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7월 28일 일요일. 아침-바나나 점심-쌀밥,제육볶음,콩나물무침 저녁-삼겹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 날짜 : 2024.07.28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30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해놓은 밥이 없어서 햇반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과 함께 불고기거리 소금, 연두로만 양념해서 구워서 먹었어요. 약간 심심한 맛이지만 이제 이런 맛에 익숙해지려고 합니다.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의 경우 순탄수가 33이라서 확실히 부담이 적네요. 밥을 해먹는게 제일 안정적이지만 부득이한 경우에는 먹으려고 구비해놓았는데 혈당이 크게 안오르고 좋네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체리 3알/방토 4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150g(데친거) ------------------ 숙주수분볶음 고추장멸치볶음 깻잎 소불고기(불고기부위 300g, 소금, 연두, 양파 1, 표고버섯) 1/2 분량 햇반(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 7일차

2024.07.28 저녁식사후 낙지볶음으로 저녁을 먹었고 디저트로 과일과 케잌을 먹었네요 생파라 좀 더 거하게~~ 그러다보니 혈당이 높게 나오겠다 싶더니 역시나 ㅜㅜ 그래도 기분좋게 저녁먹어서 좋네요 내일부터는 더 신경써야겠어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 7일차

7월 28일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멸치볶음이랑 호박쌈이랑 계란말이로 간단하게 먹었다. 요즘 혈당이 잘 관리되고 있는거 같아서 다행이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7월28일 일요일 식단 닭볶음탕 밥 마늘종 연근조림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8 식사를 하고 근력운동 30분 하고 유산소운동 30분하고 측정해 보았습니다 88입니다 유지하는 중 입니다 만족합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7월 28일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 07. 28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3시간 후 내용 :  점심 메뉴는 흑미밥에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반찬으로는 김치, 멸치볶음, 수박무침을 먹었구요. 이열치열이라고 집에서 갈비탕 만들어서 고기 듬뿍 넣어서 보양식으로 먹었네요. 몸과 마음에 충전이 되는 듯한 느낌이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7월 28일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8기 6일

7월28일 점심식후 2시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블루베리 오리엔탈) 점심-밥 주키니호박건새우국 깻잎장아찌 오이버벗무침 과일칵테일샐러드(마요네즈)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6일

혈당기록 8기 3일차 인증

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메뉴는 김치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기름이 많으면 혈당이 늦게 오르고 칼로리가 높을 수 있어서 후라이팬에 기름칠 할 정도로 소량만 적신후 양파를 볶아 내고 그 뒤에 김치를 볶으면 기름이 적어도 타지 않습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혈당기록 8기 3일차 인증

7/29 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7/29 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시간:식사 2시간후 식단: 계란볶음밥. 콩나물국. 너겟. 반찬들 오늘은 낮에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저녁을 좀 많이 먹었다. 식사 2시간후 혈당을 측정했는데..완전 낮은데? 사실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혈당다이어트약을 낮에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아무튼 저번에 똑같은 식단으로 식사했는데 그때보다도 혈당이 엄청 낮아진거 보니 신기하다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29 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오리불고기

중복때 보양을 제대로 안한느낌이라서 조금 지났지만 오리로 보양하고 왔습니다 오리불고기는 먹을때마다 흡입이 되는거 같아요 점심으로 먹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먹었는데요 너무 많이 먹었는지 저녁 생각이 아직 없네요 이번주도 마무리 잘 하셨나요 저는 토요일부터 휴가인데 이번에는 그냥 홈캉스 하려구요 너무너뮤 덥고 감기가 오래가니 몸이 힘이드네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오리불고기

7월28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저녁식사는 간단하게 김치볶음밥을 섭취. 김치소량.스팸.당근.양파 소량씩 넣고 계란후라이 1개 먹음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7월28일 혈당일기 8기 3일차

일요일아침 토스트

일요일 아침에는 양배추랑 계란부쳐서  길거리토스트 스타일로 먹었어요 간단한데 맛있네요 역시 케찹+마요네즈조합짱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일요일아침 토스트

