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중식 찬스

중식 찬스로 해물 가득 칼칼한 짬뽕과 고슬고슬한 새우볶음밥 먹었어요  중식은 역시 맛이 좋아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중식 찬스

아침은 사과와 찐계란 식사 🍎🫐🥗

양배추와 적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뿌리고, 방울토마토,냉동 블루베리와  호두 아몬드 견과류에 요거트, 사과와 찐계란으로 든든히 챙기네요. 🍎칼로리가 적고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한  사과는 장 속에서 수분을 흡수해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배변활동을 도와 정장 작용을 하는  효과가 있고 또한 펙틴은 위액의 점도를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을 촉진해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사과와 찐계란 식사 🍎🫐🥗

보약같은 한정식 한 상!

안녕하세요. 산채 음식 전문점 산채가에 와서 보약같은 곤드레솥밥 비빔밥으로 쓱쓱 비벼 먹었어요. 곤드레솥밥 3인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네요. 곤드레솥밥에 시레기된장국 호박볶음 무생채 깍두기 곤드레나물 콩나물 부추무침 곰치 고사리 머위들깨무침 다래순나물 제육볶음 조기 쌈채소 양념장 너무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건강한 이 밥상의 원자재는 백두대간 순수 국내산 만 사용한다고 해요. 보약같은 비빔밥 쓱쓱 비벼서 배부르게 먹고 누릉지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식의 힘은 건강이고 나물반찬은 보약이죠!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보약같은 한정식 한 상!

버섯과 나물 비빔밥 한 그릇으로 🍄‍🟫🌿🍛

냉장고에 반찬 털어보내요. 멸치볶음,표고버섯과 느타리 버섯 나물에  상추와 취나물,부추겉절이 넣고 🍄‍🟫🥬 매콤한 고추장 한 스푼에 계란 후라이 🍳 올려서 쓱쓱 비볐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버섯과 나물 비빔밥 한 그릇으로 🍄‍🟫🌿🍛

토욜 점심도 맛있게~😋

점심 김치볶음밥 뽂뽂해서 계란 후라이 올려서 욤욤~😋 계란 후라이 바닥이 바삭해서 과자 같고 노른자 촉촉해서 아주 최고~👍👍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토욜 점심도 맛있게~😋

아침은 기본식단(순두부 야채과일샐러드)

200g 늘었어요. 어제 점심도 많이 먹고 견과류도 먹었더니 그러네요. 그러나 이걸로 뺄 생각은 없답니다.😅 아침에 부엌 나와서 차지키소스 얼른 만들고 기본 식단으로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순두부 야채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순두부 야채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남은 오렌지 두르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 넣고 순두부 올리고 오리엔탈드레싱 2T 골고루 뿌리고 건자두 2개랑 초당옥수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와 오렌지 조금 올렸어요. 아침에 부엌에 나가자마자 차지키소스부터 만들었답니다. 오이는 그전에 썰어놨던 게 138g이네요. 185g 이 있어야 하지만 그냥 이것만 하기로 했어요. 시간도 없고😅 그릭요거트도 100g 준비하고 올리브오일 1T, 알룰로스 1t, 레몬액 1T, 레몬 제스트 0.5T, 마늘1t, 건조 바질 준비해서~ 오이 10분 절여서 물기 짜내고 오이에 양념들 넣고~ 그릭요거트 더해서~ 차지키소스 만들었네요. 오늘은 오이만 양이 작았는데 차지키소스 양도 작아지네요. 그래도 부드럽게 맛있게 됐네요. 그렇게 막 만든 차지키소스 올려서 미주라 토스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릭요거트 올려도 맛있지만 확실히 차지키소스 올려야지 더 맛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순두부 야채과일샐러드)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피검사 검사에서 당뇨전단계로 나와 곰곰이 생각해 보니 과일야채식에서 야채보다 과일 비중이 높아서 그런 것 같아요.  앞으로 과일을  줄이고 야채를 더 많이 먹어야겠어요.  식생활이 건강에 미치는 영양이 이렇게 큰 줄 몰랐네요. 양배추 당근 방울토마토 살짝 찌고 양배추에 조미김과 들기름 뿌려서 먹으니 심심하니 괜찮네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저녁 먹어요~

