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8기 6일차 점심 2시간뒤 187

점심 치즈돈가스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밥과 양배추샐러드 입가심 쫄면 한젓가락) 식후 라떼한잔  또 최고치 경신.. 진짜 한끼도 용납이 안되는듯.. ㅠ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8기 6일차 점심 2시간뒤 187

만성 염증 박살내는 5가지 생활습관

만성 염증은 심장병, 당뇨병, 암 등 여러 만성 질환과 연관되어 있는 문제로, 이를 관리하는 것은 건강 유지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만성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항염증 식단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주로 연어, 고등어, 참치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유발하는 사이토카인이라는 물질의 생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베리류, 다크 초콜릿, 견과류, 잎채소 등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염증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항산화 물질은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고 염증 반응을 억제합니다. 지중해 식단의 주요 성분인 올리브 오일은 항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염증을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인 올레오칸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규칙적인 운동 규칙적인 운동은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적당한 강도의 운동은 체내 염증 수치를 낮추고 면역 기능을 개선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중강도 유산소 운동이 만성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스트레스 관리 만성 스트레스는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명상, 요가, 심호흡 운동 등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실천하면 염증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명상은 염증과 관련된 유전자 발현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충분한 수면 수면 부족은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인은 평균 7-9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유지하고, 전자기기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5. 금연 및 절주 흡연과 과도한 음주도 염증을 유발합니다. 흡연을 중단하고, 알코올 섭취를 줄이는 것이 염증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과도한 음주는 간과 소화기 계통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성 염증을 줄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단,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 충분한 수면, 금연 및 절주와 같은 생활습관 개선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실천하면 만성 염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만성 염증 박살내는 5가지 생활습관

2달만에 먹는 떡볶이~

떡복이도 그냥 먹을순 없죠  전 원래 야채를 너무 좋아해서  인위적인 매콤한맛 보다   꽈리고추 3개 넣었는데 매콤함이 확 올라와서 엄청좋네요  당근, 양배추, 가지, 어묵 빠지면 섭섭하죠 ~  혼자서 맛나게 먹어볼게요   저거요?? 저 혼자 다 먹을려고요 ㅋㅋㅋㅋ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2달만에 먹는 떡볶이~

아점

월남쌈 좋아하세요 고기 야채와 국수 볶음밥까지 배불리 먹고 왔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점

