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여러가지 나물가득 비빔밥🥄🥄
밥은 조금 콩나물무침, 시금치나물 도라지나물, 버섯볶음 계란후라이는 패스!!!😁 그리고 이모님이 직접 담그신 고추장 깨 솔솔 들기름 한바퀴~~🤤🤤🤤 비빔밥은 언제먹어도 굿~~👍👍
냥식집사
살이 쭉쭉 빠지는 인스타 화제의 다이어트 김밥 레시피 5
저는 참치 키토김밥이 제일 끌리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감사하며살자
옛날토스트
둘째님 간식으로 옛날토스트 만들어줬어요 양배추 채썰고 당근 채썰어 달걀물에 믹스^^ 소금간 살짝 하고 팬에 버터 두르고 야채 믹스한 달걀물 부쳤어요~ 상큼한 사과 슬라이드 썰어서 함께 넣어 케챱, 머스터드소스만 뿌리면 끝이에요♡
다시꿈꾸는세상
직접 만든 다이어트 포케 도시락
저는 오늘 출근 준비전에 참치포케 만들었어요.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려구요. 샐러드채소 위에 현미밥, 당근라페, 오이, 방울토마토, 스위트콘 캔참치 얹고, 양송이 구워서 넣었어요. 마지막 어니언후레이크 뿌려서 마무리~ 어니언후레이크가 들어가야 밖에서 사 먹는 포케맛이 난답니다. 소스는 올리브유, 간장, 알룰로스, 식초, 레몬즙 1큰술씩, 마요네즈, 스리라차 1작은술 전부 넣고 섞어주면 소스 완성이에요. 꽤나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내일은 소고기아보카도 포케 만들어서 들고 갈 예정입니다. 포케 밖에서 사먹으면 만원이 넘는데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만원으로 3번 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GUNDDAM
코코넛후라이드치킨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코코넛이 씹히는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도 나왔는데요.. 요놈!!! 코코넛이 씹혀서 너무 좋아요 ~ 양배추샐러드도 치킨이랑 먹으니까~ 점심시간이 즐겁네요 닭고기에 함유된 아미노산인 메티오니 이름도 어렵네요 ㅎㅎ 효능이 다양하고 아주 좋은데요 ~ 오늘 치킨드실건가요 ?? 전 맛나게 먹고 와서 기분좋네요 동맥 경화 예방 =닭고기에는 함유황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이 풍부하여 간장의 해독작용, 콜레스테롤 합성 또는 분해, 지방간 예방, 항동맥경화, 정력 감퇴 예방에 좋고, 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어 암, 동맥경화, 심장병 예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데 도움이 된다.
뽀봉
점심만 벌써 몇끼??
돈까스로 벌써 점심 먹었어요. 딱 3가지 맛만 있는 김밥집에서 세줄 포장해서 걸으면서 한줄 나눠 먹구요. 이어 유명하다누 랜떡은 배가 불러서 1인분만, 3000원에 쌀떡 3개, 오뎅 3개, 양배추 넉넉하게 매운 맛이었어요. 점심을 3번 먹었네요ㅎ
프라임12345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미음과 김치찌개
1kg이 빠져서 바라던 몸무게인 58.8kg이지만 소화가 문제가 될까봐 미음만 먹고 빠진 거라 다시 늘 거 같긴 하네요. 어제까진 샐러드며 내가 먹던 식단 다 못 먹고 미음만 먹었으니 오늘부턴 샐러드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아침 차렸어요. 물랑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 먹고 그릭요거트샐러드는 3일전에 싼 샐러드도시락인데 하루 밀리고 내가 아파서 이틀이나 밀렸더니 3일 만에 먹었네요. 그래도 맛엔 문제가 없었답니다 다행이죠?😅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저당딸기드레싱1T 넣어 만드는 거 그대로 접시에 담고 야채믹스 조금 더하고 방울토마토 5개 담고 그릭요거트 1.5스푼(+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막상 먹을 때는 조심해서 먹긴 했답니다. 우선 좀 더 꼭꼭 씹어서 먹으려고 했고요. 배가 괜찮은가도 체크하면서 먹었네요. 어제 엄마가 아침에 한 김치찌개인데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어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났고 오늘 아침에 물 조금 더해서 끓여서 차리고 어제 먹은 미음이 한 그릇 남았길래 데워서 놓고 콩나물무침까지 차려서 아침 한상이 됐네요. 