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한 접시로 🥗

양배추와 치커리에 호두,아몬드 견과류,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찐계란 2개랑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한 접시로 🥗

🥝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야채샐러드 ( 계란 방울토마토 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모둠새싹 블루베리 아보카도)위에 전자레인지로 만든 수제 요거트와 오리엔탈드레싱 섞어서 얹어주었어요. 즐겁고 활기찬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 아침식단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오렌지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계란 파프리카 당근가운데 야채샐러드(양배추 모둠새싹 상추 블루베리)위에 요거트 올려 아침먹어요. 아침부터 햇볕이 들어오는 거 보니 많이  더울 것 같아요.  경건하고 보람찬 오늘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취나물 향이 밥상 가득하네요.🌿

취나물 손질해서 팔팔 꿇는 물에 소금 넣고  데쳐서 마늘,대파 송송 썰어 넣고 국간장과  참치 액젓에 간하고 깨 솔솔 뿌려서 무쳤더니 밥상에 향이 가득해 입맛을 돋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취나물 향이 밥상 가득하네요.🌿

미역줄기 볶음

미역줄기를 맛있게 볶았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미역줄기 볶음

부드럽게 먹네요.

목이 아파서 오늘 아침은 부드럽게 죽과  찐계란으로 먹네요. 표고버섯과 야채 코인  하나에 밥 🍚 넣고 참치액젓으로 간하고  김가루와 깨 뿌려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건강 관리가 중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드럽게 먹네요.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나오

출근해서 점심시간 지나서 밥 차렸어요. 리코타 야채 샐러드와 바나나 오나오,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내가 아침부터 힘이 들어서 정신 좀 차릴라고 준비했어요. 아침 샐러드 만들면서 점심에 먹을 샐러드 도시락도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 2개 썰어넣고 저당 키위드레싱 1T 더해서 준비했어요. 플라워카페에서 가져온 과일과 야채를 접시에 담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한스쿱 올리고 가장자리에 리코타 치즈와 방울 토마토, 바나나 반개 담고 블랙 올리브 3개 썰어서 뿌리고 직접 만든 요거트 드레싱 조금 더 뿌린 다음에 견과류와시리얼하고 더해서 만들었어요. 이번엔 견과류를 처음에 먹지 않고 샐러드하고 오나오에 넣어 만들었어요. 오나오는 원래 오트밀과 요거트를 반나절이나 적어도 4시간 이상 같이 냉장보관 하는 거지만, 점심에 갑자기 먹기로 결정한거라 급하게 오나오를 만들 때는 오트밀을 뜨거운 물에 담가 잠깐 불리고 물기는 빼서 요거트와 섞으면 거의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오트밀+요거트에다 그릭요거트를 조금 더하고 바나나 반개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 토핑으로 더 했네요. 오늘 가게 가보니 우리 회장님이 신안에서 재배한 바나나 선물을 가지고 오셨더라고요. 바나나가 워낙 깨끗하고 맛도 수입과 다르게 싱싱하고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바나나 넣은 샐러드와 바나나 넣은 오나오를 만들게 됐어요. 저렇게 전체적으로 섞어도 토핑이 보일 정도로 요거트 양이 토핑보다 많진 않았어요. 물론 토핑이 많았던 걸 수도 있구요. 점심 먹는 중간에 손님이 오셔서 밥 먹는 시간이 늘어나서 오나오까지 다 먹으니 배는 좀 불렀답니다.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샐러드와 오나오

부추겉절이랑 느타리 버섯 볶음이네요 🍄‍🟫🌿

부추에 양파, 당근 채썰어 양념하고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부추겉절이 버무리고 느타리 버섯 데쳐서 물기 꽉 짜서 참기름과  소금으로 간해서 후라이팬에 살짝 덧거서  수분을 날려주네요. 🌿부추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고 성인병  예방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네요. 🍄‍🟫느타리 버섯은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추겉절이랑 느타리 버섯 볶음이네요 🍄‍🟫🌿

아침은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와 쌀밥과 계란후라이

기상이 늦어지니 아침도 좀 늦게 먹었답니다. 그냥 여유있게 먹었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 쌀밥과 계란후라이 김치입니다. 제일 처음에 먹은 레몬물과 견과류. 오늘 아침에 호박씨랑 해바라기씨도 볶아서 견과류 통해 추가했어요. 견과류는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땅콩 캐슈넛 헤이즐넛 호두 볶은서릿태 볶은병아리콩까지 들었답니다.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올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하나 썰어 넣고 데친 두부 5개 넣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그릭 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밥은 아직 엄마 쌀밥이 남아서 반그릇 데우고 반찬이 너무 없어서 계란후라이 하고 김치가 너무 시고 짜서 볶았답니다. 샐러드까지 맛있게 먹고 샐러드 야채 좀 남겨서 밥이랑 계란후라이 넣고 비벼서 볶은김치랑 갓김치랑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와 쌀밥과 계란후라이

