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

날짜 ㅡ 2024.07.28.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낮에 있는 재료로 김밥 말아먹고 (햄계란구이, 맛살, 단무지, 김치돼지고기볶음), 진하고 달달하게 커피 한잔. ☕️  레몬물두잔, 물은 1리터 넘게 충분히 마셔줌 💦  저녁엔 오리구이에 비비빅 2개. 공복 약 11시간 정도. 많이 움직여서 땀도 많이 흘렸었던 하루.  오늘은 계단오르기 많이 해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

7월28일 일요일 혈기챌 8기 6일차 인증

공복혈당: 117 오늘 아침은 잡곡밥이 없어서 그냥  쌀밥 반공기에순두부탕이랑 계란찜 오이 소박이 멸치볶음으로 식사중이다. 감기가 계속 안 나아서 오늘은 식후 그냥 30분씩만 걸어다닐 예정이다. 주말이니 휴식도 필요함.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28일 일요일 혈기챌 8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24년 7월 28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일어나 공복시 내용: 기분 좋은 허루입니다. 공복혈당 95 정상 범위로 들어왔네요. 내가 어제 뭐 먹었나 샹각해 봅니다. 멸치볶음.순두부국.두부.김치 먹었던 것 같은데 가능성이 있는거죠 오늘도 화~~이~~팅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24.07.27. 혈당 측정 시간: 식후 2시간 내용 : 오늘은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후 2시간 혈당을 측정하였다. 오늘 저녁은 볶음밥을 먹었다. 그래서 앞으로 열심히 운동해서 혈당을 낮춰야 할 임무가 생겼다. 내일도 잘 관리해서 오늘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혈당일기 8기 4일차

모임 끝나고 운전땜에 못마신 술, 집에서 마셔요.

울신랑, 부부동반 모임 끝나고 운전땜에 술 못마셨다고 술상 차려달라네요. 오징어볶음에 맥주 한잔 같이 합니다. 저는 제로맥주로 다이어트 의지 이어갑니다.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모임 끝나고 운전땜에 못마신 술, 집에서 마셔요.

7/27(토)대부분 집에서 잘못 하고 있는것!!!

혹시 간장 참치액 어디에 보관 하시나요? 대부분 싱크대위나 상온에 보관하지 않나요? 그런데 개봉후에는 냉장보관 하라네요( ゚д゚) 그래서 냉장고로 보냈답니다. 이걸 알고 양념들 소스들 확인하고 냉장고행~~ 식품 안전 및 품질 웹사이트에 따르면 개봉된 간장의 소비기한은 약 6개월입니다. 반면 냉장고에 보관한 간장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약 4배 이상 오래 갑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7(토)대부분 집에서 잘못 하고 있는것!!!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 27일 공복혈당 136 어제저녁 늦게 먹고 푹잤는데 평소보다 낮게 나왔다 음 .. 오늘 낮 복숭아 중1개 양배추햄크림파스타 저녁 잡곡 고구마순김치 체다치즈계란후라이 간식 블랙커피 참외 주말이라 잠을 평소보다 더많이 잔다 규칙적이고싶지만 쉽지않다 만성피로..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당 일기 8기 6일차(3)

날짜:2024년 7월 27일  혈당 측정:115 섭취 음식 :탕수육.볶음밥.짜장 모처럼 외식을 해서 꾹 참고 안 먹다가 순간의 유혹에 못이겨서 치팅데이라고 자신에게 주문을 외우면서 먹고 난 후 후회 막급이네요. 불안해서 여지껏 안 재고 있다가 방금전에 측정 했네요. 다행히 심각한 수준은 아니네요. 108수치는 식사 하기전 수치에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6일차(3)

혈당측정일기8기 6일차

혈당측정일기8기 6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저녁 식사 후 3시간 지난 오후10시쯤 측정내용 - 저녁식사를 7시쯤 먹었어요 식사는 닭가슴살, 양배추찜, 오이고추, 고등어 생선 조금씩 먹고 밖에 나가서 산책 1시간 정도 하며 걸었어요 집오는길에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8기 6일차