미음은 오늘 꼭 먹을 필요는 없지만 어차피 우리 집은 나 아니면 이거 먹을 사람도 없고 바로 내 잡곡밥 먹는것보다는 한끼 더 미음 먹는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거기다 김치찌개가 좀 자극적이니까 밍밍한 미음은 괜찮은 조합이지 아닐까 싶네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찌개 국물은 안 먹었어도 건더기는 거의 다 먹었어요. 밥 먹기 전에 위장약도 한 번 더 먹었어요. 오늘 아침 아니면 점심까지는 먹는 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콧물약도 하루에 한 번 먹는 건데 금방 효과가 딱 나타나진 않네요. 5일은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나? 밥 먹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병아리콩 품은 샐러드 🥗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오리알과 단백질 넉넉히 준비했어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랑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냉동 블루베리가 더 영양소가 풍부 지방과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많으며 과일과 채소 중 기장 높은 항산화 수치 를 자랑 하면서 냉동하면 안토시아닌 농도가 더 높아진답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다이어트는엔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야기때문에 두부 참치찌개 먼저 양파를 깔고 그위에 두부를 예쁘게 장식한다 가운데 참치를 넣구 한소큼 끊인다 간은 싱겁게 하구 즐겨 먹는다
이명희좋아
마트 잠깐
마트가서 몇가지 눈에 들어오는거 구입해서 양배추 토마토 딸기는 바로 조금씩 먹었어요~
애플짱
치킨너겟을 활용한 포케
위건강에 양배추가 좋다고 하죠 오늘 저녁은 샐러드 가득이네요 탄수화물은 없어요 양배추를 가득 넣어서 샐러드 먹어요 흑방울 토마토, 딸기, 블루베리... 피망도 빨간색과 노란색. 새싹 채소 아쉬움 마음에 치킨너겟 ▶ 비타민U ((MMSC)의 기능 ① 위장 점막 보호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등 궤양을 억제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비타민U를 항궤양성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또한 위암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염증이나 궤양이 줄면 발암률도 감소합니다. ② 피부 회복 기능 피부 재생에 필요한 핵산 분비 및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합니다. (화장품 개발에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뽀봉
노화를 잡아주는🍅🥚토ㆍ알시금치볶음과 병아리콩 🐤
대파와 마늘로 파기름 향 내어 오리알 풀어 스크램블과 토마토퓨레 넣어서 올리브오일 볶다가 시금치 살짝 익혀서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준 비 합니다. 단짠단짠의 맛이 일품인 대저 토마토 함께 넣어서 짭짤한 맛이 더해져서 맛 과 영양을 줍니다. 호두와 파슬리 가루 살살 뿌려줍니다. 🥚항산화작용을 해 피부와 몸의 피로 회복과 노화를 억제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해 달걀보다 스크램 블을 하니 더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시금치 뼈 건강과 철분이 풍부해 빈혈을 예방하고 루테인과 제아잔틴 이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시금치+토마토 비타민 C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UP! 철분 흡수기 훨씬 잘 돼요! 👉시금치+오리알+견과류+올리브오일 의 조합은 지용성 비타민이 많아서 기름과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높아진답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노화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어요.
정수기지안맘
새송이 버섯 볶음
새송이 버섯 볶아서 저녁 반찬 준비^^
인생이여만세
아침공복혈당
2월 19일 수요일 아침공복혈당 93mg 전날 잡곡밥 반공기 오이샐러드 도라지무침 김 김치볶음 먹었습니다 전날 혈당스파이크가 심해서 걱정했는데 공복혈당은 정상 입니다
알비나2
저녁전 챙겼어요
저녁 먹기전 토마토 양배추 계란 스크램블해서 일단 배좀 채웠어요 ~
애플짱
🥗 🫐🍓신선한 샐러드와 블루베리에 견과류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단백질 든든한 찐계란으로 .
