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가기전

오늘은 근력운동 하는 날 위를 보호하는 양배추즙과 홍삼한포 마시고 근육 생성에 필요한 단백질 챙기고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가기전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에 아이들 갈비탕이랑 꼬마돈까스 만들어줬구요 저녁엔 참치김치찌개랑 계란말이  그리고 짜장 소스 남은 거 데워서 같이 먹었어요 월요일 모두 수고 많으셨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저녁 묵은지 닭볶음탕

고기보다 김치가 더맛있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녁 묵은지 닭볶음탕

닭가슴살 김말이 돌돌에 가지 샐러드🍗 🍆🍎🫑

양배추와 양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고,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초 주르륵 부어서,찐계란과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오늘은 닭가슴살 재워 두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워서 기름기가 쫙쫙 빠져서 담백하고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을 곱창 김에 돌돌 말아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닭가슴살 김말이 돌돌에 가지 샐러드🍗 🍆🍎🫑

유지어터 매운맛은 쓰리라차로 해결해요

주제 : 꿀팁 본문내용 : 매운맛은 고추장이 아닌 쓰리라차+고춧가루로 대체해요 저는 매운맛을 엄청 좋아해요 스트레스 받으면 매운거 먹는걸로 풀고요 다이어터 유지어터에게는 최악의 해소 방법이죠 최대한 칼로리를 낮춰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샐러드 드레싱도 쓰리라차로 대체 할 때가 많구요 떡볶이나 닭볶음탕이나 이런 매콤한 음식도 쓰리라차+고춧가루로 해결해요 칼로리가 낮아 확실히 먹어도 덜 찝니다 나의변화 : 샐러드 드레싱 칼로리 같은거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그리고 샐러드를 먹는데 매콤한 스리라차 때문인지 일반식사한 느낌을 받아서 식사량도 자연스럽게 줄고요 그 덕분에 6개월째 잘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가 되었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유지어터 매운맛은 쓰리라차로 해결해요

아침은 기본 식단에 코코넛랩 샌드위치

300g이 빠졌어요. 다행이라 생각하면 아침도 잘 챙겨먹는답니다.  오늘은 두부가 똑 떨어져서 없었고 샐러드에 달걀을 넣을까 하다가 미주라토스트 대신 코넛랩 샌드위치를 만들까 생각했답니다. 거기도 달걀하나를 넣거든요 그래서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 코코넛랩 샌드위치 차렸어요. 샐러드 어제 가게에서 점심으로 먹을라고 샐러드 도시락 싼 건데 고스란히 남았기 때문에 그걸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양배추라페 오렌지 조금, 햄프씨드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 1T 더하고 그릭요거트 한 스쿱 담고 건자두 넣어서 살뜰이 만들었는데 어제 못 먹었었네요😅 냉장고에 있는 도시락을 접시에 담고 그릭요거트는 한스쿱정도 더하고 야채가 숨이 죽었는지 조금 작아보여 당근을 좀 넣고 브로콜리도 몇 개 더하고 아침에 씻은 딸기와 방울토마토 가장자리에 놓고 양배추라페 조금 더하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릭요거트에 발사믹식초 뿌리면서 당근에도 조금 더 뿌렸네요. 샐러드 만들고 바로 코코넛랩 샌드위치도 만들었어요. 후라이팬에 달걀 하나 풀고 코코넛은 랩 올려 굽고 도마에 빼서 양배추라페 넣고 딸기 2개 더하고 배추 작은거로 두 장을 넣었답니다. 좀 짭짤할 것 같아서요. 그리고 말았더니 속재료가 많았는지 잘 안 말리네요.😅 저렇게 한입 배어 먹으니까 통째로 딸기가 딱 보여서 예뻤는데 제대로 고정이 안 돼가지고 접시 받치고 먹었어야 했네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생각보단 짭짤했어요. 계란에 후추만 뿌렸고 소스는 없으니 양배추라페나 코코랩 자체가 조금 짠 게 아니었나 싶네요. ㅎㅎ 샌드위치까지 푸짐히 먹고 칼슘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 식단에 코코넛랩 샌드위치

아침식사 챙기기

속을 편하게 해주는 양배추즙과 홍삼 한포 그릭요거트에 후레이크 듬뿍 넣고  든든히 먹고 출근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식사 챙기기

