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8기 7일차

7월 29일 월요일 흐림 점심 식전 혈당 121mg/dl 점심으로 두부부침,달걀후라이,잡곡밥,데친양배추,파프리카,오이,아삭고추,순두부배추된장국 먹었는데 190까지 올랐어. 초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그런가..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8기 7일차

7월29일(월)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2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모임날이라 대패삼겹살 쌈채소 배추김치 고사리나물 콩나물 생마늘 볶음밥 소주를 마셨어요 집까지 걸어와서 앉아있다 혈당측정을 했어요 다른날보다 높게 나왔네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29일(월)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장(腸)은 영양소와 수분을 흡수하고,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기능을 한다.  그런데 대변이 잘 배출되지 않고 장에 쌓이면 속이 더부룩하고 복통이 느껴질 뿐 아니라,  영양 상태의 균형도 깨질 수 있다.  장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장 운동을 촉진해 배변을 잘 하려면,  아침에 일어난 직후 물 한잔을 마시는 게 도움이 된다.  몸속 수분이 부족하면 대변이 딱딱해지고,  장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아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가 생길 수 있다.  특히 공복 상태에 마시는 물은 위장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름진 육류나 튀김 등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을 적게 먹는 것도 장을 깨끗하게 하는 데 중요하다.   육류를 많이 먹으면 담즙이라는 소화효소의 분비량이 늘어나는데, 담즙은 대장 세포의 분열을 촉진해 암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또 육류는 장 속에 비교적 오래 머물러 독성물질을 만들어낼 위험이 크다.  식이섬유를 충분히 먹으면 장이 깨끗해진다. 섬유소는 수분을 흡수해 대변의 양을 늘리고, 장이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대변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해 장내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식이섬유는 양배추 등 각종 채소와 고구마·통곡물 등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100g 기준으로 양배추 8.1g·찐고구마 3.8g·귀리 24.1g이다. 한국인 영양소섭취기준에 따르면 성인은 하루 20~25g의 식이섬유를 먹으면 좋다.  장내세균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 장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 중 유익균의 비율을 늘려야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유익균 수를 늘릴 수 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인증

저녁식후혈당 143 메뉴 잡곡밥 조금 오이 풋고추 조림. 돼지고기 볶음. 어묵탕.복숭아 반개 수박3쪽 후식으로 먹는 복숭아가 혈당을 높이는것 같다. 과일을 먹는것을 줄여야하는지? 가급적 혈당오르는것을 피해서 먹어야할것 같다.

싱글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싱글퀸

인증

저녁 메뉴

저녁에 볶음우동으로 먹었어요  양도 넉넉하게 돈까스도 함께 ~~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 메뉴

혈기챌8기8일차

일자 2024.07.29 측정시간. 저녁식후 내용. 어제 오늘 당이 정상이라 기분이 좋다 날이 더워 챙겨먹기 귀찮은데 저녁에는 현미밥에 양배추쌈에 된장국이랑 먹었다 요즘 더워도 걷기운동도 꾸준히한다 내일도 식단조절잘해서 정상나오믄 좋겠다

깜여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깜여사

혈기챌8기8일차

혈당일기8기 7일

7월29일 점심식후2시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병아리콩 토마토 블루베리 오이 오리엔탈드레싱) 점심-밥 조랭이떡미역국 오이오징어초무침 소불고기 무짠지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7일

주말 불 나유~ 이른저녁 챙겨주기

하루종일 먹고 또 먹고 ㅋ 냉털냉털... 온종일 주방에 있는 기분이네요 큰애 학원가기전 이른 저녁 챙겨줘요  방학특강수업까지 하니 마치면 10시예요 점심 먹고 후식 먹은지도 얼마 안됐지만..  또 배고플까봐.. 엄마 마음엔 먹이네요.. 후라이도 안먹고 김가루도 싫어하고.. 그래도 김치볶음밥은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배 고플까봐 저녁에 편의점에서 뭐라도 사먹으라고 신신당부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주말 불 나유~ 이른저녁 챙겨주기

혈당 일기 8기 8일차(2)

날짜:2024년 7월 29일 혈당 측정:139 섭취 음식:찐계란  1개.양배추.양상추.토마토   반개. 미니 당근 .구운 가지,오이1개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8일차(2)

7월 29(월) |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7월 29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후 2시간 내용 : 점심으로 우유한잔에 양배추샐러드 옥수수빵 한개 삐뽀 삐뽀 비상 수치가 높게나왔네요 식후 운동겸 청소기돌리고 땀흘리며 청소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수치가 앞으로 정신차리고 관리해보겠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7월 29(월) |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당다이어트를 위해 밥을 지을 때 보리의 비율을 높혀 보세요.

