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마라상궈 볶음 저녁식사로 먹었습니다. 조금 혀가 얼얼하지만  맛은 최고네요! 해복한 저녁 보내세요!

자연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연하이

저녁

훈제 삼겹살 쌈과 🥬🐖

저녁식사 훈제 삼겹살과 소고기 부채살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굽고,연근조림과  청양고추를넣은 멸치볶음, 배추김치, 돌산 갓김치와 쪽파 무침과 차려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훈제 삼겹살 쌈과 🥬🐖

어른을 위한 떡볶이

오늘 걷기 중에 라디오를 듣는데 여성시대에서 떡볶이의 역사를 알려주었어요. 그 방송을 들으니 떡볶이가 먹고 싶어 오는 길에 떡과 어묵을 사와서 바로 만들어 먹었어요. 잘 어울릴까 걱정은 되었지만 집에 있는 표고버섯, 죽순, 고사리, 양배추를 넣고 냉동실에 있는 전복도 두마리 넣었어요. 걱정과 달리 너무 맛있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어른을 위한 떡볶이

✔️점심, 간식

✔️점심 • 먹어도 되는 것 : 두유 단쉐 / 쌈채소 • 걍 먹은 것 : 아침에 남긴 돼지간 / 오징어볶음 / 계란 그냥 스위치온 4일차 당긴 거라 생각해야겠어요🤣 ✔️간식 3시쯤에 단쉐 하나 더 먹었어요  잠깐 어무니 침대 토퍼와 패드 사러 가느라 운동한 게 없네요! 뭔가를 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간식

점심은 김밥으로~

점심에 김밥 말아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었어요. 막내가 참치김밥 좋아해서 오늘은 참치김밥으로 만들었습니다.  첫째는 매운 라면 못 먹어서 튀김우동으로 먹고 둘째는 너구리로 줬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점심은 김밥으로~

반찬 사가고있어요😍

딸래미 반찬 묵고싶다고 요청하셔서요 ㅎㅎ 감자볶음하구 오징어실채 사갑니다 :) 밑반찬 있음 밥 잘묵는데 제가 할시간도 없고 ^^; 사가는게 좋은거같아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반찬 사가고있어요😍

애들 점심은 이렇게🤭🤭🤭

신랑이 애들챙겨요^^ 불고기넣고 볶음밥으로 점심 먹인대요😍😍👍 색은 저렇게 ㅋㅋㅋㅋ 좀 까맣지만 애들 잘먹는다 하니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 점심은 이렇게🤭🤭🤭

아침은 기본식단(가지 그릭 샐러드)

생각지도 못하게 900g이나 빠졌더라구요. 어제 특별히 다이어트 할려고 한 건 아닌데 아침먹고 엄마한테 다녀와서 피곤해서 씻고 잤고 오후 3시에 일어나서 라떼산책 갔다가 우리 가게 마무리하고 들어와서 배고프니까 저녁을 아주 간단히 챙겨 먹었더니 이렇게 됐네요. 그렇게 많이 배고프지도 않아서 이런 식단으로 빠지는 건 좋긴 한데 평소 때 적용은 잘 안될 거 같애요. 지금이 특수 상황이고 저녁을 조금이라도 더 먹는다면 오히려 찔 확률이 늘테니까요😅 어제는 개이득이었답니다. 오늘 아침에도 시간이 별로 없으니 기본식단으로 챙겨 먹어요. 만드는 시간, 먹는 시간이 다른 식단에 비하면 빠르니까~ 요즘은 줄기차게 먹네요.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 그릭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 입니다. 가지 그릭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아삭이고추, 3색 파프리카, 채썬사과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양배추라페 넣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크게 한스쿱 올리고 구운 가지랑 토마토 삥 둘러서 놔두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만들고 보니까 단백질을 빼먹었는데 오늘은 그릭요거트만으로 단백질 조금 보충하죠.😅 두부 없으니까 이럴 때 아쉽네요. 두부 있을 때 애매할 땐 두부로 하는데😄 미주라 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 더했어요.  요즘 과일이나 샐러드 재료가 떨어졌는데도 사러 갈 시간이 없어서 그냥 패스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뭐 그래도 내가 원래 워낙 많이 집어넣으니까 몇 개 빠져도 샐러드가 빈 구석이 안 보이죠?ㅋㅋ 아침 먹기 시작해서 26분 후에 마지막에 미주라를 먹네요. 견과류, 샐러드, 미주라로 식사시간을 30분 정도 쓰는건는 양호하겠죠? 너무 천천히 먹었나요?ㅋㅋ 우리 집 가족이나 친척들 중에서 내가 제일 천천히 먹는 사람이었거든요. 나중에 어른 돼서 보니까 내 식습관 중에서 좋았던 거는 천천히 먹는 거 밖엔 없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가지 그릭 샐러드)