혈당일기 7기 / 0728 / 4일차

점심식후 혈당체크 오늘 점심 닭볶음탕에 잡곡밥먹고 후식으로  할메가커피 달달한거 마시고 3시간 뒤 체크했는데 큰일이다 ㅠㅠㅠ 높다 ㅠㅠㅠ 초반에 공복혈당체크만 했는데 식후 혈당도 중요하구나 ㅠㅠㅠㅠ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혈당일기 7기 / 0728 / 4일차

관절 튼튼하게 하는 고마운 음식 6가지

관절 건강은 일상생활의 편안함과 활동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관절에 무리가 가거나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관절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관절 건강에 좋은 음식들입니다. 1.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 오메가-3 지방산은 항염증 작용을 통해 관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연어, 고등어, 정어리, 참치 같은 기름진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은 류머티즘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관절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2. 녹황색 채소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같은 녹황색 채소에는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K가 풍부하여 관절 건강을 보호합니다.  비타민 K는 뼈 건강에도 중요하며, 관절의 연골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로콜리에는 특히 설포라판이라는 물질이 있어  관절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3.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항염증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과 단일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올리브 오일의 폴리페놀 성분은 염증을 줄이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4.베리류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 같은 베리류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안토시아닌은 염증을 줄이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며, 관절 건강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콜라겐 생성을 도와 관절과 연골을 강화합니다. 5.견과류와  씨앗류  호두, 아몬드, 치아씨드, 아마씨 같은 견과류와 씨앗류에는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섬유질이 풍부하여 염증을 줄이고 관절 건강을 개선합니다.  특히, 아마씨에는 리그난이라는 항염증 성분이 있어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6. 강황 강황의 활성 성분인 커큐민은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관절염 환자의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강황을 음식에 추가하거나 보충제로 섭취하면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올바른 식습관이 중요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 녹황색 채소, 올리브 오일, 베리류, 견과류와 씨앗류, 강황, 녹차 등을 식단에 포함시켜 보세요.  이러한 음식들은 항염증 작용을 통해 관절 통증을 줄이고, 관절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식단 관리와 함께 적절한 운동과 생활 습관을 유지하면 더욱 건강한 관절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관절 튼튼하게 하는 고마운 음식 6가지

0728 혈당일기 챌린지

0728 혈당일기 식사 후 2시간 뒤 돼지고기 김치국, 밥, 양배추등을 섭쥐한 후 체크 했어요

앙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뚜

0728 혈당일기 챌린지

혈당 일기 8기 7일자(2)

날짜 :2024년 7월 28일 오후  2시5분 혈당 측정 :113 섭취 음식:양배추.양상추.오이.찐계란 1개                 미니당근 사분의일쪽.토마토 반개                사과 두조각 아점 식사후 2시간이 지난 수치 입니다. 공복시 혈당보다 낮은 수치이네요. 공복 혈당과 차이가 나지 않아서 기쁘네요. 순간을 못참고 엊저녁 치팅데이를 해서 불안함의 연속이네요.혈당 잴때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7일자(2)

혈당일기 8기 6일차

가족모임이 있어 점심으로 중식먹음 탕수육, 누룽지탕, 깐풍기 조금씩 덜어먹고 식사로 볶음짜장면과 후식으로 과일과 아메리카노 먹음 역시나. 튀긴거라 높게 나옴. 식후혈당 187

