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과일그릭요거트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600g이나 늘었답니다. 어제 점심도 잘 먹었지만 그보단 자기 바로 전에 견과류 간식을 먹었던 게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습니다. 알면서도 반통을 다 먹었어요. 낮에 움직일 때 어지러웠던 게 아마 불안을 작동시켰고 그 불안이 우울이 되고 우을해서 간식을 찾게 된것 같아요.( 핑계겠죠?ㅋㅋ) 근데 사실 살찐 것보다도 어제 저녁 견과류가 소화가 안 돼가지고 속이 안 좋더라고요. 사실 이게 저한테 더 안 좋네요. 속이 안 좋아서 며칠 전에 처방받은 위장약까지 먹었답니다. 아침은 견과류 빼고 비타민물,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로 간단하게 차리려 했는데 과일그릭요거트샐러드가 간단하고 하기엔 너무 화려하네요.😅 견과류는 없지만 비타민 물도 한 잔 쭉 마셨어요. 탄산수를 조금 넣어 시원한 느낌으로 식사 시작했어요. 아마 이부터 소화가 안 된 것 때문에 조금 답답했었나봐요. 과일그릭요거트샐러드는 잎채소믹스와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채썬배 섞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천혜향 반개와 두부4개 올리고 가운데 크게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애사비드레싱 1.5T 골고루 넣고 건자두와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배한조각, 건자두 올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을땐 잘 먹었는데 다 먹고 나니 편하진 않았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식사는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아드님 저녁상~
무나물 들기름볶음 + 사태계란장조림 + 오징어숙회 + 땡초오이지짱아찌 + 김치 + 사골국 아드님 저녁상 대령~~
목표사십구
채소가 많은 제육볶음..
퇴근하고 반찬 꺼내기도 힘들어서 고기만 볶볶하고 청경채랑 치커리 부추까지 야채 파티죠...^^ 밥은 밑에 조금깔고 밥보다 돼지 앞다리살 더 많이 그득 넣고 피곤한 월요일 영양 보충 합니다.. 돼지 앞다리살은 단백질함량이 높고(19.75gr) 칼로리는 제일 낮다고 해요(140kcal)
장보고
🥩 고구마와 토마토 함께 돈까스 포케🍅 🍠
산행으로 허기진 늦은 점심은 등심과 치즈 돈까스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 게 튀겨서 양배추 샐러드와 생고구마 를 채썰어 짭짤한 대저 토마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배고프니 더 맛있어요.
정수기지안맘
아침밥과 점심밥 그리고 간식^^
아침엔 오징어 볶음 해 주고요 점심엔 미역국 동그랑땡으로 차려줬어요 중간에 배고프다고 해서 간식으로 떡꼬치, 회오리 감자 만들어 줬습니다. 아직 많이 춥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마늘쫑 볶음
마늘쫑 볶아서 밑반찬으로 준비합니다 밥 먹을때 반찬으로 딱 좋아요
마음그릇
맛점 했어요 ~
건강한 월남쌈 점심 했습니다 고기와 야채 먹고 국수 볶음밥까지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
애플짱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오늘도 출근했으니 구내식당에서 먹었어요 양배추쌈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구요 떡은 안먹고 담아놨어요,,퇴근해서 아들 줘야겠어요 좋은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고추장불고기