병아리콩과 샐러드 한접시로 (🥗 🫐🍓🍎🫘🥚)

양배추 샐러드에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리고,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밥솥에 삶아서 단백질도 채우고 아침식사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병아리콩과 샐러드 한접시로 (🥗 🫐🍓🍎🫘🥚)

저녁 전 걷기 / 저녁 / 저녁 후 계단

✔️저녁 식전, 5천보와 계단16층 이전에 운동한 게 있어서 좀 느릿하게 걷다 왔어요 비도 와서 우산 🌂도 썼거든요 계단16층으로 마무리 ✔️저녁, 오징어볶음 달걀 / 쌈채소 가족들이랑 먹느라 좀 더 먹었고 밥도 조금 먹었어요 단쉐를 먹을까 말까 고민 중이에요 참외는 한입 먹다 정신차렸어요 ✔️저녁 식후, 계단16층 어무니 오르고 싶다 그러셔서 올랐는데 좀 힘겹게 올랐어요. 엄마보다 속도가 늦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 전 걷기 / 저녁 / 저녁 후 계단

점심식단

주말이라  늦게 아침 겸 점심  식단  으로  임연수굽고  묵은지 돼지고기 찌개,두릅,콩자반,꽈리멸치볶음,향긋한취나물  입니다.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점심식단

토마토계란볶음

올리브 오일에 방울토마토와 계란볶아서 간은 딜페스토로 했더니 맛있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토마토계란볶음

아침은 샐러드와 코코넛랩 샌드위치

비오는 새벽이라 6천보챌린지 때문에 혼자 산책 다녀와서 아침 챙겨 먹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좀 간단한 샐러드, 코코넛랩 샌드위치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삼색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넣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올리고 한 켠에 구운 가지 몇 개 올리고 저당 키위드레싱 1T뿌린 다음에 건자두 2개와 시리얼 조금 더 했답니다. 코코넛 랩 샌드위치는 달걀 하나를 후라이팬에 한 면만 굽고 코코넛 랩을 덮고 반대도 구워주고 쟁반에 빼서. 채썬 사과 위에 무당 땅콩 버터 올리고 양배추라페 더하고 야채 믹스의 양상추 조금만 위를 덮고~ 말면 되는데~  코코넛 랩이 워낙 얇아서 저렇게 잘 찢어지네요. 저칼로리긴 한데 잘 안 말려서 쓰는데 좀 불편했답니다. 코코넛 랩을 다 써서 뭘 사긴 해야 되는데 통밀 또띠아를 살지? 두부 뚜띠아를 사야 되는지? 지금 생각 중이랍니다.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근데 그렇게 아침 먹고나니 라떼가 누나 견과류 먹는걸 봤는지 옆에 와서 자기도 달라고 그러네요. 나는 씹어서 라떼 주는데 그러면서 나도 좀 더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코코넛랩 샌드위치

시금치 스크램블 샐러드 🥗 🌿🥚🍎

양배추와 적양배추 채썰고 🥗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리고 계란으로 스크램블하여 당근과 노랑ㆍ빨 강 파프리카랑 같이 올리브오일과 소금 살짝  뿌리고 마지막 시금치 넣어 주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금치 스크램블 샐러드 🥗 🌿🥚🍎

저녁은 집밥 한 상

저녁은 부추겉절이, 배추김치, 꽈리고추멸치 볶음,얼가리랑열무 김치,곱창 김,연근조림과  새콤하고 꼬들꼬들한 곰피 장아찌에 간단하 게 집밥으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은 집밥 한 상