저녁 제육볶음~

. 양념에 미리 재워둔 고추장 불고기에 양파 대파를 넣어 매콤 달콤하게 볶아서 쌈싸서 먹었어요~저녁 맛있게 드셨죠?😄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저녁 제육볶음~

네식구 외식했어요

쭈꾸미한상~받았습니다. 쭈꾸미 볶음. 쭈꾸미 칠리탕수, 왕새우튀김 푸짐한 한상으로 외식했어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네식구 외식했어요

오늘의 아침밥~

아이들 등교전 아침밥이에요 지난번에 김치 볶음밥 해줬는데 넘 맵다고 해서 오늘은 씻어서 잘게 썰어넣었어요 더 잘 먹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어묵볶음, 고등어구이, 소고기무국 맛있게 먹었지요  소고기무국은 무와 두부만 건져먹고 국물은 두숟가락만 먹고 나머진 잔반처리 했지요  물에 들어간 고기 안좋아 하거든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키토김밥

김밥김에 라이스페이퍼 깔고.. 양배추지단, 훈제오리 구워서  야채들과 함께 말았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키토김밥

아침은 기본식단(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300g이 늘었답니다. 어제 점심에 피자를 먹은 영향이 있겠지만 그럴 수도 있죠?😅 오늘 아침을 기본 식단으로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1개와 오렌지반개, 데친 두부 6개 펼쳐놓고 저당 오리엔탈 드레싱 1T 두부까지 골고루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양배추라페도 골고루 더 한 다음에 시리얼과 건자두 2개까지 넣어서 만들었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랑 오렌지 한쪽을 삼등분해서 올렸어요. 여기 쓰인 오렌지는 어제 한성대 입구역쪽에 라떼 병원 때문에 갔다가 사촌 여동생 집에 잠깐 들렀을 때 오렌지 하나 얻어왔네요. 요즘 식자재 유통센터를 못 가서 과일을 못 샀거든요. 모처럼 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에 오렌지 넣었네요. 처음에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는 야채 과일 위주로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먼저 먹고 거의 끝 부분에 두부랑 야채랑 마저 샐러드 다 먹고,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 2개 먹었어요. 모처럼 노란 오렌지가 있는 미주라 토스트 먹으니까 새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단백질 가득한 한 접시로 🍽

양배추와 치커리 적채 야채와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에 🫐냉동 블루베리는 그릭요거트에,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 🫒🍋병아리콩과 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 게 담아서 아침을 든든히 챙기네요. 남편은 금사과와 아침식사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한 접시로 🍽

아이들 저녁밥~^^

저녁에 삼겹살이랑 목살 구워지고  버섯볶음도 만들어 줬어요 저랑 신랑은 지금 일일일식 중이라 아이들만 차려줬어요~ 배가 고프지만 목표한 기간 만큼 잘 지켜보려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들 저녁밥~^^

오리고기 야채볶음~🫠

수욜 저녁은 오리고기와 미역국 콩나물 무침해서 먹었네요~ 오리고기에 청경채 파프리카 마늘 양파 버섯넣고 쉐키쉐키 해서 맛나게 먹었네요~😋 즐저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오리고기 야채볶음~🫠

한 접시에 담아봅니다.🍽

점심 요가수업 끝나고 경로당 어머니의  놓칠 수 없는 손맛 가득 한 접시에 담았네요. 머위나물 장아찌,표고버섯 야채 볶음, 향 가득 취나물,독소 배출에 좋은 아삭아삭한  숙주나물,잘 익은 묵은지로 점심 맛나게 먹고 좋네요.😋 어머니들의 손맛  최고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한 접시에 담아봅니다.🍽