몽실봉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몽실봉구

혈당일기 8기 6일차

점심은 가게에서 치킨샐러드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아침 먹고 1시간 정도 종로 세운상가와 광장시장을 갔다 왔어요. 가게에 필요한 물품 사러 간 거라 물건 놔두고 다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이때가 11,000보 정도 되더라구요😅 종로에서 대학로 돌아오는 길에 광장시장 가서 방울토마토하고 자두를 사왔거든요. 집에다 놔두고 내 이불 빨래까지 세탁기 돌리고 점심에 먹을 치킨 샐러드 재료까지 챙겨서  다시 12시 50분까지 가게 근무하러 갔어요. 아까 계속 걸어서 그런지 힘들기도 하고 시간도 빠듯해서 집에서 가게 갈 때는 잠깐 마을버스 탔네요. 제가 근무하러 오면 어머니가 퇴근하시거든요. 어머니 퇴근하시고 저는 1시가 넘어서 바로 치킨샐러드 준비해서 먹기 시작했네요. 점심 먹는데 그때까지는 한산했던 우리 가게에 커피나 꽃 손님들이 같이 오셔가지고 잠시 바빴네요.  해드리고 다시 먹기 시작해서 식사시간이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 뭐 혼자 장사하는 사람들한테 흔히 있는 고층이죠. 치킨샐러드 엄청 풍성하죠?😁  오늘은 샐러드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아침에 만보 걷고 집에 와보니 머리가 개운치 않더라고요. 눈도 뿌옇구요. 정말 조금 먹으면 일도 못할까봐 탄수화물만 배제하고 야채, 치킨도 많이 가져왔네요. 이게 동생이 남긴 치킨 전부인데 이걸 놔두면 먹을 사람은 없거든요. 이것도 내가 한두 번 나눠먹을까 하다가 그냥 다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샐러드도 풍성하게 갖고 왔답니다. 야채믹스 씻어 담고 당근하고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같이 넣고 거기에 찰옥수수와 견과류도 같이 담았죠. 과일은 수박(수박은 반통 남은 거 집에가서 깍뚝썰기는 했어요. 내가 먹을라니까 해놔야겠더라고요. 그러고 보니까 잠깐 있었는데 집에서 한 일은 많았네요😆)이랑 자두 토마토 갖고 오고요. 시리얼 따로 조그만 비닐에 넣었어요(이래야 먹을 때 빠삭하거든요. 시리얼은 빠삭한 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동생이 남긴 치킨4조각을 통에 갖고 오면 부피가 늘어나니까 그냥 비닐에 대충 담아왔답니다. 우선 가게에 있는 접시에 내가 매번 만드는 샐러드 담고 닭고기는 우선 튀김옷과 껍질을  손으로 벗기고 벗겨지지 않은 불은 부분은 칼로 잘랐어요(튀김이지만 튀김옷이나 껍질만 덜 먹어도 그래도 좀 열량이 빠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물론 닭고기 자체가 짜고 매워서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좀 미지수긴 하네요) 저는 닭뼈에 붙은 조그만 살이나 물렁뼈도 다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튀김옷이나 껍질은 벗겨내도 뼈는 오히려 놔뒀어요.  다먹고 나니 배는 좀 부르더라고요. 물론 밥이나 빵이 없어서 이게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치킨을 먹었잖아요😁😆😂  .....?!  그러니까 더 걸어야 되긴 하겠죠.🤔 오늘 나홀로 오전 산책하고 집에 잠깐 들렸을 때에 인증사진이에요. 그때도 만천보를 걸었더라고요. 이때도 좀 많이 걸었다 싶었어요. 땀을 하도 흘리니까 사실 좀 운동했다는느낌보단 몸이 축난다는 느낌을 확실히 들거든요. 점심 다 먹고 이리저리 가신 손님자리 정리도 하고도 아직도 머리 띵한 게 그대로라 아이스 커피 마셨어요.  오늘 아이스커피는 작은 잔에 얼음만 가득 넣고 커피 한샷 부었어요. 처음에 마실 때는 에스프레소 차게 해서 먹는 거 같구요. 좀 녹으면 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거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가 너무 배부르거나 정신이 확 깨고 싶을때는 이것도 괜찮은 커피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치킨샐러드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7월28일 일요일 점심 식사 전 혈당측정 점심으로 참치김밥이랑 라뽂이 먹기전에 측정했습니다 수치를 보니 양을 적당히 많지 않게 먹어야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해야겠어요

닉네임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드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혈당 일기 8기 7일차(1)

