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콜리플라워 카레 🥕🧅🍄‍🟫🍠 🥦

저녁은 야채 가득 넣어서  카레 한 솥 가득 꿇였네요. 당근,양배추,새송이 버섯,고구마,양파,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콜리플라워 듬뿍듬뿍 넣어서 카레 가루에 강황 1스푼 넣어서 꿇였더니 맛있는 한 끼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콜리플라워 카레 🥕🧅🍄‍🟫🍠 🥦

상추쌈

상추쌈으로 야채 챙겼습니다 제육볶음 같이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상추쌈

점심

오늘 점심은 밀면 과 돈까스 낙지 볶음우동  입맛이 아직인가 ? 맛이 ~^^ 그래도 남이 해주는 음식이니  맛나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맛난 멸치 볶음

멸치 볶아서 반찬으로 먹었어요 ㅎ 맛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맛난 멸치 볶음

죽을 끓였어요~

어제 케이크 큰 조각과 탕수육을 먹었더니 소화에 부담이 된 것 같아요😭 점심은 냉장고에 남아있던 양배추로 죽을 끓였어요. 환절기라서 자기도 모른 사이에 피로가 싸일 수 있어서 조심 조심합니다~^^

지니5269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9242

죽을 끓였어요~

아침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잡곡밥한상

1kg 빠졌답니다. 어제 점심 적게 먹고 노력해서 뺀 거라 기분은 좋아야 되는데 유지가 잘 될까 걱정하고 있었네요. 비가 오고 날이 흐리면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어제 정말 배가 고프지만 그냥 잤거든요. 아침에 잘 먹어야지 하면서요. 아직도 남아 있는 도가니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아침 애사비물(물+에사비+탄산수 조금)과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이 조금 지겨워 애사비를 물에 타고 탄산수 조금 더했는데 레몬물이 더 낫네요. 애사비물은 잘 안 먹히더라고요.😅 아침에 도가니를 100g이나 꺼냈답니다. 원래 붉은 고기는 80g이지만 고기는 조금 있고 도가니만 많아서 이 정도도 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도가니는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썰어 넣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 반개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 도가니이 올렸어요. 도가니에는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렸답니다.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오늘도 이쁘게 맛있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거든요. 분명 약간 배도 차는듯 느껴졌고요. 그리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배추김치는 안 먹었고 배추무침, 무채김치, 파김치, 양배추와 미나리 쌈 이렇게 먹었어요. 이렇게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는 완료했답니다. 그렇게만 먹었다면 아침 먹고 점심까지 잘 먹었을 텐데...  또 앉아서 TV 보면서 견과류 반통과 시리얼도 3분의1 통 먹었답니다. 통이 길어서 양도 많답니다. 이건 나중에 3분의 1분의 먹고 다시 채우는 거예요. 이렇게 기존 시리얼(저당 시리얼)과 볶은카무트, 볶은통밀, 볶은귀리를 섞어 둔 거지만 저당에 잡곡이래도 칼로리는 높거든요. 밥 두세 공기 먹은 거랑 거의 매한가진데 그것도 탄수화물만 간식으로 먹었으니😮‍💨 오늘 점심에 먹을 샐러드 도시락 싸놨는데 내일 먹게 생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잡곡밥한상

탕수육~

계속 먹고 싶어서 기회가 없었던 탕수육~ 드디어 중국 식당에서 먹었습니다~ 미니 탕수육과 새우볶음밥 하나씩 두명으로 나눠 먹으니까 부당도 덜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먹고 싶은 것을 먹을때가 제일 좋죠~😋

지니5269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9242

탕수육~

오늘의 음식

오늘 간단하게 드시죠 간단하게 참치 주먹밥 어떤가요  주먹밥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와퍼와 함께 🍔

신선한 양배추 들깨 샐러드 먼저 챙겨주고  와퍼  먹었어요~ 와퍼도 그때그때 맛이 다른건 왜일까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와퍼와 함께 🍔

토스트안에 버터헤드~🌳

통밀식빵안에  양배추 계란도 두툼하게  아삭한 식감에 버터헤드 넣어줬더니 맛도 소리도 좋은데요 ~ 1. 피부건조 예방 버터헤드에는 수분이 풍부하고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조를 예방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 2. 잇몸 건강 버터헤드에는 풍부한 칼슘과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잇몸 건강을 증진시키고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 3. 피로회복 버터헤드에는 철분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 A와 C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스트안에 버터헤드~🌳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어저께 조심했음에도 불구하고 300g 밖에 안 빠졌답니다.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 먹은 게 너무 영향이 컸어요. 오늘도 점심은 간단히 먹어야 될 거 같애요.😅 아침은 산책 다녀온 다음에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준비했네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딸기랑 방울토마토가 똑 떨어졌는데 오늘 아침에 장 봤지만 배달시켜서 이때는 없었답니다)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꼭꼭 씹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미주라 토스트 2개만 먹어서 허전해 가지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3개나 준비했답니다. 이주라 토스트의 차키 소스 올리고 관자도랑 오늘은 딸기가 없어서 아몬드나 호두, 마카다미아를 하나씩 올렸네요. 근데 막상 먹을 때는 엄마가 하나 드신다고 그래서 2개만 먹었네요. 이거 2개만 먹어도 괜찮았기 때문에 3개 안 먹은 게 다행이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오랜만에 볶음밥