토달볶

토마토계란볶음밥 했어요 맛있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토달볶

(혈당다이어트) 밀가루부터 너부터 정리해

밀가루와 밀땅하기 2달  내몸의 변화 어떻게 되었을까요? 커뮤에서 댓글로 소통하다가 유연찮게 밀가루를 안먹어 보기도 ㅋㅋ 50% 재미로 반  50% 건강을 위한 호기심 반 전 과자나  빵보다는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혼밥을 하는 경우는 거의 라면과 볶음밥위주로 먹기 편하잖아요 . 또한 라면은 밥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야식으로도 누가 먹는 것만보아도 또 먹고 싶은것이 라면 이죠. 봉지라면 뿐만 아니라  사발라면도 집에 항상 쌓어두고먹었죠  이렇듯 라면을 안먹는것이 젤 힘들었던 것 같아요 🍰 밀가루는  뭘로 만들까요 ?  밀 낟알에서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고 순수한 배유만 남은 것으로 만든 밀가루는 백밀가루라 부르며,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배유와 밀기울 일부가 섞여 있는 상태의  통밀로 만든 것은 통밀가루라 부른다.  밀기울을 제거하지 않고 낸 밀가루는 전립분이라 부른다. [참조 : 위키백과] 그럼 도대체 왜? 보기에도 좋아보이고, 입에도 맛난 밀가루 어디에 안좋은걸까요? 매일 먹는 음식들 중 많은 것들이 우리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운동도 하시고 몸에 좋다는 것도 드시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몸에 해로운 것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 밀가루가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유발한다?    밀가루는 70% 이상이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GI(당지수)가 높아 섭취 후 혈당을 빠르게 올린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다만 이는 밀가루만의 문제라기보다는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는 식단 자체가 문제입니다.  실제로 한국인들이 주식으로 하는 쌀도 밀가루와 비슷한 탄수화물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밀가루를 배제시킨 글루텐프리 식품들이 밀가루 식품들보다 탄수화물 비율이 높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밀가루가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일으키는 또 다른 이유는 밀가루의 식감과 맛이 좋아  다른 재료들에 비해 많이 먹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밀가루가 식사 외 간식의 재료로도 많이 사용되는 것 역시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일으키는 원인으로 지목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밀가루에 포함된 글루텐이 몸을 해친다.    밀가루에는 글루텐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밀가루의 중요한 성분 중 하나로 밀가루의 쫄깃한 식감을 만들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하죠.  하지만 이 글루텐이 몸에 여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글루텐에 알러지 반응을 나타내는 환자부터, 소장에 염증과 복통,  소화불량 등을 일으키는 셀리악 병까지, 글루텐이 그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셀리악병은 통계적으로 미국에서는 유병률이 1%가 넘지만 국내에서는  1차례밖에 보고가 되지 않았을 정도로 드문 병입니다. 다만 셀리악병을 진단하기 위해서는  정밀 혈액검사와 소장내시경검사가 필요한데,  우리나라에서는 셀리악 병을 진단하기 위한 검사는 잘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국내에서 밝혀지지 않은 셀리악병 환자가 추가로 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 밀가루를 조리하면서 많은 첨가물들이 들어간다. 밀가루는 많은 먹거리에 사용되는데, 주로 몸에 좋지 않은 첨가물들과 같이 사용됩니다.  라면, 빵, 과자 등 대부분의 밀가루 조리 식품들이 나트륨, 설탕, 과당, 보존제, 안 좋은 지방 등이  다량 첨가되어 조리됩니다. 또한 과자, 치킨 등 기름에 튀기는 조리법을 많이 사용하죠. 이는 밀가루가 원인은 아니지만 밀가루를 제한하면 몸이 건강해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참조 : 티스토리] 밀가루  1달 끊기 달라진 것들  🥦 몸무게는 변화가 아직 없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체중계에 올라가는 습관이 있습니다      밀가루를 안먹기 시작한 날도 지금까지 꾸준히 체중 체크를 하지만,      숫자는 아직 변화가 없어요       1주일에는 2-3kg이 확 줄어들더니, 다시 그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 불면증 (수면의 질)     12시가되면 잠자리를 준비하고, 침대에 눕죠       그러나 잠이 드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좀 잔것 겉은데 하고     눈을 뜨면 몇시간 못잔거고, 수면의 질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수면의 질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 kg은 변화가 없지만, 몸은 가볍다    매일 아침 기상을 할 때면  전날 운동을 과격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기껏     만보의 걸음 만 할 뿐인데 매일 몸이 천근 만근으로 기상을 했죠     그러나, 전 다른 분보다 느린것인지 2주후 부터 기상하는 나의 몸이 가벼워 짐을 느꼈죠 🥦 인바디 보다 눈바디 효과    체중계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듯이, 중요치 않은것 같아요    "체중계 대신 거울을 보세요"    거울을 보는  순간 얼굴의 윤곽선과 옷차림(옷태)부터 달라짐이 느껴지네요    이건 저 혼자의 착각 일수 있죠 그런데 아니더라고요     직원들이 먼저 알아봅니다,    요즘 살빠졌냐고?  옷태가 다르다고 ㅎㅎ    정말 기분 좋은 얘기 아닌가요?    커뮤에서 게시글 댓글로 우연히 시작한 밀가루 안먹기1달 무사히 통과   이제는 덜먹기 를 하고 있어요 되도록이면 그렇게 좋아하는 라면은 아예 먹지 않고 있지   지금 한 2-3봉지 정도 먹었을까요    매주 1-2봉지 먹던 제가 2달정도에 2-3봉지 먹은건  ㅋ 남편도 정말 인정해 주던데요   빵이요 ? 과자요? 1-2개 먹었을까? 말까 정도죠        밀가루가 안먹기 좋은 혈당 관리 다이어트에 다가 갈수 있겠죠?    아침은 가법게 클린하게 먹을려고 노력해요,   점심은 회사생활로 구내식당에서 좋은영양식으로 주니 걱정은 별로 안합니다.      간식타임과, 저녁에만 밀가루 안먹기 관리를 하면 충분히 혈당 다이어트 성공 할수 있을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밀가루 자체가 몸에 해로운지는 논란이 있지만,  밀가루를 제한하였을 때 건강에 많은 유익이 있는 부분은 사실입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고, 혹시 있을 수 있는 글루텐에 대한 과민반응을 없앨 수 있으며,  여러 불량식품들을 끊을 수 있죠.  제가 현실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적어도 2주 이상 밀가루를 제한하여보고  건강의 변화를 살핀 뒤 긍정적인 부분이 있다면 계속해서 밀가루를 제한하길 추천드려요. 만약 평소에 밀가루가 원인이 되어 여러 증상이 나타났던 분이라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추후에 밀가루를 제한하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죠. 💌 TIP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살이찌는순서, 살빠지는 순서가달라요    살이 찌는 순서는 남녀의 차이도있지만,    부위에 따른 차이도  있어요  원하는 부위가 살이 안빠진다고 중도 포기 하지마시고, 끝까지 도전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다이어트) 밀가루부터 너부터 정리해