정수기지안맘
어묵 파티
어묵을 너무 큰 걸 샀나봐요 ㅋㅋㅋ 어묵 해결하느라 어묵탕이랑 어묵볶음 했네요 ㅋㅋ 어묵만 실컷 먹게 생겼네요~
신혜림
[다이어트포케]나만의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는 하와이어로 네모나게 자르다는 뜻으로 신선한 생선을 채소와 곁들여 먹는 하와이 음식이다 우리나라 음식으론 회무침에 가깝다 오늘 나만의 다이어트 포케 재료는 브로콜리, 양배추, 키위,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사과, 병아리콩, 계란스크럼블을 넣고 땅콩버터, 레몬즙과 사과식초와 들기름, 발사믹소스를 부어 상큼하고 맛있어요 한 접시에 120칼로리로 단백질은 7퍼 정도네요
워니s
아침식사
아침식사로 사과랑 삶은계란 먹었어요 양배추도 아침에 먹으면 좋다네요
마음그릇
꽁치조림해서 간단하게 저녁먹기
낮에 나간김에 꽁치 사왔어요.. 예전에는 흔하디 흔한 꽁치가 이제는 귀하신 몸이... 가격도 너무 비싸네요..ㅜ 양념한뒤 파를 위에 덮어주면 비린맛과 촉촉하게 먹을 수 있죠. 양배추만 샐러드로 차려서 간단하게 저녁 해결합니다.. 등푸른 생선은 오메가 성분도 있어서 잘 챙겨먹어야 하죠.. 특히 겨울 우울증을 감소시켜준다고 하는데 고등어나 꽁치 어떠세요..
장보고
🍜라면에 밥 말아 먹을 때...대파, 양파 듬뿍 넣었더니 어떤 변화가?
추운 날 따끈한 국물에 밥 한 그릇이 생각나네요. 라면이나 국수는 탄수화 물이 많아서 꺼리기도 하지만, 식후 혈 당이 빠르게 올라서 당뇨병, 비만 관리 에 어려움이 있어서 줄이는 것이 좋지 만 한 번씩 당길 때 피할 수 없다면 건 강을 생각해 좋은 방법을 찾아 보게 되 네요.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를 듬뿍 넣어서 먹으면 혈당 급상승을 억제할 수 있는 데 바로 대파와 양파가 그런 음식이네요. 가격 비싸지만 "꼭 넣어야"...몸속에서 중성지방 증가 억제 요즘 대파 가격이 여전히 비싸다. 많이 구입하기엔 부담스럽다. 하지만 라면, 면 음식에는 건강을 위해 듬뿍 넣는 게 좋다. 지방이 많은 면, 찌개 등에 대파를 추가하면 몸속에서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대파의 식이섬유가 중성지방 증가를 억제하고 알리신 성분은 피가 탁해지는 증상을 줄여준다. 대파는 짠 음식으로 인한 위암 위험을 낮추는 음식이다(국가암정보센터 자료). 달걀을 넣으면 단백질을 보강할 수 있다. 양파, 양배추 등을 추가해도 건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면 먹을 때 양파가 좋은 이유...왜? 양파는 크롬 성분이 많아 탄수화물이 잘 소화되고 배분되도록 돕는다. 인슐린 작용을 촉진하여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 퀘르세틴 성분은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을 때 몸에 들어온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억제한다. 육류를 즐기는 사람이 양파를 같이 먹으면 단점을 줄일 수 있다. 몸속에서 나쁜 활성산소가 늘어나 세포를 공격할 때 막아주고 염증 예방에 기여한다. 이소알리신 성분은 소화를 촉진하고 비타민 B1의 흡수를 도와 피로감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라면에 밥 말아 먹을 때...탄수화물+탄수화물, 단점 줄이는 것은? 면 국물에 밥 말아 먹는 것도 큰 유혹이다. 탄수화물 섭취가 2배로 늘어나고 짠 국물을 고스란히 먹는 셈이다. 여기에 짠 김치까지 더하면 혈압 관리, 위암 예방에 좋지 않다. 국물에 밥 말아 먹는 것을 도저히 끊을 수 없다면 이런 단점이라도 줄여보자. 대파, 양파를 듬뿍 넣으면 단점을 어느 정도 보완해준다. 집에 대파, 양파가 있다면 별도 요리 과정 없이 씻어서 넣으면 된다. 성에 안 차도 혈당을 조절하고 중성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공장에서 만든 라면을 먹을 때는 소금에 절이지 않은 채소를 꼭 곁들이는 게 좋다. 《출처ㅡ 코메디닷컴》 대파와 양파 뿐만 아니라 콩나물, 표고버섯, 미역등 좋아하는 야채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
정수기지안맘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구내식당에서 순대볶음이랑 브로컬리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
상추🍃 돼지고기 (제육쌈밥)
제육볶음엔 역시 상추 먹어줘야죠 상추도 꽃상추하고 좀 바싹한 상추 이름은 모르는데요 2가지로 나와요 고추 짱아찌로 올려서먹으니 입맛 돋꿔 주고 아주 맛있는데요 머리를 맑게 해주는 상추 - 상추를 먹으면머리가 맑아진다. 상추를 먹으면 '졸음이 온다'고 한다. 상추에 있는신경안정, 진통, 최면작용이 있는'락투카리움’성분 때문에 상추를 먹으면 일시적으로 졸음이 온다. 상추 잎을 뜯고 나면 나오는 우유처럼 하얀색 액이 쓴맛을 내는 락투카리움이다.