10시에 음악 수업은 11시 40분쯤 마치고 같이 수업 듣는 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고추장 불고기 먹었어요. 고추장불고기 잡곡밥 볼어묵감자조림 양배추쌈&쌈장 계란국이 나오고 양배추 샐러드 3접시랑 깍두기는 내가 직접 바에서 떠왔어요. 계란국은 국물을 안먹으니까 계란 건더기만 한번 건져 먹고 거기 손을 안 댔답니다. 샐러드 두접시에는 레몬드레싱과 오리엔탈드레싱을 조금씩 뿌려 가져와 내 견과류 더해서 먼저 먹었는데 하나는 야채만 가져와서 고추장 불고기에 넣어 먹으면 양념도 약해지겠다 싶어서 했는데 워낙 간이 강하다 보니까 오히려 고추장 양념이 묻은 양배추가 되버렸어요. 고추장 불고기 양만 많아졌답니다. 내 의도하곤 반대가 돼버렸네요. 양배추쌈은 알맞게 삶아져서 밥과 싸먹고 그냥 먹을 때 쌈장도 찍어 먹고 너무 오늘 맛있게 먹었어요. 밥을 반만 달라고 그랬는데 밥이 생각보다 많아서 남겨야지 했거든요. 근데 먹다 보니까 밥도 다 먹었답니다. 오늘 목표 200g 빼기는 또 물건너간 것 같네요. 같이 먹는 언니가 오늘 아침 조금 먹었냐면서 그동안에 비하면 오늘 가장 잘 먹은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7600원에 이정도 잘 먹었으면 내삶에 좋은 게 아닌가요?ㅎㅎ 오늘 목표는 유지 하는 걸로 수정해야겠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갑상선 기능이 떨어지면 혈당도 위험? 🔄당뇨병과 갑상선 건강의 연결고리
혹시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요? 갑상선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기관인데, 기능이 떨어지면 체중 증가, 피로감, 혈당 조절 이상 등 다양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특히, 갑상선 기능 저하가 당뇨병 위험을 높일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갑상선과 혈당의 관계, 그리고 갑상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갑상선 기능 저하가 당뇨 위험을 높이는 이유 ⚠️ 갑상선 기능이 떨어지면 신체 기능이 전반적으로 느려지고, 혈당을 조절하는 능력도 함께 저하될 수 있어요.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이유로 갑상선 저하가 당뇨와 연결되는지 살펴볼까요? 1️⃣ 신진대사가 느려지면서 인슐린 저항성 증가 갑상선 호르몬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 호르몬이 부족하면 몸의 에너지 소비가 줄어들고 세포가 인슐린에 덜 반응하게 됩니다. 즉, 혈당이 쉽게 높아지고, 인슐린 저항성이 증가해 당뇨병 위험이 커질 수 있어요. 2️⃣ 체중 증가 & 복부 지방 축적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면 칼로리 소비량이 줄면서 살이 쉽게 찌게 돼요. 특히 복부 지방이 증가하면 인슐린 저항성이 심화되면서 혈당 조절이 더 어려워질 수 있어요. (복부 비만이 있는 사람이 당뇨 위험이 높은 이유도 이 때문이에요!) 3️⃣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 균형이 깨짐 갑상선 호르몬은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과 혈당을 높이는 글루카곤과도 관련이 있어요. 이 균형이 깨지면 혈당 변동이 심해지고, 장기적으로 당뇨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4️⃣ 만성 염증 증가 갑상선 기능 저하가 있으면 몸에 만성 염증이 증가할 가능성이 커요. 이 염증은 혈관 손상을 유발하고 인슐린 저항성을 악화시켜 혈당 조절을 방해할 수 있어요. 갑상선 건강을 지키면서 당뇨를 예방하는 방법 ✨ 그럼, 갑상선을 보호하면서 혈당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영양소 충분히 섭취하기 갑상선 기능을 유지하려면 요오드, 셀레늄, 아연, 비타민 D 같은 영양소가 필요해요. 🍣 요오드 – 김, 미역, 다시마 같은 해조류 🥜 셀레늄 – 브라질너트, 참치, 닭고기 🥩 아연 – 소고기, 굴, 달걀 ☀️ 비타민 D – 햇볕 쬐기, 연어, 우유 🏃♀️ 가벼운 운동 꾸준히 하기 운동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갑상선과 혈당 조절을 돕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 추천 운동 • 하루 30분 이상 걷기 🚶♀️ • 근력 운동(스쿼트, 플랭크) 💪 • 요가 & 스트레칭 🧘♀️ 운동을 하면 인슐린 감수성이 좋아져 혈당이 안정되고, 갑상선 기능도 활성화될 수 있어요! 🥗 건강한 식단 유지하기 갑상선 기능이 떨어지면 당 흡수가 빨라져 혈당 변동이 커질 수 있어요. 