오늘의 점심😄

개맛살 볶음밥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는 볶음밥 먹으며 오늘 오후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의 점심😄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얹은 수박

걷기 운동겸 장보기까지 해서 두 시간 정도 걷다 왔어요. 만보는 넘겨 들어왔는데 어제 배달된 새로운 신발로 갔다왔거든요. 신발이 그렇게 편하진 않네요😅 새신발이라서 그런가? 운동화라 편한 신발인데... 내가 발이 아프니 2시간 정도 걸으니 발이 불편하네요😅 이제는 왼쪽 오른쪽 손목도 삔듯이 아파서 파스도 바르고 다니거든요.  장본것도 배달와서 정리하고 다이어트용 아이스티 1잔에 스쿼트도 하고 씻고 점심 챙겼네요. 오늘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점심은 검은콩 두유 한 잔만 하려니까😆 그게 섭섭하더라고요. 그래서 수박은 좀 먹어도 될 것 같고 오이는 토마토랑 같이 안 먹다 보니 샐러드에서 빼버려서 다르게 먹을 필요가 있드라구요. 그래서 저번에 나래가 만든 차지키소스가 생각나더라구요. 주재료가 오이와 그릭요거트라 집에 있으니까 만들어봐야겠다 싶었어요.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를 얹은 수박입니다. 차지키 소스를 찾아보니까 오이을 소금에 10분 절이라고 돼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짜기만 했어요. 이건 양배추 라페랑 비슷한데 제가 지금 손목이 아프기도 하고 그럼 좀 짤 것 같기도 하고 바로 먹어야 되는데 시간도 걸릴 것 같아서 저는 오늘은 그냥 생오이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차지키 소스라고 부를 수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오이그릭요거트라고 했네요. 라라들꽃님의 레시피를 참조했고요. 오이를 조금 적게 준비됐으니 레몬즙, 올리브오일, 알룰로스는 1T보다 적게 다진마늘1t, 그릭요거트100g정도 넣고 섞었네요. 레몬제스트랑 건조바질도 레시피 있는데 이건 집에 없으서 패스했어요. 근데 바질은 있어야 되는 거 같긴 하더라고요. 다른 레시피에도 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고 나중에 생각해볼려구요. 이번에는 맛 없는 수박이라 동생이랑 엄마가 덜 먹었답니다. 그래서 양도 작은데 아직까지 있었고 대신 요거 남았어요. 수박 깍두썰기 한 중앙부분이라 수박씨도 많아서 일일이 포크로 뺐어요. 여기다 만들어 놓은 오이그릭요거트 듬뿍(오늘 만든 거 다 넣을라다가 참았어요😅) 올리고 또 오늘 아침에 맛이 살짝 달라진 찰옥수수가 아직도 남아서 그것도 듬뿍 뿌리고 견과류까지 살짝 추가했네요. 보기에는 근사한 에피타이저나 디저트 같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얹은 수박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년 7월 31일 점심 식사 후 혈당117 아침 야채 볶음밥 버스타고 2정거장 걸음 점심 고기볶음밥 2끼를 볶음밥으로 먹으니 소깅 니글니글 gym에 와서 천국의계단 밟고 있어요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07.31 점심 식사 후 혈당 107 아침 아메리카노 점심 볶음밥+아메리카노+코카콜라 걷기만 해도  온 몸이 땀이네요. 여름은 겨울보다 몸 관리하기 힘드네요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혈당일기 8기 4일차