저녁으로 치킨 파티^^

금요일 저녁으로 치킨 파티 하고 있어요~ 아이들 노랑 통닭 삼종세트로 엄마 아빠는 옛날 통닭으로 주문해서 먹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만들었습니다~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맛있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으로 치킨 파티^^

아침 기본식단(가지닭소시지샐러드)

집에 7시 24분에 들어왔어요. 3시간 밖에 못 자서 졸렸지만 배고프고 어차피 나갈 시간도 얼마 안 남아서 아침 준비 했답니다. 준비된 당근이 하나도 없어서 기계로 채 썰고, 가지 2개 잘라 구웠는데 그것만으로도 시간을 꽤 잡아먹었네요. 다 차리니까 한 시간이나 걸렸답니다. 오늘 아침은 기본식단이에요. 레몬물과 견과류, 가지 닭가슴살소시지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가지 닭가슴살 샐러드는 당근 3색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오렌지 가지순으로 차곡차곡 둘렀답니다. 그리고 닭고기 소시지는 데워서 썰어 군데군데 나두고 남은 토마토는 가운데가 놔두고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주 2개 쫑쫑 썰어 더해서 마무리했네요. 보통은 먹는 순서를 견과류을 먹고 야채 먹고 단백질 먹지만 오늘은 견과류는 먼저 먹고 샐러드에 들어 있는 야채랑 과일 소시지(단백질)을 같이 먹었답니다. 내가 토마토랑 오렌지랑 구운 가지를 번갈아 차곡차곡 배치했는데 보기 이쁜 것도 있지만 이렇게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포크에 닭고기 소시지 토마토 오렌지 구운가지 파프리카 아삭이고추를 같이 집어서 한입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내 샐러드는 건강한 재료가 많은 제각각 샐러드였는데 오늘은 요리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오렌지 한쪽을 반 썰어서 건자두랑 올렸어요 미주라 토스트는 별로 안 크지만 한입에 다 먹을 수는 없더라구요. 꼭 두세번 나눠 먹는답니다. 뻑뻑하기도 하고 그렇게 꼭꼭 통밀토스트를 먹으면 포만감도 생겨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벌써 9시 근처라 샐러드 마지막 먹을 때부터 시간이 좀 쫓겼네요. 화장은 다 해논거라 다 먹자마자 설거지하고 얼른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이제 우리 엄마 보러 가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가지닭소시지샐러드)

오늘의 아침밥

아이들 등교 전 아침 밥이에요 국물은 어묵국 끓였구요 계란찜 그리고 동그랑땡 멸치볶음으로 차려줬습니다 주 초반에 휴일이 있어서  주말이 금방 다가 오는 거 같아요 한 주간 고생 많으셨고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금요일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은 샌드위로 든든하게 먹어요 로메인 상추에 치즈 양배추 샌드위치햄 맛살 계란 넣고 빵에 블루베리 잼 발라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금요일 아침식단🥪

5/8목 식단과 식후운동

✔️아침 채소찜 김치들 / 두부부침 / 잡곡밥 / 수박 ✔️아침 식후, 계단17×4=68층 오르기 어제와 비슷하게 아침 먹고,  오늘은 아예 지하1층부터 17층씩 4번 계단오르기 했어요 ✔️ 점심 쌈채소 당조고추볶음 / 두유 삶은계란 우렁쌈두부 / 잡곡밥 당조고추는 혈당조절고추래요. 파프리카와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점심 식후, 6천보(슬로우조깅 2분/빨리걷기 2분씩 반복) ✔️간식, 삶은계란2개 토마토주스 ✔️저녁 식전, 런데이 5주 1차(준비5분, 마지막뛰기3분 건너뜀)+계단16층 뛰기는 슬로우조깅, 걷기는 빨리걷기로 했는데, 저녁 시간이 넘 늦어서 몇 구간은 건너뛰었어요 원래 엄청 힘든 건데 슬로우조깅으로 보폭을 줄이니까 무난하게 뛸 수 있었어요 ✔️저녁, 김치들 / 꽃게탕 우렁쌈두부 / 잡곡밥 간식으로 삶은계란을 2개 먹었어서 저녁은 단백질을 못 챙겼지만 패스했어요 ✔️저녁 식후, 실내자전거 10분 저녁 소화를 위해 운동을 해야 하는데 좀 힘들어요 운동 안배를 조절해야겠어요 일단은 소화효소를 먹고 영 소화가 안 될 거 같으면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5/8목 식단과 식후운동