소고기볶음 깻잎 케일, 부추볶음 현미밥 이렇게 저녁 먹었네요☺️ 메뉴가 계속 똑같은 이유는 철분을 위한 환상의 조합이기 때문이에요! 깻잎 케일에 철분이 많고 소고기도 많고 현미밥에는 식이섬유가 많다 해서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 먹어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오늘은 구내식당 메뉴 김치볶음밥인데요  김치볶음을 따로 해서 밥에 비벼 먹는 스탈이에요^^  적당히 가져와 맛있게 비벼 먹었어요  요쿠르트 안가져오고 김치도 안가져왔는데 너무 비어 보여서 스티커 처리 ㅎㅎ  오후 시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아침 견과류, 순두부야채샐러드, 쌀밥과 김치

유지라서 다행이었어요. 어제도 좀 힘들어서 저녁에 견과류 간식을 먹었거든요.😅 오늘은 어제 홈플러스에서 한달에 5번은 장 봤다고 순두부 공짜로 줘서 샐러드에 넣을거고 엄마 쌀밥도 하나 남아서 마저 먹어 치우려고 합니다. 밥 냉장보관이 너무 오래돼서 불안하더라고요. 없애려구요. 레몬물과 견과류, 순두부 야채과일 샐러드, 쌀밥과 김치, 고추장아찌 조금.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순두부 과일야채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반으로 잘라 펼쳐놓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초당옥수수 뿌리고 가운데 순두부 3분의 1 쯤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2T 골고루 뿌리고 건자두 2개랑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원래 샐러드는 야채부터 먹고 단백질도 나중에 먹는데 이건 순두부라 야채부터 먹긴 했지만 야채랑 단백질이 잘 나눠져 있는 편이 아니라서 거의 같이 먹었답니다. 야채랑 순두부까지 조금 남겨서 밥를 더하고 비비니까 근사한 순두부 야채 비빔밥이 됐네요. 그것도 아주 푸짐한 햔그릇이네요. 애사비드레싱 뿌린 거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갓김치찌랑 고추장아찌까지 맛있게 다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순두부야채샐러드, 쌀밥과 김치

아침식단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 호두,찐계란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사과에 올리브오일 떨어뜨려서 준비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참외 계란 블루베리 아보카도 양배추 당근  상추를 섞고 야채샐러드 위에 발사믹 뿌려  아침을 먹습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건강하고 신나는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아침 한 접시로 🍽

양배추와 치커리 적채 야채와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찐계란과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한 접시로  🍽

점심 플라워카페에서~

동작 수업하고 12시 10분쯤 출근해서 카페 점심 장사하고 근무하는데 갑자기 동생이 엄마한테 갔다 오더니 휠체어가 필요하단 말에 저번에 장기 요양 등급 얘기가 생각나서 그거라도 알아봐야겠다고 마음이 급했지만 배고파서 점심은 먹고 움직였어요. 아까 편의점에서 닭가슴살 샐러드 사와서 닭가슴살 야채샐러드 만들고 오트밀 요거트 작은 컵에 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차렸어요.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챙겼어요. 파프리카 생고구마 오이 채썬사과 볶은팽이버섯 넣고 햄프씨드 초당옥수수 건자두2개 까지 넣어서 챙겨왔었네요. 편의점에서 야채 샐러드만 사고 싶었는데 야채만 들어 있는 샐러드는 오늘 없더라구요. 그나마 닭가슴살 샐러드로 샀답니다. 양상추와 적색양배추 닭가슴살 옥수수 오리엔탈 드레싱 들어 있더라고 접시에 집에서 갖고 온 야채와 산 닭가슴살 샐러드 함께 담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리코타 치즈 조금 더 한 다음에 그린올리브랑 방울토마토 견과류 조금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트밀 요거트는 오트밀 살짝 뜨거운 물에 불려서 요거트랑 섞고 그릭 요거트 조금 넣고 팥조림 살짝 추가하고 시리얼 블루베리 견과류 더해서 담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샐러드와 오트밀 요거트 먹고 마그네슘까지 먹은 다음에 양치하고 2시에는 가게에서 나왔답니다. 오늘은 할 일이 엄청 많았거든요. 점심 든든히 먹어서 다 그나마 해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플라워카페에서~

아침은 기본식단(스크램블 에그 야채과일 샐러드)

