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칼로리 야식] 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저녁을 일찍 먹고 나면 항상 배가 고파요. 배고프면 잠도 안오고 괴롭거든요. 특히 여름 열대야와 겹치면 최악이죠. 그럴 땐 저칼로리 야식으로 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칼로리도 200대밖에 안되고 탄수화물량도 적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단백질까지 충족할 수 있어 최고랍니다~~~! 많이많이 드세영
앨리젼
저녁에 야식으로는 간단하게 계란양배추과일
밥 일찍먹고 나면 다들 배고프시죠 ㅜ 그런데 이때 모 시켜먹기엔 살이 걱정되고 내일 아침이 두렵죠 ㅜㅜ 그래서 저는 배가 좀 찰 수있게 양배추랑 계란 약간의 과일을 깎아서 먹어용 ㅎㅎ. 사과는 밤에 안좋긴한뎅 땡겨서 먹어봣오용 다른분들은 먹고싶은과일 드시먄되실것같아옹 ㅎㅎ
으니으닝으닝
(저칼로리 야식)양배추계란 요리 추천
출출한 저녁에 야삭으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항상 있는 양배추와 계란을 가지고 만들어보았습니다 양배추와 계란은 살 안쪄요^^ 밀가루 없이 채썬 양배추와 계란을 잘 쉐킷쉐킷해서 후라이팬에 모양잡아 잘 굽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다음 시판 소스도 괜찮고 바베큐소스와 굴소스 간장 알룰로스를 넣어 저칼로리 소스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은하수너머
야식엔 쉽고 빠른 다이어트 볶음밥 레시피
요리재료 (2인분) 현미밥 210g, 계란 3개, 마늘 80g, 당근 30g, 감자 150g, 가지 120g, 애호박 140g, 파프리카 30g, 소금, 후추 1 현미즉석밥 1개 전자레인지 돌리기 2 마늘은 슬라이스로 자르고 나머지 모든 채소 작게 잘라서 준비 3 달궈진 팬에 기름 두르고 마늘, 감자, 당근 먼저 볶기 -> 애호박, 가지, 파프리카 넣고 볶기 4 현미밥 넣고 골고루 섞기 5 볶음밥 팬 한쪽으로 몰아준 뒤, 기름 두르고 계란 3개 올려 스크램블 만들기 6 스크램블 완성 후 볶음밥과 섞어주고 후추 뿌려 완성하기!
밍밍이10133
밤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토마토계란볶음
사실 밤에 배고프면 섬유질 많은 생야채를 씹어야 한다는거 알죠 다 아는데 생야채만으로는 충족되지 않은 그 무엇이 있단 말이죠 그럴때 토마토계란볶음 추천합니다 토마토 적당히 썰고 계란 풀어서 살짝만 익혀주면 돼요 간은 안해도 되구요 하더라도 소금 한꼬집 간편하고 맛있고 칼로리도 적고 추천합니다
지니1106
몸에도 좋은 토마토달걀볶음
이제는 많이들 알고있는 토마토달걀볶음 입니다 맛도있고간편하고 몸에도 좋아요 스크램블에그를만들어놓고 다른 팬에 파기름내서 토마토 썰어넣고 볶다가 간장 굴소스로 간하고 토마토가 흐물해지면 스크램블에그를 넣고 좀만 볶으면 완성입니다 자주 드셔도 좋아요
피어리님
양배추김밥
운동은 따로 안하고 식단만 신경쓰고 잇어요,, 평소에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탄수화물때문에 걱정인데,,, 양배추하고 달걀하고 두껍게 부쳐서,, 밥대신 듬북 넣고,,단무지 당근 크래미넣고 돌돌돌말아서 먹으니,, 맛도 맛있고,,포만감도 느껴지고,, 죄책감이 덜하드라구요,,, 탄수화물줄이기운동에 ...꾸준히 노력해볼려구요,, 오늘도 양배추김밥 말아서 먹어야 것어요
보리콩까미
참치회 다이어트
참치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100g당 단백질 함량이 28g 정도라고 한다 단 참치회를 먹을때, 함께 먹는 양념을 과다하게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당 참치회 본연의 맛을 즐기는게 중요할듯!
융융융융
쭈꾸미볶음 즐겨먹어요
세종시 부강면에 있는 부촌쭈꾸미식당에 들어갔어요 쭈꾸미볶음과 함께 비벼먹는 상추, 깻잎, 콩나물무침, 무우무침과 샐러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식단인거 같네요. 부촌쭈꾸미식당에 자주 가던 단골이네요
qww
[슬로우켈리+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해요!!
경기 의정부시 슬로우켈리 의정부점+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해요!! 여기에 현미밥이랑 매콤한 소스에 양념된 생참치가 들어가있어서 아주 맛있어용 슬로우켈리는 여러 지점에 있어서 한번씩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 포만감과 건강, 맛 모두 챙긴 슬로우켈리 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합니당😻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용 :)!