앞치마 두르고

요며칠 외식하느라ᆢ부엌을 멀리 햏네요ㅎ 오랜만에 앞치마 두르고 감자볶음ㆍ우거지 넣고 생선조림~ 맛나다~~^^

사비나6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67

앞치마 두르고

맛점 하셨죠

밀면과 돈까스낙지우동 볶음  오늘은 더 맛있게 먹었네요 ~ 우리님 맛있는 식사 하셨죠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맛점 하셨죠

점심은 다른 직원식당에서 순대국

오늘 엄마 면회 가니까  호흡기 관도 빼서 말도 하셨어요. 단지 방금 빼서 쉰목소리가 심해 반정도만 알아들을 수 있었지만 대화를 나누니까 이제 우리 엄마가 의식을 차렸다는 게 확실히 와닿네요. 그래서 오늘은 발 주물러 달라는 요구도 해서 발 많이 주물러 드리고 얼굴 닦고 로션 바르고 나왔답니다. 그리고 엄마가 깨니까 필요햐 물품도 많아서 그거 다 사서 간호사 주고 점심 먹으러 갔네요.  오늘 대한외래 직원 식당 메뉴는 치즈 부대찌개와 고추 참치 덮밥이더라고요. 내가 안 사 먹는 종류라 어쩔까 하다가 서울대병원 다른 건물의 직원 식당도 있어서 한 번 가봤답니다. 이곳은 의생물연구원 지하 1층에 있는 직원식당이랍니다. 음식이 맛있다는 평가가 있어서 가봤는데 가격도 6600원이더라고요. 그 대신 그날그날마다 메뉴 다르게 두 가지가 있는데 도시락과 응 매장에서 먹는 걸로 나눠져 있더라고. 오늘은 순댓국이었나 봅니다. 그리고 제일 큰 단점은 샐러드바가 없어요.🤣 뭐 1000원이 싸니까 이유는 있겠죠?ㅋㅋ 잡곡밥(조금 작게)과 순대국, 도토리묵 무침, 전, 깍두기 나오고 순댓국에 양념장은 제가 따로 덜어달라고 했네요. 그리고 샐러드가 없어서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빼서 먼저 먹었어요. 견과류 먹고 도토리묵무침 먹고 순대에서 우거지랑 수육한점 먹고 순대 덜어 놓고 국물은 남겼답니다. 밥은 전이랑 깍두기랑 순대랑 먹었는데 순대는 다대기에 조금 찍어 먹었네요. 이번에도 순댓국 국물과 다대기 정도만 남기고 싹 먹었어요.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데 밥 먹는 장소가 협소하고 샐러드가 없는 게 아쉽네요. ㅎㅎ 그 식당 퇴식구 바로 옆이 물 먹는 데라서 공간이 없어서 물만 먹고 나오고 우리 가게 와서 마그네슘 챙겨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다른 직원식당에서 순대국

블루베리 콕 박힌 샌드위치

요거트에는 블루베리가 맛좋으니까 ㅎㅎ 사과 새로 꺼냈는데 너무 맛좋아요 요거트소스에 양배추 사과.. 블루베리까지 팡팡 터지네요 양배추, 사과를 채썰어 준다음 요거트에 올리브유를 넣어주고, 소금은 약간만~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블루베리 콕 박힌 샌드위치

아침은 기본식단(가지 두부 샐러드)

