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볶음밥

볶음밥에 우동사리해서 아이와 주말저녁 먹었어요 이집 볶음밥은 질리지도 않나봐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볶음밥

토마토달걀볶음

토마토 계란 볶음. 일명 토달볶 추천해요 토마토를 깍둑설고 올리브오일에 볶고 계란까지 스크램블로 해주면 최고의 다이어트식단이자 너무너무 간편합니다. 여기에 현미밥까지 추가하면 야채.탄수화물.단백질의 조합까지~~

슈비므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비므네

토마토달걀볶음

양배추말이전골 추천해요

양배추말이는 양배추를 많이 드실 수 있어 좋아요. 아시다시피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거라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지요. 양배추 데친 것 안에 고기 넣어도 되고 새우 같은 거 넣어도 됩니다. 버섯이나 다른 야채 넣어서 육수 넣어서 자작하게 끓여드시면 좋습니다. 깔끔하게 드셔도 좋고 양념 많이 하셔도 좋아요. 두부 같은 거 추가하시면 단백질도 보충하실 수 있져. 자유롭게 해 드시면 될 듯요.

청초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초롱

양배추말이전골 추천해요

다이어트 식 토마토 참치 찌개

보통 김치찌개를 많이 드시는데요. 인터넷과 유튜브를 참고해서 만든 토마토 참치 찌개입니다. 토마토와 양파, 참치, 김치, 물, 참치액, 고춧가루가 필요하구요. 토마토와 양파, 김치를 먹기 좋게 썰어서 참치(기름포함)와 함께 볶아줍니다. 야채가 어느 정도 익을때까지 볶아주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물 한컵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참치액과 고춧가루로 간을 해서 드시면 되세요. 일반 김치찌게는 굉장히 자극적이라 먹고 나면 속이 좀 더부룩한데요. 이건 속이 한결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포만감도 크구요. 앞으로 열량 높은 김치찌게 대신 토마토 참치찌게 해 드셔요~

달남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다이어트 식 토마토 참치 찌개

양배추김밥

저는 김밥을너무 좋아해요 매일 먹어도 안질릴정도로 근데 김밥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드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이어트김밥으로  양배추와계란넣고  두껍게지단부쳐서 밥대신 넓게깔아주고김밥을 말아먹네요....나름식감도좋고맛도좋드라구요

보리콩까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양배추김밥

비오는 날에는 얼큰한 두부참치찌개로~~~

요즘 같이 비가 오는 날에는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지지요. 저희는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를 이용한 찌개를 자주 해 먹는 편이죠. 그 요리는 바로바로 두부참치찌개예요. 일단 재료를 소개할게요. 두부1모,  참치 1캔,  양파1개,  대파, 그리고 얼큰한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한 김치 그리고 각종양념(참치액1스푼,  고춧가루,  맛술1스푼), 다진마늘, 다시마  육수가 필요합니다. 1.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로 도톰하게 잘라 준비해요. 2.김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3.양파는 채 썰고,  대파는 어슷썰기를 해서 준비해 두세요. 4.  고춧가루, 참치액, 맛술, 다진마늘, 그리고 다시마 육수를  넣고 섞어서 양념장을 만들어  준비해요. 오늘은  좀더  맵게  먹고 싶어서  고춧가루를 더 넣었어요. 재료가 다 준비되었다면 김치를 바닥에 깔고  두부, 참치를  예쁘게 배치하여 냄비에 넣은  후, 양념장을  넣고  육수를 부어주고  끓여줍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끓였다 싶으면 양파와 대파를 넣고 한소큼 더 끓여주면 맛있는 두부참치찌개가 완성되지요. 돼지고기를 넣은 것보다 깔끔하고 얼큰해서 울아들들도  밥 한공기 그냥 뚝딱해요. 저는 두부와 김치만 먹는 센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비오는 날에는 얼큰한 두부참치찌개로~~~

데친 양배추로 건강 다이어트식 아침

양배추를 잘게 썰어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요 찬물에 헹군후 냉장고에 두고 아침마다 먹어요 탄스화물 없이 양배추만 간장에 찍어먹거나 쌈장을 올려 먹어요 다이어트식이며 위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양배추 아침에 챙겨먹기 아주 좋아요. 차갑다면 전자레인지 30초 데우면 따뜻한 한끼 완성이랍니다.