햄 잘게 다져서 엄청 넣었어요 ㅎ 맛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오랜만에 볶음밥

훈제오리고기

훈제오리고기 볶음 (부추무침)먹음요

biki1013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훈제오리고기

*몇년만에 먹는 피자인가~🍕

진짜 피자를 잘 안먹는데 오늘따라 피자가 먹고 싶었어요~~🍕🍕 피자헛 프리미엄 반반피자/리치 치즈 파스타 (New 올라타코 / 베이컨 포테이도) 이렇게 시켜먹었어요.  여기에 엄마표 동치미랑ㅋ ㅋ  미리 만들어 놨던 양배추 샐러드까지~~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더 맛있게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몇년만에 먹는 피자인가~🍕

채소 한잔

우유에 케일,양배추,찐단호박 넣어  한잔. 든든해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채소 한잔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4kg이나 쪘답니다🤣 어제 점심까진 잘 먹었지만 집에 와서 그렇게 견과류 시리얼도 왕창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오늘 좀 노력을 해야겠지만 이만큼은 못 뺄 것 같네요. 아침에는 기본식단인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근데 오늘따라 레몬물이 먹을 때마다 턱턱 걸리더라고요. 몸이 좀 이상한가 생각도 좀 들었답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오늘 아침에 만들었어요)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천혜향 놓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과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두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레몬물을 먹을 때도 이상하더니 샐러드 먹을 때도 그렇게 편하지 않았답니다. 뭔가 좀 이상했어요? 그래도 좀 먹다 보니까 괜찮긴 컨디션 계속 바닥이니까 먹을 때도 영향을 끼치나 봅니다.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랑 건자두 쪼끔, 딸기 반개씩 올렸네요. 이렇게 미주라 토스트만 먹었으면 정말 좋았는데 그러고도 좀 서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견과류를 가져와서 먹다 보니 또 한 통은 다 먹었답니다. 어제 그렇게 먹어놓고 또 그렇게 땡겼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점심부터 조금씩 먹을 거라 보상심리인가란 생각도 좀 듭니다. 그리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미주라 토스트 먹고 후에 먹은 견과류까지 아침식사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어제와 오늘의 아침밥~

어제는 어묵국에 오리고기랑 뽀득 소시지 해 줬구요  오늘은 갈비탕이랑 훈제닭고기, 버석 볶음 해줬어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간 고생많으셨고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어제와 오늘의 아침밥~

🥗직원들 줄려고 샌드위치 만들어요 🍃🥦🍅🍎

요거트소스를 듬뿍넣어서 모닝빵 샌드위치~ 🍃양배추:항산화, 소화, 뼈건강, 면역력, 눈건강 🥦피망:눈건강, 노화방지, 체중감량, 우울증 예방 🍅단감; 피로회복, 눈건강, 면역력 강화 🍎사과: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조절, 장운동 활발하게 ~ 어린잎까지 넣고 , 올리브유 살짝 돌리고 맛이 아주 좋아요  맛있다고  ㅎㅎ 가족들이 좋아해요 금요일 모처럼 직원들하고 나눠 먹을려고  추가로 더 만들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직원들 줄려고 샌드위치 만들어요 🍃🥦🍅🍎

*김계란말이/표고버섯 볶음

오늘 반찬으로 김계란말이 만들고  표고버섯은 볶아서 소금만 살짝 뿌려서  먹는데 맛있네요~~🤤 김과 계란은 함께 먹으면 혈관 탄력이 강화된다고 하네요. 특히, 계란 노른자속 레시틴이 혈관 속 지방을 분해해주고 김의 미네랄과 만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김계란말이/표고버섯 볶음

계란전

단백질보충으로 식사에 계란전 먹었습니다 양배추 크래미넣고 계란전 해니 맛납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계란전

직접 만든 다이어트 샌드위치🥪

요즘 샌드위치 만드는거에 푹 빠졌어요 야매로 만든 양배추당근라페에 치즈, 햄, 토마토, 로메인 넣고 저당잼 조금만 발랐답니다! 요번엔 좀 잘 만든거 같아서 식단 공유해봐요 🤭

초보지니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보지니지니

직접 만든 다이어트 샌드위치🥪

김밥

김밥 오랜만에 사먹어요 동네 분식 김밥인데 어묵볶음을 매콤하게 해서 넣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김밥

점심은 도시락인데요 😄👍

도시락 고고합니다 ♡♡ 오늘은 돼지고기숙주볶음 이래요!!!! 세상에 ㅋ 거기에 반찬들도 다 괜찮은거같아용 😁😁 점심 고기는 늘 사랑입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도시락인데요 😄👍

맛점들 하세요

전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양념이 참 맛있어요 계란말이는 서비스 네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운동가기전..

