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사우어크라우트 추천합니다

독일 김치라고도 하는 양배추 사우어크라우트 먹어보면 금방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유산균 폭탄인 것은 덤이고 상큼하고 모든 음식에 어울려 식탁에서 애장하는 반찬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양배추 300g 소금 6g 설탕 30g 식초 40g 올리브오일 40g 홀그레인 머스타드 20g 오일과 머스타드는 선택사항입니다. 얇게 썬 양배추에 위의 재료를 넣고 잘 섞어 숙성시키면 끝! 쉽쥬?

homi님의 프로필 이미지

homi

양배추찜

양배추 안에 차돌박이 한장 까시고 돌돌 말아줘요 찜기에 5분 찌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성입니다

연뿌엥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오늘은 하루종일 회사 구내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했어요 아침은 시리얼에 식빵에 버터+딸기잼 점심은 제육볶음에 양배추찜 저녁은 애호박찌개랑 해물동그랑땡 먹었어요. 운동은 전혀 못했네요 잠깐 몇걸음 건게 다네요 ㅠㅋ

추천요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추천요정

양배추샐러드

제가 다이어트할때 꼭 챙겨먹었던건 얇게 채썰은 양배추에 오리엔탈 드레싱 + 들기름 휘휘 한바퀴 둘러서 먹는거에요 ㅋㅋ 들기름이 오메가3도 많이들어있어서 영양에도 좋구요. 단점은 비싸다는거겠죠??ㅋㅋ 맛도 최고에요ㅠ

짜로짜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로짜로

배추두부볶음

배추잎과 두부 반모에 참치기름과 소금 한꼬집넣고 열심히 쉐킷 쉐킷하면 결과물이 맛있게 나와요. 건강에도 좋고, 은근 맛도 좋아서 강추합니다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감자채 볶음☺️

얼마전에 남편이 감자채 볶음을 해줬네요 넘 맛있어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감자채 볶음☺️

곤약볶음밥

오늘도 가볍게 곤약볶음밥 먹어요 매콤한거 먹으니 좀 맵구만요 ㅎㅎ 어제 끓인 미역국이랑 먹어봅니다 오늘도 여전히 다이어트할때랑 다를거없는 유지어터의 삶이쥬~

쑤블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블리맘

곤약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 맛있는 김치볶음밥 맛이고 양도 넉넉한데 칼로리도 낮고 맛있어요. 처음엔 성분 다 따져서 식단 빡세게 했는데 이젠 이런거라도 먹어서 만족시켜줘야 다이어트를 장기간 할 수 있다는걸 알았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 식품이 잘 나와서 너무 좋아요

다욧다욧욧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욧다욧욧

양배추김밥

계란과양배추채썰어서지단만들어 먹내가원하는야채와함께먹는김밥ㅎ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양배추김밥

초간단 차돌박이 숙주볶음

초간단 차돌박이 숙주볶음 -랍다미로- 1.차돌박이 100그람에 다진마늘 반스푼 넣고 센불에서 볶아주세요. 2.팬이 달궈진 느낌이면 소주나 맛술 한스푼을 팬 가장자리로 두른후 뒤적여주세요. 3.후추 2번 톡톡~취향껏 넣어주세요~! 4.양파를 채썰어 넣어줍니다. 5.간장 1.5스푼을 팬 가장자리로 둘러준후 볶~볶~해주세요. 6.채썬 당근을 넣어주세요. -당근은 취향대로 넣으세요- -싫으시면 빼주세요- -여기까지의 과정이 2~3분 내외 소요시간입니다.- -고기를 넣고 볶으면서 한가지씩 넣고 야채가- -완전 익을때까지 하시는게 아니고 숨만 죽을때까지- -이과정에서  고기간을 봐주세요- 여기까지 하나씩넣는게 번거로우시면- -야채와 양념을 한번에 다넣고 소주나 맛술 중간에- -넣으시면서 고기를 볶~볶~ 해주세요.- 7.숙주 200그램을 넣고 참기름 1티스푼을 넣고 섞어주세요. -이과정에서 간이 더 필요하시면 간장 반스푼추가- -그냥 고기와 숙주를 섞어준다는 느낌으로- -숙주 더 익히고 싶으면 이과정에서 숨죽을 때까지- -시판봉지숙주가 400그럄..반봉지정도 넣으세요- 8.고기와 숙주를 섞은후 바로 불을 끄고 5분간 뚜껑을 닫아주세요. -앞에서 숙주를 많이 익히시면 이과정은 패쓰..- -이시간에 사용한 재료들 정리하고 그릇준비하세요- 9.시간이지나(5분) 꺼내어 담으면서 후추두번 톡톡.깨를 솔솔~~ 깻잎 채썰어 고명으로 올려줍니다. ' ' ' ' ' ' '

