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랑 연동되는 체중계 있나요?

수기로 따로 기록하지 않아도 제가 몸무게를 재면 자동으로 지니어트로 불러와져서 기록이 되는 체중계가 있을까요? 날도 더워지는데 뱃살이 거의 참치1등급급입니다ㅠ

더잘뺄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잘뺄꺼야

매콤한 투움바 돈까스..

오늘 너무 덥네요.. 메밀국수 실패하고 돈까스 먹고 왔어요.. 크림소스에 고추가루 살짝 넣어서 매콤함을 추가했죠.. 양배추 소스없이 먹고싶었는뎀...ㅜ 든든히 먹고 오후도 힘내야죠^^ 점심 맛있게 드세요.. 투움바 : 미국 아웃백 음식이였으나 한국에서 인기를 얻어서 한국음식으로 소개되기도 한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매콤한 투움바 돈까스..

아침은 견과류, 삶은계란샐러드, 잡곡밥

100g 늘어서 그냥 패스~ 이 정도면 유지.😄 오늘 아침은 그동안 닭가슴살과 소시지를 계속 먹어서 계란을 먹기로 했는데 프라이보다 삶기로 했답니다. 계란 2개만 삶아서 견과류, 삶은계란 샐러드에 잡곡밥까지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딸기 4개와 계란 완숙(완숙으로 했는데 초반에 계란껍질이 깨지는 바람에 깨끗하게 안 나왔어요. 그리고 11분이라 살짝 덜 익었더라고요) 1개 잘라넣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부터 차지기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고 차지소스 위주로 먼저 야채 3분의 2 정도 먹은 다음에 계란 몇 개만 집어먹었어요. 잡곡밥 데워서 갓김치 파김치도 조금 냈어요. 야채랑 계란 좀 남긴 거에 밥 저렇게 더해서 비볐더니 완벽한 비빔밥 한 접시가 나오네요. 이것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삶은계란샐러드, 잡곡밥

카베진을 영양제처럼 드시는 분은 꼭 보세요~

일본의 대표적인 위장약인 카베진은 다양한 효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카베진은 속쓰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 번째, 위장 점막을 보호하여 위염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소화 불량을 개선하여 소화 흡수를 쉽게 도와줍니다. 네 번째, 과식을 했을 때 느끼는 불편감과 가스를 줄여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베진은 속이 더부룩한 느낌을 완화시켜 줍니다. 복용법은 일반적으로 복용 전후 30분에 섭취하며, 필요시 하루 3회 복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베진을 과다 섭취할 경우, 부작용으로 메스꺼움이나 복통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많이 먹는 것은 피하고, 복용량을 항상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가 좋은 만큼 장기복용은 절대 금물입니다. 영양제처럼 복용을 하는 것은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1, 위장장애의 악화 카베진을 과다복용할 경우, 위장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위염이나 위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빈속에 복용하게 되면 위장점막에 자극을 주어 통증이나 불편함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2, 간 기능 이상 카베진의 성분이 간에 부담을 주어 간 기능 장애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다복용 시 간에서의 대사 과정에 영향을 주어 간 효소 수치가 증가할 위험이 커집니다. 3, 신경계 문제 카베진을 과다복용하면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미쳐 혼수 상태나 의식 변화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고용량의 약물 복용 시 경련이나 마비와 같은 심각한 신경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위장 관련 속쓰림, 소화불량 계통쪽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평소 양배추를 많이 드시라고 하네요~ 카베진은 절대 영양제처럼 드시면 안된데요~ 부작용 없는 양배추즙 정말 좋군요~

트렌스미션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월요일 아침

양배추즙과 홍삼 먼저 먹고 트리벨리 파프라카와 달걀두개 고구마에 그릭요거트까지 아침 든든하게 먹고 출근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월요일 아침

아침 식단 (가지와 파프리카 샐러드🍆🫑 🥗 )

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초 부어 주고🍆  🫑 양배추 와 로메인 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사과와 찐계란으로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단 (가지와 파프리카 샐러드🍆🫑 🥗 )

점심 짜장밥 만들었어요~♡

일욜 점심은 짜장밥 만들어 먹었네요 고기는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집에있는 야채 출동해서 짜장밥 만들어 맛나게 욤욤~♡♡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점심 짜장밥 만들었어요~♡

아침은 기본식단(닭소시지 샐러드)