이럴 땐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는 식단을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 정제 탄수화물 줄이기 – 흰쌀, 밀가루 대신 현미, 퀴노아 먹기 ✔ 오메가-3 지방산 섭취 – 연어, 아보카도, 견과류 추가하기 ✔ 식이섬유 풍부한 식단 – 채소, 해조류, 콩류 많이 먹기 🛌 스트레스 & 수면 관리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은 갑상선 호르몬을 억제하고 혈당 조절에도 악영향을 줘요. 😴 수면 습관 개선하기 • 하루 7~8시간 충분한 숙면 취하기 • 자기 전 스마트폰 사용 줄이고 조용한 환경 만들기 🧘♂️ 스트레스 줄이기 • 명상, 심호흡, 가벼운 산책으로 긴장 완화하기 • 카페인 줄이고 허브티(캐모마일, 루이보스 등) 마시기 🌿🌿🌿 갑상선 기능이 떨어지면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고 당뇨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어요. 하지만 적절한 영양 섭취, 꾸준한 운동,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 갑상선 건강도 챙기고 혈당도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작은 습관을 바꿔 건강한 갑상선과 혈당을 만들어보는 것 어떨까요? 😊💪
geniet
납작만두
대구에서 유명한 납작만두를 시장에서 구입해서 먹었는데 옛날맛이 안 나네요 깨잎이 없어서 양배추만 채썰어 재료가 부족했나 봐요~~ㅠ
뇌순이
🌈 저녁 밥상 색색이 차려주네요 🔴🟡🐖🥬
색색이 골고루 밥상을 차려주네요.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 맛있게 먹어주 니 고맙네요.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살짝 익혀주었어요. 🥬시금치나물과 무우 생채에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장조림과 제육볶음 해서 따뜻한 저녁밥상 차렸어요.
정수기지안맘
반찬 먹는 느낌
이것도 신상 이여서 구매 해서 먹어봤는데 이거 먹으니 밥이 생각 나네요 ㅎ고추장 멸치 볶음 먹는 맛이 예요 이것도 대 실패 네요 ㅎ
로블ㅎ
🍎🥚 상큼한 사과에 계란과 샐러드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네요. 양배추와 양상추에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찐계란 아침식사로 단백질 공급원 으로 꼽힙니다.당뇨에도 꼭 필요하네 요.눈 건강과 뇌 건강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생각보다 무서운 ㅜ
김치볶음밥 ㅜ 혹시나 싶어서 계란이랑 치즈까지 넣어서 먹었는데 와우 ㅜ 식후 2시간 혈당이 너무 무섭네요 겁나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이젠 김볶 못먹을듯요 ㅜ 김치볶음밥 ᆢ2시간혈당 202 ㅜ 식후 스쿼트 80개 했어요
수국이
2월22일(토) 저녁식사 2시간 후
야채, 나물 반찬, 계란찜, 참치김치찌개 등 해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이어서 바로 걷기하러 나가서 만보 가량 걸었네요
프라임12345
저녁식후 혈당
2월 22일 토요일 저녁식후 혈당 147mg 저녁으로 컵라면 미니 사이즈로 먹었습니다 먹기전에 양배추 샐러드 듬뿍 먹었습니다. 그리고 컵라면에 곱창김 많이 넣어서 먹었습니다
알비나2
인생다이어트탄수화물 끈기
제 인생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끈키입니다 혈당이 높은 관계로 탄수화물을 끈었어더니 한달동안 4키로 빠졌어요 특히 뱃살이 많이 빠졌어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뿌리고 양배추깔고 계란이랑 치즈를 올려서 구워먹었어요 저의 인생다이어트 추천합니다
KKK용식이22
아침 샐러드와 사과 🥗🍎🥚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 요거트 부어 주었어요. 🥚찐계란으로 단백질 충분하네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라떼랑 12시쯤 나왔는데요. 라떼가 자기가 맞고 싶은 냄새 맞다가 와룡공원 바로 밑까지 올라갔답니다. 물론 누나가 따라가 준 경향은 있지만 다른 데로 가자고 해도 고집을 피워서 좀 따라가지고 따라가 주다 보니까 그렇게 많이 올라갔더라고요. 도저히 거기서부터 내가 어지러워 안 되겠어서 내려 왔답니다. 계속 위로 올라갔으니 시간은 더 걸리고 걸음 수는 작고 힘은 더 들고 집에 들어가자니 걸음수가 많이 부족하고 해서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갔네요. 벌써 2시나 돼서 얼른 점심 차렸어요. 