랍다미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랍다미로

초간단 차돌박이 숙주볶음

양배추 계란전

밀가루없이 건강하게 먹는 전이예요~ 양배추는 위에도 좋지만 다이어트 식재료이기도 하지요~ 아삭하고 건강한 양배추 맛이 실아있는 전이랍니다~ 양배추를 길쭉하게 썰어서 채에 받치고 씻은후 물기를 뺀다. 양파와 청양고추도 썰어서 양배추와 함께 볼에 넣는다. 계란 2개를 깨서 넣고 전분가루 1스푼, 소금, 후추 약간 넣어 섞는다. 팬에 둘러서 굽는다. 이때 잘 부서질수 있으니 최대한 식재료끼리 붙을수 있게 모아준다. 양면다 약불에서 구워내면 끝 (하필 이때 모양이 이럴게 모람 😅)

도레미파솔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레미파솔라

양배추 계란전

(한식) 실곤약 간장볶음국수입니다

1.레시피명   ➡️ 실곤약 간장볶음 국수 ​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저칼로리 곤약면을 사용해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는 확 줄일수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되어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  3. 레시피 상세    ​  *재료   ➡️ 실곤약면 400g 애호박, 양파, 간장,마늘,참기름, 올리고당, 김, 깨(혹은 아몬드가루) ​  *난이도 및 조리시간    ➡️ 25분 정도 소요 실곤약 400g 을 물에 헹궈서 채반에 물기를 제거합니다 물기를 최대한 빼야지 물이 많아지지 않더라구요  *최대한 물기 제거가 큰 팁인거 같아요 애호박 5분의 1정도랑 양파 반개를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살짝 볶아서 고명처럼 같이 넣어서 먹으려고 합니다 채썰어서 준비했어요 기름을 살짝 넣고 야채를 볶아 줍니다 적당한 식감이 될정도로 볶아주는데요 마늘을 반스푼 넣고 같이 볶아주니 향이 더 좋더라구요 마늘을 넣으니 풍미가 더 찐해지는거 같아요 미림 1큰술이랑 간장 2큰술 굴소스 2큰술 넣고 실곤약면이 간이 될정도로 볶아 줍니다 드셔보시고 간이 좀 약하면 간장을 조금 더 넣어주면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올리고당 1큰술 넣고 달달 볶아 주면 더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채반에 물이 덜 빠져서 인지 물이 한강이 되서 간장을 조금 더 넣었어요 ㅎㅎ 요렇게만 해서 드셔도 되는데 저는 김을 잘게 부셔서 위에다가 뿌려서 먹었습니다 김을 뿌리고 깨를 가루내서 올리면 더  고소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제가 해서 먹어보니 양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제가 한거 절반만 해서 드시면 딱 양이 알맞을거 같아요 해놓고 다 못먹으니 너무 아깝네요 ㅠㅠ

달달한카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카멜

(한식) 실곤약 간장볶음국수입니다

냉털 닭야채볶음

재료ㅡ닭(전 가슴살아니구 치킨먹다 남은거)            콩나물 .파프리카.양파.대파 등등            굴소스 한스푼 다진마늘 듬뿍.고춧가루 다이어트 한다고 이것저것 사다놓은 야채 소진용이에요 별거 없이 그냥 다 때려넣구 볶기만 하면 돼는 간단한요리 그냥 굴소스만 넣는거보다 칼칼한 청양고춧가루 넣고 볶으니 제육볶음 맛도 나네요 제철인 머위잎 쪄서 쌈싸먹었드니 포만감도 장난 아니에요 냉장고도 비우고 몸도 클린해지는 기분입니다