07.27(토)혈기챌8기 4일차

오늘은 멀리서  친구들이 놀러와서 늦게 먹었더니 어쩔수없이 먹었네요. 혈당은 높지만 기분은 좋아요.오랫만에 찐친들고 수다떨고 맛난 음식도 먹고 운동할거생각하면 머리가 아프지만 해봐야죠 혈당이높네요. 야식먹은후 혈당임. 점심:쭈꾸미볶음.밥.상추. 야식;떡볶이.짜파게티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07.27(토)혈기챌8기 4일차

7월27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2024. 07.27 혈당 측정 시간 : 10:43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양배추.견과류.오일.옥수수2.팥빵 양배추.견과류.모일.스파게티 간헐적 단식 해봄 똑같네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7월27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27일 혈당4일차

날짜 7월27일  측정 저녁1시간후 저녁은 김치볶음밥 해먹었다 양파.호박.대파.당근 집에 있는 자뚜리채소로 맛나게 먹음 그래서 인지 좀 높게 나옴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7월27일 혈당4일차

방토 마리네이드 만들었어요

레시피대로 안하고 집에있는거 그냥 대충 넣고 했는데 제법 상큼하니 맛있네요 양배추채에 이거만 얹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방토 마리네이드 만들었어요

7월27일 토요일 혈기챌 8기 5일차 인증

공복혈당: 113 오늘 아침식사는 콩나물 무침 버섯볶음 김치찌게 오이고추 오뎅볶음으로 하였고 식후 1시간정도 걸었다. 점심은 메밀 막국수먹고 헬스장에서 40분 운동함. 오후부터 계속 비도오고 운동하러가기 싫은 날이지만 세끼 먹고 다 운동함.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27일 토요일 혈기챌 8기 5일차 인증

저녁은 치킨텐더 또띠아

저녁은 가볍게 챙겨요  아침에 만들어둔 또띠아 내일도 생각나는 맛이요 ㅋㅋ 이거 모닝빵보다 더 맛이 있어요 치킨이 들어 가서 그런지 단호박과 계란은 너무 부드럽고요 양배추넣어서아삭한 식감도 ... 치킨 말해 뭐해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녁은 치킨텐더 또띠아

저녁은 아침 샌드위치 남겨온 거랑 과일

라떼 목욕시키고 털까지 다 말리고 나서야 다른 걸 정리할 수 있었거든요. 오늘 아침 도시락으로 싼 샐러드하고 또띠아는 먹었는데 샌드위치는 그대로 남겨왔고 점심을 먹을까 했지만 점심도 카페 들어가서 닭가슴살샐러드 먹는 바람에 그대로 집에 가져와서 들어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놨거든요. 그래도 내내 갖고 다녔으니 오늘은 먹어버려야 할 것 같더라고요. 샌드위치와 시원하게 먹으려고 수박까지 뺐더니 다른 과일도 땡기더라고요.  결국 샌드위치와 수박 자두 토마토 찰옥수수 양배추라페 까지 빼서 4시에 먹었으니 저녁으로 차렸어요. 시간이 저녁치고는 좀 이르지만 점심을 카페에서 사 먹었으니 이건 저녁이 돼야겠더라고요.. 저녁치고는 좀 많이 먹었네요. 막 먹고는 배가 불렀던 거 같은데 한 2시간 지나기 배는 꺼지더라고요😅 이렇게 먹고 정리 마저 하고 치우고 나서야 샤워를 했네요. 샤워하고 나니 오늘 하루도 지나갔네요. 이제 졸린 눈으로 챌린지 챙기면서 곧 잘 것 같아요😪 오늘은 너무 더워서 2 미터 물마시기도 빨리 채웠답니다. 오늘 그 더위에서 걸어다니며 무인 펫샵에서 하나 건진 라떼옷인데 XL인데 좀 작더라구요. 엄마한테 왜 작은 거 사왔냐고 핀잔 들었네요. 잠옷으로 입히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아침 샌드위치 남겨온 거랑 과일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 날짜 : 2024.07.2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한참 식사 준비를 하다보니 아주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버터헤드레터스라는 유럽 샐러드용 상추를 식전 채소로 먹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식후에 아이스크림이 요즘 계속 당겨서 먹고 있는데 아무리 0kcal이지만 감미료는 몸에 좋지 않기때문에 줄여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식전/식후에 물도 안마시면 혈당이 더 좋은데 물도 조금 마시게 되구요. 점 파프리카 50g 버터헤드 레터스 30g 체리 3알/방토 3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150g(데친거) ------------------ 비비고 순살삼치구이 애호박양파느타리표고수분볶음 숙주수분볶음 고추장멸치볶음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팽이버섯 볶음