어제 급찐급빠는 제대로 되지 않았답니다. 점심을 간단히 먹었지만 오전에 진료받을 때부터부터 힘이 갑자기 빠져서 쩔쩔 맸었거든요. 그래서 앉아만 있으면 견과를 먹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를 먹고 겨우 힘을 내서 오후 근무를 할 수 있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겨우 400g빠졌답네요. 몸이 안 좋으니까 간식마저 딱 끊는 게 정말 쉽지 않네요.😆 지금처럼 컨디션 안 좋을 때는 유지가 가장 좋은데 오늘도 유지를 목표로 기본 식단 챙겨 먹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스크램블에그 야채 과일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어제 오늘 지니어트가 먹통이 되는 시간이 잠깐씩 있었는데 이거 사진 찍을 때 먹통이 돼서 앱에 들어갈 수 없었거든요. 그래서 캐시 워크로 사진 찍었네요. 이 사진은 모두의 챌린지에 인증 사진이에요 9시에는 라떼 데리고 병원 가야 되는데 일찍 일어나지도 못해서 시간이 여유롭지는 않았거든요. 차지키소스나 가지 구이, 브로콜리 삶는 건 못해도 팽이버섯 두 개만 얼른 볶아 준비하고 샐러드 만드는데 거의 만들고 나서야 오늘 단백질을 삶은 계란으로 하려 했는데 까먹었더라고요.😅 닭가슴살은 어제도 먹었고 달걀을 먼저 쪄 놨으면 좋았을 것을 어쩔 수 없이 달걀 후라이를 했는데 우리 후라이팬이 별로 말을 안 들어서 찢어지네요. 그래서 그냥 스크램블에그가 됐어요.ㅋㅋ 야채 믹스 한팩 깔고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오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 토마토 반으로 썰어서  놔두고 가운데 오늘 볶은 팽이버섯과 조금 남은 양배추라페도 마져 다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까지 더하고 스크램블에그까지 올린 다음에 초당 옥수수, 그린 올리브,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미주라 토스트는 차즈키 소스가 없으니까 그릭요거트 얇게 바르고 알룰로스만 살짝 더 하는데 하나에만 발사믹 식초도 살짝 더 했답니다. 맛이 어떤가 보려고요~ 맛은 있는데 색이 너무 진한 것 같네요. 그리고 건자두 오렌지 조금 올렸어요. 오늘도 빨리 나가야 돼서 샐러드 빨리 먹은 편이랍니다. 스크램블에그와 팽이버섯도 볶아서 그런지 약간 따뜻하고 먹기 좋은 샐러드였네요.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 토스트도 맛있게 먹었어요. 발사믹 식초가 약간 가미된 건데 맛은 조금 더 있더라고요. 조금 뿌려주면 더 좋았겠지만. 칼슘 마그네슘까지 먹고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스크램블 에그 야채과일 샐러드)

오늘의 점심은

안타깝게도 3일동안 점심 메뉴가 같네요 오늘은 배가 너무 고파서 엄마가 보내준 황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칼로리는 200칼로리 안되지만 아무래도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이라 자주 먹는건 아닌것 같네요 양배추는 시저샐러드 소스 뿌려서 먹었습니다 포장지에 있는 치즈까지는 아닌데 그래도 치즈 많이 들어가서맛있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오늘의 점심은

아침 점심 챙기고 나가요~

아침은 채소찜, 두부 계란 두유요거트 점심은 쌈채소, 돼지간 오징어볶음, 잡곡밥 먹었어요 간식까지 야무지게 챙겼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점심 챙기고 나가요~

양배추 토스트

토스트 오늘은 차 안에서 먹어야 될 거 같애요ㅎㅎ 파주로 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 토스트

두부쌈장 만들었어요🍚

밥도둑이 될거같아요 ㅎㅎ 참치쌈장도 맛나다고 3-4일만에 후딱 먹었는데요  이번에 두부반모까지 수분이 날라갈때 까지 계속 볶아 줘야 더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파기름 충분히 내어준다음 마늘쫑, 양파, 두부 넣어주고 달달 볶아줬어요  청양고추, 꽈리고추등등 집에 있는 야채는 가지가지 넣어줘도 맛좋은것같아요  마지막에 참치캔 넣어주고, 쪽파 송송 썰어줬죠 수분이 팍팍 날려버렸더니. 이런게~~그냥 고기 없이 상추쌈에서만 밥 먹을려고 해요 ㅎㅎ 왠지 밥도둑 만든거같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쌈장 만들었어요🍚

아이들 아침밥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첫째는 빵 좋아해서 도너츠랑 칼국수 만들어 주고 둘째는 볶음밥이랑 칼국수 같이 먹어요 칼국수는 하나 끓여서 나누어 줬습니다 오늘 정말 덥네요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들 아침밥