견과류와물,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입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집에서 가져온 샐러드거리(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채썬사과 채썬단감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알룰로스, 애사비드레싱 1.5T) 접시에 담고 그릭요거트는 조심히 중앙에 놔두고 가게에 있는 리코타치즈 뚝뚝 썰어서 한쪽 편에는 놓고 그릭요거트 위에 발사믹식초 조금 뿌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미주라 토스트에 발라놓고 샐러드에 있는 야채랑 과일들 조금씩 올려 놓고 샐러드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며칠 만에 먹는 리코타치즈지만 더 맛있더라고요. 며칠을 안 먹어서 혹시 상했을까봐 걱정했는데 괜찮을 거 같았어요. 그렇게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2개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중국 코스요리먹었어요
지인이 점심 초대 해 주셔서 코스 요리 먹고 왔어요. 가지튀김, 동죽볶음, 유린기, 호일에싼 소고기요리등 다양하게 맛있게 즐기고 왔어요
로블ㅎ
아침
오늘 아침은 이렇게 챙겨 봤어요 견과류 블루베리 그릭과 토달양볶음 병아리콩 호밀빵과 함께 했어요 ~
애플짱
토스트는 간식으로 준비!!🥗
엄마와 외출이 있어서 아버지 간식준비 ㅎㅎ 통곡물식빵을 버터 발라서 노릇노릇하게 구웠어요 젤좋아하시는 양배추가득 토스트 직접 만들어 드시는것도 좋아 하거든요 저희 만들어 줄때도 있고요 ㅎㅎ 설탕 좀 덜 뿌려서 만들었네요 개인적은 대파 넣어주면 더 맛이 좋은거같아요 양배추의 효능은 대표적으로 위장 건강 개선을 들 수 있습니다. 양배추는 특히 위장 건강에 좋고 소화를 도와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양배추의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잘 나와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U가 풍부한 양배추는 위장 기능을 개선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효능이 뛰어납니다. 양배추에는 뼈에 좋은 비타민K와 칼슘 등의 성분도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요. 이는 뼈를 튼튼하게 해 주고 골밀도를 높여 주어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뽀봉
닭볶음탕 ~ [저녁식사]
닭껍질과 지방을 다 제거하고 했습니다! 매콤하게 만들어 공기밥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
숲속의나무
라떼랑 그리고 나 혼자 산책
11시부터 준비해서 근무 나갈려고 했는데 내 몸이 갑자기 너무 안 좋아지니까 서비스업을 한다는 거 자체가 너무 부담스러운 거예요. 결국 엄마가 오늘 근무 나가셨어요. 엄마가 토요일 못쉬니까 대신 근무해드리기로 했는데에서 정말 죄송하네요. 그치만 화장도 다 해놓고 있기 때문에 라떼 산책하고 만보는 걸어놓고 집에서 쉬려고 11시 45분에 나왔네요. 라떼 얼른 자기 필요한 작은볼일 큰볼일 보고 들어가자네요. 며칠 동안 계속 나왔고 날도 추워서 그런가봐요. 이 사진은 라떼가 되돌아서 집에 가고 있는데 아파트에 1살 정도되는 검정색 푸들 한 마리가 다가오니까 지켜보는 사진이랍니다. 라떼는 강아지가 보이면은 우선 멈춰서 기다렸다가 그 강아지가 이제 가까이 오면 천천히 다가가서 인사하는 타입이거든요. 물론 귀찮게 하면 먼저 도망가구요. 얘는 천방지축이라 냄새 맡고 인사하다 귀찮은지 도망왔답니다. ㅎㅎ 라떼는 집에 들러다 보내고 12시 12분쯤 나 혼자 나왔답니다. 힘이 없어서 천천히 걸어서 삼청공원까지 왔어요. 여기서 앉아서 쉬려구요. 앙상한 가지 사이로 하늘이 너무 파랗네요. 나랑 다르게 겨울 풍경은 너무 멋져요. 뭐 내가 힘들어도 멋진 건 멋진 거죠?ㅋㅋㅋ 근사한 풍경 보고 있으니. 좋네요. 쉬니까 좀 낫긴 한데 이제 또 걸어야 하겠어요. 여기까지 올 때는 치아바타를 하나 사갈까 생각중인데 아직도 결정을 못했어요. . . 결국 계동의 나폴리라는 빵집에서 플레이 치아바타 3,500 하나 포장 했답니다. 예전에 가오픈 상태에서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했거든요. 근데 오픈하고 나서 언제부터 애견출입이 안되더라구요. 주변의 민원이 많아서 결국 포기했대요🤣 어쩌겠어요? 우리 라떼랑 갈 수 있는 빵집이 하나 줄어서 그때 엄청 섭섭해했네요. 다 당사자들의 이유가 있는 거니까 받아들여야줘😅 집에 가져가서 내 야채들과 양배추라페 넣어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와 치킨윙샐러드(with한라봉)