사악한당근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악한당근

냉털 닭야채볶음

감자채볶음

탄수화물이 생각날때면 ㅋㅋㅋ 감자채볶음으로 잠시나마 달래봅니다^^ 감자 2개랑 양파 반개 ㅋㅋ 그리고 햄 조금 채 썰어서 볶아주면 맛있는 반찾이 완성!!!!!! 감자는 살짝 데쳐주면 좋아요^^

유진맘마쏭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진맘마쏭

감자채볶음

계란야채볶음밥

당근.파.호박.버섯.양파 송송 다져서 계란도 같이 살짝 볶아 맛간장으로 간을 하면 맛있고 건강한 야채볶음밥 완성 콩나물국도 같이 곁들여 다이어트 한끼레시피 완성 ^^

주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완맘

계란야채볶음밥

양배추전

재료 양배추 채썬거 2줌, 팽이버섯 1개, 계란 3개, 후추, 올리브오일 조리과정 1. 양배추 채 썰어서 다져주세요 2. 팽이버섯도 다져주세요 3. 계란 3알을 풀고 다진 야채들을 넣어주세요 4. 후추도 톡톡 뿌려주세요 5. 모든 재료들을 다 섞어주세요 6. 팬에 오일을 두르고 구워주세요 7. 저는 먹기 좋게 잘게 잘라줬어요 8. 완성입니다

겸미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겸미닝

양배추전

닭가슴살양배추쌈

닭가슴살양배추쌈 냉장고에 가득있는 닭가슴살을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하다가 양배추를 쪄서 쌈을 싸먹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양배추를 식초 1스푼넣은 물에 담가 헹군뒤에 찜통에 15분간 푹 찝니다 그동안 파프리카 오이 등 야채를 썰어놓고 닭가슴살도 전자렌지에 돌려 썰어둡니다 양배추가 다 쪄지면 야채와 닭가슴살에 싸서 먹었어요 스위트칠리소스와 토마토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배부르지만 건강한 한끼 였습니다♡♡

포비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비어트

닭가슴살양배추쌈

토마토 달걀 볶음

재료: 토마토 1-2개 / 달걀 1-2개 / 양파 1/6 정도 / 올리브오일 3-4숟가락 / 소금,후추, 허브가루 토마토와 달걀만 있으면 초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입니다~~  저는 토마토만을 먹는게 좀 안맞아서 좋아하는 달걀과 함께 볶아서 한끼 식사로 먹곤 해요~~ 레시피는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토마토를 한입 크기 정도로 토막 썰어주세요~ 토마토가 크면 1개, 작으면 2개 정도면 돼요. 그리고 달걀을 깨서 잘 풀어주세요. 저는 항상 달걀을 2개 사용합니다. 워낙 달걀을 좋아해서요. 그리고 추가로 양파를 조금 사용했어요. 양파를 볶으면 단맛과 풍미가 좋아져요.  그리고는 웍에 올리브오일(올리브오일 향이 싫으시면 다른 기름 사용하셔도 돼요.)을 3숟가락 정도 두르고 양파를 볶아줍니다. 양파가 좀 풀이죽을때까지 볶아준뒤 토마토를 넣어서 볶아줍니다~~ 저는 토마토가 풀이 많이 죽은걸 좋아하는데 좀 생생하게 살아있는 토마토를 좋아하시면 시간을 줄여주세요. 저는 풀이 죽는 상태를 위해 3분 정도 볶아줬어요~~ 이때 소금 한꼬집과 후추를 뿌려서 간을 해줍니다~ 토마토가 어느 정도 익으면 출어놓은 달걀을 촥 뿌려서 뒤적여가며 볶아주세요. 달걀은 빨리 익으니까 오래 익히지 말고 1분 정도 뒤적여주면 됩니다~~ 저는 달걀에는 따로 간을 하지 않았어요. 토마토와 섞이면서 이전에 뿌린 소금이 베어들거든요. 계란이 몽글몽글하게 익으면 접시에 덜어서 위에 후주 약간과 파슬리나 오레가노 가루 뿌려주시면 돼요~~ 저는 허브 가루가 똑 떨어져서 후추만 뿌렸네요.  토마토가 건강에 좋은 채소인데 생으로 먹는것보다 기름에 익혀서 먹으면 라이코펜 등 영양소가 더 풍부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거기에 단백질 완전식품 달걀을 섞어서 요리해 주면 다이어트에 좋고 영양까지 만점인 토마토달걀볶음이 완성됩니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토마토 달걀 볶음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다이어트 마음 먹었는데  갑자기 김치볶음밥 먹고 싶을때  간단히 할 수  있는 '밥없는 김치계란두부밥'입니다 1 두부 한모를  물기 없어지도록 달군 후라이팬에 잘 으깨서 볶는다 2  두부 물기가 사라지면  후라이팬 가운데 공간을 만들어 다진파에 올리브유를 넣고 파기름을 낸다 3 씻은 김치를 잘게 잘라서 같이 볶는다 4 잘 저은 계란 2~3개를 넣고 함께 볶는다 5 굴소스 1T 로 간을 맞는다  6 잘 구운 김을 뿌린다 7  이 상태로 먹어도 되고      찐 양배추잎에 쌈 싸먹으면      영양가도 포만감도 up!!     후식으로 토마토 ^^

