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챌린지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27(토) 혈당측정시간: 공복 저녁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어떤것이 문제인지 모른 채 몸에 두드러기.가려움으로 약 복용해 혹시 당수치가 오르지않을까 했는데 크게 변화는 없었다 공복상태에서 118mg/ml
고모2
혈당일기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양배추 딸기잼 식빵 누텔라 바나나 치즈 계란 설탕 케찹 설탕 잼 많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낫네 식후 운동도 안했는데 괜찮네 200넘을 줄 알았는데 운동은 밥 먹고 해야겠다 식전에 하니까 폭식했다 식후 운동하는 걸로 맘 잡고 다시 다이어트 해야겠다
뭔소리야
토요일 아침 라떼랑 산책하면서 샐러드와 또띠아 도시락
900g이나 쪘답니다😔 62.6으로 가버렸어요ㅠㅠ 찔 줄 알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많이 찌지 않기를 바랬는데 바로 여지없이 찌네요. 어제는 화장실도 아예 못 가고 아침에 샌드위치 2개나 먹고 점심도 잘 먹고 저녁도 땅콩을 제법 주어 먹었으니 어쩜 당연한 결과일수도... 이틀전에 갑자기 800g 빠진게 아파서 빠진거라 다시 찔거라 예상은 했지만 다음 날 200g 늘고 다시 이렇게 되니 음 62대로 돌아가는 느낌이라 빼기 쉽지 않은 거 같아😆 오늘도 덥다 해서 진짜 새벽부터 준비했거든요. 4시 반부터 일어나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캐시홈트하나 하고 프랭크하고~ 나가서 먹을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도시락 준비했어요. 통밀또띠아도 사놓은 게 있어서 샌드위치 하나 또띠아 하나 준비했네요. 동생이 야식으로 치킨 먹고 남은게 있어서 치킨 닭가슴살 한토막 잘라 준비하고요. 두부는 어제 산 게 있어서 두부전하고 하나 정도는 좀 바삭하게 튀기기듯이 준비해서 또띠아에 넣었어요 산책은 7시 48분에 나왔는데 아침 샐러드는 1시간이나 있다가 먹었답니다. 라떼가 자꾸 다른데로 가서 성북천까지도 못가서 성북세무서 옆 벤치에 앉아서 샐러드만 먼저 먹었어요. 야채믹스에 오이 당근 파프리카 수박 자두 토마토 만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에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했네요. 이 정도면 저한테 좀 간단한 샐러드죠?😅 성북구청 가는 길에 물이 모질랄 거 같아 편의점에서 물하나만 얼른 샀는데 들어갈 수 없대서 라떼를 살짝 밖에 줄을 묶어 놨더니 라떼가 또 나없다고 짖었거든요😅. 지나가신 분한테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하면서 얼른 성북구청에 화장실 들렸다가 바로옆 성북천으로 들어갔는데 그때 보 살짝 보슬비가 내렸어요. 얼른 다리 밑에 앉아서 어찌할까 생각하다가 배가 아직 고프니 또띠아나 먹었네요 또띠아도 양상추에 파프리카 오이 닭가슴살 두부 체다치즈반 양배추라페 그릭겨자소스까지 넣었더니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닫아지지도 않아 랩으로 싸서 마무리 했답니다 또띠아 다 먹고 나니 비는 잦아졌고 더 이상 오지 않았어요. 그리고 성북천을 계속 걸었죠. 계획은 청계천 만나는 곳까지 가는 거였답니다. 도시락까지 무겁게 가방 챙겨서 막 나왔는데 라떼는 여전히 뿌르퉁 하더라고요. 오늘도 어제처럼 도시락까지 챙겨나왔는데 30분만 걷다가 들어가자고 할까봐 조금 쫄았는데 우선은 라떼를 다그치지 않았어요. 너 가고싶은데로 가자 그랬어요. 그랬는데 웬일인지 오늘 따라 한성대 방향으로 가더라고요. 원래 그쪽을 잘 가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얘가 오늘 누나가 성북천에 가려는걸 알고 이러나 하고 좋다고 가고 있다가 혜화문 건너편에 성곽길 올라갈 계단을 올라간다고 그러던 거예요. 거기를 꼭 올라가야겠니 하고 쳐다봤지만 당연한듯이 올라가길래 따라갔죠. 가다가 이쁜 아스타가 피어 있더라고요. 