걷기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와

데친 양배추로 건강 다이어트식 아침

아침에는 토마토계란볶음 추천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토마토계란볶음을 자주 해먹고 있어요. 속도 편하고  든든한 한끼네요.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 계란과 토마토와 올리브유는 궁합이 좋고 맛있고  영양소의 흡수도 좋아요 토마토계란볶음은 최고의 아침 식단  추천해요

qww님의 프로필 이미지

qww

아침에는 토마토계란볶음 추천해요

아침엔 토마토 달걀 볶음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은 토마토 달걀 볶음을 추천드려요. 만들기도 간단해서 아침에 편하게 먹기 좋아요. 몸에 좋은 토마토와 단백질 보충할 수 있는 달걀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밥 대신 먹어도 될 만큼 포만감 있어요! 맛도 영양도 좋은 토마토 달걀 볶음 아침으로 드셔보세요!

옐로우미니언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옐로우미니언즈

아침엔 토마토 달걀 볶음

아침이니 진짜 든든하게 먹습니다! 제육볶음&현미밥 아침식단인증

저의 든든한 아침식사입니다! 아침엔 현미밥이랑 고기위주로 든든하게 먹고(사실 아침+점심)이긴해요. 저녁엔 다이어트 도시락이나 완전 다이어트 식단으로 더 간소하게 먹어요. 아침 든든하게 안먹으면 너무 배고파서 아침은 무조건 고기로 든든하게 먹습니다! 얼마전에 코스트코 갔다와서 제육볶음 사왔는데요. 그거 150그람씩 소분해서 볶아서 먹고 있습니다! 너무 맵거나 달지 않아서 아침으로 먹어도 부담도 없어요. 현미밥도 100% 현미로 150그람 먹고 있습니다. 아침엔 고기 식단 추천해요!

보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루미

아침이니 진짜 든든하게 먹습니다! 제육볶음&현미밥 아침식단인증

통밀빵과 토마토 달걀볶음으로 아침식사

요즘 아침은 혈당수치를 많이 높히지 않은 음식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통밀빵과 토마토와 달걀 볶음으로 식사하면 식후 혈당도 조절되고 점심때까지 든든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dongrie님의 프로필 이미지