점심은 플라워 카페에서 샐러드랑 피자 한쪽

요가 끝내고 12시 9분에 출근해서 일하는데 오늘 점심커피장사는 너무 조용하네요. 그래서 조금 일찍 점심 차려 먹었어요. 이모는 피자 한쪽 데워서 드리고 나는 샐러드 만들어서 피자랑 같이 먹었답니다. 점심은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이탈리안 스파이시피자 L 한쪽입니다. 샐러드는 집에서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오이 채썬사과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건자두 2개 담아 와인식초드레싱 뿌려 도시락에 담아왔구요.  가게 와서 접시에 담고 수제요거트드레싱도 조금 더하고 어제 만든 리코타치즈 썰어 넣고 블랙 올리브도 올리고 그릭요거트 한 스푼 담고 시리얼, 블루베리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먼저 견과류 먹고 샐러드 먹는데 이모는 먼저 피자를 다 드셨거든요. 리코타치즈랑 내 샐러드에 있는 블루베리와 야채도 좀 드셨답니다. 이모도 당뇨가 있어서 이렇게 먹으면 좋지 않겠냐고 얘기는 했지만 이것만 먹기에는 좀 허전해하시는 것 같긴 했어요. 그래도 맛있다고 하셔서 다행이긴 한데 매번 챙겨 먹는 게 쉽진 않을 거예요. 나도 건강 생각하고 정말 엄청 노력해서 챙겨 먹지만 귀찮은 건 어쩔 수 없어요. 본인이 맛있어 해야하고 또 매번 챙기는 건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이모가 챙길 수 있을지 그리고 챙길 마음이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하여튼 건강식이라고 먹어보라고 하면은 잘 드시긴해요. 일부러 돈 들이고 시간 들여서 이걸 먹냐는 것은 또 다른 문제라 그건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죠. 그리고 마지막 피자 한쪽 나도 먹었답니다. 한쪽이니까 좀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파파존스의 이탈리아 스파이시 피자 라지 사이즈 한쪽인데 고기가 있어도 매콤해서 맛있었답니다. 점심 먹고 바로 마그네슘을 먹었어야 되는데 또 한참 까먹었었네요. 그러다 퇴근 전에 어쨌든 챙겨 먹었답니다.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 카페에서 샐러드랑 피자 한쪽

아침식단

요가수업이 있어서 탄수화물도 넣었네요. 병아리콩 귀리잡곡밥에 잘 익은 열무김치와  꽈리고추멸치볶음,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살짝 볶고 파프리카  쪄서 준비했어요.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수제요거트에 고소한  아몬드와 냉동 블루베리 넣어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저녁은 미역국으로🥰🥰

다들 저녁 맛나게 드시고들 계신가요~ 일단 울 애들 좋아하는 미역국 끓였어용 😄😄 국물 엄청 진해보이죵 ㅎㅎ 참치액도 좀 넣었더니 무지 진한 국물댔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미역국으로🥰🥰

아이들 아침밥~

첫째는 빵 좋아하고 둘째는 한식파라 따로따로 차려줬어요 어차피 토스트 식빵 두개만 남아서 둘째 김치 볶음밥 만들어줬는데 좀 맵다고 하네요~ 그래도 잘 먹고 갔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들 아침밥~

맛점들 하세요

전 회사 근처에서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불맛이 맛있네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아침은 견과류, 그릭야채샐러드, 베이컨 토마토디럭스 버거의 변신

어제 아침 점심은 건강하게 먹었는데, 저녁에 견과류 간식을 좀 먹어서 500g 밖엔 안 빠진 것 같네요. 그래도 어느 정도 빠져서 기분 좋게 아침 챙겨 먹습니다. 어저께 저녁에 동생 방을 치우면서 새벽에 시킨 햄버거가 그대로 있더라고요. 얘가 햄버거를 소화를 잘 못해서 안 땡길 땐 결국 못 먹는데 그게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동생은 버리라고 했는데 냄새 맡아 보니까 이상하진 않아서 냉장고 넣어 놨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내가 먹을려고 뺐답니다. 하지만 그냥 먹으면 칼로리가 너무 많겠죠? 좀 수술을 했어요.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그릭야채샐러드와 DIY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버거 입니다 그릭야채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토마토 하나 썰어 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저당키위드레싱 1T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동생이 남겼던 맥도날드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를 해체해서 다시 내가 만들었답니다. 우선 빵을 그냥 다 먹으면 탄수화물이 너무 많고 소스가 잔뜩 묻어 있어서 빵부터 소스 묻어있는 부분을 잘라버리고. 밑바닥에 있는 빵도 소스 묻은 있는 부분이 얇게 잘라냈답니다 토마토와 베이컨은 해체해서 한 번 씻어서 놔두고 햄버거 패티 2개 중간에 체다치즈 있는데 짤 것 같아서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한 장씩 분리했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 있는 양상추는 시들해 보이기도 하고 소스가 너무 잔뜩 묻어 있어서 버렸어요. 그리고 내 야채 믹스에서 양상추 쓰려고 준비해 놓고 빵 깨끗한 면에다가는 오늘 아침 만든 차지키 소스를 조금 발라놨어요. 양배추라페를 넣을 거라 소스는 필요 없지만 부드럽게 먹기엔 좋을 것 같아 빵에 조금 발랐네요. 우선 밑바닥 빵 위에 야채 믹스에서 양상추들 올리고 양배추라페 더하고 패티 한 장을 올렸어요 거기다 토마토 올리고 사과 얇게 썰은 것도 넣었네요. 거기서 다시 패티 한 장 더 올리고 양배추라페를 조금 더 올린 다음에 베이컨까지 올렸답니다. 그리고 얇아진 뚜껑 빵까지 올리니까 수제버거 같지 않나요?ㅋㅋㅋ  먹을 때는 속이 많아서 잘 잡고 먹어야 했는데 빵이 좀 얇아서  더 조심해야 했어요. 그래도 맥도날드 디럭스버거 맛이 물씬 나면서 야채들도 많이 씹히고 양배추라페 있어서 소스없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햄버거까지 다 먹으니까 굉장히 든든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그릭야채샐러드, 베이컨 토마토디럭스 버거의 변신