근데 찾아보니까우리나라 말로는 좀개미취라네요 일로 쭈욱 가면 낙산공원 가고 더 쭉 가면 동대문까지 가거든요. 거기로 가서 어디로 가야 되나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중간에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웬일로 또 내려가는 계단길로 방향을 틀더라고요. 웬일이야 싶었어요. 여기서 계단 내려와서 성북구청 쪽으로 방향을 잡았답니다. 거기가 공중화장실이 있거든요. 그래서 가는 길에 성북세무서 옆에서 이렇게 샐러드 차려놓고 먹었습니다. 벤치라 옆에 라떼도 앉아 있었어요. 제가 이렇게 샐러드 먹기 전에 라떼도 물 주고 간식 주고 다 해서 이리저리 시간 좀 걸리는 것 같아요 성북구청 들렸다가 드디어 성북천에 왔어요 집에서 나와서 두 시간만에 왔네요. 집에서 40분~50분 만에 올 수 있는 덴데 두 시간이나 걸렸어요😅 내려와서 거의 바로 또띠아를 먹고 보슬비도 잦아지고 다시 날도 좋은 것 같아서 청계천 만나는 곳까지 갈려고 마음 먹고 쭉 길 따라 갔답니다. 라떼도 사진 찍어주고 왜가리와 오리도 사진 찍고 이때까진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 사람도 한산한 편이고 런닝하는 사람, 라이딩 하는 사람, 천천히 걷는 사람 다양하지만 많지 않아서 한가롭게 산책할 수 있었거든요. 한 11시까진 그랬던 거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27일(토) 인증하기 -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2024.07.27(토) -혈당 측정 시간:AM05:04 공복 -혈당 수치:95 -내용:아침 기상후에 바로 측정했구요 어제는 마지막 식사가 14시 30분 정도였으니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아침은 스파게티랑 수박 먹었구요 점심은 아임닭 닭가슴살김치볶음밥 먹었어요 다른 회원분이 별로였다고 하셨는데 전 계란후라이 얹어서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양파만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이 살짝 적었어요 저녁에 배가 고프더라구요 다행히 이틀 연속 공복혈당이 100미만이라 안심하고 있습니다 계속 유지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켈리장
혈당관리와 다이어트 재도전합니다
내장지방 특히 뱃살빼기에 한창 먹었던 양배추초절임 다시 만들어 먹으려구요 양배추는 워낙 좋아하는 거에요 위장이 약한지라 알게된 양배추!! 위가 약하신분에게 진짜 강추합니다. 나이들어가니 혈당수치도 높아지는걸 실감하면서 혈당기도 구매해 식전,식후,취침전등 여러 시간에 혈당체크를 하면서 더욱 혈당관리에 신경쓰게되더라구요!! 요즘은 특히 혈당관리도 하면서 다이어트도 동시에 되는 혈당다이어트가 유행이자나요 그래서 저도 뱃살빼기 프로젝트로 예전에 해 먹었던 양배추초절임을 꺼내들었어요. 예전엔 식초에 절였다면 요번엔 애사비로 혈당도 잡아보렵니다. 준비물: 소독한 유리병이나 밀폐용기 양배추 중간크기 애사비50ml 생수나 끓여 식힌물 250ml 만들기:1.양배추를 등분하여 썰어 물에 잠시 잠궈 놓은 다음 건저 물에 사이사이 씻어준다 2.채썬 양배추를 병에 담아놓는다 3.끓여 식힌물에 소금 2-3꼬집을 풀어 녹이 고, 애사비를 섞는다. 알룰로스 4-5숟가락 (차숟가락)를 넣어준다. 4. 양배추가 푹 잠기도록 부어준후 냉장고 에 3-4일 숙성시킨다. 공복에 한두젖가락씩 먹어주면 됩니다 배변에도 도움이되더라구요. 뱃살관리가 되니 몸도 가볍고 혈당도 20mg/dl 정도 내려갔어요!!!!
블리비
7월 27일(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2024. 7. 27.(토)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경과 내용: 아침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아침 식사로 도토리묵, 북어국, 동그랑땡, 햇반(현미밥), 멸치볶음등을 먹었습니다. 혈당수치가 약간 높게 나왔지만 그런데로 만족합니다. 저녁엔 외식이 있어 수치조절에 걱정입니다. 저녁 식후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 습니다.