팽이버섯도 볶아 봅니다  버섯은 많이 드시면 좋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팽이버섯 볶음

야채 떡볶음

숙주 양파 배추 청양고추 가볍게 볶아서 떡 썰어 같이 볶아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용 계란 3대도 투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야채 떡볶음

7/27 혈기챌8기 6일차~~

혈기챌8기 6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에 상추쌈을 싸서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조금만, 단백질과 야채는 많이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원래 양이 많지않아서 남들은 고작 그정도 먹느냐고하지만, 당뇨전단계진단을 받은 저로서는ㅎㅎ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다행히 저녁식후2시간 혈당은 115로 정상이네요. 오늘밤은 편안하게 잘 수 있을것 같네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7/27 혈기챌8기 6일차~~

샤브샤브~

샤브샤브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코스로 저녁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샤브샤브~

혈당일기8기 5일

7월27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우유+오트밀+병아리콩+바나나 구운계란 토마토 점심-밥 소고기숙주국(첨먹어봄 맛있음) 깻잎장아찌  어묵파프리카볶음 함박스테이크 배추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5일

바쁘다~바뻐~😅

내일은 결혼한 아들네랑 딸네가 온다해서  휴가 준비겸 아이들 먹일꺼 30일에 어머님 건강검진 하실때 대장내시경 식단 준비할겸 마트 가서 장볼꺼 다 보고 배추가 괜찮아서 겉절이 하려고  두 포기만 사다 담았는데 아들하고 딸도 가져간다네요 ㅎㅎ 알아서 줄껀데 말이죠~ㅎㅎ 멸치도 볶아놓고 고추장 불고기도 재어났네요~^^ 내일은 어묵 볶음에 갈치 조림 하려고요~^^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 이제 핸드폰 열고  소통하네요~^^ 제가 안 보이더라도 ㅎㅎㅎ 이해해 주세요 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시고요~~아셨죠?  ㅎㅎ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바쁘다~바뻐~😅

더워도 집밥을~

  감자볶음과   김치찌게   가지는 채반에쪄서 양념하고 더운데  집에서  못해먹겠어요   에어컨틀어도  오늘 무지 덥드라구요   그래도  가족들이  맛있게먹어주니  보람은있지요 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더워도 집밥을~

혈기챌8기4일차

7월27일 날씨 비 ☂️ 🌦   점심후 혈당체크  161mg/ 돼지고기 김치찌게  감자볶음 가지 후식으로  무화당 케익과 음료 바로먹은후 혈당체크는  하면안된다 어제와 다르게 혈당이  널뛰기를한다 당이 엄청오른상태인데   저녁은 공복을 유지해서  아침에 해봐야겠다  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기챌8기4일차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7월 27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에 쭈꾸미볶음  들깨수제비 누룽지볶음밥 그리고 복숭아 간식을 저녁에 맛나게 취침전 혈당시 높게나와 운동을 조금하고 잤네요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4일차

#오늘 점심.

오늘도 보양식으로 장어국. 대합조개볶음.가지.청각무침. 건강한 시어머니표 반찬들. 오늘 덥지만 건강하게 보내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오늘 점심.