dongrie

통밀빵과 토마토 달걀볶음으로 아침식사

아침식단 간단하고배부르게♡ 부추와 양배추를 이용한 저탄김밥♡

❤저의 요즘 아침식단은 배부르면서도 오후에 폭식하지 않도록  제가 넘넘 애정하는 김밥을 부추와 양배추로 꽉꽉채워 포만감 만점으로 먹는거에요♡ 🧡최근 2달 동안 탄수화물의 유혹에 빠져 들어  헤어나오질 못했었거든요. 💛한끼 식단 올리던 챌린지가 없어졌다는  핑계를 가지고 세끼 다 탄수화물로 먹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다시 저에게 제일 잘 맞는  저탄식단을 목표로 계획을 하는데  그럴 때마다 자꾸 떡볶이, 라면, 칼국수, 순대, 김밥이 먹고 싶어지잖아요.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김밥 1줄에 칼로리가 약 450~500칼로리가  훌쩍 넘더라구용. 대부분의 칼로리를 담당하는 밥만  양배추로 바꾸면 200칼로리 정도로  맛있는 한끼 김밥을 만들 수 있답니다. 그래서 김밥에 밥이 없대~~  밥 대신 야채를 듬뿍 넣은 부추와 양배추를  이용한 저탄김밥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 주재료 양배추와 부추의 특징 양배추 좋은 건 말해 무엇하겠어요.  그래도 말해야겠죠~~ 양배추는 100g당 칼로리가 25Kcal밖에  되지 않는 아주아주 착한 아이에요.  양배추의 비타민U는 위장병에 특효가 있으며  식이섬유가 많아 장운동을 활발히 도와준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즐겨 먹던 채소로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서양 3대 장수식품 중 하나이며 위 건강뿐 아니라 암 예방, 혈액순환, 해독작용, 변비 개선 등의 효능이 있다죠. 78세 저희 엄마도 쌀과 양배추를 1:1로 한 양배추밥을 해 드시면서 1년동안 7~8키로그램이나 감량하셔서 이제 계단도 척척 오르내리시게 되었거든요. 함께 들어가는 부추도 칼로리는 양배추와 비슷하고요.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는 부추는 비타민 A와 C를 충분히 함유하고 있어서 요즘처럼 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는데 아주 좋답니다. 💜재료는 김밥용 김(라이스페이퍼로도 대체 가능해요), 양배추, 부추, 햄, 맛살, 단무지, 계란, 소금 약간 밥이 안들어가니까 칼로리도 낮으면서 넘넘 맛있어요♡ 양배추와 부추로 만든 저탄김밥 위에  참기름 솔솔 발라 잘라서 먹었더니 밥만 없지~ 햄과 단무지 계란의 조화로 그냥 김밥 맛하고 거의 유사하고 맛있어요. 특히나 씹을 때마다 양배추 즙이 어찌나 달큰하게 느껴지는지 목막히지도 않고 너무나 훌륭한 대체 김밥이 되었네요. 부추의 살짝 알싸한 맛도 넘 좋게 느껴지고요. 특히나 칼로리가 반으로 훅 날라간 저탄김밥 여러분들도 만들어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고 예쁘게 나시길 바랄께요~ 다이어터들 화이팅!!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아침식단 간단하고배부르게♡ 부추와 양배추를 이용한 저탄김밥♡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된장찌개가 몸에도 좋고 여기에 두부가 단백질도  풍부하고 두부도 넣고 양파.대파.무.애호박도 넣었어요 애호박이 다이어트에도 좋고 된장찌개가 아침식단으로 좋은것같아요.여기에 양배추가 섬유질도 풍부하고 좋은것같아요.그리고,마늘쫑장아찌도 섬유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아침식단으로 좋은것같아요  된장찌개.김치.마늘쫑장아찌.미역줄기볶음.잡곡밥을 먹어요

딸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냄맘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든든하고 살도빠지는 양배추 닭가슴 아침식사

아들1 딸1 다 키운 53세 주부입니다. 20키러 넘게 찐 살 빼려고 식단과 홈트 병행중입니다. 아침식사로 양배추에 칼로리0 스리라차 뿌려주고 닭가슴살 1덩이랑 파프리카나 오이 곁들입니다. 한 8개월정도 먹었는데 저녁먹을때까지 든든하고 뱃살도 많이 빠졌어요. 앞으로도 계속 먹을꺼 같아요. 바쁜아침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간편하게 영양도 챙겨보는 베이컨 볶음밥

간편하고 스피드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아침식단 추천합니다 생각만큼 어렵지 않은 하지만 영양은 챙길 수 있는게 볶음밥인데요 미리 재료 준비만 해두면 준비 끝~ 베이컨이랑 닭가슴살 그리고 묵은지를 넣어 휘리릭 볶볶아주고 스크램블에그로 같이 곁들여 내면 아침에 시간 절약은 물론 영양도 같이 챙길수 있어 좋아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간편하게 영양도 챙겨보는 베이컨 볶음밥

두부김치볶음.

김치볶음밥 하듯이 만드면되요  그 대신 두부를 수분을깨준후  넣어주면돼요  아들은. 김치볶음밥~   전. 김치두부볶음이요  남편님 출장가고 읍으니 주방이 세상편하네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두부김치볶음.