300g 늘어서 59.1kg이랍니다. 급체로 미음 먹고 1kg 빠진 거라 그대로 많이 찔 줄 알았거든요. 어제 내 식단으로 그래도 3끼 어쨌든 다 먹어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더니 300g만 쪄서 괜찮긴 한데 힘이 생기질 않아서 그게 좀 걱정입니다. 주말도 가까워서 일도 해야 되는데 주말알바 못하게 되면 사장님들이 힘들어 하시거든요. 뭘 어떻게 해야지 힘이 붙는지를 잘 모르겠네요. 사실 몸에 좋다는 걸로 잘 챙겨먹고 단백질도 꼬박꼬박 먹고 탄수화물은 통곡물로 먹는데 뭐가 많이 모지라는 건지? 또 위장이 한 번 너무 탈이 나서 갑자기 소화가 힘든 걸 많이 먹을 수도 없고 어제부터도 간단히 저녁 챙겨 먹었지만 저녁에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속이 불편하고... 다들 보양식 얘기를 하던데 지금 어떤 게 나한테 맞는 보양식인지 사실 판단이 잘 안 되네요.😅😆 조금 시간을 갖고 내 몸을 천천히 살펴보면 답이 나오겠죠? 개인마다 다 다른 거라 사실 고민이 좀 깊어집니다. 우선은 싱싱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어제 동생이 시켜 먹을 치킨윙5개가 있어서 치킨 전처리(튀김옷 벗기고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최대한 살만 발라냈어요) 해가지고 견과류와 비타민물, 치킨웡샐러드 만들어 아침 차려서 먹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만 넣었더니 맛이 좀 없긴 하네요😅) 먼저 꼭꼭 씹어먹고~ 치킨웡샐러드는 야채믹스 조금, 잎채소(어머니 지인이 잎채소들 가득 주셨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빨리 먹으려고 샐러드에다가 넣었어요. 상추 로메인 적겨자 레드치커리 등등 사실 종류를 다 몰라서 사진으로 찾아봤는데도 100% 확신은 못하겠네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아침에 만든 차지키소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는 치킨윙 5개 전처리해서 애사비드레싱 더해서 올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한라봉 반개를 놔뒀어요. 햄프씨드 조금 뿌리고 애사비 드레시 거의 3T 뿌리고(잎채소가 많고 향도 좀 강하고 쓴맛도 있어서 많이 뿌렸는데 나중에 먹어보니까 너무 많았더라고요) 건자두 2개 잘게 썰어 올리고 시리얼까지 더 했네요. 잎채소가 부피를 확 올려가지고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 보였답니다.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 올라가고 닭고기 올라갔으니 보통 때보다 엄청 풍성해지긴 했어요😁 샐러드 반 정도는 채소와 과일 차지키소스 먼저 먹고 그다음에는 닭고기와 양배추라페 밑에 있는 채소 섞어서 다 같이 먹었네요. 치킨이라 아무리 뜨거운 물에 담갔다 빼도 닭고기가 맛있어서 잘 들어갔답니다.😅 8시 50분이나 해서 겨우 부엌에 나와놓고도 차지키소스 만들었답니다. 오늘 안 만들면 아무래도 준비해 놨던 게 다 문제가 생길까봐 없는 힘 줘어짜서 했는데 괜히 했나 후회는 되네요😅 오이는 430g(기준보다 2.3배정도) 그릭요거트 300g(그릭요거트가 많아서 3배 했어요), 오이의 양념들은 두 배 정도로 대충 맞췄네요. 양념은 안 세도 되는데 그대신 레몬즙만 3배했네요. 오늘도 양이 좀 많아서 오늘 샐러드의 쓸것 빼고도 작게 두통 나왔네요. 내가 힘이 없고 몸이 안 좋으니까 양배추라페나 차지키소스 해놓겠다고 준비해 놓고 자꾸 미뤄졌는데 생야채들과 과일이니 냉장고에 쌓이다 버릴까봐 없는 힘 짜서 손을 대긴 했거든요. 누가 해주는 게 아니고 내가 직접하는데 내가 몸이 아프니까 자꾸 계획에 차질이 생겨서 머리 무겁다가 나를 혹독하게 세워서 하긴 하는데 그게 또 몸을 힘들게 한답니다.🤣 난 왜 내 몸 아픈 것보다 재료들 버려지면 돈이 아까울까요? 샐러드 먹고 배불러서 먹어서 다른 거 먹지 못했네요. 하긴 치킨윙샐러드 만들때부터 양이 많아 보여서 탄수화물은 안차리긴 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콧물약은 이제라도 먹습니다. 