용감한산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밥이없는 양배추김밥

김밥재료 햄 맛살 계란 단무지 김밥김 당근 오이 양배추 김밥재료. 당근 오이는 채썰기 오이2개풀고 양배추 채썰어 계란지단만들기 김밥김에 양배추계란지단 올린후 야채와 햄,당근,오이 올린후 말아주세요 밥이없는 양배추 김밥 완성입니다 영양도 골고루 맛있네요😋

코코몽1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몽1

밥이없는 양배추김밥

토마토달걀사과볶음 아침메뉴로 추천~

토마토달걀사과 볶음이에요.특히 아침으로 추천! 토마토달걀볶음, 일명 토달볶에 사과를 더한 메뉴 다이어트 레시피로 간단하면서 영양만점이에요. 토마토/ 달걀/ 대파랑 마늘/ 사과가 필요하구요.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굴소스가 필요해요. 달걀은 소금과 후추로 간하여 스크램블로 조리한후 따로 그릇에 담아두고   달군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마늘, 대파 볶고 토마토, 사과의 순으로 같이 넣어 볶아주세요. 여기에 따로 담아두었던 달걀을 넣어 섞어 볶은후 굴소스 간하여 마무리해요. 아삭한 아침 사과의 식감이 더해진 든든한 메뉴 굿굿 아침이 든든하면 하루종일 기분좋으니까!^^

동탄에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탄에살다

토마토달걀사과볶음 아침메뉴로 추천~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1.레시피명   ➡️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단백질과 식이섬유 그리고 영양분이 풍부한 훌륭한 다이어트 한끼식사로 닭가슴살 물릴땐 돼지고기로 단백질을 채워줍니당♡ 3. 레시피 상세    *재료   ➡️ 돼지고기앞다리살, 마늘쫑, 곤약면 간장, 된장, 올리고당, 커피가루, 후추, 대파, 마늘, 청양고추, 참깨 *난이도 및 조리시간    ➡️ 난이도 중/ 조리시간 1시간 *조리과정 설명   ➡️   1. 앞다리살로 수육만들기_ 고기양에 맞는 넉넉한 냄비에 물, 돼지고기, 된장 한스푼, 커피 한스푼, 마늘, 대파를 넣고 푹 익혀줍니다. 2. 고기가 푹 잘 익었을때 꺼내어 고기를 작게 잘라주고 간장 올리고당 마늘쫑을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3. 마지막으로 볶은 양념에 곤약면을 넣어 한번 휘리릭 저어주고 그릇에 담아 참깨뿌리면 끝♡ 탄수화물은 줄이고 고단백 한끼식사가 완성됩니다♡ 집에서 만들면 양념을 최소화할 수 있어서 시판제품보다 굿!! 고기는 살코기로만 필요에 따라 더 넣어드세요♡ ♡앞다리살_ 풍부한 영양이 들어있는 고단백질 식품인 돼지고기앞다리살은 삼겹살, 목살에 비해 칼로리가 적고 수육으로 만들면 맛도 훌륭한 고단백질 식품이다.  ♡마늘쫑_ 마늘쫑에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다. 혈액이 뭉치는 혈전을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피를 맑게 하는 효능이 있다. 고혈압이나 심근경색, 고지혈증, 동맥경화를 앓고 있는 심혈관질환자에게 좋은 음식이다. 따뜻한 성질을 띠므로 몸을 따뜻하게 해 손발이 찬 수족냉증 완화에 도움이 되고, 평소 아랫배가 차갑고 소화불량을 가진 사람에게 이롭다. 마늘쫑 100g 기준 51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내 지방축적을 방지하며 비만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베타카로틴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늦춘다. 마늘에는 없는 비타민 C가 마늘쫑에는 함유돼 기미와 주름 등 피부 잡티를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곤약_ 구약을 건조, 분쇄, 도정해서 만든 만난(mannan)은 물과 만나서 점성이 있는 콜로이드액이 되는데 여기에 알칼리성 응고제를 첨가하여 가열한 후 식혀 반투명의 묵이나 국수의 형태로 만든 것이 식용곤약이다. 만난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곤약에 들어있는 글루코만난은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어 소화기관에서 소화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장을 자극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다. ​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홍가리비 야채볶음