늦은 점심 먹어요

하루가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이모네 집 청소 좀 해주고 오니 벌써 이 시간 점심으로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양파랑 계란만 추가햇는데 제 입맛에는 맞는것 같아요 물론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드시고나서 허전해질수도 있지만 어쨌든 전 다욧트중이니까요 남은 오후도 즐겁게 마무리하자구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늦은 점심 먹어요

혈당 일기 8기 6일차(2)

날짜::2024년 7월 27일 식후 1시간 후 혈당 측정:131 섭취내용:양배추.토마토 반개.찐계란 1개                구운 가지 반개.파프리카.오이 1개 식사 1시간 후 측정 했는데 정상으로 나왔음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6일차(2)

초기 증상도 없는 유방암… 예방하려면 ‘이 음식’ 챙겨드세요

초기 증상도 없는 유방암… 예방하려면 ‘이 음식’ 챙겨드세요 초기 증상도 없는 유방암… 예방하려면 ‘이 음식’ 챙겨드세요© 제공: 헬스조선   유방암은 초기에 증상이 없는 암으로 유명하다. 암이 어느 정도 진행되면 유방에 덩어리가 만져지는데, 암은 뒤늦게 발견할수록 치료가 어려워진다.  평소 유방암을 예방하려면 챙겨먹어야 할 음식들에 대해 알아봤다. ◇콩류 병아리콩, 렌틸콩 등 콩류를 섭취하면 유방암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미국 터프츠대 연구팀은 유방암 진단을 받은 미국과 캐나다 여성 6000명을 9년간 추적 조사했다.  그 결과, 콩을 많이 섭취한 유방암 환자가 적게 섭취한 환자보다 사망 위험이 약 21% 낮았다.  연구팀은 식물에서 구할 수 있는 피토케미컬인 이소플라본이 유방암 위험을  감소시키는 효과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다. ◇견과류   피칸,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에는 유방암을 예방하는 항산화 성분인 올레산이 풍부하다.  실제로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대 연구에 따르면 올레산이 많이 든  견과류와 올리브오일을 주로 먹는 여성은 유방암에 걸릴 위험이 40% 감소했다.  올레산은 견과류 중에서도 피칸에 풍부하다. 피칸의 올레산 오일 함량은 올리브 오일보다 25% 정도 많다.  전체 지방의 90%가 불포화 지방산이라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 감소와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식물성 식단   당근, 브로콜리, 케일 등 녹황색 채소를 포함한 식물성 식단도 유방암 예방에 좋다.  하버드 공중보건대 연구팀에 따르면 매일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여성은 적게 먹는 여성보다 유방암 발병 위험이 낮았다.  연구팀은 ▲진녹색 잎채소에 포함된 루테인, 지아잔틴  ▲토마토·수박·파파야 등 붉은 과채의 라이코펜  ▲브로콜리·배추·양배추 등 십자화과 채소의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해 암 위험을 줄인다고 분석했다. 특히 황색·오렌지색 채소나, 십자화과 채소가 유방암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설탕이 많이 든 음식, 정제 곡물 등을 먹은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완전한 식물성 식단을 했어도 유방암 발병 위험이 오히려 약 20% 증가했다. ◇잡곡밥 유방암을 예방하려면 평소 잡곡밥을 먹는 게 좋다. 실제로 서울대 의대 연구팀은 40~70세 한국인 여성 9만3306명의 식이 패턴, 잡곡밥 섭취 여부,  유방암 발생을 한 명당 평균 6.3년 추적 분석했다.  그 결과, 흰쌀밥을 많이 먹고 잡곡밥을 적게 먹는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유방암 발생 위험이 35% 더 높았다. 흰쌀밥 식이 패턴이 잦을수록 유방암 발생 위험은 커졌다.  연구팀은 정제된 흰쌀보다 통곡물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이 영향을 줬다고 추정했다.  식이섬유는 배설물 부피를 증가시키고,  발암물질 흡수를 감소시켜 암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때문이다.  통곡물에 들어 있는 비타민E도 발암 물질 형성을 예방하고 발암 물질-세포 상호 작용을 차단한다. 임민영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초기 증상도 없는 유방암… 예방하려면 ‘이 음식’ 챙겨드세요

수제채소쥬스

샐러리,아로니아,양배추,바나나,.토마토 우유넣어  한잔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수제채소쥬스

7월 27일 (토) |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2024.07.27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아침은 그릭요거트+견과류먹음! 점심은 이태리음식점가서 피자 파스타먹음! 저녁은  삼겹살 먹을 예정임 볶음밥두 먹을예정!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27일 (토) | 혈당일기 8기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