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여름철 몸보신엔 닭볶음탕
여름 복날 달백숙을 먹엇다면 평소에는 닭볶음탕으로 몸보신해요. 간장 설탕 매실액 마늘 청양고추 대파 양파를 아낌없이 넣어주고 납작당면을 넣어서 끓여주면 간단하고 든든한, 보양식이 완성되요. 그럼 맛나게 한끼 먹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면됩니다
친절한계란씨
여름보신 닭가슴살 야채볶음
제가 자주 먹는 닭가슴살 야채볶음입니다 ㅎ 개인적으로 닭이 물에 들어안걸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주로 닭가슴살을 볶아서 먹어요 일단 재료로는 닭가슴살 한팩, 당근1/4, 파 조금, 양파 1/2, 감자 1/2, 애호박 1/4 하지만 저는 이번에 감자와 애호박은 빼고했어요 모든 야채는 먹기 편하게 잘게 썰어줬어요 먹는 사람에 따라 식감에 따라 좀 크게 잘라줘도 됩니다 ㅎ 닭가슴살은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1분돌려 해동을 시켜줘요 팬에 기름 두르고 파 좀 볶다가 당근 넣고 볶아주고 당근이 살짝 익어가면 양파와 닭가슴살을 넣어줘요 그리고 소금살짝 후추 약간해서 간을 해줍니다 굴소스가 있다면 약간 넣어주셔도 좋아요 ㅎ 저는 밥과 같이 위 사진처럼 자주 먹어요 간이 되어있어서 싱겁지는 않아요 요즘 날도 더운데 불 앞에 있기 싫어서 야채만 빨리 볶아주고 밥이랑 그냥 먹어요 ㅎㅎ 야채와 닭가슴살에 볶으면서 밥도 같이 볶아준다면 닭가슴살 볶음밥이 되는거고 밥 위에 올려준다면 덮밥이 되는거죠 ㅎ 아이들은 소금간이나 후추를 빼고 케챱을 뿌려서 살짝 비벼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있잖아요오
보양엔 야채가득 닭가슴살 명란 볶음밥이죠~~~!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요즘 많이 팔죠. 저는 주로 곤약볶음밥 위주로 사요. 거기에 냉동야채 둠뿍 넣고요. 전자렌지 2분정도 돌리다가 끄고요. 명란을 위에 넣고 1분 더 돌려요. 다돌리면 빼서 슬라이스 치즈나 슈레디드 치즈를 올립니다. 가끔 카레 소스를 넣어줄때도 있어요!!!
앨리젼
여름 몸보신은 건강한 두부계란볶음
맛도 좋고 건강한 두부계란볶음이에요! 간단합니다! 스팸을 먼저 잘게 썰어서 볶아주고 두부를 올려서 으깨주면서 같이 볶아요 그 다음 계란도 풀어서 같이 볶으며 입맛에 맞게 굴소스랑 후추로 간 해주시면 끝!
빙수뜨
이열치열 불닭볶음밥
저는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중에 엄청 매운게 땡길때면 참지않고 이 볶음밥을 만들우 먹습니다 ㅎㅎ 먼저 닭가슴살을 으깨서 현미밥과 불닭볶음소스를 약간 넣어서 후라이팬에 볶아줘요! 그리구 단백질을 위해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서 먹어요 ㅎㅎ 저는 먹고 싶은걸 참으면 나중에 더 큰 화를 불러일으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그나마 건강하게 만들어먹습니다..!
Qwertyu
오늘 저녁은 참치회😍
날이 더워서 뭐 시원한 거 없을까 같이 고민하다 참치회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려니 두근두근🤭 좋아하는 부위도 있어서 넘 좋네요😘
까망천사
홍삼과 양배추환 매일챙겨요
홍삼은 정말 저에겐 잘맞는거겉아요.. 애 낳고 수유 끝나고 쭉 잘먹고 있어요. 꾸준히 먹으니 손발 찬건도 좀 나아진거같고요.. 면역력이는 미비하지만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양배추환은 양배추를 매일 못먹우니깐.. 이렇게라도 먹어봐요 위와 장이 좋아진다니.. 꾸준히 먹어볼게요
엘렉팬더
내 지갑을 지켜줄 참치주먹밥!