다리가 실하네요🍗

쫄깃한 토종닭으로 닭볶음탕 했어요  매콤하게 고추가루 팍팍 청양이도 넣으니 아주 칼칼하게 완성입니당  토종닭이라 다리 하나도 실하네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다리가 실하네요🍗

중식

저녁은 짬뽕이랑 볶음밥 탕수육 으로 해결 했어요 . 주말도 이렇게 끝나네요~ 주말이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가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중식

오리고기+미나리 +양파 궁합은?🪿🌿🧅

주말 점심은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에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원기회복과 보양이 가득한 오리고기에 양파랑 미나리, 마늘 넣어 볶음이네요. 들깨가루 살짝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리고기+미나리 +양파 궁합은?🪿🌿🧅

주말 점심 뭐 드셨나요?~

주말  야외로 나와 쭈꾸미 볶음을 먹었어요  가끔 오지만, 역시 맛집이라 대기는 있네요~ 변함없는 맛과 넉넉한 반찬들이 좋아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주말 점심 뭐 드셨나요?~

🍓샐러드에 딸기꽃 피었어요

딸기꽃이 피었네요 ~ 딸기 요거트 샐러드 양배추에 사과랑 단감, 피망채썰어서 넣어 주고 올리브오일 살짝 두른 다음에  요거트에 딸기꽃~ 샐러드 눈으로도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샐러드에 딸기꽃 피었어요

토요일 마무리

라떼랑 1시부터 5시까지 근무하고 나와서 중부시장으로 향했네요. 라떼는 가게에서 내내 자더니만 나와서는 열심히 냄새 맡았답니다. 이땐 아직 3,800보 밖에 못했네요. 중부시장에서 캐슈넛과 피스타치오(36,000원) 샀어요. 2kg이나 메고 힘겹게 라떼랑 집에 왔네요. 아파트에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라떼는 좀 힘들어 보이나요?😅 라떼발 물세척 해주고 바로 플랭크 했네요. 양배추를 채썰어 놨는데 아무래도 오늘까지 양배추라페 못 만들면 안 될 거 같아서 시작했어요. 양배추는 1.5kg 이네요. 소금 넣고 한 13분 정도 절여서 짰는데 오늘따라 물기가 전혀 나오지 않았어요.  양념 만들 때도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4.5T가 필요한데 1.5 T 밖에 없었어요. 저번에 조금 남았는데 잊어먹고 안 사놨네요.😅 양념 넣어서 섞었는데 소금이 전혀 안 나와서 그런지 너무 짜서 당근을 많이 넣어가지고 만들었어요. 오늘 양배추라페는 좀 맛이 달랐답니다. 그래도 내일부터 맛있게 먹을 생각에 좋네요. 엄마도 많이 도와주셨고요. 그리고 나서 물 2 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하고. 오늘은 10,4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마무리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아메리카노

오늘은 12시 47분에 라떼랑 집에서 나왔답니다. 정말 급하게 가게 갔어요. 1시 2분 쯤 도착했네요.😅 출근하기 싫었는지 꼼지락거리다가 조금 늦었네요. 점심은 견과류와 집에서 싸온 도시락으로 만든 샐러드 그리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1잔 마셨어요. 처음에는 견과류하고 물, 샐러드를 차렸네요. 견과류부터 물이랑 먹고~ 샐러드는 집에서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팽이당근볶음 햄프씨드 그릭요거트에 저당딸기드레싱 1T 넣어서 가져와 가게에서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와 냉동 블루베리 넣고 가져온 건자두2개 잘라넣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먹고 있는데 커피손님이 오셔서 손님꺼 음료하면서 나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샷으로 만들어가지고 갖고왔답니다.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메리카노 1잔 다 마셨더니 배가 부르네요. 아침을 좀 늦게 먹은 편인데 점심도 금방  먹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아메리카노

가지 파프리카 샐러드🍆🫑🍎🥦🥚🥗

양배추와 양상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이와 브로콜리는 쪄서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찐계란과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초 주르륵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데 만들기도 넘나 간편하네요. 🍆가지의 효능은!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가지 파프리카 샐러드🍆🫑🍎🥦🥚🥗

3월2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오 ~^^  오랜만에 마녀스프랑 양배추 당근 라페 만들었어요 왜이리 맛나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3월22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가래떡