남편의 최애 아침식사메뉴 토마토달걀볶음 추천합니다

입이 까탈스러워 두번 주는 음식은 안먹는 남편이 아침메뉴로 항상 요청 하는 토마토 달걀볶음이에요 만드는것도 어렵지않아 일주일에 두세번 아침 도시락으로 토마토 달걀볶음을 챙겨주네요 토마토 달걀 흰파 파슬리  올리브오일 굴소스 후추 올리고당 입맛에 맞게 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달걀 1개 먹지만 남편은 2개를 먹어요 남편이 후추를 많이 뿌리는걸 좋아해서 좀 더 추가해주지요 토마토는 십자로 칼집을 내어서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 껍질벗기고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파는 동글동글 썰어주세요 달걀은 스크램블을 해야 해서 미리 풀어주세요  급할땐 프라이팬에 달걀을 넣고 바로 조리하면 됩니다 올리브오일에 파기름을 살짝내다가 토마토를 넣고 살짝 볶은 후 굴소스와 올리고당 조금 후추를 넣고 간을 합니다 다 볶은 재료는 프라이팬 한쪽으로 살짝 밀쳐두고 계란 스크램블을 만들어 계란이 익으면 함께 섞어 주면 토마토계란볶음 완성이에요 마지막에 먹기좋고 파슬리 솔솔 뿌려 주면 끝 여름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는 우리집 아침식사메뉴였습니다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남편의 최애 아침식사메뉴 토마토달걀볶음 추천합니다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든든하고 속이 편해지는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와 삶은달걀 추천해요 제가 만드는 양배추 샐러드는 기본적으로는 요거트에 채썬 양배추(일반양배추+적채), 홍초 약간을 섞는 거에요  여기다 사과, 토마토, 키위, 오이, 파프리카, 당근, 견과류 등등 집에 있는 것들 중에 그때그때 달리 넣습니다  매일 같은 메뉴지만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맛을 원한다면 유자청이나 딸기쨈을 살짝~ 단백질 보충은 필수니까 달걀도 같이... 위가 안 좋거나 변비가 있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몇달간 이렇게 먹으니까 확실히 좋아졌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안녕하세요?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의 고민이 바로 아침이겠죠. 뭔가를 제대로 차려서 먹자니 항상 시간에 쫓기고 그렇다고 생략을 하자니 점심 때까지 허기짐을 참아야하니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편식으로 아침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 출근전 전날 썰어놓은 양배추에 (가능하면 당근, 오이 등을 곁들여) 미리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아주 의욕적 날이라면 닭가슴살까지 미리 얹어놓구요. 아침시간에 30초만에 간단히 드레싱만 얹어서 먹으면 되니 시간 부담없어서 좋고,  또 양배추가 은근히 소화도 잘 되면서 배도 불러 좋네요.  부족할 것 같은 영양소는 점심이나 저녁에도 채울수 있으니 아침은 이정도로도 괜찮지 않을까요?  바쁜 직장인 분들께는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 몇 마디 적어보았네요. 감사합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아침식단으로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추천합니다.

전 양배추나 감자 등 채소를 좋아해요. 특히 아삭아삭한 살아있는 식감이면 더 좋아요. 양배추 오꼬노미야끼를 가끔 해먹는데 보기보다 간단하고 건강한 식단이라서 추천합니다. 먼저 양배추를 얇게 썰어서 씻은 후 소금 살짝 뿌려놓으면 숨이 약간 죽으면서 물기가 쏙 빠져요. 냉장고에 당근이나 양파 쪽파 등도 있다면 얇게 채썰어주세요. 밀가루는 최소한으로 넣어도 되고 계란 1~2개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한 뒤 후라이팬에 두툼하게 전을 부칩니다. 가쓰오부시가 있다면 좋겠지만 없어도 괜찮아요. 마요네즈와 돈까스소스 얹어먹으면 맛있어요.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돈까스소스 살짝 얹어도 별미에요.

homi님의 프로필 이미지

homi

아침식단으로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추천합니다.

새우볶음밥

요즘은 냉동볶음밥도 잘 나오네요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좋아요 계란후라이만 해서 점심 먹었어요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새우볶음밥

곤약볶음밥 어때요?