다들 점심드셧나요 ㅎㅎ

저는 스윽 일어나서 점심먹어보려해요 볶음밥 볶아서 대충 먹으려구용 다들 맛있는 점심드셨나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다들 점심드셧나요 ㅎㅎ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 31일 12시 16분 식후 혈당 측정 아침에 운동 30분 후 사과 한개를 먹었다. 10시 10분쯤 양배추계란부침과 토마토마리네이드를 먹었다. 두시간후 측정한 혈당수치가 100이니 만족한다. 점심식사는 회덮밥을 먹을 예정이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기록 8기 6일차 인증(7월28일)

저녁먹기전에 체크를 했더니 조금 낮게 축정이되었네요 몸에 기운이 없더니 그래서 빨리 저녁먹었답니다 미역국.갈비떡,가지볶음이 맛있게 먹었다 몸이 안좋다하면 혈당체크를 해보는것이 좋은것같다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8기 6일차 인증(7월28일)

버섯 ‘이 부위’,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좋다

ㅡ양파 껍질 양파 껍질은 양파 알맹이보다 각종 영양소가 더 풍부하다. 폴리페놀은 20~30배, 케르세틴은 4배 더 많이 함유돼 있다. 폴리페놀은 혈압을 낮추고, 혈관을 보호해 당뇨병 환자의 혈관 건강 개선에 좋다. 케르세틴은 혈관 벽 손상을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한다. 양파 껍질까지 먹기 어렵다면 육수를 끓일 때 양파 껍질까지 넣어서 영양소를 섭취하는 방법도 있다. ㅡ단호박 껍질 단호박 껍질에는 페놀산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페놀산은 단호박 알맹이에는 들어있지 않은 성분이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혈관 탄력성을 높여 심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단호박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통째로 쪄 먹으면 도움이 된다. 껍질을 3~4일간 말린 뒤, 차로 끓여 마시는 것도 좋다. ㅡ표고버섯 밑동 표고버섯의 밑동에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에리타데닌이 풍부하다. 에리타데닌은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촉진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 콜레스테롤 체외 배출을 촉진하고 혈관 내벽에 콜레스테롤이 침투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이외에도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혈압을 낮춘다. 표고버섯 밑동은 식감이 쫄깃해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된다. 손으로 찢어 멸치, 다시마와 함께 국물을 우릴 때 넣는 방법도 있다. 장조림, 장아찌로 만들거나 물에 살짝 불린 뒤 볶음요리에 넣는 것도 좋다. ㅡ대파 뿌리 대파 뿌리에는 알리신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알리신은 항염 작용을 해 면역력을 높이고 혈액 속 혈전 생성을 방지한다. 당뇨병 환자는 고혈당으로 혈관이 끈적끈적해져 혈전이 생길 위험이 크다. 대파 뿌리는 대파 잎, 줄기보다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두 배 더 많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버섯 ‘이 부위’,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좋다

英 영양사, “식사는 20분 이상, 간식으로 ‘이것’ 먹으면 살 빠진다”