점심 식단

풀무원 블럭치즈 돈카츠 먹어요 어제에 이어 오늘 두번째네요 왜냐면 한봉지에 3개 들었거든요 내일도 먹을거예요 ㅎㅎ 양배추 듬뿍에 어제는 오리엔탈 소스, 오늘은 유자소스랑 같이 먹었는데 유자소스가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네요 그런데 달달해서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은 안될것 같아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점심 식단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하는 아욱국 건더기 맛있어요 맛있어 돼지고기볶음은 가져와서 손도 안대고 고대로 음쓰로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아침은 기본식단(닭가슴살 야채 샐러드)

어저께 많이 먹었는지 잘 몰랐는데 팥빙수도 먹고  저녁에 견과류도 먹었더니 400g이 늘었네요. 오늘 아주 많이 찐 건 아니어도 지금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지 몸무게가 61대 후반이라 아무래도 빼야 될 것 같아서 급찐급빠 하려고 합니다. 근데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게 가능할지 잘 모르겠어요. 우선은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아침 9시에 진료가 있어서 시간이 없어서 기본 식단으로 먹습니다. 오늘 샐러드는 닭가슴살 야채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과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오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양배추라페 조금 넣고 닭가슴살 100g 대무소 잘라 놓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초당옥수수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미주라 토스트도 두 개 꺼냈는데 조금 깨졌네요.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 좀 더하고 건자두, 오렌지, 초당 옥수수까지 뿌려서 준비 했습니다. 9시 반에 진료가 있어서 아침 좀 빨리 먹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까지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닭가슴살 야채 샐러드)

저녁은~

불맛가득 쭈삼 볶음  포장해와서 계란찜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은~

아침은 기본식단(계란 가지야채 샐러드)

모처럼 몸무게가 유지네요😊 아침에 시간 여유가 별로 없어서 기본식단으로 먹었어요. 엄마 쌀밥 하나 남아서 먹어야 되는데 오늘도 엄마 면회 갔다 오고 출근하려면 여유가 없네요. 엄마 쌀밥은 30분에 여유 있을 때 먹어야겠어요. 어제 계란 삶은 게 하나 남아서 그걸로 단백질 챙겼고 아침에는 음식 준비할 게 별로 없었네요. 그냥 있는 거 담았답니다. 레몬물과 견과류, 계란 가지야채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계란 가지야채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 팩 넣고 당근 파프리카 채썬고구마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장자리에 가지와 토마토 번갈아 두르고 조금 안쪽으로 양배추라페 살짝 더하고 달걀도 썰어 담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초당 옥수수와 시리얼, 건자두 2개까지 뿌려서 마무리 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는 집에 있는 마지막 4개 중에 두 개라 하나가 많이 부서졌네요. 차지키소스는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 살짝 더한 다음에 건자두와 오렌지 잘게 썰어 더 했어요.  그리고미드주라토스트 2개 밖에 안남아서 오늘 아침 바로 시켰답니다. 하나는 이렇게 들고 먹었지만 다른 하나는 쪼가리들이라  먹을때 그릭요거트가 손에 묻어서 좀 귀찮았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먹고 아침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계란 가지야채 샐러드)

점심, 스테이크 볶음밥

배 엄청 부르네요 밥 1공기 이상 다 먹은 거 진짜 오랜만이에요 이러면 식곤증으로 빌빌대겠지만!! 열심히 움직여봐야겠어요~ 오늘도 은근 덥네요! 즐거운 점심 시간 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스테이크 볶음밥

야채찜으로 속 편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채찜으로 속 편하고 부드럽게 든든한 아침을 시작합니다. 계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양배추 알배기배추 호박 당근 방울토마토에 오리엔탈드레싱에 찍어 든든히 먹습니다. 건강하고 의미있는 화요일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야채찜으로 속 편하게...

“혈압 관리” 의사들이 극찬한 음식 5가지, 꼭 챙겨 먹으세요.