뱀사골반달곰
혈당일기 8기 3일차
공복혈당 93mg/dL 어제 점심식전 97mg/dL 달걀과 찐고구마반쪽 양배추한줌. 식후 2시간 움직임 전혀 없었음. 197mg/dL !!!!!고구마다....혈당스파이크로 졸음밀려옴. 저녁 달걀샌드위치 식전91, 시구2시간후 103 혈당스파이크 일어나지 않음 식후 조금이라도 움식여 혈당스파이크를 막는것이 중요
Moooon
7/27(토욜)혈챌8기6일차
날씨: 찜통더위 아침에 상추랑 고추먹어주고(남푠 어침상차려주며) 양배추애사비 살짝 맛봤어요 식후 두시간 혈당체크했어여 혈당수치;88mg:dl 간식 먹어요 ㅎ 저당초코볼로
블리비
7월27일(토)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날짜:2024.7.27.토요일 혈당측정시간:08:17분 아침식후 1시간30 내용 오늘은 쉬는날이라 일찍 식사하고 시장을 한바퀴 둘러왔다 아침은 오이무침이랑 가지볶음 깻잎장아찌하고 먹었다 아까 시장에서 남편 좋아하는 낙지를 사왔는데 저녁에는 낙지볶음 만들어 먹어야겠다 맛있다고 많이 먹지말고 적당히 먹고 운동하자
향기222
오늘 아침ㅎ
양배추채ㆍ상추ㆍ토마토많이ㆍ올오ㆍ애사비 구운란2개
수국이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
날짜 ㅡ 2024.07.27.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점심을 중식 볶음밥으로 먹었다. 탕수육, 짜장, 짬뽕은 살짝 맛만보기. 달달하고 진한 커피를 두잔 마셨고, 물은 자주 마셔줌. 저녁엔 오리훈제에 밥 김싸먹고, 김치, 햄계란구이 아주 살짝 맛만보기. 비비빅 두개~ 공복 약 14시간(밥 - 비비빅 12시간) 정도. 속이 편한 상태에서 잠도 잘자고 일어남. 오늘도 많이 걸어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
7월 27일(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2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시전 내용 : 아침식사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를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오이에 조선부추 솔 간장 무침과 꽈리고추 중멸치 볶음에 오이 소금 장아찌 간 빼서 물김치로 만들어서 아삭이 고추 쌈장에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식후 걷기 운동 30분을 하였고 오늘 아침식사전 공복혈당 수치가 정상을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폭염에 대비해 온열질환에 안 걸리도록 주의하세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내일까지 3일간 특가 세일🍀
홈카스 vs 바캉스 3일간 세일 진행 중 일요일까지 3일간 특가 세일 중 이에요! 국내산 삼겹살 고기 100g 1680원 양배추, 과일 대추 방울 토마토 등등 여러 상품들 세일 중 이네요 어제는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더라구요... 🎁선물로 받은 이머니가 있어서 가서 쇼핑하고 싶은데 오늘 비가 올까요? 오늘이랑 내일 비가 올 것 같기도 하고 조금 망설여지네요ㅠㅠ
ssalcong초코
혈당일기 8기 2일차
7월26일 금요일 저녁 식사 후 혈당체크 현미밥 반공기 계란볶음밥
미리무
혈당기록 8기 5일차 인증
날짜 2024.07.26. 금 날씨: 비,흐림 혈당측정시간 23:09 혈당측정치 103 내용: 저녁식사후 네시간 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저녁메뉴는 돼지고기호박찌개, 햄볶음, 계란말이랑 식사하고 야식으로 초코과자도 먹었습니다, 간신히 당을 유지한 느낌이네요. 운동부족을 느낍니다. 당관리 쉽지 않네요
원신흥동농부
7월 26일 금요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2024.7.26 공복혈당 저녁식사 제육볶음 숙주나물 우거지나물 아이스크림 운동은 8000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 바로 쟀더니 혈당 수치가 105가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님
헐당일기 5일차
7월 26일 금요일 5일차 저녁에 볶음밥을 조금 먹었고... 엘빅운동 하고와서 옥수수를 하나 먹었고 두유를 마셨다. 그리고 두시간이 지난즘에 혈당을 쟀다
파인호랭이
건강하게 인증해요~
목살 야채볶음으로 건강하게 인증 하네요~
제벌
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7월 26일 금요일. 아침-바나나 점심-잡곡밥,감자수제비국,오징어돈불고기,오지치즈후라이,미역줄기볶음 저녁-쌀밥,오리훈제구이,콩나물국
freeday
혈기챌 8기 4일차
7.26.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샐러드,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양배추쌈 먹었어요. 식후에는 한시간씩 걸었구요. 평소 수치대로 나왔네요. 더운 여름이라 운동하기도 힘들지만 꾸준히 관리하려구요.