저는 10년 전에 당뇨판정을 받고 초반 3년 정도는 관리를 잘 하다가  계속되는 회식이나 스트레스성 폭식을 이기지 못하고 이후 3년 정도는 제대로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소개할 식단은 당화혈색소가 11.2%까지 올라간 후에야 다시 정신차리고 시작한 식이요법입니다. 지금은 4년이상 당화혈색소를 5.4~5.8%정도를 유지하면서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침식사  ▷양송이버섯 (또는 팽이버섯, 당근, 양파) 계란 부침 + 토마토 + 스테비아 커피(혹은 원두커피나 블랙커피)    cf) 탄수화물 공급을 위해 상황에 따라 떡1개나 김밥 3조각 정도를 추가해 먹기도 합니다.  -양송이버섯에 풍부한 식이섬유와 계란의 단백질을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포만감을 주고 비타민C, A, K와 라이코펜이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스테비아 커피는 드립커피나 블랙커피를 드시기 힘드신 분들에게 혈당을 올리는 설탕을 대신해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는 커피입니다.  -토마토의 비타민A, K와 같은 지용성비타민을 제대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기름에 볶거나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와 같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토마토 스크램블에그의 형태로 먹기도 합니다. ■점심식사   -식당에서 사먹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야채와 고기, 두부 등 단백질을 위주로 먹어 포만감을 느끼고 밥은 1/2나 2/3공기를 먹습니다.    (식사의 순서를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의 순으로 합니다.) ■간식   ▷구운계란, 견과류, 과일(사과1/4쪽 혹은 바바나 1/3쪽, 토마토 대1/2개 등), 당근(또는 오이, 파프리카) 등    ※집에서 맛있는 구운계란 만들기     1)냉장고에 넣어둔 계란이면 물에 1시간 이상 담구어 둔다.     2)물에 2~3회 헹궈주면서 이물질을 제거한다.     3)압력밥솥의 모드를 90분 찜기능으로 설정한다.      2)물은 계란을 살짝 적시는 정도로 바닥으로부터 1~2mm정도만  넣습니다.    ※구운계란의 장점 : 식감이 쫄깃하고 삶은 계란보다 오랫동안 보관가능. ■저녁식사  ▷잡곡밥 (보리50% + 귀리50% + 검정콩), 두부된장국, 피망양파볶음, 김치볶음, 계란후라이 -밥은 보리를 무조건 50%이상으로 하고 상황에 따라 귀리, 현미, 콩 등을 기호에 따라 적당량 섞어 먹습니다.  (보리의 GI지수는 25정도로 곡류 중 가장 낮은 편에 속해 혈당관리에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보리를 조금 섞어 먹을 때보다 50%수준으로 높히니 훨씬 혈당이 안정적입니다.) ※당뇨병은 식이요법만으로 관리되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운동과 약물요법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이 식이요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당뇨병이 있다고 무조건 못 먹거나 안 먹는 것이 아니라 적당량을 먹으면 됩니다. 적당량 섭취하면 당뇨환자라도 못 먹을 것이 없습니다. 특히 탄수화물을 적당량 섭취하고 식이섬유와 단백질도 균형있게 섭취하는 게 중요합니다.  ※나만의 어설픈 지식으로 의사의 조언을 무시하지 말고 주치의의 처방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하면 당뇨환자도 합병증없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혈당다이어트를 위해 밥을 지을 때 보리의 비율을 높혀 보세요.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 2024. 7. 29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어제 저녁에 양배추랑 삶은 계란 넣고 만든 비빔국수랑 동치미 국물로 가볍게 해결하고 만보걷기하고 잤다. 아침 일어나서 러닝으로 땀내고 혈당체크 하니 건강한 수치가 나와서 다행이다. 언제나 방심할 수 없는 혈당관리인 것 같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 29일 6시 40분 공복혈당 측정아쉽게도 100아래로 나오지 않았다. 어제저녁은 보리밥정식을 먹었다. 아침엔 자전거타기 30분하고 토마토달걀볶음과 통밀빵을 먹었다. 간식으로는 주로 수박과 복숭아를 먹는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8기 4일차

베트남 물가 착하네요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위생은 조금 그렇지만 가격이 착하고 맛있어요 ㅎ 쌀국수가 2500원이고 해산물 볶음밥이 3500원인데 네가지 주문해서 만 오천원 이하 나왔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베트남 물가 착하네요

샐러드

샐러드는 아침으로만 먹었는데 산에서 떡, 단호박, 삶은 달걀로 아침을 해결해서 오늘은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었어요. 배가 고파 양배추를 좀 많이 넣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샐러드

배우 윤유선, 빵 대신 '이 음식' 으로  건강한 토스트 만들어… 비법은?