다이어트할 때 탄수화물을 끼고 살면 꼭 살빠짐이 더디더라구요. 그래서 단호박으로 대체해서 먹고있었는데ㅋㅋ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먹어 해치워야겠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양이 안차서 반찬이나 닭가슴살 소시지 곁들일려고 하는데, 이걸로 두 끼 먹으면 무럭무럭 찔까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곤약볶음밥 어때요?

저칼로리 야식 추천-애호박볶음

밤이  되면  역시  저녁을  먹었는데도  뭐가  먹고  싶어지자나요..  그럴때  애호박볶음을  해먹으면  그리  칼로리가  높지도  않구  아삭하니  맛있어요  맛있게  해드세요( 안타깝지만..새우젓 말고  소금  조금이요)

초록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007

저칼로리 야식  추천-애호박볶음

바르닭 볶음밥-귀리간장계란밥

바르닭 볶음밥 6종세트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모든 볶음밥이 닭가슴살+각종 잡곡류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귀리 간장 계란밥을 먹어봤는데  딱 우리가 먹는 간장 계란밥맛이더라구요. 대신 닭가슴살이 추가되서 씹는 맛이 추가되서 좋구요 각종 잡곡으로 되어있으니 건강한데 맛있어서 먹기에 좋아요!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부담없는 오트밀 참치죽

부담 없으면서 속 편한 음식이 생각날 때 죽이 생각나는 데요! 캔 참치를 활용해서 만들기 쉬운 죽을 소개해요. 야채를 볶고 참치의 맛과 향을 더 진하게 내기위해서 전 기름을 같이 사용하는데, 더 담백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제거해도 좋겠어요. 오트밀까지 섞으면 정말 부담없고 다이어트 식의  오트밀 참치죽이 쉽게 완성됩니다 !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곤약미 볶음밥 만들기

곤약쌀은 채에 밭쳐서 흐르는 물에 씻고 물기를 빼요. 곤약 냄새가 신경쓰이는 분들은 한번 데쳐서 사용해도 좋아요 당근,양파,버섯,청양곷 모두 잘게 썰어주고 마늘은 동그랗게 썰어 후라이팬에 달달하게 구워줘요. 거기에 야채도 볶다가, 현미밥과 물기를 쫙 뺀 곤약쌀 넣어 썩어서 볶아요 곤약쌀의 수분이 날아가면서 현미밥과 고루 섞이면 굴소스 두르고 스크램블 에그 곁들이면 제대로 된 마늘 곤약미 볶음밥이에요 ㅎㅎ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위건강에 좋은 양배추샐러드

다이어트 하다보면 위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추천 드리는게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다른 채소에 비해 보관기간도 길다는 장점시 있습니다. 입이 심심해서 야식이 땡길때 양배추 샐러드 추천합니다. 가늘게 채썰어 물에 넣어 두면 쓴맛이 가셔서 맛있어요. 그대로 먹으면 아삭 거리고, 부드럽게 먹고싶을땐 렌지에 1 2분 정도 돌리면 살짝 숨이 죽어 부드러워요. 거기에 오리엔탈 드레싱 조금 넣고 슬라이스 치즈 한 장 잘라 놓고, 냉장고에 있는 채소 있으면 같이 넣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저는 가지랑 버섯 추가해서 먹어요.

파췌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췌

위건강에 좋은 양배추샐러드

양배추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장건강과 다이어트에도 도움됩니다

여신강림하소서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신강림하소서

야식으로 라이스페이퍼 양배추 닭가슴살말이😊

야식으로 간편하게 양배추 닭가슴살말이😄 ✔라이스페이퍼 물에 담궈 라이스페이퍼 위에 양배추 ,닭가슴살 오리엔탈 드레싱 버무려 돌돌 말아주면 끝 !~저는 다이어트중 출출할때 꼭챙겨먹는 간편야식이요😊👍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야식으로 라이스페이퍼 양배추 닭가슴살말이😊

디톡스 수프(토마토양배추수프)

인스턴트 팟만 있다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마녀주스가 아주 디톡스에 좋다지만 맛이 없다길래 걱정했는데..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토마토소스도 넣고 양배추는 많이!! 감자랑 국거리도 조금 넣고 삶으면 맛있어요- 먹기 전에 올리브유 조금 뿌려서 드심 더 맛있어요. 든든하고 디톡스도 제대로 되는 느낌.. 한번에 많이 만들어서 냉장실에 보관하면 식단으로도 좋아요!

