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장아찌

양파 오이 양배추 넣고 새콤달콤 장아찌 만들었어요  

좀 이따 냉장고로 들어가야죠 ~장아찌

0
0
댓글2
  • 로니엄마
    새콤달콤 짭쪼롬 아작아작 넘 맛나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장아찌 맛나죠 
    저녁 잘 드셨나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