요오
[샐러바웃 포케&샐러드] 연어참치포케 다이어트 외식으로 굿
[샐러바웃 포케&샐러드] 다이어트 할 때 좋아요 저는 연어참치포케를 먹었는데 지금은 사라진 메뉴에요. 여기에 새우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환상! 다이어트 한다고 풀떼기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ㅠ 토핑가득 먹어주면 배도 부르고 좋아요
뇸뇸뇸
[참치공방 점심특선] 회는.. 안 찌잖아요..
참치공방 점심특선 추천합니다. 리필은 안 되고 저렇게 한 접시 나와요. 매운탕도 뚝배기에 나오고.. 구성이 알차요 아쥬,, 참치.. 기름 팍 터지는 맛으로 먹는거지만.. 회는 안 찌는거잖아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다른거보단 덜 찔거에요^^... 나름 퓨어한 음식이니까...!!!!
곰얌
양배추가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재료로 양배추가 최고인 것 같아요. 하나 사두면 빨리 물러지지 않고 오래가고 양도 많으니까 마구마구 먹기 좋네요. 양배추로 이런저런 요리 해먹으면 포만감도 들고 변비에도 좋으니 최고인 듯 합니다.
김우리
현미김치볶음밥 김밥
김밥을 꼭 여러 재료를 따로따로 준비해 함께 말아야 할 필요는 없어요~ 예전에 식이요법을 했을 때 저희 부모님께서 현미밥을 신김치에 달달 볶아 김밥용김에 말아주셨어요. 현미의 까실까실한 식감을 김치가 덮어 주었고 예쁘게 썰면 하나씩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그냥 한 줄 비닐에 싸 두 손으로 꼭 잡고 뜯어 먹는 재미도 좋았어요. 쉽고 간단한 현미 김치볶음밥 김밥 추천합니다.
homi
닭가슴살 볶음밥
제가 잘 먹는 볶음밥이예요.. 닭가슴살이라서 산것보다는 간이 심심해서 좋아요.. 한끼먹음 든든하고.. 계란이란 같이 볶아도 넘 맛나구요... 이중에서 김치볶음밥이 넘 맛나요 ㅎㅎㅎ
엘렉팬더
토마토달걀볶음밥
다이어트 중에 맛있게 먹고싶으면서도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자주 해먹는 레시피입니다. 닭가슴살과 야채를 잘게 썰어 볶음밥을 만들어주고요. 달걀을 스크램블로 휘휘 저어서 대충 휘적여줍니다. 방울토마토를 반으로 썰어서 계란과 같이 살짝 볶아줘요. 간단한 다이어트 레시피로 추천해요
옹심
점심에 간단한 다이어트 소고기 볶음
점심에는 간단한 소고기 볶음을 했어요. 버섯과 양파를 넣고 올리브 오일에 볶았어요. 탄수화물 없이 단백질만 먹었네요. 한끼 정도는 가볍게 먹는것도 좋을 듯 싶어요. 채식만 먹거나 육식만 먹거나 하면서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게 잘 챙겨 먹는게 훨씬 더 다이어트에 도움 될 것 같아요. 가볍게 챙겨먹었으니 운동도 나가줘야 할 시간이 충분하네요. 요새 날씨가 낮에는 뜨거우니까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고 조금 늦게 운동 나가네요. 햇빛도 적당히 받아야 된다고 하네요.
k2023
오늘의 저녁 김치 볶음밥
출근전 아들과 같이 먹은 김치 볶음밥이네요..반찬이 없어서 주로 아들이 좋아하는 김치 볶음밥 해줍니다
여자윤정수
반찬없어 이것저것 만들다보니
강된장, 참치김치볶음, 멸치볶음, 고구마맛탕 여러개하다보니 허리아프네요. 날은 더운데 음식하니 땀나요 6월도 이러는데 7월은 어쩌나요
달달별
소고기 배추볶음
소고기 배추 볶음입니다. 남은 소고기가 조그 있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간단합니다. 준비물은 소고기, 배추, 그리고 소세지, 토마토, 올리브 오일, 소금 조금(간장) 필요하구요. 먼저 올리브 오일을 냄비에 두르고, 소고기와 소세지를 넣어줍니다. 살짝 익힌 다음 배추를 넣고 다시 볶아 줍니다. 여기에 소금이나 간장으로 간 해서 드시면 되세요. 토마토 한조각 데코해서 맛나게 드시면 됩니다.