ㅡ영양밀도 높은 식사 효과적인 체중 관리를 하려면 식사 시 섭취 칼로리와 영양밀도를 고려해야 한다. 영양밀도는 식품 열량과 비교해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낸 것이다. 루시 다이아몬드 박사는 “체중을 유지하려면 신체 기능에 필요한 양보다 적은 열량을 섭취해야 한다”며 “섭취 칼로리가 부족하면 신체는 저장된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한다”고 말했다. 단, 과도한 칼로리 제한은 영양 결핍이나 신진대사 저하 등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영양소는 충분히 섭취하되 칼로리는 적절히 줄여야 한다. 식품 자체의 칼로리가 적고 영양소는 풍부한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 위주로 먹고, 영양가는 적은데 칼로리는 높은 ‘엠티 칼로리 식품’ 섭취를 자제하면 된다. 오이, 당근 등이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이고 가당 음료, 도넛 등이 엠티 칼로리 식품이다. ㅡ섬유질·단백질 섭취 늘리기 식사나 혹은 간식을 섭취할 때 고섬유질·고단백 식품 위주로 구성하는 게 좋다. 그래야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고 신체 기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박사는 간식으로 ▲삶은 달걀 ▲땅콩버터를 약간 곁들인 사과 한 조각 ▲채소 스틱 등을 간식으로 추천했다. 고섬유질·고단백 식사로는 ▲퀴노아, 병아리 콩을 곁들인 샐러드 ▲닭고기와 야채볶음 ▲고구마, 브로콜리를 곁들인 생선 구이 등을 제시했다. ㅡ식사에 집중하기 식사는 20분 이상 천천히 하면서 섭취하는 식품에 집중해야 한다. TV를 시청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식사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스스로 먹는 식품에 대해 인지해야 포만감 신호를 제때 인지하고 얼마나 많이 먹고 있는지 파악을 용이하게 한다. 천천히 꼭꼭 씹어 식사하면 식사의 즐거움을 높이고 포만감을 느껴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ㅡ7~8시간 규칙적인 수면 매일 규칙적으로 잠에 들고 하루 7~8시간은 수면해야 한다. 수면 부족은 식욕 조절 호르몬을 방해해 배고픔을 쉽게 느끼게 해 체중 관리를 방해한다. 다이아몬드 박사는 “수면이 부족하면 스트레스가 증가해 감정적인 식사나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건강한 수면 습관을 실천해 7~8시간 동안 충분히 숙면하는 게 좋다. 건강한 수면 습관은 ▲주말에 잠 몰아자지 않고 평소 수면 패턴 유지하기 ▲어둡고 조용한 공간에서 수면하기 ▲규칙적으로 잠들고 깨기 ▲취침 두세 시간 전에는 탄수화물·카페인·알코올 등 섭취 자제하기 등이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英 영양사, “식사는 20분 이상, 간식으로 ‘이것’ 먹으면 살 빠진다”

아침

아임닭에서 산 두부볶음밥 먹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아침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 31일 공복혈당 137 어제 아침 두유         점심 볶음밥 김 양파김치         저녁 두유 미숫가루 미니 초코과자 복숭아 밥을 안먹으니 헛배부른 느낌이다 오늘아침 방토와 복숭아 아직은 괜찮지만 11시쯤은 엄청배고플듯 하다.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기록 8기 7일차

아침공복혈당 102 점심 식사후(점심메뉴는 양배추쌈에 삼겹살 조금) 혈당180이상 치고 올라가 잘내려오지 않았다. 식사후 4시간이나 지나서 평소 수치로 돌아옴.  저녁은 간단히 에그샌드위치 그리고 저녁운동으로 마무리 

Moooon님의 프로필 이미지

Moooon

혈당기록 8기 7일차

어젯밤 저녁

저녁은 간단하게 통조림 참치 쌈싸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어젯밤 저녁

묵은지 김치볶음밥 ~입니다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묵은지 김치볶음밥 ~입니다

휴가 시작~🎈진도 가계해수욕장

어제 오후 12시 30분쯤 출발해서 저녁 6시쯤  도착한 진도 가계해수욕장 입니다~^^ 집앞에서 커피랑 빵사고 대천휴게소 한군데만 들러서 열심히 달려온 터라 배가 고픈 신랑위해  해수욕장 야장에서 닭볶음탕에 소주를  마시고 해수욕장을 거닐었는데 차 에어콘보단  못 하지만 바닷바람에 맨발로 걷는데  모래가 너무 고와서 느낌이 새롭더라고요~^^ 화장실이 깨끗하고 좋아서 차박으론 좋네요~^^ 밤에 구름사이사이로 별이 너무 많아서  사진도 찍어봤답니다ㅎㅎ 근데 흐리게 나란히 세개만 나오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아침의 우리 숙소랑 주위를  보여드릴께요~^^ 그동안 열심히 치열하게 살아온 우리들~ 잠깐의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해봅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휴가 시작~🎈진도 가계해수욕장

7월30일 혈기챌8기7일차

2024.7.30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고등어구이 김치찌개 호박전  양배추김치 토마토주스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잰후 만보 걷기를 하고 아침식사를 했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30일 혈기챌8기7일차