[당첨자 발표] 5월 1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5월 1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5/20 (화) - 6/2 (월) 정수기지안맘 장보고 애플짱 쩡♡ 야고 뽀봉 CabinCrew tradingcom 안레몬 제벌 미주장 성실한라떼누나 들꽃7 감사하며살자 마음그릇 한소래미 뽀글사랑 자스민꽃 인생이여만세 지니5367242 저스트영 오와둥둥 로오스엔 켈리장 최강수인 들풀지기 치노카푸 몽글 입맛없엉 머랭22 아카시아잎 더달달 여리나 줄리아언니 seabuck 워니s 메론잉 알차게💕💕💕 서나얌 신혜림 어트지니요 예지영준맘 트렌스미션 해피이정 쉬림프 수수깡7 숲속의나무 지니5269242 je00 불곡산 u찌니 코로세움 zcolc 구룸구룸 로블ㅎ 나쁜엄마 사랑혀니 raintree Popcorn 꽃이뻐 목표사십구 지니5186397 자연하이 highway032 꼬마꼬마 워터멜론 이하린80 딸2맘 나나나이쁘니 쉬리107 여니솔이맘 숫자 다시꿈꾸는세상 경이로운다이어트 기춘이530707 건강하자으니 2민트홀릭 당근쥬스쪼아 KKK용식이22 k2023 jeonghee 꿈이룸♡ 앵두정원 ZGMF stopjiji 대박e 뿜뿜 사비나67 젴톨 동그라미1 늘봄봄 안델라 64박옥련 _ 신금숙비전 따르 소나무1234 재털이 juyeon 풀에버 울산뺀질이 라미에뜨 감이오네 워니뚱 모노 ㄱ비비안나 딸기와의행복 지니5556722 춘식러버 주여니2 지니5552598 봉사랑 v과일천사v 어슬렁 핑크색 1OOOO 크피 지니5560786 삼손 위아영2 지니5511900 수경2 하이0530 짠순이365 생강꽃 성아진 정ㅎㅎ 좋은거야 가을이네 흥석 밍키199 포메다둥이네 안봉필 꼼꼼엄마 loverosa 충주요정 dnffl 나길 블루사슴 genie22 영영입니다 김밥말아 지니5209323 이유 날씬해질써니닷 SZ 한심이1 뻐끄미 그린라이 지니5516593 퇴직녀 biki1013 지니5529556 도브 훔훔 지니5521826 바보천재 라라스칼렛 지니5509101 냥🫶 프카쟁이 지니5453202 웃어라하하 해바라기 지니5346758 ssul0115 운중이 지니5297102 모짜 동해물이 지곡동 어트23 김현영현자 노래는즐거워 jwcys 백향과 지니0769089 지니5571769 jiniy 도봉구빈이아빠 진짱1 올란도 연탄이 지니5571143 오이비 zntkskzlzy 열정가득 영선이302 괜찮아 김치볶음밥밥 고구마러버 꽃가람 산곡동미녀삼총사 뇌순이 소금맘 1만보 어라라 highsky011 ikum1002 지니5517305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5월 1차 등급제 결과 발표🥳