황사가 뒤덮인다는데 아직은 괜찮네요 보리차한잔마시고.  양배추즙에 홍삼 챙기고 운동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컵라면

점심으로 컵라면 먹었습니다. 면이라서 양배추 샐러드 먼저 먹고 오이도 1개 먹었습니다. 미역국 남은 거 있어서 컵라면을 같이 섞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식후 두시간 혈당 산책후  144mg 나왔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컵라면

3월12일 저녁식후 혈당

3월 12일 수요일 저녁식후 혈당  126mg 저녁으로 잡곡밥 반공기 계란후라이 2개 양배추 샐러드 김치 간장계란밥 참기름 넣고 비벼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월12일 저녁식후 혈당

저녁은 엄지척👍👍👍

저녁 볶음밥 만들어서 치즈 올려주었더니 울 아들 엄지척 👍 👍👍ㅎㅎ 이거 맛없기 힘들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저녁은 엄지척👍👍👍

밑반찬 3종

맛저 하셨나요? 전 오늘 저녁은 단식인데요 식구들을 위해 오랜만에 오뎅볶음/ 진미채볶음/ 두부조림~~ 이렇게 밑반찬 만들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밑반찬 3종

어제와 오늘 아침밥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어제는 던킨 도너츠 줬는데  밥타령하는 막내가 국물 먹고 싶대서  어묵국 끓이고 뽀득소시지까지 해줬어요^^; 오늘은 김치볶음밥과 미역국으로 차려줬습니다. 모두 수고하셨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어제와 오늘 아침밥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닭갈비

오늘 11시 수업은 요가 수업이었고요. 요가 수업 같이한 언니들은 이 수업만 끝나고 다 집에 가셨기 때문에 나만 3시에 있는 수업 하나 더 듣기 위해서 혼자 직원식당에 점심 먹으러 갔답니다. 오늘 점심은 매콤닭갈비입니다. 이 직원식당이 닭 요리가 그나마 괜찮은 편이거든요. 기대하며 들어갔었는데 샐러드부터 양배추샐러드가 아니고 마카로니 야채 마요네즈샐러드인 거예요. 사실 이게 밖에서 보였으면 먹을까 말까 고민 많이 했을 텐데 오늘은 안 보였거든요. 뭐 벌써 표를 샀으니까 그냥 샐러드는 밥 반찬으로 조금만 먹자 싶었죠. 그리고 반찬을 보니까 치커리유자청생채가 있길래 저걸 샐러드처럼 먹을 수 있을까 싶어서 2개 달라니까 그건 안 된다고 하시네요. 그냥 한 접시에 많이 담아주겠대요. 근데 치커리가 생이면 많이 담아지지 않잖아요. 최대한 담아주셨답니다. 밥은 반그릇, 청포묵은 더 많이 히ㅣ서 받아왔네요. 견과류(내것) 치커리유자청생채, 청포묵김가루무침, 매콤닭갈비(이것도 순살이라 조금 실망했어요.) 잡곡밥, 미역국, 깍두기, 마카로니 샐러드 인데 보통때보다 작아보이죠? 양배추 샐러드를 2~3접시씩 갖다 먹다가 그게 없으니까 덜 풍성해 보이네요. 먼저 천천히 견과류 먹고 치커리생채는 청포묵 조금과 맛있게 먹고 닭가슴살을 조금 먼저 먹다가 밥이랑 전체적으로 다 같이 먹기 시작했어요. 먹다 보니 닭갈비가 좀 양념이 쎈 편이긴 한데 그걸 씻어서 먹으면 낫지 않을까 싶어서 미역국에 있는 미역을 건져 먹고 그 국물에 닭을 좀 씻어 먹었어요. 아무리 이곳 간이 삼삼한 편이라도 고추장 양념은 전체적으로 간이 센 편이고 이걸 많이 먹은 날은 조금 찔 때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국에 씻어 먹어봤습니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국물 말고 보이는 건 다 먹었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매콤닭갈비

3월 12일 아침 공복혈당

3월 12일 수요일  아침 공복 혈당 100mg  전날 저녁으로 잡곡밥에 김치볶음덮밥을 해서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 2개 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식후 혈당은 좋았으나 운동 부족으로 백 이하로 안되네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월 12일 아침 공복혈당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