7월 30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수치:161 측정시간:오후4시27분(식후2시간) 식단:쭈꾸미볶음,견과,단팥빵1/4,블랙커피 혈당수치를 보고 깜놀! 평소보다 과하게 먹지도 않았는데 혈당이 평소보다 너무 높게 나왔다. 주말에 모처럼 놀러가서 맛집도 다니고 안먹던 아이스 크림이랑 과자를 주섬주섬 먹어서 그런가? 경계주의보 발동 ㅠㅠ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30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기챌8기 6일차인증

7월30일 화요일 날씨  더움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10시14분경 측정수치  83mg 저녁을 조금 많이 먹었다  밥 감자볶음 김치 햄 양파김치 등등  식사후 다리다쳐 뛰지는 못하고 산책개념으로 20분정도 걸었다 생각보다 낮게 나와 기분은 좋음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기챌8기 6일차인증

7/30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30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공복상태에서 혈당체크를 하였다! 아침은 혈당체크후에 사과와 두유를 먹었다. 점심은 시원한 냉면을 먹고 커피를 마셨다 저녁은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7/30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7월3일(화) 혈기챌8기 7일차 인증

2024.07.30 공복혈당 전날저녁에 닭볶음탕  현미밥 감자전 도토리묵 소맥과 함께 저녁을 과하게 먹었어요ㅜ 아침에 일어나서 8천보 걷기하고 혈당을 측정했는데 혈당수치가  104가 나왔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3일(화) 혈기챌8기 7일차 인증

혈기챌8기7일차인증

2024.7.30. 맑음 저녁으로 누룽지와 제육볶음 식사함 오늘은 적당한 식사량과 적당한 운동으로  식후 2시간 혈당 수치는 93

rheeon님의 프로필 이미지

rheeon

혈기챌8기7일차인증

7월30일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 7월 30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한 후 사과 반개와 약밥 1개를 먹고 콜레올로지 티 한잔 마시고 10분후 혈당체크 내용 : 어제 저녁 미역국밥에 갓김치를 먹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사과 반개와 약밥 한개를 먹고 콜레올로지 티 한잔 마시고 10분 후 혈당체크 했는데도 높게 나왔다. 다행히 정상이긴 하지만...오늘 점심엔 감자옹심이, 잡곡밥 반공기, 어묵볶음, 제육볶음, 상추쌈을 먹었고 간식으로 아이스크림 한개 먹었다. 저녁은 사과반개, 약밥 1개, 돌체라떼 한잔 마셨다. 내일은 어떻게 나올지 혈당관리가 너무 어렵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30일 혈당일기 8기 6일차

7월 30일 (화) | 혈당일기 8기 2일차

- 날짜: 2024.07.30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옥수수, 삼겹살, 상추, 깻잎, 오이, 아몬드, 양배추를 먹었습니다. 먹고 걷기 운동을 했지만 혈당이 높게 나와서 내일부터 열심히 식단조절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7월 30일 (화) | 혈당일기 8기 2일차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7월 30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혈당측정결과: 107mg/dL 내용: 저녁으로 잡곡밥 어묵볶음 마늘장아찌 버섯볶음 깻잎조림을 먹었다.  날씨가 그런지 잘좀 먹어야 하는데 입맛이 없어 큰일이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 30일 (화) l 혈당일기 8기 3일차

- 날짜: 2024.07.3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9시 25분 (식후 2시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36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을 오후 8시쯤에 먹었고, 메뉴는 잡곡밥, 삶은계란1개, 게살커리, 오이 반개, 아몬드멸치볶음이었다. 최근에 혈당을 쟀던 것 중에서 혈당이 좀 높은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식후 2시간 이내 혈당 139 이하는 정상이라는 글을 봤다. 아슬아슬하게 정상이다. 내일 점심에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와 통밀빵 한 조각을 곁들여먹어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7월 30일 (화) l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30일 화요일 혈기챌 8기 7일차

공복혈당: 109 오늘 아침식사는 서리태 잡곡밥에 깻잎나물 오이지 무침 메추리알 장조림 김 참치전으로 식사하였고 점심식사는 보리밥 비빔밥으로 식사후 30분씩 걸었다. 매일  식후 걷는것도 더우니 쉽지가 않지만 그래도 혈당 낮추려면 화이팅해야겠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30일 화요일 혈기챌 8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