듀란듀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란듀란

디톡스 수프(토마토양배추수프)

다이어트 야식으로 토달볶음 추천해요

저녁을 가끔 부실하게 먹고 만보걷기와 러닝까지하고 오면 간혹 너무 힘들고 배가 너무 고파서 잠이 안올데가 있더라구요 이럴때에 프로틴음료 먹고 자긴하는데 너무 배고플때는 토달볶음 해먹어요 프로틴음료만 먹으면 고삐풀려서 미친듯이 먹을것 같은날 해먹는 야식이네요  계란에 간안하고 스크램블하다가 그릇에 덜어놓고 토마토 올리브오일에 볶다가 스크램블다시 합체해서 치즈한장 올려 먹어요  간을 안했기 때문에 치즈 올려야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다이어트 야식으로 토달볶음 추천해요

야식으로 매운게 땡길때는 천사채로 만든 불닭볶음면

야식으로 매운거가 땡길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불닭볶음면을 소개합니다😊 매운걸 워낙 좋아하는 1인이라  칼로리 조절을 하면서도 매운걸 포기할 순 없죠🤗 지금 부터 비법을 소개 할께요❗ 뽀인트는 면대신 천사채를 사용해줘요👍 👆천사채는 회를 먹을 때  아래에 깔려 나오는 것으로도 유명한 식품인데  그 자체로는 별맛이 없지만  오독하게 씹히는 맛이 있어 선호하는 사람들이 꽤 있으시죠 천사채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해초산)’이라는 성분을  증류시켜 만든 추출물로 만들어낸 국수로 알긴산은 식이섬유 중 점성다당류에 속하며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 좋고 비만 억제 효과가 있어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으로 불리고 있어요 천사채를 만들 때에 밀가루는 첨가되지 않으며  날 것으로 먹기도 하지만 주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거나 양념을 해 먹죠 콜레스테롤, 지방, 글루텐이 없으며  저칼로리에 영양분도 들어있는 천사채를 이용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보아요~🎵 ​ *재료 천사채 불닭소스 계란 팽이버섯 그외 냉장고속 버섯이나 야채 ​ 난이도 하 조리시간 10분 ​ *조리과정 설명 1. 끓는 물에 천사채를 넣고 베이킹소다 한스푼을 넣어주세요 면발을 들었다 놨다 반복하면서 2ㅡ3분 데쳐줍니다 그런후 찬물샤워~~ 하면 식감도 딱 좋은 부드러운 당면처럼 되요 *천사채는 당면화 시켜서 잡채나 국수 등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도 하는데 베이킹 소다를 넣은 물에 천사채를 넣어 불리거나  끓이는 방식 등으로 천사채를 당면화 시킨 후에 사용해요 2. 매콤한 불닭소스를 취향에 따라 넣어주세요 전 두스푼 넣었답니다 미치도록 매운걸 원하시면 듬뿍 넣어주세요ㅎㅎ 3. 단백질을 책임져줄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주세요 (칼로리를 더 낮추고 싶으시다면 생략하셔도 되요!) 4. 팽이버섯은 기름없이 가볍게 볶아주세요 (이것말고 다른 버섯이나 야채를 넣으셔도 되는데  팽이버섯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라 전 팽이버섯으로 넣어줬어요) 5. 전자렌지에 2,3분 정도 데워주심 더 땃땃하게 드실 수 있어요 간편하면서도 매콤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불닭볶음면 야식으로 자극적인거 생각날때 한번 해보세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야식으로 매운게 땡길때는 천사채로 만든 불닭볶음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