집레서 푹 쉬면서 집안일 이것저것 합니다 양배추 찌면서 가래떡 한개 같이 쪄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가래떡

건강한 식사🍴

샤브샤브 건강한 음식 맛도 좋지요  칼국수 볶음밥까지 두둑히 잘 먹었어요  깍두기가  맛나서 리필 필수에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건강한 식사🍴

🛡토요일 뼈건강만 잔뜩 챙길게요

병아리콩 스프 마지막남은거 ㅎㅎㅎ  아쉽다. 오후에 다시 만들어야겠어요  미리 만들어 두면, 먹기너무 편하고  요즘 탄수화물 줄이고, 병아리콩 스프로  한끼 한끼 먹으려고 해요 양배추전이요 ?  은근 포만감 최고네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토요일 뼈건강만 잔뜩 챙길게요

아침 먹었어요!

생야채, 양배추 파프리카 익힌 야채, 브로콜리 새송이버섯 단호박 비트 토마토 반찬, 콩자반 두부부침 콩나물국 잡곡밥 어제 감기약 먹고 좀 괜찮았는데 다시 머리가 조금 아파오네요.  그래서 밥 열심히 먹었어요! 빨리 감기약 먹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먹었어요!

저녁

저녁에 집에서 랩 만들어먹었어요 통밀 또띠아에 상추 양배추채 토마토 치킨텐더 넣고 스위트칠리소스랑 사워크림 뿌려 말아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특히 사워크림 최고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저녁

3월 21일 아침공복 혈당

3월 21일 금요일  아침공복혈당 96mg  저날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월 21일 아침공복 혈당

양배추와 발사믹 식초

라이스 페이퍼를 2겹으로 해줬더니  더 바싹하고 맛좋아요  다른 소스 필요 없어요  발사믹식초만 뿌려서 먹어도 아주 맛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와 발사믹 식초

제육쌈밥

남편과 오붓하게 둘이 저녁 먹어요~~ 메뉴는 제육볶음해서 쌈밥으로^^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제육쌈밥

아침 기본식단(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다시 800g 쪘네요. 어제 아이스크림과 초코렛을 그렇게 먹었으니 이 정도 찌는 건 당연한 거겠죠? 근데 좀 많이 쪄서 조금은 빼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평소처럼 아침은 잘 챙겨먹으니 기본 식단으로 챙기는데 오늘은 어머니가 가지를 구워주셔서 그거 넣어서 색다른 두부가지샐러드 만들었네요.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두부가지샐러드는 야채믹스 한봉, 당근 생고구마 아삭이고추 2개,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와 팽이당근볶음 올리고 구운가지와 데친두부6개를 놓고 반대편에 방울토마토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 뿌리고 딸기 1개도 그릭요거트에 박아놨네요. 그릭요거트의 발사믹식초 뿌리면서 간야한 가지에도 살짝 뿌렸답니다. 후추도 안뿌려서 발사믹 뿌리니까 맛있더라구요. 먼저 야채 과일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고 거의 마지막쯤에 야채랑 두부 먹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는 차즈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조금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여전히 너무 이쁘죠? 근데 차즈키소수가 마지막이에요. 또 오이를 사야돼요. 걷기 시작하고 30분 지나서 미주라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골라골라 보세요 ~ 뭐 드실래요

한상 제대로 차려진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매콤함 오징어 볶음은 밥위에 올리고요  느타리버섯은 소금만 간을하고 달달 볶아줬어요  시금치는 역시 겨울이죠  봄이되면 점점 싱겨워 진다고 하잖아요  동그랑땡은 서비스인가 ㅋㅋㅋ 해물이 가득한 동그랑땡은 총 1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닷 미역국도 건더기 더 달라고 해서, 한가득 가져 왔죠  전 국은 국물보다 건더기위주로 먹거든요  건강밥상이죠 !!!! 뭘 먹어도 기분좋은 금요일 맛점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골라골라 보세요 ~ 뭐 드실래요

아침식사

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뿌려줍니다.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딸기3알과 찐계란과 닭가슴살 굽고 병아리콩과 귀리  삶아서 함께 챙겼어요. 파슬리 가루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운동 전 에너지 충전..