반찬 없을때 간단히 만들어 먹기좋은 참치 주먹밥 소개할게요! 명절 선물(?)로 들어온 참치 자주먹지않아서 의도치않게 쟁여놓게되었는데 주먹밥 만들어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밥만 지어서 간단히 먹으니 편하게 한끼식사 끝냈어요! 돈 1원들이지않아서 지갑을 지킬수있고 식사나 간식대용으로 추천해요 여러분들도 만들어 드셔보아요 ㅎㅎ
으탕ㅇ
아임웰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아임웰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은 320Kcal예요.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3분 30초 중불에 볶아 먹으면 돼요. 저는 프라이팬에 볶아 먹는 게 더 맛있더랴고요. 맛은 자극적이거나 진하지 않고 약간 슴슴해요. 좀 건강한 맛인데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는 김지 조금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저는 자극적인 맛 싫어해서 이거 맛있게 먹고 있어요. 바쁠 때, 고칼로리 식사 부담될 때 식사 대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멍청이2
여름에는 메밀곤약게살볶음면!!
면요리 너무 좋아하는데 부담스러울때 곤약과 메밀이 들어있는 곤약메밀면으로 저칼로리 비빔소스와 게살과 야채듬뿍 넣어 달달 볶으면 맛있는 볶음면 완성!! 매콤하게 먹고싶으면 불닭소스나 고추 송송 썰어서 매콤하게 먹으면 포만감이 최고예요!! 곤약면 가격 부담스럽지 않고 쿠#에서 저렴하게 샀어요 ㅎㅎ
워니뚱
찐으로 맛있는 다이어트용 참치 마이플랜트
요거요거 요물입니다. 한번 먹는 양이 4천원 정도라 부담스럽긴하지만, 이거 하나면 샐러드에 얹어 먹거나 야채쌈 싸먹기에도 좋아요. 양념이 충분히 들어있어서 혹시 양이 부족하다면 여기에 참치캔 작은거 하나 더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사실 저는 이거 하나만 먹기도 해요^^ 맛은 다양합니다. 제일 좋아하는건 불닭마요맛, 두번째로는 고소한 맛이고 나머지는 비슷비슷. 전에는 다이어트를 위해 참치에 청양고추 다져넣고 쌈장섞어서 야채쌈 싸먹었는데, 가끔 그 정도준비도 귀찮을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이거로 뚝딱! 먹으면 좋아묘.
셩맘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볶음밥
깍두기볶음밥을 너무 사랑하는 저는 찾았습니다.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볶응삽을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돌리면 되고. 국산 닭가슴살과 국산깍두기가 들어있어요. 1봉에 칼로리는 275칼로리밖에 안되고 단백질도 11g이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음식 드시고 싶을실때 드셔보세요
슈비므네
양배추 하나면 다이어트 식단 완성
양배추 한통 사서 냉장고 넣어두고 양배추김밥 만들어먹고 양배추쌈 싸서 먹고, 양배추는 나의 다이어트 친구다. 주말동안 너무 행복하게 맛있었더니 몸무게가 확 늘어나서 가볍게 먹기 위해 만든 양배추김밥. 너무 심심하다.싶으면 스리라차 소스 뿌려 먹거나 쯔유 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 오이랑 단무지, 닭가슴살만 넣어 말아먹어도 맛있다. 많이 먹어도 칼로리 걱정 없어 더 좋다!! 내일도 먹어야지~~~
걷는고래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
다이어트 식품들 파는 랭킹닭컴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이에요 가성비가 굉장히 좋아서 한번 사보았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랭커 닭가볶음밥 추천드립니다!
Daisylee
[지갑을지켜라] 냉동해물볶음 (고단백, 저탄수, 저칼, 저렴)
해산물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요. 그래서 저는 그냥 냉동해산물을 삽니다. 여러 종류가 들어있는 냉동식품을 보통을 코코에서 사는데요, 할인할때 사면 엄청 저렴합니다. 기름 약간 두르고, (맛난 걸 먹고야 말겠다 싶은 날은 버터요!) 한번 헹군 냉동해산물을 최대한 센불에 확 볶으면 맛있어요. 청경채, 파프리카, 양파 넣는 거 좋아하고요. 저는 잡내를 못 느끼지만, 혹시나 민감하다면 술(싸구려 와인이나 소주)을 조금 부어주면 좋고요. 소금과 후추(!)를 넣어주면 끝입니다. - 후추는 진짜 훌륭한 향신료~ 고단백, 저탄수, 저칼로리에 나름 저렴한 냉동해물볶음 - 최애 식단이자, 지갑을 지켜준 한 접시 음식입니다.
zoe98
지갑을 지켜라. 전복내장볶음밥~
요즘 전복 세일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다. 평소 같으면 손이 가지 않던 전복이었는데... 몸보신할 겸 구매완료. 전복내장을 모아 전복을 크게 썰어놓고 볶음밥을 만들었다. 풍미가 풍미가 대단하다. 너무 맛있어~
행복한집3
소울메이트 방울양배추
방울양배추 구워먹으면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고기 구워먹을 때 곁들어먹어도 맛있고 간식으로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넘 태우지 않게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 크기도 한입으로 앙증맞고 간편해서 먹기 조아요 연어스테이크랑도 궁합이 조아요
ㅔㅔㅔ
맛있는 아임닭 다이어트볶음밥!