시간제한이 없으니까 편한데 까먹을 뻔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파프리카의 효능)금요일 아침식사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오리알 쪄서 냉동 블루베리에.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준비했어요. 🔴빨간색 파프리카에는 칼슘과 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붉은색 리코펜이라는 색소에서는 유해 활성산소 생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암과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초록색 파프리카 보다 빨간색 파프리카에는 비타민 C의 함량이 높습니다. 🟡노란색 파프리카에 함유된 '피라진'이라는 성분은 혈액이 응고하는 것을 막아 고혈압, 뇌경색, 심근경색 등의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줘 심혈관계 질환 위험이 높은 남성이나 폐경이 이후 여성분들에게도 좋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관 벽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포케) 알로하포케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다이어트 포케는 가수 겸 사업가로도 유명한 다비치 강민경씨가 유튜브에서 추천했던 알로하포케입니다 알로하포케는 강민경포케로도 유명한데에서 가격은 17,5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주요 품목으로는 스파이시 크림참치 포케 12,500원, 현미곤약밥 베이스, 아보카도 추가 2,000원, 새우 추가 3,000원, 생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화려한 색감이 군침을 돋구네요 ㅎㅎ 탱글탱글 새우가 일품이고 무생채는 아삭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사실 해초류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비린내 없이 새콤해서 입맛을 더 돋궈줘요 특히 샐러드만 먹으면 금방 허해지는데 병아리콩도 들어있고 베이스를 현미밥으로 해서 그런지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특히나 이 생강이 제대로 한몫했는데요! 생강은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포케와 같이 먹으니까 초밥 먹는 느낌도 들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보이윤
< 다이어트 포케 > 샐러디의 균형잡힌 탄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때도 배달음식을 먹게 되는데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에요 다이어트 할때는 자주 먹게 되는 음식들이 보통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양배추, 토마토 등등의 채소와 단백질, 식이섬유등의 채소와 과일이다보니 미리 준비해서 그때그때 먹고 있어요 그래도 어쩔수 없이 당장 없을때는 값이 좀 나가더라구 배달음식을 먹게 되는데요 그럴때 먹는건 샐러디의 탄단지를 좋아합니다. 탄단지라고 하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적절하게 먹을수 있도록 해서 나오는데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을 어느정도 균형이 맞춰서 나오다 보니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음식을 먹게 될때는 웬만하면 실패할 확률을 줄이기 위해서 샐러디의 탄단지를 시켜 먹고 있답니다^^ ☞탄단지 추천이유 탄단지처럼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균형적으로 맞춰진 한끼 식사로 적합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줬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거의 실패? 할일 없는 무난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우리몸의 필수 영양소 잖아요. 당떨어진다 라고 할때 필요한 힘을 내게 도와주는 힘! 