공복 따뜻한 보리차 한잔 맛있게 마셔요,... 입안 건조를 잡아서 입냄새를 잡아주죠,, 공복 운동시 위를 잡아주는 양배추즙과 고강도 운동시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홍삼과 바나나 먹고 운동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운동 전 에너지 충전..

단기간 다이어트_아침공복운동

제가 선택한 방법은 운동이에요 모델처럼 날씬한 몸을 만들고 싶은데 최선인 건 알지만 매번 굶을 수도 없고 그나마 공복 시간을 활용해 운동 했어요 매일 아침 8시에 공복상태에서 필라테스를 열심히 했고, 운동 끝나면 2시간 후가 되면 식사를 했습니다. 양배추 엄청 많이 먹었구요. 가급적 먹는 건 줄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겨우 이 키로 밖에 빠지지 않았지만 몸에 근력이 많이 생기고 엉덩이가 조금 올라간 거 같아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단기간 다이어트_아침공복운동

제육 고추장 볶음🐖 🧅🥕

돼지 앞다리살 생강설탕과 간장에 재워 두고 고추장 양념장과 대파,양파,당근과 볶아서 상추와 알배추에 쌈 싸서 먹었어요. 🐖돼지고기는 면역력을 강화하고,빈혈 예방과 근육량 유지하는데 좋아요. 🧅양파에는 우수한 항암 성분이 풍부하며 위험한 박테리아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파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세포 생성과 성장을 억제하고, 항균 작용과 감염성 질환 예방과 비란내와 노린 맛을 제거해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없애줍니다. 🥕당근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제육 고추장 볶음🐖 🧅🥕

남은 김치 털이

김치볶음밥으로 냉 털 시작~~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남은 김치 털이

(단기간다이어트) 수분 섭취로 4키로 감량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제목 : 수분부족 극복하고 다이어트 성공 수분부족 원인    출산후 방광탄력의 문제로 수분을 극도로 자제함   치료를 받으면 좋아지고   재발이 자주되서 오히려 물을 극단적으로 끊게 됨 수분부족 증상   안구건조증 : 수분이 부족하다보니 눈물샘이 막혀 건조함과 충혈이 지속됨   피부탁함 : 체내 수분 부족으로 혈색이 탁해지고 탄력을 잃어                 팔자주름과 다크써클이 심해짐   체중증가와 부종 : 낮에는 어느정도 붓기가 따지지만                            아침 저녁 손발이 부어 컨디션 저조함                           항상 몸이 무겁고, 땀이 제대로 나지 않음                           체중은 급격히 늘어남(62kg-68kg)  진단결과 : 건강검진시 수분 부족으로 체내 독소가 많고                손발저림의 원인 될수 있다고 진단받음 물마시기 목표   -하루 순수물 1,000ml 마시기(무리하지 않고 수분 늘리기)   -컵으로는 섭취량 확인하기 힘들어서 생수 500ml 2병 휴대해서 마시기   -야채와 채소를 통한 수분 섭취 늘리기 : 야채를 먹지 않는 습관 개선하고 샐러드 먹기   -식전 30분전 물한컵 마시기 : 100-150ml     식전 물한잔 마시면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이 줄어듦    산책시에도 생수 섭취하기     야채와 과일 먹기(사과외는 과일 거의 먹지 않음)    곤드레밥+양배추샐러드                                       샐러드+딸기    수분 목표량   공복 물한컵 200ml   운동전        500ml(운동전 200/운동중 100 / 운동 마무리 200)   식전 물       200ml(하루 두끼)   취침전        100ml 수분 섭취후 변화  체중 : 1달에 4키로 감량됨(68kg - 64kg) - 식단과 운동 병행  부종감소 : 아침이면 손발이 붓지 않아 가볍게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었다  혈색 : 피부톤이 맑아져서 눈밑 다크서클이 어느정도 개선됨 현재 : 아침 - 보리차 200         운동전후 - 레몬수         식후 - 누룽지 1컵         낮시간 - 1리터 생수         저녁 - 홍차나 보리차 한잔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수분 섭취중 *요즘은 다양한 건강 물을 마시면서 하루 2리터 정도를 마시고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에는 반드시 수분 섭취는 동반 되어야 한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단기간다이어트)  수분 섭취로 4키로 감량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