날짜:2024년 7월 28일 오전 10시 48분 혈당측정:116 엊저녁 외식으로 새우 볶음밥과 탕수육.짬뽕을 먹어 아침 공복 혈당도 긴장하면서 측정 했는데 다행히 높지는 않았읍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7일차(1)

7월 28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7월 28일 일요일 점심식후 혈당수치 정상범위입니다 아침 : 콩나물국. 보리밥.꽈리멸치볶음.김 점심 : 야채김밥. 어묵탕 홈트 30분, 만보걷기 완료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7월 28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추억의 감자사라다 만드는 방법

준비물 : 감자 큰 거 2개, 계란 3개 , 양파 반 개               오이 반 개, 샌드위치햄 5장, 맛살 2줄               초당옥수수 한 개 , 양배추 3장 정도               마요네즈 , 소금 만드는 법 : 1. 감자는 깍뚝썰기 해서 소금 넣고 삶아서 식힌 후 으깬다. 2. 계란은 소금 좀 넣고 삶아서 찬물에 식힌 후  잘게 썬다 3. 오이,양파,양배추는 잘게 썰어 소금 뿌려 절인 후 물기 없이 꼭 짠다 (당근이나 파프리카도 넣으면 색감과 영양이 더 좋아지는데 없어서 못 넣었어요) 4. 햄과 맛살도 잘게 썬다 5. 초당옥수수 알멩이를 떼어내 준비한다 (옥수수캔으로 대체해도 되고 없으면 안 넣어도 돼요. 집에 한 개 남아 있어서 넣었어요) 6. 모든 재료를 볼에 담고 마요네즈를 적당히 넣어 섞는다 (전 칼로리 부담이 돼서 1/2 마요네즈 사용했어요) 7. 이미 감자 삶을 때와 채소 절일 때 소금 간 해서 더 안 해도 되고 맛을 보고 간을 더 맞추시면 완성돼요. 이것만 먹어도 되고 모닝빵 사이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추억의 감자사라다 만드는 방법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칼국수 수박 멸치볶음  여름에는 다이어트 혈당관리 다 포기다 너무 덥다 관리하다가 먼저 죽을 듯 공원에 풀장 만들어 놓았던데 나도 들어가서 놀고 싶었다 아이들이 부럽기는 처음이네 나때는 저런 게 어딨나 먹는 것도 아까워서 맘대로 못 먹었는데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기챌 8기 6일차

날짜:7월28일 측정:점심식사후 내용:새벽까지 일이있어ㅠㅠ 아침에 잠깐잔후 출출하여 급하게 엄마표김치로 참치찌개를 끊여서 식사를 한후 측정~  오늘은 수치가 좀 나왔다ㅠㅠ 저녁에 시원해지면 운동겸 산책을 해야겠다.

별사랑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랑천사

혈기챌 8기 6일차

7월28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2024.07.28(일) -혈당 측정 시간:AM06:15 공복 -혈당 수치:96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후에 바로 측정했구요 어제도 마지막 식사가 15시 전이었으니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아침은 그래놀라에 우유랑 삶은계란 2개 먹었구요  점심은 아임닭 닭가슴살김치볶음밥 먹었어요 아침과 점심 사이에 수박도 먹었네요 김치볶음밥은 이틀 연속으로 먹었는데 제가 김치 들어간 요리를 워낙 좋아해서 또 땡겼나봐요 수박도 꽤 많은 양을 먹어서 걱정했는데 일단 오늘도 100이하라 안심입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7월28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 8기 5일차

기상후 6시 공복혈당 : 114 어제 저녁식사를 5시20분경 볶음밥과 갈치조림으로 하고 스크린골프 한시간 하고 나서 물외에는 아무것도 먹지않은 상태로 취침한 결과. 더 낮아지지는 않을 모양.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8기 5일차