200g이 늘어서 그냥 넘어간답니다. 이 정도야 그냥 패스~~ 아침은 기본 식단 챙겨 먹었어요.  샐러드는 닭소시지(청양고추)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건자두2개 시리얼 뿌리고 딸기 5개, 닭소시지 청양고추맛 잘라넣어 만들었어요.  오늘은 딸기가 좀 많았답니다. 딸기가 좀 더 먹고 싶었거든요.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에 소시지는 야채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미주라토스트는 안 부셔져서 너무 좋았네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랑 딸기 반개씩 올려서 2개 맛있게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 목줄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이렇게 먹고 견과류를 조금 더 먹긴 했지만 보통때보다는 간식을  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닭소시지 샐러드)

파주 청청DMZ 두유

파주 장단콩두유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아요  청정지역에서 재배했다는 장단콩 파주가 장단콩으로 유명하거든요  통식빵에 양배추를 2겹으로  토스트 자른 식빵보다 두툼하게 먹을수 있고 식감도 훨씬 더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주 청청DMZ 두유

통곡물 샌드위치와 과일 샐러드 🥗 🥪

통곡물 식빵에 로메인 상추와 토마토, 찐계란 과 치즈,슬라이스 햄, 사과 가늘게 썰어 넣은  샌드위치와 🥬🍅🥚🧀 양상추와 적근대,적  양배추와 딸기,사과, 오이,치즈에 키위 드레싱 부어 주어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통곡물 샌드위치와 과일 샐러드 🥗 🥪

아점으로...닭볶음탕

주말이라서  가족끼리 모여서 아점으로 먹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아점으로...닭볶음탕

아침식단

오늘은 저홀로 아침식사 합니다 다들 일이 있어서 나가고 없네요 밥하기도 귀찮아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닭가슴살 듬뿍 넣고 양배추 당근 가득 넣고 계란후라이도 하나 넣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완성^^ 참 바나나 반쪽도 그릇에 살포시 얹었어요ㅋ 든든한 한끼가 되겠죠~ 모두 맛있는 아침식사 하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침식단

운동가기전 간단하게

어제 못한 근육운동하러 갑니다.. 양배추즙과 홍삼한포 에너지원 단백질 두유와 초란 먹고 운동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간단하게

매콤한 떡볶이 ㆍ야채 김밥 먹어요.🍘🍢

점심은 분식집에서 야채와 참치 김밥에🍙 🍘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쌀떡볶이에 어묵이 랑 🍢먹고 1박의 즐거웠던 외출을 마무리했 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매콤한 떡볶이 ㆍ야채 김밥 먹어요.🍘🍢

양배추찜은 갈치속젓이 답!!

갈치속젓은 어릴적에는 안 먹엇던거같아요  으른이 되고 나서 ㅋㅋㅋㅋ 이제는 젓갈맛이 좋다!맛갈스럽다 ! ㅋㅋ 어떠신가요 ?  갈치속젓은 쌈채소랑 너무 잘어울리고요  특히 고기 먹을때 맬젓 느낌도 나잖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찜은 갈치속젓이 답!!

점심은 콩불이요🎶

점심 먹어야지용 ㅎㅎㅎ 오늘 점심은 콩나물불고기가 메인이네용 💖💖 거기에 양배추쌈까지 ㅋㅋㅋ제가 좋아하는것들 가득입니다 다들 맛점하셔용!!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콩불이요🎶

아침은 기본식단(닭가슴살 샐러드)

1키로 이상 찔까봐 걱정했는데 300g만 늘었네요. 그래서 다행히 아침 식사는 기본식단으로 먹어요. 어제는 왜 그렇게 못 참고 계속 먹을 걸 찾았을까요? 그래도 너무 마음 놓으면 안된답니다. 다음 날도 영향을 끼치거든요.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닭가슴살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입니다.  오늘 레몬물은 차지키소스 만든다고 레몬을 쨔서 직접 짠 레몬 1T를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레몬이 강하지도 않고 약간 싱거운 게 내 마음에 더 들었답니다. 양이 작았겠죠?😄 닭가슴살 샐러드는 이번에 새로 산 아임닭의 스리라차마요 소스퐁닭 닭가슴살로 만들었어요. 1개가 100g이고 115칼로리 되서 하나 다 썼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섞고 햄프씨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1개, 딸기 2개 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조금 올리고 닭가슴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워서 잘라서 넣고 건자두2개 더해서 만들었어요. 견과류 다 먹고 먹을려고 보니까 시리얼를 안 넣더라고요. 어제 새로 그래놀라 샀는데 말이죠. 그래서 내시리얼에 그래놀라 섞어서 더했답니다. 새로운 그래놀라가 헬시딜에서 산건데 맛있었어요. 시리얼까지 더하니까 더 푸짐하죠? ㅎㅎ 미주라토스트는 포장종이 바닥에 있는 2개라 다 부서졌었어요. 그래도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더하고 딸기를  4등분 해서 먹기 편하게 만들었어요 먹을 때 조각들이 작아서 불편하긴 했어도 맛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차지키소스가 좀 되직하더라고요. 오늘은 좀 여유가 있어서 늦게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차지키소스 만들었어요. 오이도 정리해서 채썰어 해놨는데도 이틀이나 미뤘거든요. 오이을 재보니 444g 이었어요. 185g 이 기준이라 2.4배 정도 많더라고요. 거기에 준하게 준비했답니다. 단지 그릭요거트는 3배 조금 더해서 317g(만들어 놓은 그릭요거트 다) 오이 10분간 소금에 절였다가 꽉 짜서 볼에 담고 올리브오일 2.5T, 레몬액(직접 짠것) 2.5T, 알룰로스 1T, 마늘 3t, 레몬제스트 1.5T, 건조바질 1.5t 넣어 섞고 그릭요거트 더해서 섞고 나눠서 통에 넣었답니다. 이로서 한 일주일은 잘 먹겠죠😁 미주라 토스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오늘 아침 식사가 진짜 늦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닭가슴살 샐러드)