볶음밥 사려던 차에 네고왕에 나온거 보고 주문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네요~다이어트하면서 밥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만족합니다ㅎㅎ다섯가지 정도 종류있었는데 그중에 감자탕볶음밥이 제일 맛있었어요~다이어트중에는 먹기 힘든 맛을 부담없이 맛볼 수 있어 좋아요!
jjjjjjj
저렴하고 든든한 도시락 단골메뉴, 닭안심계란볶음밥💜
도시락 단골메뉴 닭안심계란볶음밥이에요! 현미잡곡밥에 양을 늘리기 위해 저는 콜리플라워도 넣었어요 ! 닭안심, 계란에 야채까지 넣어주고 후추와 저당굴소스를 넣고 간해주고요, 올리브유 넣고 볶볶해주면 완성이에요 ㅎㅎ 너무나 간편하고 쉽고 맛도 영양도 완벽한 한 끼 도시락 💜 저는 한 번 볶음밥을 할 때 일부러 양을 많이해서 2-3번 먹을 양으로 만들고 냉장이나 냉동보관해서 귀찮을때 전자렌지에 돌려먹곤 해요~ 닭안심 지퍼백 벌크용량으로 냉동실에 구비해놓고 자투리 야채에 밥 굴소스 정도만 넣으면 되니까 가성비 좋게 즐겨먹는 식단이에요 >< 다들 먹어보곤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ㅎㅎ 아 그리고 조금 심심?한 맛이 난다면 치킨스톡 조금 뿌려주면 감칠맛이 업업! (꿀팁이에용><❤️)
브리닝
양배추당근 라페
양배추와 당근을 채칼로 썰어 소금에 살짝 절인후 올리브유와 꿀.식초.홀그레인 머스타드나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식성에 맞게 버무려 냉장보관 해놓구 빵에 올러먹거나 다시마국수등에 곁들여도 좋아요
셰어
배고픈 점심 적당히 굶주리지 않는 다이어트.. 참치김밥 한줄
오전에 일하고 배고픈 점심에는 오후일을 대비하기 위해 든든히 먹고싶지만... 다이어트 하려고 만보씩 걸으려는 저에게 분식집에서 든든하게 먹는건 힘든일 같아요. 그래서 적당히 배도 부르면서 저녁식사전까지 버틸 수 있는 참치김밥 한줄이 딱 좋더라구요. 일하면서 먹을수도 있고, 시간도 절약돼서, 그시간에 점심산책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은 제가 가장 먹고싶은 갈비냉면입니다 ㅎㅎ
박짱꼬
양배추 김밥
유투브보면 양배추 요리가 많더라구요. 호기롭게 한통 사들고 오면 정작 고민스럽다는.. 젤 쉬운게 비빔면 반개에 채썬 양배추 때려넣기!! 그래도 남는다... 그럴땐 달걀물에 채썬 양배추 팍팍넣고 지단 만들기!! 이것만 넣음 심심하니께 당근도 채썰어보고 시금치에 단무지 쪼콤 더하기!! 만드는건 귀찬시러븐데 먹는건 1분도 안걸림!!ㅎ
해234
감자볶음~
다이어트 식품 으로 많이 애용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쌂아서 먹다가 싫증나서 발견한 나만의 메뉴는 감자볶음 이예요. 여러가지 야채를 를 넣어 볶아서 드셔보세요 맛도좋치만 칼로리두 낯아요 요즘 애들 야채 많이 안 먹지만 요건 울식구들 잘먹어요
KKK용식이22
맛있는데 살도 잘 빠졌던 허닭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한동안 점심으로 주구장창 먹었던 허닭 볶음밥이에요! 저는 한개로는 양이 부족해서 만들때 컬리플라워라이스,김가루,계란후라이1개 그리고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도 곁들여 먹었어요!! 볶음밥에 식초 살짝 추가해서 드셔도 맛있어요ㅎㅎ 허닭 성분때문에 말이 많았는데 저런식으로 먹고 홈트해서 살도 많이 빠졌어요!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두봉지 세봉지씩 먹는바람에 요즘엔 자제하고있답니다.. 허닭곤약볶음밥이랑 허닭닭가슴살함박스테이크 조합으로 몇십봉지는 먹은것 같네요 제 추천은 허닭곤약볶음밥은 김치,깍두기,닭갈비맛이 맛있고 함박스테이크는 바질맛,치즈맛,고구마맛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서도 바질맛 추천합니다!!! 허닭 일품닭가슴살 불고기맛도 제입맛엔 잘 맞더라구요~! 다들 허닭으로 간편하게 식단 해보아요!!