병아리콩밥ㆍ 파향 솔솔 멸치볶음

병아리콩과 귀리 불려서 듬뿍듬뿍 넣고 올리 브오일 2~3방울 휙 둘러 넣고 밥 지었네요. 마늘과 매콤한 청양고추 대파 썰어 넣고  기름에 볶아 양념장 넣어 지글지글  멸치 넣어 섞고 올리고당과  통깨, 참기름 톡 마무리. 파 향이 은은하게 퍼져와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병아리콩밥ㆍ 파향 솔솔 멸치볶음

점심 느타리 버섯 샐러드 한접시로 🥗🍄‍🟫

언니들과 뷔페식당에서 점심 먹으러 왔네요. 야채 샐러드에 양배추와 적양배추,노랑ㆍ빨강 파프리카,느타리 버섯 나물에 브로콜리 병아리콩과 연근 조림,오리 훈제  🥦 🍣 🍣스시 5조각, 단호박과 감자  샐러드 한접시로 해결했어요. 늘상 먹던 음식으로만 손이 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 느타리 버섯 샐러드 한접시로 🥗🍄‍🟫

아침식사 한 접시에 (🥗🍎🍓🫐)

어제의 피로가 남아 졸리네요. 양배추와 치커리에 호두,사과에 올리브오일 과 레몬즙 살짝 🍎🫒🍋딸기와 냉동 블루베 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 찐계란으로 아침 식사 간단하게 챙기네요. 남편은 사과에 밥 챙겨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한 접시에 (🥗🍎🍓🫐)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조금 간단히

어제 아침만 먹고 라떼 산책, 엄마 면회, 견과류 사러 중부시장 가기까지 할 일이 좀 많아서 시간이 빠듯했었거든요. 그래도 중간에 점심을 먹을 생각이긴 했는데, 직원 식당에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엄마 면회를 마치니 점심시간이 끝났더라고요. 결국 점심 안 먹고 움직였네요. 라떼산책 다녀올 때부터 힘이 딸려가지고 제로당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시작한 거라 중간에 견과류간식 챙겨 먹으며 움직였고 견과류 사 와서 집에 와서 정리하면서 조금 더 먹고 서리태 볶으면서도 또 먹고 집안일 대충 해놓으니 저녁시간이 훌쩍 지나서 밥을 먹을 수 없었고 그냥 잤으면 제일 좋지만 챌린지정리와 물도 다 안 먹어서 챌린지 정리하며 물 마시다가 견과류간식을 또 먹었네요. 결론은 다음 날 700g이 쪘습니다 지방이라 너무 많이 먹으면 이럴 수도 있어요. 어제는 안 좋은 식단이었었나 봐요.🤣 오늘 아침은 아침 일찍 라떼 산책시켜야 되고 난 9시면 나가야 돼서 만들 시간과 먹을 시간이 너무 부족했거든요. 결국 내가 먹는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빼버렸고 어제 견과류를 너무 많이 먹어가지고 질려서 사과에 땅콩 버터 조금 발라 먹는 방식으로 견과류를 챙기고 그릭야채샐러드와 닭가슴살 리얼바로 단백질까지만 챙겼어요. 먼저 레몬물을 마시면서 땅콩버터 발라진 사과부터 야금야금 먹고~ 하림에서 나오는 닭가슴살 리얼바 블랙페퍼는 후추가 가미돼서 나처럼 후추 좋아하는 사람은  훨씬 맛있답니다. 115kcal로 부담도 적고 닭가슴살소세지랑 닭가슴살의 중간맛 정도라서 먹기도 좋아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파프리카 오이에 와인식초드레싱 2t 뿌리고 양배추라페 조금 더하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한 스쿱 올렸어요. 건자두 2개 잘라 넣고 닭가슴살 리얼 바도 조금씩 썰어서 더했네요. 생각은 그릭 요거트가 있으니까 시리얼까지 넣으려고 했는데 막상 만들 땐 시간이 없다 보니까 또 시리얼을 빼 먹었어요. 뭐 시리얼 안 넣으니까 깨끗하고 좋죠?😆 후딱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산책 다녀와서 조금 간단히

한종류 두가지 반찬 😊

넉넉히 산 마늘쫑 고추장장아찌로 건새우볶음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 맛있게 먹어야죠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한종류 두가지 반찬 😊

아침 요리

김치볶음밥, 된장국(두부사서 넣을 예정) 오이무침해서 놨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요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