매운게 땡겨요~

매운게 땡겨서 낙지볶음 먹었어요  쫄깃한 낙지 직화로 구워 더 맛이 좋아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매운게 땡겨요~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요즘 식단 진짜 열심히 지키고 있는데,  체중이 왜 안 빠지나 했더니… “헉, 내가 먹었었네?” 싶은 음식들 발견😱 겉보기엔 별 거 없어 보여도, 칼로리는 밥 2공기, 치킨 한 마리 수준인  음식들이 꽤 많더라구요.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같이 살펴볼까요?  🧨 1. 떡볶이 - 밥 2공기 반 수준   진짜 한 그릇 금방 사라지는데  1인분 기준 800kcal은 기본… 튀김, 순대 추가는 거의 치팅데이급이에요 👉 먹고 싶으면 밀떡 말고 쌀떡 + 양 조절 필수입니다!     🧨 2. 크림 파스타 - 감성은 예쁜데 칼로리는 무섭다     꾸덕~한 크림에 면 흡수력까지 미쳤죠! 평균 1,000kcal 훌쩍 넘는 외식 대표 고칼로리 👉 가끔 먹더라도 토마토 파스타 or 양 조절이 필요해요! 🧨 3. 치즈볼 - 3개만 먹어도 600kcal⁉️     요즘 카페 디저트 메뉴 단골인데, 진짜... 치즈+튀김 조합은 최고이자 최악... 👉 입 심심할 땐 그냥 에어팝콘 먹는 게 나아요..       🧨 4. 생크림 케이크 - 디저트 1조각에 하루 열량 절반?!     생일파티 케이크 한 조각이 600kcal… 먹는 도중엔 달달한데, 나중엔 후회만 남아요 👉 무설탕 케이크 or 과일로  입가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5. 참치 마요 김밥 - 한 줄에 1,000kcal가뿐     김밥이 간단한 줄 알았는데, 참치마요, 돈까스김밥, 치즈 들어가면  진짜… 밥보다 더해요 👉 야채김밥, 계란김밥이 차라리 나아요🙌     다이어트 중 칼로리를 줄이려 노력해도, 의외의 음식들이 발목을 잡을 때가 있죠. 하지만 음식을 제대로 알고,  나에게 맞는 방식으로 조절해 나가면 충분히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어요! 중요한 건 지치지 않고  건강한 습관을 이어가는 것, 가끔의 실수보다  꾸준함이 더 큰 힘이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이번 기회에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활용해서 내 몸에 필요한 에너지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해보는 건 어떨까요?  

디토합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디토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먹었어요 시금치나물과 돈가스, 참치김치국 맛있게 먹구요,,,김치는 안먹었어요 오후 시간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점 하셨지요

아침 기본식단(닭고기소시지샐러드)