뽀봉
브로콜리 두부무침
오랜만에 냉장고안 채소를 이용해 브로콜리와 양배추를 데쳐서 두부와 함께 버무렸어요
꼬마꼬마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제법 먹어서 점심을 간단히 먹었더니 체중은 거의 유지됐답니다. 오늘은 간식 먹지 말자는 생각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었는데 이번엔 식사를 많이 먹은것 같아요😅 우선 견과류와 비타민애사비물, 샐러드 차렸어요. 물 마시면서 견과류 먼저 먹고 오늘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고 두부 굽고 팽이버섯 볶으려고 했는데 싹다 안 했답니다. 한가지라도 했어야 되는데 운동한다고 시간을 더 썼더니 여유가 없었어요. 엄마랑 같이 나가려면 어서 아침 시작해야 해서 또 다 내일로 미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배추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5개와 천혜향 반개 썰어놓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잘라 넣고 시리얼 뿌리고 건조두리안까지 2조각 올려서 과일이 듬뿍 보이는 샐러드 완성했네요.😁 오늘은 천혜향도 향이 너무 좋고 방울토마토도 생생하고 새콤하니 맛있고 건조두리안은 담백하면서도 녹진한 맛까지 과일에서도 전혀 다른 맛과 식감으로 너무 재밌게 먹었네요😊 야채도 마찬가지고요.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나 샐러드 먹을 때 카레밥 먹었거든요. 두 사람은 카레 너무 진득하게 데워서 먹고 나는 물을 좀 많이 해서 카레를 마저 다 먹었답니다. 오늘로서 며칠 전에 한 카레를 다 먹었네요. 그리고 그제 삼촌이 삭히지 않은 홍어를 조금 주셨거든요. 그것도 아침에 나까지 먹었답니다. 근데 삭히지 않은 홍어는 향이나 맛이 다른 생선에 비해서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꼬들꼬들한 식감은 있었어요. 삭히지 않아서 특유의 냄새도 없기 때문에 먹는 건 나쁘지 않았지만 특유의 감칠맛도 없어서 초장에 꼭 찍어 먹어야 했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좀 밍밍했답니다. 삭힌 홍어는 많이 먹었지만 생홍어는 처음이라 이것도 좀 신기했네요. 오늘은 카레밥에 홍어까지 너무 잔뜩 먹었더니 배가 또 많이 불렀어요. 너무 배부르니까 또 내가 너무 뭘 많이 먹었나 반성을 조금 하면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아침 먹으면서 놀라운 토요일 봤었는데 다 못 보고 일어나서 약 먹고 설거지하고 또 나갈 준비했네요. 엄마 출근할 때 라떼랑 같이 산책 나오려고요. 오는 어제보다 춥다 그래서 라떼옷 하나 더 입히고 조끼 입히려했는데 라떼가 폴리스옷을 보더니 도망가서 그냥 조끼만 입혔네요. 10시 24분은 나왔는데 그래도 우리 라떼 그렇게 안 추워 보이죠?😜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포켓 - 닭가슴살&병아리콩 포켓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내맘대로 다이어트 닭가슴살&병아리콩 포켓 재료 : 바르닭 안심페퍼, 병아리콩, 양배추, 상추, 단감, 삶은계란 소스 : 간장, 올리브유, 레몬즙, 꿀 약간 양배추를 밑에 깔고 상추, 삶은계란, 단감, 닭고기, 병아리콩을 이쁘게ㅡ담는다. 소스는 먹기 직전에 뿌려서 먹는다. 양이 작은듯하지만 병아리콩의.단백질과 탄수화물이.있어 포만감이 꽤ㅜ오래가요. 생양배추랑 닭고기를 같이 먹으면 오래 씹어야해서 먹는 즐거움도 있고, 저는 소스를 거하게 하지 않아 더 담백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풀에버
오늘 아침 식단이에요~
반찬 빼고 아침! 오늘은 오전 스케줄이 있어서 아침을 방에서 미리 먹었어요 요거트 블루베리 은행 생들깨 올리브오일 토마토 양배추 브로콜리(in 찜) / 봄동 두부 계란 두부으깬만든쌈장 소고기미역국
더달달
2월17일(월) 저녁식사후
감말랭이, 천혜향 조금씩 먹고 당근볶음, 오뎅조림, 콩나물무침, 계란 후라이 그리고 참기름 둘러 비빔밥 해서 먹었습니다 걷기 40분 정도 했고요
프라임12345