탄수화물! 영양소 섭취가 부족하면 기력이 떨어질수밖에 없고 단백질은 우리몸의 근육을 구성하고 면역기능을 담당하기에 너무나 중요하고 탄단지중 단백질의 비중에 더 신경 쓰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지방을 그저 안좋게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과하면 좋지 않지만 지방도 몸에 필요합니다. 뇌와 신경세포의 구성을 담당하고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고 있죠. 포화지방과 달리 불포화지방은 몸에 좋기에 올리브유나 등푸른생선등의 섭취로, 또 오메가3, 오메가6의 영양제를 통해서도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 이유가 됩니다. 그래서 집에서 하루견과 같이 매일 적정량의 견과류를 먹어주면 머리에도 좋은 지방을 섭취할수가 있어요. ☞ 탄단지 칼로리 열량 371kcal 탄수화물 34.7g 당류 15.1g 단백질 17.8g 지방 19.6g 포화지방 2.8g 나트륨 365mg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탄수화물이 단백질과 지방보다는 더 포함이 되어 있구요 전체적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어요. 다이어트 할때 극단적으로 하면 영양불균형이 일어나서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되는데 이렇게 영양균형이 고르게 되어 있는 다이어트 샐러드를 먹으면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에 좋습니다. 식단과 함께 근력과 유산소를 병행한다면 더욱 보기좋은 몸이 되니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치노카푸
혼자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좋아하는 순대볶음 해서 먹었는데 몇입 먹고 별루 안 땡기네요 왜 그런지 ㅎ
애플짱
[다이어트 포케] 생두부를 이용한 심플 다이어트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요즘 영양밸런스도 잡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포케가 유행이긴 하더라구요 늘 다이어트를 의식하고는 있지만 요리를 주로 집에서 해먹다보니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 심플한 다이어트 포케를 만들어봤어요 여느 집에도 평상시에 있을법한 재료들이구요 최대한 손이 가지 않게 만들어봤습니다 단백질을 보충하기위해 생두부와 계란을 준비했구요 저는 이번엔 생두부 그대로 썼는데 물에 살짝 데쳐주거나 계란물에 입혀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계란은 반숙란을 이용했습니다 목이 매지도 않고 소화도 잘되서 반숙란을 사용하는데 집에서 일일이 반숙으로 찌는게 번거로워서 반숙란을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그리고 양배추와 양파, 사과를 준비했구요 약간의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 삶은 감자로 매쉬드포테이토를 만들어서 같이 담아봤습니다 제가 회를 못 먹어서 생연어는 안 먹는데 구운연어를 같이 먹어도 맛이 아주 종습니다 굉장히 부담없고 깔끔한 맛이지만 두부와 계란, 그리고 감자때문에 포만감도 잡히기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어요 재료만 바꾸면 천의 얼굴을 갖게 되는 다이어트 포케 앞으로도 자주 해서 먹어야겠어요
켈리장
내가 먹는 다이어트 포케 샐러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나는 다이어트포케인 샐러드를 하루 한끼는 한달전부터식사로 대체하고있다 만들기가 어려워서 한번에 만들때 2개를 만들어서 이틀 동안 다이어트 포케를 하루에 한끼씩 먹고있다 우선 양상추 양배추 크로바 부추 적채 브로콜리 고구마 계란 딸기 애호박을 조금씩 눈대중으로 넣어서(량이 적어서 저울로 달기가 곤란함) 총량을 약100그램 만든다 이것을 반으로 갈라서 두끼를 먹는다 이렇게 샐러드로 하루에 한끼로 대체하니 다이어트도 되고 참 좋은것 같다 시중 제품보다는 오히려 만들어서 먹는것이 좋은것도 같다 영양도 골고루 만들수 있고 부족함이 없도록 할수있고 만약 영양분중 부족한것이 있으면 그것만 추가 할수도 있다
재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