달남99
월남쌈 대신 양배추쌈
월남쌈처럼 야채랑 새우 등등 싸서 먹고 싶은데 라이스페이퍼가 없거나 혹은 라이스페이퍼의 탄수화물때문에 걱정일 때 양배추 쪄서 대신 사용을 해요. 양배추는 소화에 좋다고 하는데 생으로 먹기는 좀 부대낄 때가 있어요. 그럴 때는 살짝 쪄서 먹으면 잘 먹히고 많이 먹을 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조금씩 남은 재료들을 좀 더 맛있게 먹어주기 위해 양배추쌈을 해먹었어요. 레시피는 간단하니까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채소는 익히면 단맛과 감칠맛이 더 강해지잖아요. 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재료] 양배추, 새우, 다진소고기, 당근, 양파, 파프리카, 소금 조금 [요리난이도 및 시간] 하/ 30분 1. 양배추는 찜기에 쪄준다. 쌈을 하기 위해 좀 크게 썰어서 찐다. 찐 후 체에 식혀서 물기를 좀 빼준다. 2. 다진 고기와 작게 편썬 새우를 볶아준다. 당근, 파프리카, 양파 등 넣고 싶은 재료들은 길게 채썰어 각각 볶아준다. 볶을때 소금을 아주 살짝만 뿌려준다. 3. 도마에 찐 양배추를 1-2겹 깔고 위의 재료들을 넣어 말아준다. 이때 찐 양배추는 물이 좀 빠진 상태여야 함. 4. 다 말면 이렇게 나옴. 중간을 한 번 커팅해 주면 단면이 예쁘게 보여 먹음직스럽다. 아침에 아침식사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속이 가벼워 산뜻하게 아침 시작~~
미여니70
[추천] 다이어트할 때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할 때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저는 다이어트한다고 식단 관리할때 제일 힘든게 쌀밥을 못먹는게 제일 스트레스더라구요. 매일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는 것도 너무 질리고 물리죠.. 그럴때 강력 추천드리는게 바로 이 제품입니다! 맛은 그닥일거라 생각했으나 제 생각보다 엄청 짭짤하고 곤약밥도 고슬고슬하니 의외로 맛있습니다! 칼로리는 평균 300~350 칼로리 밖에 안되고요!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은 총 10종으로 다양하기도 해서 매일매일 다른 맛으로 먹는 재미도 있어 질리는게 덜합니다. 식단 관리하실 때 10종 세트사서 한번씩 기분전환하는 용으로 엄청 좋더라구요. ㅎㅎ
GEN쵸비
세상 간단한 양배추 김밥
양배추 김밥 만드는법 준비물; 양배추 2장, 깻잎 2장.계란 2개, 당근 조금, 단무지 1줄. 잡곡밥 반공기. 1.양배추를 채썰어 계란 2개에 소금 톡톡 넣고 버무려준다. 2.잡곡밥 반 공기에 참기름. 소금 . 깨를 섞어준다. 3.당근을 채썰어 둔다. 없으면 pass 4. 계란에 버무린 양배추를 기름두른 팬에 지단 부치듯이 부친다. 5.김 위에 잡곡밥을 편 다음 깻잎을 두장 올린다. 6.그 위에 양배추 넣은 지단, 당근, 단무지 올리고 김밥을 잘 말아준다. 7.터지지 않게 썬 다음 맛있게 냠냠 ~ 사진 찍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인지 이쁘게 말아지진 않았네요.ㅜㅜ 전 위에 부담없고 포만감도 있어 매일 한끼는 양배추 김밥으로 해결합니다.
다괜찮아
든든하고 맛있는 두부달걀볶음
아침에 자주 먹는 두부달걀볶음이에요. 토마토, 마늘, 청양고추, 양파를 썰어줍니다. 달걀은 두개 준비합니다. 버터에 재료를 다 넣고 볶아주다가 소금간하고 두부 반모를 넣어 으깨면서 볶으면 돼요. 두부의 물기가 없어질때까지요. 저는 스리라차나 카레가루를 넣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아참.. 후추도 필수입니다!!!