저는 당뇨 전단계 판정을 받아 저탄고지식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메뉴는 홍가리비 야채볶음입니다 올리브유 넉넉히 넣고 홍가리비 쪄둔 걸 각종 야채와 볶아주는건데요 저는 브로콜리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넣었구요 다른 야채 있으면 함께 넣어도 되서 냉털도 가능하구요 간은 소금으로만하고 풍미 위해 버터 한조각 넣어줬어요 이렇게 먹으면 단백질 지방이 풍부해서 포만감에 엄청납니다 18시간 이상 간헐적 단식해도 배고픔이 안 느껴져요 다른 해산물로도 응용 가능하고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리는 훌륭한 당질제한식입니다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홍가리비 야채볶음

곤약면 씨씨닭 샐러드

실곤약면은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끓는 물에 살짝 데치면 좋지만, 전 물에 한 번 헹군 다음 체에 걸러 물기를 충분히 빼고 드레싱 소스를 최소한으로만 사용할 거라 기름을 두르지 않은 후라이팬에 허브쏠트만 살짝 곁들여서 볶아줬답니다​ ​ 실곤약면 볶음이 식을 동안 채소 준비 돌입! 우선 양파부터 슬라이스해서 매운 맛이 빠지게 물에 담궈두고, 그 사이에 양배추는 취향대로 네모낳게 또는 길다랗게 썰어요 그리고 할머니 텃밭에서 공수한 얼마남지 않은 상추는 먹기 좋은 크기로 찢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싱추보다 깻잎을 선호하지만 텃밭 찬스를 이용할 수 없어서 패스ㅜㅜ​ ​ 그리고나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씨씨닭은 사용하기 몇 시간 전 자연해동해요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도 되고 그대로 먹어도 상관없으니 각자 취향대로 먹어보자구요~ 이 때 씨씨닭은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되지만 전 곤약면 거의 다 볶았을 때쯤 같이 볶았답니다​ ​ 원래는 간장, 스테비아, 올리브오일, 식초, 다진마늘, 참깨 등으로 만든 오리엔탈 소스를 좋아하지만 최대한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 올리브유에 발사믹식초로만 드레싱 소스 완성!​ ​ 이제 그릇에 볶아놓은 실곤약면을 놓고 각종 채소와 씨씨닭, 그리고 설날 떡국용으로 너무 많이 만들어놓은 계란지단을 올리고 (비록 밑에 깔려서 보이지가 않지만ㅠㅠ) 드레싱소스만 곁들여주면 한 끼 해결되요 냉파도 하고 급빠까지 함께 도전해보아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곤약면 씨씨닭 샐러드

참치통조림 단백질로 괜찮은가요?

명절 선물로 참치 통조림을 많이 받아서 집에 쌓여있어요...ㅠㅠ 가족들은 참치통조림 자체를 안좋아해요 ㅠㅠ 저는 좋아하긴 하는데 다이어트 중이고요... 염분이 많아보여서 지금까지는 안 먹고 있는데 유통기간이 다가와서요. 이거 먹어도 되나 모르겠어요. 샐러드에 곁들여서 먹거나, 단백질 대용으로 괜찮을까요? 라이트참치 그런거 아니고 그냥 일반 동원참치에요 아니면 통조림째로 먹지 않는다면 어떤 식으로 조리해서 먹어야할까요?