오늘은 300g이 쪘네요. 100g 더 쪘는데 이거는 분명히 살이 쪘다는 신호랍니다. 어저 아침도 잘 먹고 점심도 안동찜닭을 먹었고 일하며 힘들어서 오후에 견과류, 배, 사과도 먹고 9시에 퇴근해서 9시 반쯤 집에 도착하니 너무 피곤하니까 잠도 겨우 들었고. 수면의 질이 좋지 않았네요. 그래서 찐 거 같아요.😅 너무 변명이 많았나요?ㅋㅋㅋㅋㅋ  아침은 기본 식단으로 차렸어요. 물만 애사비물이랍니다. 애사비물과 견과류, 가지두부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가지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조금밖에 없어서 보통 때 3분의 1도 못 넣네요)오이 3색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저당 오리엔탈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1개와 구운가지 데친두부5개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토마토와 가지도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니 맛있고 야채들도 그릭요거트와 같이 먹으니 더 부드러웠어요. 오늘 샐러드는 당근이 너무 적었답니다.  나는 매번 당근을 많이 넣어 샐러드양을 늘리는 편인데 당근을 더 채쳐야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조금 있는 것만 넣었더니 샐러드 양도 작아진 느낌이랍니다. 물론 다른 거 많이 넣지만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오렌지 한쪽을 반 썰어서 건자두랑 올렸어요. 오렌지도 나눠놓으면 먹을 때 더 편하겠더라고요. 견과류 먹고 샐러드 먹고 30분 정도 지나서 미주라토스트 먹었는데 내가 오렌지를 나눠 놓으니까 먹기가 훨씬 편했어요. 역시 요리는 맛보고 먹어보고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 맞는 거 같애요. ㅎㅎ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가지 두부 샐러드)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아침만 야채과일을 먹는 최강수인입니다! 오늘은 채 친 양배추 당근 케일위에 오리엔탈드레싱 뿌리고 블랙사파이어와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두부 파프리카 오렌지로 아침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도 신나고 행복 많이 하세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단백질 가득한 아침식사( 🥗🫘🥚🍎🫐)

양배추와 양상추 채썰고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냉동 블루베리에  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아침식사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아침식사( 🥗🫘🥚🍎🫐)

점심,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반찬들 미역국 / 오징어볶음 / 백미밥 아파트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채선당 도시락을 드렸는데 어무니꺼 같이 먹었어요🤤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오 생각보다 맛이 깔끔하고 안 달아서 좋더라고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채선당 도시락

반숙으로 아침식사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양배추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 뿌리고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같이 먹으니 좋네요. 🥚반숙으로 쪄서 위에 부담을 덜 주고 소화 가 잘 되고 완숙보다 가열 시간이 짧아 비타 민과 미네랄을 보존하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서 좋았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반숙으로 아침식사 🥚🥗🍎🫑