배우 윤유선, 빵 대신 '이 음식' 으로  건강한 토스트 만들어… 비법은? 배우 윤유선, 빵 대신 '이 음식' 으로 건강한 토스트 만들어… 비법은?© 제공: 헬스조선     배우 윤유선(55)이 토스트를 만들 때 빵 대신 감자를 넣는 건강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윤유선이 '감자 토스트'를 만드는 모습이 나왔다.  과거 윤유선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양배추 토스트를 만든 적이 있다.  당시 그는 "케첩과 설탕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점점 자극적인 맛을 안 좋아하게 돼 생각한 메뉴"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식단 관리 중인 배우 지현우(39)를 위해 정제 탄수화물인 빵 대신 감자를 넣은 감자 토스트를 만들었다. 또 기존 토스트에 들어가는 다량의 설탕과 케찹 대신 치즈를 추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윤유선표 감자 토스트에 들어간 재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본다. ◇감자 감자는 몸 안에 생긴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편도선이나 기관지, 위에 생기는 염증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또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해 장 건강과 배변 활동도 원활하도록 돕는다.  토스트에 사용되는 식빵보다 열량도 낮고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 때 먹기 적합하다.  다만 감자는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영양성분이 달라진다.  체중 감량기에는 감자를 삶거나 쪄서 조리하는 것이 좋다.  감자를 삶으면 감자 내부 전분이 저항성 전분으로 변하는데 이는 몸에서 소화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감자 튀김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  감자를 튀기면 탄수화물이 빠르게 소화돼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다.  또 튀김용 기름은 포화지방과 열량이 높고 혈액 속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높여 건강에 해롭다.       ◇치즈   치즈는 단백질, 칼슘 및 여러 다른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만약 치즈를 떡볶이나 빵, 밥과 함께 먹는다면 살이 찌겠지만 치즈를 단독으로 먹으면  체중 감소를 도울 뿐 아니라 심장 질환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치즈가 다이어트에 좋은 것은 아니다.  모차렐라, 리코타 등와 같이 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낮은 치즈를 골라야 한다.  윤유선이 사용한 '슈레드 치즈'는 모차렐라 치즈를 채 썬 치즈로, 다른 치즈에 비해 열량이 낮다.  모차렐라 치즈 안에는 여러 프로바이오틱스 균이 풍부해 장내 건강을 튼튼하게 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모차렐라 치즈를 건강하게 먹으려면 피자나 빵보다는 신선한 토마토와 등의 야채와 함께 먹는 걸 권장한다. 이해나 기자, 박수빈 인턴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배우 윤유선, 빵 대신 '이 음식' 으로  건강한 토스트 만들어… 비법은?

뚱뚱한 또띠아... 마음가득 넣었어요

또띠아 원래 얆게 가볍게 먹는거 맞죠 ㅋㅋ 전 식빵 샌드위치 보다  또따아로 만든 샌드위치가 더 맛도 좋고, 쫄깃한 식감도 좋은거 같아요  오늘 부터 휴가 입니다 토마토주스: 토마토, 올리브오일, 꿀 또띠아:  적양배추, 하얀색양배추, 오이, 당근 살짝 볶았어요 치킨텐더 에프에 돌리고,  삶은계란과, 단호박 -> 으깨서 또띠아 갈고 준비한것들 넣어서 돌돌 말았는데, 이렇게 뚱뚱한 또띠아가 만들어 졌네요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뚱뚱한 또띠아... 마음가득 넣었어요

혈당일기 8기 6일차인증

어제저녁 삼겹살과 김치볶음 먹고 밥은 안먹었습니다 걷기는 30분하고 왔습니다 오늘 아침 공복시 재보니 79나왔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일기 8기 6일차인증