공양미
혈당측정일기8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8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2시간여지난 오후5시쯤 측정내용 - 점심을 평소보다 늦은 오후2시쯤 먹었어요 메뉴는 잡곡밥에 배추쌈, 가지 볶음, 견과류, 오이고추 등 평소처럼 먹고 스텝퍼 운동 20~30분 천천히 운동 했어요 그리고 측정 하니 안정적으로 잡혀 있습니다.
어트지니요
7월 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 07. 26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내용 : 오늘 저녁에는 오징어볶음에 소면을 넣어 비벼 먹었습니다. 매콤함에 후식으로 복숭아도 먹어 주었네요. 오늘은 점심. 저녁에 밀가루 음식을 먹어서 혈당이 걱정됐는데 123 나와서 다행입니다.
myjung9770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년 7월 26일(금) 저녁 9시15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양파무침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방울토마토, 빵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동그랑땡, 양파무침 석식후 인터넷하다가 딸이 사온 밤식빵을 섭취후 약1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역시 높다 (반성)
파인솔
7월 26일 금. 혈당일기 8기 3일차
날짜 : 7월 26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오랫만에 저녁외식을 했다 쭈꾸미볶음 들깨수제비 누룽지볶음밥 묵사발을 좀 과하게 먹고 집에와서 복숭아를 먹었다 살다살다 이렇게 혈당이 높게 나온건 처음이다 우짜지
shin3357
볶음밥
버섯매운탕 국물에 밥볶았어요
마음그릇
혈당일기8기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을 냉동 볶음밥을 데워서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산책을 하면서 아아와 쿠키를 하나 사먹었습니다. 너무나 달지만 맛있었는데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ㅎㅎ
낮밤1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오징어볶음 설탕, 탄수화물, 완전지방 유제품 자제하기
애플망고10개
7/26 혈기챌8기 5일차~~
장염에 걸리고ᆢ 더위도 먹고ᆢ 결국 낮에 수액을 맞고나서 겨우 정신 차렸다. 이른 저녁으로 누룽지, 무생채, 멸치볶음으로 뱃속을 달래본다. 저녁식후 2시간 혈당은 115로 정상이지만 힘이 없네ㅠㅠ 내일은 괜찮아야 할텐데ᆢ 괜찮아지겠지.....
jeju줌마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날짜:7월 26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 30분후 내용:오늘 식단은 어묵무국,흰밥,계란장조림3개,깻잎도토리묵무침,김자반,김치,호박볶음 이었다.너무 허기져서 밥을 평소보다 많이 담았다.역시 혈당이 평소보다는 높았다.
마루와함께
7월26일(금) 혈당일기 8기 3일차
2024년 7월26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은 상추쌈에 감자조림 멸치볶음에 아들이 치킨을 시켜서 안먹을려다 2조각 먹었다~ 여전히 공복혈당이 높다ㅠ
안개꽂한다발
7/26(금)저녁 반찬 만들었어요~(^.^)
반찬 만드는데 으~~역시 불앞이라 더웠네요~ 에어컨 안켤수가 없어요~~ ㆍ ㆍ 감자당근 꽈리고추 조림 가지볶음 두가지 만들고 남편 올때쯤 카레랑 오돌뼈 하려구요~
냥식집사
7월26일 혈당일기8기 4일차
날짜: 2024. 07.26 혈당 측정 시간 : 10:43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양껏 먹었다. 견과류.양배추.올리브유 식전에 꼭 챙겨먹고 있다. 목표는 70-80대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