(다이어트포케)영칼로리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샐러드는 맛없고 배부르지 않다는 편견을 깨주더라고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음식 영칼로리 포케를 소개할게요 수비드 닭가슴살 포켓은 410kcal입니다 토핑으로~ 청상추. 양상추. 계란. 적채. 스리라차. 양배추. 방울 토마토. 양파. 날치알. 양파 후레이크 스위트콘.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에는 구운 양파가 들어가네요 소스는 와사비 간장 소스를 선택했어요 메밀면과 현민밥 중에 현미밥을 선택했어요 채소의 양도 많고 식이섬유 풍부한 신선한 야채 가득이어서 좋더라구요 날치알은 씹을때 톡톡 터져 주고 중간중간 씹히는 양파 후레이크는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은 수비드라서 구운 닭가슴살 보다 굉장히 부드럽고 와사비 간장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른 포케에 비해 양이 많아서 든든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분들에게 최고의 한 끼 건강한 식사입니다 한 끼 대용으로 충분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만날 수 있는 건강한 포켓 영칼로리 수비드 닭가슴살 포켓 소개합니다~😋🫠 강추 강추합니다~~❤️❤️
제벌
🤣 생고등어 조림 +계란말이
계란말이에 양배추를 넣어 봤는데 이맛도괜찮네요 이것저것 야채를 넣어서 계란말이에 응용 해야겠어요 생고등어조림은 어제보다 더 오늘이 국물이 더 베어서 그런지 맛도 아주 좋은데요 심혈과건강증진 고등어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조절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동맥경화와 심장병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은 혈액의 점도를 줄여 혈전 형성을 방지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정기적인 고등어 섭취는 심장의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뇌 기능 향상 고등어의 오메가-3 지방산, 특히 DHA는 뇌 세포의 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신경 세포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뇌 기능을 촉진합니다. 이는 기억력과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며,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인 고등어 섭취는 뇌 건강을 유지하고, 학습 능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뽀봉
[다이어트포케] 닭가슴살 포케
제가 자주 해 먹는 포케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을 자주 먹고 그러다보니 단백질만 주구장창 먹으니 질리기도 하고 너무 탄수화물도 땡기고 또 워낙 야채 채소류를 안먹다보니 변비도 있어서 현미밥에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집에 있는 채소 야채들로 포케를 해서 먹는데 이렇게 먹으니 적은양으로도 엄청 푸짐하고 채소와 야채를 섭취할 수 있어서 영양적으로도 좋고 건강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로 닭가슴살 버섯 당근 양상추는 매번 넣고 그때그때마다 냉장고 뒤져서 아보카도 파프리카 양배추 등 각종 채소 야채를 조금씩 바꿔서 먹곤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Oracle
🥢누군가 손맛이 좋네요.
주방에서 해방되고 싶은 날 누군가의 손맛을 찾아 맛있는 점심 한끼 하고 왔어요. 따뜻한 콩나물소고기국이 얼큰하네요. 갓 버무린 김치랑 숙주나물, 한 번씩 먹고 싶은 소시지 야채볶음에 맛있게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