7/29(월)장염 다스리는 데 좋은 식품 6

폭염 속 장염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다. 장염은 위장관의 염증을 말한다. 장염의 감염성 원인으로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 등이 있다. 이중 바이러스가 50~70%, 세균은 15~20% 정도 차지한다. 🔹️양배추=비타민 A, K, U가 들어있어 장 건강을 지켜준다. 양배추에 들어있는 비타민U는 특히 위 기능을 향상시켜 장염으로 인해 약해진 속을 달래는데 좋다. 식이 섬유도 풍부해 음식물 영양분 흡수를 도우며 소화 작용을 원활하게 한다. 🔹️보리차=미지근하게 데운 보리차는 구토와 설사로 인한 탈수 증상을 막는데 효과적이다. 장운동을 촉진시켜 설사를 멎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열을 내려 주기는 기능이 있어 미열이 있을 시 생수나 그냥 물 대신 마시는 것이 좋다. 🔹️두부=단백질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이다. 포화 지방 대신에 식물성 지방이 많이 들어있다. 장염으로 인한 구토나 설사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약해진 장에서 소화 흡수가 잘돼 식사대용으로 좋다. 🔹️바나나=식이 섬유가 풍부해 장 활동에도 도움을 주면서, 포만감을 유지시켜 장염으로 잘 못 먹을 때 안성맞춤 식품이다. 식물성 펙틴이 많이 들어 있어 천연 지사제 역할을 해 설사가 심할 경우 증상을 감소시키는데 좋다. 🔹️감자=염증을 소독해주는 기능이 있고, 위장을 보호해 경련을 완화시킨다. 장염에 도움이 되는 유익균 성장을 촉진하여 장을 편하게 다스리는데 효과적이다. 🔹️콩나물=예로부터 콩나물은 염증을 억제하며 열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왔다. 온몸이 무겁고 저리거나 근육이 쑤실 때 콩나물을 사용하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간을 덜해 맑게 끓인 콩나물국은 장염으로 인한 탈수를 막고 지친 속을 다스리는데 도움을 준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9(월)장염 다스리는 데 좋은 식품 6

흐린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롤

1k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이 치킨샐러드라 좀 걱정을 했어요. 빠져도 500g이나 아니면 유지할수도 있겠다 했는데  좀 많이 빠지긴 했네요. 그래서 요즘 좀 과하게 왔다 갔다 하는 거 같아서 조금 걱정이긴 하지만 이유가 있었으니 괜찮겠죠? 하여튼 어제 24,000보가 영향을 줬나 보네요 아침에 라떼랑 나가서 밖에서 먹으려고 샐러드도시락과 또띠아 2개 만들어서 나갔는데 바람도 많이 불고 빗방울이 아주 가끔 떨어지는데 라떼는 맘에 안드는지 10분만에 들어가자고 하네요. 날씨가 수상하니 집에 왔죠. 아침먹고 나혼자라도 아침산책하려 차리는데 엄마도 드신다고 해서 2인분으로 차렸답니다 샐러드에는 야채 믹스 더하고 오이는 좀 썰고 시리얼까지 뿌리고 두부또띠아롤는 하나씩 놓고 난 남은 보쌈 고기 두점과 삶은달갈 반도 같이 차렸네요 보쌈은 그제 내가 엄마랑 동생 사준 보쌈인데 작은 사이즈라 2점 남았지만 원할머니 보쌈이라 삼겹살이니 두점만 남은 게 다행입니다. 그래도 절인 배추도 같이 남겨서 양배추라페랑 싸먹었네요 두부 또띠아는 엄마가 먹다가 두부가 걸린다고 하더니 꽁다리에 남기셔서 그 꽁다리는 내가 마저 먹었답니다. 4시에 일어나 준비하려고 알람까지 마쳤지만 마사지 받으면서 그냥 마사지 기계에서 졸았네요. 날도 너무 흐리고 오늘 많이 안 더워진다니 그냥 좀 늦게 준비할까 했는데 11시부터는 비 온다고 해서 오늘은 좀만 걸어야지 했네요. 마음챙김 인증때 라떼~♡ 라떼가 일찍 들어오자고 할지도 모른단 생각은 했는데 그릭겨자소스가 만들어 놓은 게 아직 있더라고요. 이거 오래 갈 수도 없는데 그래서 또띠아 가볍게 뚝딱 싸가면 어떨까 싶어서 당근하고 파프리카 양배추라페만 넣고 그래도 단백질이 있어야 될 거 같아서 그제 만든 두부전 넣고 하나씩 넣고 우리 외삼촌이 독일 갔다 오셔서 주신 베이비빌 미디치즈 잘라서 넣었어요 그래도 속이 좀 작으니 포개지긴는 핬답니다. 물론 랩으로 꼭 싸맸지만~ 이렇게 2개 만들어서 샐러드도 당근 파프리카 오이 통으로 하나 넣고 수박과 토마토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로 마무리 했네요.  그래서 이렇게 싸서 조그만 아이스 박스 같은 데 딱 넣어서 챙겨나갔어요. 그게 나가서 먹을 물도 챙겨야 해서 무거워서 나가서 빨리 먹어야지 그러긴 했는데~~~~^^~~~~~  10분 만에 들어오면 집에서 편하게 엄마도 같이 먹고😅  울라떼가 엄마한테 효자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흐린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롤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월 29일 월요일 날씨 - 흐림 생각보다 과식때매 공복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ㅠㅠ 어제 회사에서 혈당측정 기기를 챙기지 못해서 오늘부터 다시 2일째 돌입합니다..! 어제 과식 과음 .. 오늘부터 혈당체크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집에 양파 오이 고추 양배추 다 구매해놨고 오늘 집에가선 간단하게 계란에 야채 곁들이고 닭찌소세지까지~  점심식사는 매번 배달의 민족이라 뭘 시킬지 모르겠지만 중식-짬뽕밥 한식 비빔밥 정해진 루틴이라 뭐 똑같을거같습니다 생활에서라도 야채많이먹으려고 항상 비빔밥만 먹는..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아이 식사💪