블루베리보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루베리보라

📢요요 막아주는 【치팅데이 TOP5 메뉴】, 치팅데이에 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

치팅데이 때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치팅데이는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 나에게 한번씩 주는 보상🎁이자,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죠! ​ 힘들게 다이어트하다가 치팅데이때 이것저것 막 먹고, 금방 요요가 온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 그래서 오늘은! 치팅데이때 먹으면 좋은 살도 덜 찌면서 맛있는 메뉴로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전문가인 제 기준은 💚맛있는 음식을 고르면서 💚 살찌는 당질이 상대적으로 적은 메뉴 입니다! ㅎㅎ ​ ✅치팅데이에 먹는 살 덜찌는 메뉴 5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한식이 땡긴다면?​ ' 감자탕 '     ​닭갈비 좋아하는 분들 많죠? ㅎㅎ 매콤달콤한 닭갈비 먹고 볶음밥 까지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지만! 그렇게 먹다간 다이어트 전 체중으로 바로 돌아갈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살찌는 닭갈비 대신 당질이 적어 살이 덜찌는 감자탕을 추천드려요!         닭갈비는 400g에 당질이 33g인데 🥩감자탕은 900g에 당질이 고작 12g! 게다가 단백질은 감자탕이 2배에요!​ ​ 단, 감자탕을 먹을 때 나트륨 가득한 국물보다는 고기와 건더기 위주로 드시고 ​ 술 한잔이 필요하다면 당질 가득한 맥주보다는 소주를 드세요!               2. 맵고 짠게 땡긴다면?​ ' 두부김치 '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이 땡겨서 오매불망 치팅데이만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 맵고 짜고 달콤한 음식을 갑자기 먹게 되면 나트륨 과다 섭취로 몸이 엄~청 붓게 되고 높은 당질로 열심히 뺀 살이 다시 찌게 됩니다😭 ​ 맵고 짠 음식의 대표주자 쭈꾸미 볶음 대신 두부김치를 먹어보세요.         ​쭈꾸미 볶음 200g은 당질과 단백질이 18g 이에요. 하지만 두부김치는 250g에 당질이 3.6g이고 단백질은 19g랍니다. ​ 게다가 두부김치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도 좋고 ✅여성호르몬에 좋은 콩으로 만들어 살도 덜찌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3. 기름진 중식이 땡긴다면?​ ' 삼선볶음밥 '     전 삼선 짜장면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 하.지.만 면이 당질이 많아 우리를 바로 ✔살찌게 한다는 사실! 지난 칼럼 보신 분들은 다 아시죠~~? ​ 그렇다고 짜장면을 포기할순 없으니까 삼선 볶음밥 추천합니다 ㅎㅎ           ​ 삼선 짜장면은 한그릇에 당질이 무려 116g인데요 😨 🍛삼선볶음밥은 당질이 76.5g 이면서 단백질 함량은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 ​✅️당질이 많은 면은 피해 살은 덜찌고 ✅️짜장과 계란, 각종 해산물로 맛까지 챙기는 삼선볶음으로 치팅데이를 즐겨보세요~ ​ 주의하실 점은 🚫밥을 너무 많이먹게 되면 당질량이 많아지니 밥 양은 조금 조절해주시는 걸로 😘               4. 라면이 땡긴다면? ' 김치라면 '     라면은.... 평생포기할수 없죠 😂 ​ 저는 라면에 참치김밥 조합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 치팅데이 때 라면이 땡긴다면 떡라면 대신!! 김치라면으로 드세요🥣         떡라면 700g에 당질은 무려 111g 인데요 대신 김치라면 650g은 당질이 상대적으로훨씬 적은 78g 이에요 ! ​ ​라면 자체가 당질량이 높은 음식이다보니 🌿저는 숙주나 콩나물, 깻잎등을 추가해 먹어요🤣 ​ ✅식이섬유도 같이 섭취해서 좋고 ✅살찌는 면을 좀 덜먹게되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5. 일식이 땡긴다면? ' 연어롤 '     일식 중에서도 가츠동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 달콤한 가츠동이 의외로 살찌는 당질량이 정말 많아 ❌살찌는 주범이에요 그래서 가츠동보다는 연어롤을 추천드려요!         가츠동 300g에 당질량이 무려 116g! 연어롤 300g 에는 당질량이 65g이에요 ​ ✅️연어로 단백질은 챙기면서 ✅️살찌는 포화지방은 반으로 줄이니 치팅데이때 먹기좋은 메뉴죠 😊 ​ ​ 마지막으로 치팅데이때 주의할 점 알려드릴게요! ​ 치팅데이를 자주 갖게 되면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푸는 습관이 만들어 질수 있어서 😋일주일에 1번 또는 2주에 한번 정도가 좋답니다! ​ ​ ​ 치팅데이때 먹는 나만의 메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 정승은 원장과 함께 날씬하고 탄탄하게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요요 막아주는 【치팅데이 TOP5 메뉴】, 치팅데이에 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