듀란듀란
참치미역오트밀죽
다이어트하면서 정말 많이 해먹은 레시피에요. 맛있으면서 체중감량도 하고 변비까지 해결한 추천하고싶은 요리입니다. 물에 불려둔 미역(아주 소량)을 냄비에 넣고 참기름으로 가볍게 볶아주세요. 참치1/2캔(40~50g)을 기름빼고 넣어 함께 잠시 볶아준후 오트밀은 4~5큰 숟갈을 넣고 물을 넉넉하게 부어주세요. 물이 어느정도 졸기 시작하면 국간장 또는 연두를 한스푼정도 넣고 간을 맛추고 죽의 농도가 될때까지 저어주세요. 그 다음엔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샤르데냐
양배추 사과 쌈
간단합니다. 양배추의 포만감을 이용하되 상큼함을더해서 거부감과 지속력을 더하는 레시피 에요. 양배추를 채에 썰어서 준비 사과를 채썰어서 준비~ 양배추 몇장을 삶아서 쌈을 싸서 먹는더 그러면 살이 쭉~~ 빠져요
뷰티플정
다이어트 짜장 덮밥
먼저 양배추 적당량 볶음용으로 다져주시고, 마늘 다져주세요 1. 기름에 마늘을 좀 볶다가 양배추 볶아줍니다. 2.야채가 익으면 소스 닭가슴살 짜장맛 해동해서 잘라서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3. 곤약밥 혹은 잡곡밥 적당량 넣어줍니다(저는 70g 넣었어요) 이때 간보고 굴소스 취향에 따라 약간 추가해줍니다. 4. 가운데 자리를 만들어 계란 하나 놓고 뚜껑 덮어 약불로 익혀주세요 저는 마지막으로 후추도 뿌려줬어요 이렇게 먹으면 양배추 때문에 밥을 적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맛 소스 닭가슴살을 활용해서 먹어도 좋아요 :)
ㅇㅎㅍ
원팬요리 컬리플라워볶음밥
재료 컬리플라워 밥공기 분량 한 개 반 밥 1T 버섯 아무거나 한 줌 계란 한 개 들기름 1T 김 조금 (선택) 간장 1/2 T 방법: 컬리플라워를 마른 팬에 볶아줍니다. 컬리플라워가 고슬고슬 볶아지면 버섯 아무거나 취향대로 한 입 크기로 잘라서 함께 볶아줍니다. 이때 팬에 너무 들러붙는다 싶으면 올리브오일을 조금 둘러줍니다. 그다음 밥 한 숟갈을 함께 볶아줍니다. 가장자리로 재료들을 밀어내고 가운데 자리를 비워둡니다. 여기에 계한을 하나 풀어서 스크램블처럼 만들어줍니다. 계란이 볶아졌으면 재료들을 다 함께 섞어서 간장으로 간을 맞춰줍니다. 불을 끈 다음 들기름 두르고 김을 조금 넣어줍니다. 정말 볶음밥 맛 납니다. 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 밥을 도저히 포기할 수 없어서 생각한 방법입니다. 야채는 아무거나 취향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집에있는 자투리 야채 처리하기도 좋아요. 밥은 한 숟갈 밖에 들어가지 않지만 콜리플라워랑 어우러져서 밥 맛나는 양은 많은 다이어트 볶음밥이 됩니다. 양이 제법 되서 허기지지도 않고 원팬이라 설거지도 편해요. 탄단지 골고루 들어가 있지만 여기에 단백질이 부족하다 생각하시면 닭가슴살 첨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 합시다.!!!
설설설
밥대신 양배추로 만든 김밥입니다
다이어트할때 김밥이 먹고싶을때가있죠 밥대신 양배추로 지단을 만들어 깔아줍니다. ~~>양배추를 가늘게 채썰어 계란물에넣어 잘 섞어준 후 기름 살짝 두른 팬에 김사이즈로 넓게 부쳐줍니다. 나머지 단무지,맛살,우엉,당근 ,오이를 준비해 둡니다. 이때 부쳐놓은 양배추지단은 식은 후 말아줘야 김이 젖지않아요.. 김을 깔고 그 위에 양배추지단을 깔고 그 위에 나머지 재료들을 김밥 싸듯이 올려준후 잘 말아줍니다. 이렇게 만들어 두줄정도 먹어주면 포만감이 있어 배가 고프지않아 좋아요
미클
[추천]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좋아요
일단 칼로리랑 영양성분면에서 단백질 많이 포함되어 있구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먹기 좋더라구요. 식단 한가지만 먹으면 금방 질리는데 질리지 않았어요. 전 특히 김치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한끼 나름 든든히 먹을 수 있어 여기에 구운 계란 하나 정도만 먹어줘도 포만감이 느껴져서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주주초롱
[추천] 아임웰 닭가슴살 볶음밥 맛있어요.
제가 저녁식단으로 주로 먹는 아임웰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합니다. 닭갈비맛, 김치볶음밥맛, 불고기맛 감자탕맛, 야채볶음밥맛 5가지 있는데요. 제 최애는 불고기맛이에요ㅎㅎ 사진은 감자탕 맛인데요. 저렇게 후라이를 하나 올리거나 삶은 계란 하나 올려서 단백질을 추가해줘서 먹습니다. 5분 동안 휘리릭 볶아서 먹어서 간편하기도 하고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생각보다 칼로리는 조금 높은 편이에요. 칼로리에 비해 단백질은 살짝 낮기도 해요. 타이트한 다이어트가 아니고 유지하면서 건강챙기기 딱 좋아요!
비누마덜
볶음밥의 비밀
점심으로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맛의 비밀은 미나리 부추 파프리카 송송 썰어 넣은 거 말고 치킨 뻑뻑살 남은 거 고기만 찢어서 넣은 거예요
피크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