🩸 “혈압 관리” 의사들이 극찬한 음식 5가지, 꼭 챙겨 먹으세요! 🍽️ 고혈압은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릴 만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질환입니다. 😨 혈압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 심장병, 뇌졸중, 신장 질환 등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으로 혈압을 조절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혈압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인 음식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의사들도 극찬하는 혈압 관리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 ✅ 1. 고등어 – 오메가-3가 혈압을 낮춘다! 🐟 고등어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압을 안정적으로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 고등어가 혈압에 좋은 이유 오메가-3 지방산이 혈관을 확장해 혈압 감소 ❌ 염증을 줄이고 혈액순환 개선 효과 ⚠️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조절 💪 ✔ 고등어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 구이보다는 찜이나 조림으로 조리 🍽️ 레몬즙을 뿌려 혈압 안정 효과 UP! 🍋 과도한 소금 사용은 피하고 허브로 간 맞추기 🌿 🚨 주의할 점 튀긴 고등어는 오히려 혈압을 높일 수 있으니 피하세요! ✅ 2. 감자 – 칼륨이 나트륨을 배출한다! 🥔 감자는 칼륨이 풍부하여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돕고 혈압을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 감자가 혈압에 좋은 이유 칼륨이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감소 ❌ 심장 건강을 보호하고 혈액순환 개선 ⚠️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당 조절에도 도움 💪 ✔ 감자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 튀기기보다 찌거나 구워 먹기 🥣 소금 대신 허브와 올리브오일을 활용해 조리 🥗 다른 채소와 함께 섭취해 균형 잡힌 식단 유지 🌰 🚨 주의할 점 감자는 GI 지수가 높아 과도한 섭취는 피하세요! ✅ 3. 시금치 – 혈관을 확장해 혈압을 낮춘다! 🥬 시금치는 질산염이 풍부하여 혈관을 확장하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뛰어난 채소입니다. ✔ 시금치가 혈압에 좋은 이유 질산염이 혈관을 확장해 혈압을 낮춤 ❌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심장 건강 보호 ⚠️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혈압 조절 💪 ✔ 시금치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 생으로 샐러드에 추가해 섭취 🥗 나물 무침으로 만들어 균형 잡힌 식단 구성 🍚 된장국이나 수프에 넣어 건강하게 섭취 🍲 🚨 주의할 점 옥살레이트가 많으므로 신장 결석이 있는 분들은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4. 콩 – 식물성 단백질이 혈압을 낮춘다! 🫘 콩은 포화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입니다. ✔ 콩이 혈압에 좋은 이유 포화지방이 낮아 혈압 상승 위험 감소 ❌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해 혈압 조절 도움 ⚠️ 단백질이 풍부하여 근육 건강도 유지 💪 ✔ 콩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 두부나 콩비지찌개로 섭취 🍛 청국장이나 된장으로 자연 발효된 형태로 섭취 🍲 콩자반으로 밥과 함께 섭취 🥄 🚨 주의할 점 과한 섭취는 소화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절한 양을 드세요! ✅ 5. 가지 – 항산화 작용으로 혈압 조절! 🍆 가지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혈압을 조절하고 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가지가 혈압에 좋은 이유 폴리페놀이 풍부해 혈관을 보호하고 혈압 조절 도움 ❌ 칼륨이 풍부하여 나트륨 배출 촉진 ⚠️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염증 완화 💪 ✔ 가지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 구이로 만들어 혈압 안정 효과 증대 🍽️ 나물이나 무침으로 간편하게 섭취 🥗 볶음 요리에 활용해 다양한 영양소 섭취 🍳 🚨 주의할 점 가지가 익으면 물러지므로 너무 오래 조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결론! 혈압 관리를 위해 꼭 챙겨 먹어야 할 음식 5가지! ✅ 고등어 – 오메가-3가 혈압을 낮춘다! 🐟 ✅ 감자 – 칼륨이 나트륨을 배출한다! 🥔 ✅ 시금치 – 혈관을 확장해 혈압을 낮춘다! 🥬 ✅ 콩 – 식물성 단백질이 혈압을 낮춘다! 🫘 ✅ 가지 – 항산화 작용으로 혈압 조절! 🍆 📌 혈압 관리는 꾸준한 식습관에서 시작됩니다! 오늘부터 건강한 음식으로 혈압을 조절하고, 더욱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세요! 😊 ========================== 혈압관리를 위해 평소에 잘 챙겨 먹자구요 ^^

트렌스미션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아침은 통밀 또띠아

아침은 통밀 또띠아 샌드위치 먹어요 속재료는 양배추에 계란 풀어서 전처럼 만들고  소스는 토마토와 스리라치소스 바르고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넣어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통밀 또띠아

저녁상

오징어 볶음 전들 나물들 남편과 맛있게 챙겨 먹었습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저녁상

저녁 밥상입니다.🐖🥬🍄‍🟫

돼지다리 슈바인학센 데워서 매콤한 소스에  콕 찍어서 상추에 쌈 싸고,느타리 버섯나물, 상추 겉절이,부추겉절이,취나물,멸치 대파  볶음이네요.       돼지 다리뼈 하나씩 들고    야무지게 뜯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밥상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무국은 안좋아해서 한숟가락 먹고 패스하구요  김치닭볶음탕과 오이무침에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