오늘 먹은 것들.

점심 : 고구마, 닭가슴살, 아몬드, 두유. 저녁 : 양배추참치덮밥, 사과. 먹었습니다. 고구마 중독이에요.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 내일은 요거트볼 만들어 먹을 생각입니다. 자기전에 미리 준비해놓고 자야겠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끼야

토마토계란볶음

제가 애정하는 토마토계란볶음입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간단하고, 자체로도 포만감이 있는데 밥과 함께 볶으면 토마토계란볶음밥, 밥 위에 얹으면 토마토계란덮밥이 됩니다^^ ㅇ 칼집을 살짝 낸 토마토를 끓는 물에 데쳐내어 껍질을 벗기고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ㅇ 달걀을 풀고 우유를 넣고 소금을 한꼬집. ㅇ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약불로 달걀물을 스크렘블하듯 슬슬 익히다가 토마토 투하. ㅇ 소금 후추로 간하고 마지막에 식성에 맞게 참기름 휙, 깨소금 꼬집

미수가루우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수가루우유

토마토계란볶음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시판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애들이 사놓고 안 먹어 제가 다이어트 식단으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다이어트레시피에 올리려니 없는 게시판이라며 게시가 안되네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오랜만에 콩나물볶음 했는데 맛있어요

오랜만에 콩나물볶음 했는데 맛있네요^^ 신랑도 맛있다네요 만들기 쉽고 맛있고 재료 가격 착하고 오늘 또 사다가 해먹어야겠어요^^

정상이고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상이고파

오랜만에 콩나물볶음 했는데 맛있어요

양배추 요리

저는 다이어트를 위행 양배추 요리를 자주 먹어요. 양배추는 단맛도 강하고 칼로리도 낮앗니 좋아요. 무엇보다 금방 배가 불러서 좋아요. 첫번째 요리 : 양배추를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요. 그다음은 쌈장에 생으로 찍어먹는다. 저는 찌는 것보다 생으로 먹는 것을 더 선호해요. 두번째 요리 : 양배추를 씻은 후 가늘게 채를 썬다. 양념(고추가루, 집간장, 다진마늘, 식초, 올리고당)을 넣어 무친다.  밥이랑 먹어도 되고 빵에 올려 먹어도 맛있어용.

은혜엄마최혜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다욧 음식으로 어떤 식재료 애용하시나요?

아이낳고 10년은 다이어트랑 연 끊은거 같아요 ㅠㅠ 그러다 작년부터 고지혈증과 공복혈당때문에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했어요 운동후에 왜이리 배고픈지..ㅠㅠ 저는 곤약면에 콩나물이나 숙주를 잔뜩넣은 음식이나 밥먹을때는 양배추랑 팽이버섯 넣고 비벼먹거나 했거든요 그래서 천천히 5킬로를 뺐답니다. 올해도 5킬로가 목표라 새로운 식단으로 뭐가 있을까~~ 고민중인데 다욧만렙님들 공유좀 해주세용♡♡♡ 요건 양배추 팽이버섯 새우볶음이에요♡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다욧 음식으로 어떤 식재료 애용하시나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