[당첨자 발표] 4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4월 2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5/7 (수) - 5/19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뽀봉 애플짱 야고 정수기지안맘 쩡♡   🥈  Lv. 4 지니 (15명)  🥈 감사하며살자 성실한라떼누나 젴톨 들꽃7 안레몬 켈리장 마음그릇 오와둥둥 한소래미 머랭22 자스민꽃 CabinCrew 미주장 장보고 tradingcom 🥉  Lv. 3 지니 (40명)  🥉 2민트홀릭 로블ㅎ 신혜림 줄리아언니 기춘이530707 로오스엔 아침햇살77 지니5269242 꼬마꼬마 목표사십구 여리나 지니5367242 꼼꼼엄마 몽글 영진왕빠 차칸청춘 꽃이뻐 뽀글사랑 예지영준맘 치노카푸 나나나이쁘니 사랑혀니 워니s 트렌스미션 냥이키우기 서나얌 이하린80 je00 더달달 수수깡7 인생이여만세 Popcorn 들풀지기 숲속의나무 저스트영 seabuck 라미에뜨 쉬림프 제벌 zcolc ❤️‍🔥  Lv. 2 지니 (70명)  ❤️‍🔥 - 블루사슴 지니5186397 1만보 빠담소리 지니5209323 1OOOO 사비나67 지니5436233 64박옥련 생강꽃 지니5521826 간장게 소나무1234 지니5564566 건강하자으니 수경2 최강수인 고구마러버 숫자 코로세움 구룸구룸 쉬리107 프카쟁이 그린라이 슈롭 해피이정 김치볶음밥밥 신금숙비전 genie22 꿈이룸♡ 아머까오 jeonghee 나쁜엄마 안델라 jiniy 뇌순이 앵두정원 juyeon 늘봄봄 어라라 k2023 다시꿈꾸는세상 어싱 KKK용식이22 대박e 어트지니요 loverosa 동그라미1 여니솔이맘 raintree 동해물이 영선이302 Raquin 디토합니다 올란도 stopjiji 딸기와의행복 워니뚱 u찌니 라라스칼렛 워터멜론 v과일천사v 백향과 자연하이 ZGMF 병점 재털이 불곡산 좋은거야 ✨  Lv. 1 지니 (163명)  ✨ 1840 보이윤 임삼미 쵸코파이팅구 49키로로 보통아이 작작하시지 카리테스유니 가을이네 비비안2 잘될 코코유키 감이오네 빛나는날 좋은엄니 쿈잉 강수연12 뿌뜨리 주보라 태서더 개나리영란 뿜뿜 지니0769089 퍼플순경 겨울엔율무차 삐이삐이 지니1010 포메다둥이네 겨울여인네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5201178 풀에버 경이로운다이어트 삼손 지니5209607 피오나35 고요 서하s 지니5238844 하루쑤니 곰넷 성아진 지니5346758 한모씨 굥거니구속 솔트1 지니5352391 해민이 구운왕자 순곰쿵 지니5377618 핸쑤기 그냥지나 쉰졸려 지니5390269 호두스콘 기다립써 슈퍼울트라호이 지니5449701 혹시역시 김밥말아 시너지 지니5466598 혼돈과평화 나르샤홧팅 시아81 지니5474047 히나자몽 냥🫶 쑤나랑써비 지니5478670 af 너나들이요 쑹미 지니5494367 Baaam 노래는즐거워 아기해 지니5494422 cascas 다솜셋 아핫 지니5501848 diane0807 다시리즈다 아휴진짜인생 지니5504884 dnffl 대장저녀석 알렉산더돈까스3세 지니5516593 EUNJU9220 돌돌멩 애플비 지니5517305 hamoni 돼지를날리는태풍 야채바라 지니5529953 Jo기자 땅꿀 어슬렁 지니5531614 KWK 또뚜또 어트2398 지니5539174 LTPC 라루보니 어흥씨 지니5542493 myfavorite 로맨티스트1 열정가득 지니5542498 NG1888 로앰 영영입니다 지니5542648 NOWON 루시아넬 예디아 지니5544249 peony 멍청이2 오케이순 지니5544720 popola 멍청이3 올뺌2 지니5546224 stelar45 모노 용호상박맘 지니5550727 zntkskzlzy 모짜 우냄 지니5564095 미소나라 울산뺀질이 지니5564533 미카 울산사랑 지니5565640 미키루쿤 위아영2 지니봄날 바근진 유미쿠키맘 짠순이365 바다사랑태양 이쁜환이 차코하나 박영오 이유주 초록푸름 반차오리사 인생중 최게바라 베베루나 인어짱 최재경화이팅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4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라면이 너무 먹고 싶을 때, 당뇨 환자의 대처법