쿠키ㅇ
간단하고 든든한 두부요리들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한 두부요리입니다 늘 찌개나 굽거나 조림만해서 드시나요? 전 간단하게 데친 두부와 조미김과 함께 먹기도 하는데요 고소하니 김이 짠맛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답니다 시장가서 사온 시원한콩물(^з^)-☆ *간식겸 식사로도 포만감을 줍니다. 식단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가장 중요한 성분은 아마 단백질이지요 닭가슴만 드시기 지루하실때도 충분한음식 입니다. 하루한끼만 두부만 드셔도 빠지셔요 요리 활용도 많다는거 아시나요? 양배추두부말이 두부볶음밥 두부계란찜 두부 스테이크 두부볼 두부깻임말이튀김,두부계란말이,포두부말이, 두부김치볶음밥,두부유부초밥,마파두부밥 제일 기본인 튀김두부 간장소스~ 맛나지요
껌씹는여우
나만의 홈카페 양배추 바나나주스
위가 좋지 않아서 아침을 꼭 챙겨 먹으려 하는데 생각보다 아침은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위에 좋은 양배추를 활용한 간편한 주스네요 양배추만 먹기엔 맛이 없으니 바나나도 하나 넣어서 우유와 함께 믹스기에 갈아주기만 하면 끝이네요 요즘엔 얼음을 넣어서 마시면 시원하니 좋구요 넘 간단하죠??
수정t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할때 주로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끼정도로 먹을때 좋아요 맛도 있고 영양가도 괜찮아요 맛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닭가슴살 볶음밥 한번 드셔보세요
넬림
고추참치주먹밥과 깻잎
오뚜기 가벼운참치를 활용한 고추참치주먹밥이에요 타 참치 대비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은 풍부해 다이어트에 제격이에요. 여기에 기름까지 쫙 빼주면 정말 효과적이더라고요 밥에 고추참치 넣고 버무린 다음 동그란 모양으로 빚어주시면 돼요 깻잎에 싸먹으면 맛이 두 배가 된답니다
인아05
서리태 콩볶음 (에어프라이어 사용!)
서리태는 흐르는 물에 씻어주고 2시간 이상 불려요. 불린 콩은 체반에 넣어 물기를 널어 주고 에어프라이어에 골고루 넣어 185도에서 10분정도 구워주고 뒤적뒤적 골고루 구워지도록 볶아주세요 다시 185도로 15분정도 구워요. 다 구워진 콩은 넓은 그릇에 담아 펴서 식혀야 바삭해져요. 노릇 바삭하게 구워진 콩볶음은 병원 보관해두고 드시면 됩니다 ㅎㅎ 아주 간단해요!
펭하잉
맛있지만 다이어트에 딱인 양배추찌개
다이어트에도좋고 몸에도좋고 위건강에도 좋은 양배추찌개입니다~ 양배추넣고 등심고기넣고 고춧가루와 참기름넣고 끓이면됩니딘
고담시
저녁식단
양배추 양파 참치 굴소스로 볶아서 잡곡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나물반찬에 저녁 해결했어요~
애니홀릭
단백질가득 닭가슴살 닭볶음탕 만들기
단백질을 맨날 같은 방식으로만 요리해서 먹더니 질려서 평소 좋아하는 닭가슴살볶음탕을 만들었어요. 밥대신 감자와 대파, 양파를 듬뿍넣어서 푸짐하게 만들었어요. 양념은 평소 양념보다 덜 맵게 설탕은 반정도로 줄이고 최대한 덜 자극적으로 만들었어요. 닭볶음탕 양념을 조금 넣어도 맛있고 단맛을 위해서 자일리톨 설탕을 조금 넣어 만들어도 맛있어요. 단백질 가득 닭가슴살을 새로운 방법으로 요리해서 먹으니 다시 잘먹게되네요. 또 다른 레시피도 만들어봐야겠어요
미니베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