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갑오징어에 콩~콩자반 가득하네요.🦑🫘🫘

갑오징어에 콩~콩자반 가득하네요.🦑🫘🫘

저녁은 갑오징어 데쳐서 새콤달콤한 초고추

장,콩자반 볶음에, 돌산 갓김치와 쪽파 김치,

새콤하고 시원한 무우와 갓 동치미로 저녁식

사 차렸어요.

0
0
댓글19
  • 쩡♡
    데친 갑오징어에 새콤달콤한 초고추장
    콩자반 볶음, 돌산 갓김치,쪽파 김치,
    시원한 동치미로 저녁식사 잘 챙겨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저녁은 피곤해 잠시 쉬었다가 일어나 보니 남편이 갑오징어를 데쳐서 밥상을 차려서 저는 뒷정리 한 편안한 저녁시간이네요.
  • CabinCrew
    콩자반을 안 떨어지게 해놓는데 아무리
    먹어도 안질려여.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저도 어머니께서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워니s
    오 갑오징어 데쳐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갑오징어 야들야들하게 남편이 데쳐서 더 맛있네요. 저녁시간을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 꼬마꼬마
    갑오징어 부드러워 보이네요
    초장찍어 먹으면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저녁은 피곤해 잠시 쉬었다가 일어나 보니 남편이 갑오징어를 데쳐서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새콤달콤한 초고추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갑오징어 야들야들하고 맛있겠어요..
    영양가득한 한상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갑오징어 야들야들하게 남편이 데쳐서 더 맛있네요.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는 시간이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야고
    와… 갑오징어 데침에 초고추장 조합이라니…🤤 이건 못 참지! 갓김치랑 동치미까지 완벽한 밸런스네요! 👍 오늘 저녁은 이걸로 정했다! ㅋㅋㅋ 갑분 갓김치 먹방 각?!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동치미 좀 보내드리고 싶네요. 친정 어머니께서 보내 주신 동치미가 알맞게 익어서 새콤하게 입맛을 돋우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맛있겠네요. 
    사진으로 봐도 군침이 도네요
    맛저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남편이 저녁을 준비했어요.덕분에 이른 저녁식사 맛있게 먹었네요. 갑오징어에 콩자반 정말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당근쥬스쪼아
    갓김치 넘 맛나보여요^^ 
    맛있는 식단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돌산 갓김치가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갑오징어랑 싸서 먹어도 맛있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영양가득 저녁상이네요
    갑오징어도 영양가가 많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저녁은 피곤해 잠시 쉬었다가 일어나 보니 남편이 갑오징어를 데쳐서 밥상을 차려주네요.
    저는 뒷마무리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1인 가구라 남이 차려주는 밥을 별로 먹을일이 없어서 슬프네요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