닭가슴살 볶음밥
아임닭 제품은 치킨, 소세지, 밥, 다양하게 나와서 종종 구매하는데 야채볶음밥과 감자탕볶음밥에 이어 먹어보는 닭갈비 볶음밥이에요 감자탕볶음밥을 맛있게 먹어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돌리면 따끈한 볶음밥 완성 달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꾹 참아요ㅋ 다이어트 볶음밥이라서 그런지 기대했던것 처럼 닭갈비 먹고나서 볶아 먹는 찐한 짭쪼름한 볶음밥 맛은 안나요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 살짝 아쉽긴 했지만 다이어트 볶음밥으로서 제 기능을 하고 있는거라 만족합니다 ㅋ
이하린80
닭가슴살도 맛있게 먹자!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밥 (아임닭)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임닭의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밥이에요 평소 워낙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요 맵고, 짜고, 시고 이런 음식들이요 ㅠ.ㅠ 그래서 슴슴한 야채볶음밥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에요 ㅠ.ㅠ 새빨갛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다보니 정착하게 된것중 하나가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밥이에요 일반 닭가슴살 볶음밥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살짝쿵 높아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평생해야하기에 전 맛을 선택했어요. 맛 굳이 설명 없을것 같아요. 그냥 닭갈비 먹고 밥 볶은 맛이에요 ㅎㅎ 김가루 솔솔 뿌려 먹음 더 맛있지만 나트륨때문에 아주 가끔만요 ㅋ
기춘이530707
닭가슴살 닭갈비 볶음밥이면 한끼 뚝딱
총 375 kcal 다이어트 식단으로 딱이지요 점심을 사무실에서 대충 떼우는데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주로 먹어요.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일단 칼로리에 크게 부담이 없어서 좋고요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기 좋아요. 가끔 폭식하고 싶다 하는 날은 볶음밥에 닭가슴살 소세지 같이 먹기도 합니다. 솔찍히 아무리 맛있게 만들어도 일반식 볶음밥 만큼 맛있진 않고요 ㅋㅋ 여러 닭가슴살 제품 먹어봤는데 제품도 워낙 다양해서 좋았고요 특히 닭갈비 볶음밥이 좋았어여 저는 떡볶이, 닭갈비, 부대찌개.. 뭘 먹든.. 밥을 뽀까먹어여;;;; 돼지되는 지름길인데 말이죠 ㅋㅋ 그런 볶음밥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 아임닭 닭가슴살 닭갈비 볶음밥이 딱이에요
2민트홀릭
고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 볶음밥!!!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닭가슴살 요리는 아임웰에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신랑이 유튜브를 보다가 운동할때 먹겠다고 주문해 달라고해서 구입했는데 바쁜 아침 시간 후라이팬에 데워주면 아이들도 잘 먹어서 가족 모두 함께 먹고 있어요. 아무리 건강에 좋아도 한 종류만 계속 먹으면 질릴텐데 이건 닭가슴살이 들어간 다양한 맛의 여러가지 종류의 닭가슴살 볶음밥이 있어서 맛도 있고 돌아가면서 이것저것 골라서 먹을수 있으니까 더 좋네요.
블루사슴
울집은 언제나 파프리카양배추 샐러드~~~
울집 남자들은 샐러드를 정말 싫어해요. 야채파가 아니고 고기파인지라. 그래서 샐러드는 항상 저만 먹지요. 저는 특별하지는 않고 좋아하는 양배추와 파프리카만 있으면 끝이예요. 파프리카와 양배추를 썰어서 유자청 소스 뿌려서 한끼를 해결하곤 하지요. 유자의 상큼한 맛이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입맛을 돋궈 주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우리아들2
간편한끼! 여름 다보내고 내년을 기약하며 시작하는 다이어트식단 시작!
안녕하세요! 올해 여름도 의지박약으로 세월만 보내고 내년을 기약하며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일기입니다. 중요한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아니겠어요?ㅎㅎ 올해는 너무 덥고, 불앞에 서는것 조차 힘들어 식단도 대충, 운동도 대충이 되었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운동동기를 높이고자 지니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요즘 자주 만들어먹는 간단식사에요. 양배추참치덮밥입니다! 만드는 법도 쉽고 간단하여 레시피를 공유하고자 올려봅니다! 함께 다이어트 힘내보아요! 레시피 양배추 2주먹, 밥(현미밥이면 더좋아요!), 기름뺀 참치한캔, 굴소스1/2스푼, 참치액1스푼, 후추툭툭, 참기름, 깨소금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리면 더 좋아요!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배추를 볶아줍니다 2. 양배추를 볶다가 숨이 죽으면 기름뺀 참치 1캔을 넣어줍니다. 3. 굴소스 1/2스푼, 참치액1스푼을 넣고 볶아줍니다. 4. 밥위에 올려서 참기름, 깨소금, 후추를 취향껏 뿌린후 슥슥 비벼 먹습니다. 재료도, 요리도 간단하고 맛도 있으니 꼭한번 드셔보세요!
Riteo
양배추사과샐러드
다이어트할때 단거먹고싶어질때 제가 즐겨먹는양배추사과샐러드에요 저희집은양배추를재배해서 먹는데요 재료는양배추.사과 .당근 .그리고 오디는 데코용 소스는 마요네즈.꿀.소금.깨에요 레시피는 모든채소와과일을 채썰어주고 마요네즈에 소금약간넣고꿀을넣어잘저어줘요 샐러드자주먹으니질려서 어떻게 먹을까하다가만들어봤는데 괜찮았어요 허니마요네즈 소스는 과일샐러드와도참잘어울려요
니가좋아
닭가슴살볶음밥
요새 다이어트하고 있는데 저칼로리를 찾다보니 닭가슴살에 찾게 되네요 근데 밥도 먹고싶고해서 어떤게 나을지 칮다가 요 닭가슴살볶음밥을 찾았습니다 칼로리도 적당하고 딱먹기좋고 맛나네요 여기에 볶음밥만 먹기 심심하면 닭가슴살큐브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 요기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복실복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