라면, 한 번 생각나면 참기 정말 어렵죠.  특히 당뇨 환자라면 혈당 걱정 때문에 더 망설이게 됩니다.  하지만 완전히 포기하지 않고 조금 더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어요. 1️⃣ 왜 라면이 혈당에 좋지 않을까? • 정제 탄수화물(밀가루 면) • 나트륨, 포화지방 • 빠른 소화와 높은 GI지수 이러한 이유 때문에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릴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국물까지 마시면 나트륨 과다 섭취로 혈압과 신장 기능에도 부담을 줄 수 있어요. 2️⃣ 그래도 라면이 너무 먹고 싶을 때, 이렇게 바꿔보세요 🥢 라면을 포기하지 않고 먹는 팁! • 면은 '곤약면'이나 '통밀면'으로 대체하거나 일부만 사용하기 • 국물은 최대한 남기고, 건더기 위주로 섭취 • 채소(양배추, 버섯, 시금치) 듬뿍 추가해 포만감 높이기 • 단백질(계란, 두부, 닭가슴살) 추가로 혈당 급등 완화 • 가능하다면 저나트륨·저탄수화물 라면 제품 선택 이 방법들을 조합하면 혈당 스파이크를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어요 3️⃣ 라면을 대체할 더 좋은 선택은? 라면 생각이 너무 날 때는 무조건 참기보다, 비슷한 만족감을 주면서 혈당 부담이 적은 대체 음식을 찾는 게 좋아요. 🍲 곤약국수: 곤약으로 만든 면은 탄수화물 함량이 거의 없어 혈당 부담이 적고, 국물 요리로 만들어 먹으면 라면 느낌을 어느 정도 살릴 수 있어요. 🌾 통밀국수: 정제밀보다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가 천천히 되고, 식후 혈당 급등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장 베이스나 가벼운 육수로 조리하면 부담을 더 줄일 수 있어요. ❄️ 저탄수 냉면: 당면이나 밀가루 대신 저탄수 재료(곤약, 청포묵 등)로 만든 냉면은 식감도 좋고, 여름철 별미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 추가로 • 채소를 가득 넣어 '채소라면 스타일'로 만들거나 • 곤약면 + 닭가슴살 + 맑은 육수 조합으로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만드는 것도 추천합니다. 포인트는, '진한 국물 맛'은 살리되 면과 탄수화물을 가볍게 조정하는 것이에요! 🍜🍜🍜 라면을 무조건 참는 것보다 덜 부담스럽게 지혜롭게 즐기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당 관리는 완벽함이 아니라, 꾸준한 균형에서 시작돼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라면이 너무 먹고 싶을 때, 당뇨 환자의 대처법

탄수화물 창고 리셋! 야식 줄이기 위한 저녁 루틴

하루 중 가장 무너지기 쉬운 시간, 바로 저녁. 배고픔과 스트레스, 피곤함이 겹치는 저녁엔 탄수화물 폭탄이 식탁에 올라오기 쉽죠. 하지만 저녁 식단만 조금 바꿔도 혈당과 체중 조절이 한결 쉬워집니다. 1️⃣ 저녁 늦게 먹는 습관, 왜 위험할까? • 저녁에 탄수 위주로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 수면의 질 저하 • 야식이 반복되면 인슐린 민감성도 저하 밤에는 활동량이 줄고, 신체 대사도 느려지는 시간대예요. 이때 섭취한 탄수화물은 에너지로 쓰이지 못하고 지방으로 저장되기 쉬워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죠. 장기적으로 혈당 조절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탄수화물 대신 뭘 먹어야 할까? 🍳 저녁에는 탄수 대신 단백질과 지방 비중을 높이는 식단이 좋음 • 두부, 계란, 닭가슴살, 연어 등 고단백 식품 • 아보카도, 견과류, 올리브오일 같은 건강한 지방 • 채소를 듬뿍 넣은 샐러드나 채소볶음도 포만감에 도움 🍠 탄수화물을 먹고 싶다면? 현미, 귀리, 고구마처럼 GI지수가 낮은  복합당 위주로 소량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밥 양은 반 공기로 줄이고,  채소와 함께 먹는 것이 기본 전략입니다. 3️⃣ 야식 유혹 줄이는 저녁 루틴 탄수화물 줄이기는 의지만으로 힘들어요. 습관을 바꾸기 위한 환경 세팅이 중요하죠. • 저녁 7시 전 식사 완료 • 냉장고에 야식 재료 대신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 견과류 준비 • 식사 후엔 물이나 허브티 한 잔으로 입 심심함 줄이기 • 자기 전에는 휴대폰보다 책이나 스트레칭으로 긴장 완화 그리고 중요한 건 탄수화물을 줄이는 걸 벌처럼 느끼지 않는 것! 포만감을 유지하면서도 가볍게 먹는 식단을 꾸려보세요. 🌙🌿💪 작은 습관 하나만 바꿔도 탄수화물 창고는  충분히 ‘리셋’할 수 있습니다. 저녁을 잘 다스리는 것이 곧,  몸의 흐름을 되찾는 첫걸음이에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탄수화물 창고 리셋! 야식 줄이기 위한 저녁 루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