아이 식사💪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닭가슴살~ 아임닭으로 아침이네요. 간단히 챙겨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7월 29일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날짜 2024년 7월29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6시 10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다 단백질 보충위해 닭가슴살을 넣었다 혈당조절을위해 밥은 평소보다 적게 넣었다 오늘의 혈당은 161이 나왔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7월 29일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7윌29일(월)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날짜:2024.7.29.윌요일 혈당측정시간:07시46분 아침식전 내용:어제 저녁은 낙지볶음.서대회랑 먹었고 후식으로 수박 먹었어요 아침에 기상해서 복분자 음료 한잔하고 혈당측정수치입니다 조금 높긴한데 운동하고 일도해야 하니까 걱정할 정도는 아니네요 오늘도 화이팅!!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7윌29일(월)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기챌 8기 3일차

아침공복 75 어제 아침 야채비빔밥, 보리빵 점심 삶은감자와 치즈식빵3장,요플레,생블루베리,멜론 저녁 6시 떡볶이,삶은달걀.양배추3장... 하루종일 먹어서 8시부터 걷기와 달리기로 죄책감을 덜어보려 1만4천보 찍고 들어왔더니 몸무게고 혈당도 세이프~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혈기챌 8기 3일차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 7. 29. - 혈당 측정시간 : 아침공복 - 내용 :  어제 저녁은 정국장, 양배추, 잡곡밥을 먹 고 너무 더워서 운동은 전혀 못했네요.. 아침공복으로  조금 높지만 빨리 정상수치를 갖고 싶지만 잘안되네요.. 모든분들 건강하게 여름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8기 3일

취침전혈당 102 아침 샌드위치 점심 볶음우동 저녁 비빔밥 만보걷기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8기 3일

혈당기록8기_3일차

날짜:2024.7.28 혈당시간: 아침식사전 내용:아침에 기상해서 공복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요즘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뉴케어당뇨식 마시고 점심에 김치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먹었네요 간단한 스트레칭 했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8기_3일차

혈당 일기 8기 1일차 인증

2024.07.28 뜨거운 맑음 저녁식사 2사간 후 측정 늦은 저녁을 짜빠게티 한 봉지에 양배추 감자 양파를 듬뿍 넣어 오랫만에 맛나게 먹엇다 기준치 이하로 나왓지만 평소보다 높게 나왓다 밀가루 음식이라 그런가보다 음식 조절과 적절한 운동으로 잘 관리해야겟다

proximab님의 프로필 이미지

proximab

혈당 일기 8기 1일차 인증

7월 28일 (일) |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2024.07.28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 + 크로와상 점심은 장어덮밥먹고 후식으로 젤라또먹음! 저녁은 샤브샤브 먹고 칼국수 볶음밥도 먹음! 다음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28일 (일) |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 6일차인증

7월 28일 일요일 저녁으로 (된장찌개와 밥, 깻잎볶음, 묵은지볶음, 요거트쭈쭈바1, 수박) 을 먹고  운동을 하고 와서 땅콩을 먹고난 뒤 체크했어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8기 6일차인증

혈기챌8기 3일차 인증

낙지볶음밥과 계란후라이 해서 먹었다 더 먹고싶은거 참았는데 잘했다 내일 아침에 공복에 한번 재보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혈기챌8기 3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