1.3kg이 빠졌서 60.9kg이 됐어요. 어느 정도 빠져서 오늘 목표는 안 찌는 건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아침은 내 기본 식단으로 하고 샐러드는 어제 배달온 아임닭의 닭가슴살 소세지 옥수수로 넣으려고 합니다. 레몬물과 견과류 닭소시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어저께 아임닭에서 꼬지소세지 3 가지 종류로 6개 왔고요. 닭 가슴살도 두 팩 왔답니다. 옥수수, 블랙페퍼, 청양고추 왔는데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옥수수부터 먹어 보려고 하네요. 그냥 전자렌지에 데워서 간식으로도 맛있겠지만 샐러드가 더 낫겠죠? 단백질 공급원으로도 좋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어제 배달온 제주당근인데 어머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2개, 딸기3개 펼쳐놓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닭가슴살소시지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따라 발사믹식초를 많이 뿌렸는지 시큼한 맛이 더하네요. 드레싱도 와인식초드레싱인데 과했나 봐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닭가슴살 소세지가 맛있었어요. 옥수수 맛은 조금 덜 했어도 그냥 소세지하고 별 차이는 없더라구요. 좀 짭짤한 게 덜 짰어도 좋았는데 그건 조금 아쉬웠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그릭요거트 한수저 올리고 발사믹식초 조금 뿌리고 알룰로스 더하고 건자두 조금과  딸기 반개씩 올렸답니다. 발사믹식초를 처음 뿌려봤는데 괜히 한 거 같아요. 안 뿌린 게 더 나을 것 같다 같습니다.  먹을 때 보니까 식초가 묻은 빵 부분은 눅눅해져서 별로더라고요. 그래도 모처럼 먹은 미주라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닭고기소시지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 🥗 🍗🍅🫑

아침 재웠 두었던 닭가슴살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굽고,양배추와 적양배추,치커리에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고 토마토랑 🍅든 든히 챙겨 주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닭가슴살 샐러드 🐔 🥗 🍗🍅🫑

등교 전 아이들 아침밥

오늘은 참치 김치찌개랑 떡갈비 그리고 콩나물 만들어서 아침 밥 차려줬어요 둘 다 돼지고기로 끓이는 것보다 참치넣고 끓이는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오늘은 참치로 통일 했습니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교 전 아이들 아침밥

와 전기 나가서 놀랏네요

안되니까 이렇게 불편할수가 ㅠㅠㅠ 찜기에 양배추  찐다고 올려낫는데 갑자기 전원이 다 꺼지더니 안됫어요,, 전력약해서 그런걸가요ㅠㅠ 너무불편하네요 역시 전기필수인거같아요 자연인 어떡하나요 ㅋㅋㅋㅋ 잠시도 불편해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소화되면 거의 0kcal에 가까운 식품들!

요즘 제가 관심있는 키워드가 소화 후 0칼로리가 되는 식품인데요! 물론 완전 제로 칼로리인 식품은 없지만,,, 섭취하고 소화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음식의 칼로리보다 크거나 거의 비슷한 경우, 실질적으로 체내에서 흡수되는 열량이 매우 적어 체중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식품들이 소화 후 0칼로리 식품에 해당하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하여 공유드립니다! 😉 (제가 좋아하는 건 몇 개 없네요... 오이, 토마토, 멜론, 사과, 양배추 정도...?😭)

초보지니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보지니지니

소화되면 거의 0kcal에 가까운 식품들!

맛점 하셨죠 ~

불맛나는 쭈삼볶음  배달이 안되서 사가지고 왔네요  계란찜과 국은 집에서 만들었어요 은은한 불향이 맛을 업 시키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맛점 하셨죠 ~

갑오징어에 콩~콩자반 가득하네요.🦑🫘🫘

저녁은 갑오징어 데쳐서 새콤달콤한 초고추 장,콩자반 볶음에, 돌산 갓김치와 쪽파 김치, 새콤하고 시원한 무우와 갓 동치미로 저녁식 사 차렸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갑오징어에 콩~콩자반 가득하네요.🦑🫘🫘

저녁

오늘 저녁은 볶음밥으로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저녁

등교전 아침밥 차려 주기

오늘은 미역국 끓이고 오징어 볶음 만들어줬어요 오징어 요즘 비싸서 국내산 못사고 원양산 샀는데 크기는 엄청 크네요. 버섯이랑 넣고 안 매운 간장 소스로 볶아 줬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교전 아침밥 차려 주기

아침 한 접시에 담아서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 견 과류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 트 부어서 🥦브로콜리 찌고🍎사과에 올리 브오일과 레몬즙🍋🫒찐계란으로 단백질 가 득하게 🥚한 접시에 담아 든든히 챙겨 주었 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한 접시에 담아서 🍽(🫐🥦🍎🍋🫒)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먹었어요  제육볶음이랑 상추샐러드, 된장국 나와서 맛있게 먹었지요  상추 샐러드 은근 맛있었어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봄맞이다이어트

오늘 아침식단은 케일주스와 고구마,토마토볶음 ,닭가슴살로 먹었어요 다이어트 음식이지만 맛이 좋아 얼마든지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닭가슴살도 요즘은 이렇게 양념이 되어서 잘 나오네요 먹기 편하게 하나씩 포장되어있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만 데우니 너무 간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저녁엔 공원 돌며 운동도 할거예요 오늘은 계획한데로 실천을 하는 하루를 만들거예요 뱃살 쏙 들어가는 그날까지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봄맞이다이어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