일요일 아침 샐러드 빵 도시락

다시 200g이 쪘어요. 어제 저녁에도 무엇을 그렇게 힘들었는지 자지도 않고 밤에 끝까지 거실에 남아서 견과류 한 통을 또 거의 비웠답니다🙄 완전히 살찔라고 작정을 했죠😮‍💨 알면서도 그렇게 견과류에 가는 손이 멈춰지지 않을까요? 뭐 힘들어서 세 끼 다 먹은 것도 영향이 있을 거고요. 아무리 저녁을 일찍 먹었어도 저녁 먹고는 운동 안 했으니 그럴 수도 있고요. 살이 많이 쪘다고 어제 무리해 가면서 더 제법 걸은 건데 살 빼는 데는 오히려 역효과가 났고 몸이라 좋아지긴 했을까요? 하도 낮에 걸어다녀 땀만 엄청 흘려 오히려 몸이 축난거 같기도 해요.😅 어제 그렇게 더울때 다녔던 라떼한테 미안해서 오늘은 진짜 아침에 움직여서 9시나 10시 전에는 들어오려고 4시 반부터 일어나서 하여튼 준비를 했거든요. 그리고 간단히 샐러드 도시락과 빵만 챙겨서 7시에 나왔는데 라떼가 어쩐지 삐죽삐죽 잘 안 걷으려고 하더니 아파트 내에서 볼일을 보고 안 걷겠다고 계속 머뭇머뭇하더라구요. 어쨌든 후문으로 아파트를 나가긴했는데 그래도 자긴 더 이상 안 걷겠다고 계속 거부의사를 밝히는 거예요😔 뭐 어쩌겠어요? 아직은 그렇게 많이 덥진 않지만 해도 좀 있고 어제 무리도 했고 20분만에 들어왔죠.😅 울라떼 발닦아주고 챙겨왔던 라떼 아침 얼른 먹이고 어머니 교회가시는 거 같이 맞춰서 저 혼자 아침 산책 하러 나왔답니다. 라떼가 있으면 더 잘 걷지만 혼자라도 해야죠 아침 산책을 해놔야 그나마 저녁산책까지 해서 만삼천보 넘기는데 이마저 없으면 만보도 어려울때가 있더라구요 어머니가 또 금방 나오셔서 집에서 도시락을 먹을 시간은 안돼가지고 어머니 교회까지는 배웅하고 아직 오픈 안한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도시락 먹었어요. 이러려고 아침에 도시락 싼 건 아닌데, 뭐 라떼덕분에 가게에서 편안하게 접시에 샐러드도 담아 먹었네요.ㅋㅋ 통에 가득 담았더니 양이 이렇게 많았네요. 야채는 야채믹스에 당근하고 파프리카만 넣고 사과도 자두 토마토 넣고 드레싱 당신 양배추라페 담고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우리 집표 흔한 샐러드랍니다. 모자이크에서 산 빵이 꽁다리지만 2개 남았었거든요. 그것도 마저 챙겨와서 샐러드부터 먹고 샐러드 남은 야채를 사이에 넣고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맛도 짭짤하니 너무 맛있어서 열량이 조금 있겠다 싶어요. 어쩐지 어제와 그제 이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체다치즈도 추가) 먹고 살찐것 같기도 해요😅😆  샐러드 다 먹고 모자이크해서 사 왔던 레몬 케이크과 마들렌 4분의 1씩 남겨놓은 거 챙겨와 먹었답니다. 마들렌은 바닐라 향과 버터 맛이 많이 나서 이거 먹은 걸로 됐다 생각을 했는데  레몬 케잌으로 여전히 내가 기억하는 그 첫맛과 같더라고요. 너무 맛있고 겉에 발라진 얇은 설탕막은 살짝 빠삭한 느낌도 있고 케이크 안은 촉촉하고 레몬이 살짝 씹히면서 은은한 레몬향이 나고 단것 나면서도 금방 사라져서 깔끔한 맛만 남아요. 그래서 그 자리에서 두세 개도 먹을 수 있는데 정신 차려야죠😆😊 열량이 어마어마하지 않겠어요? 이건 밥보다도 훨씬 열량이 많지만 그럼에도 밥 대신 먹으면은 포만감이 별로 없어서 불리한데 그래도 또 사먹고 싶네요 또 마음 챙김 인증할 때 라떼예요. 라떼가 나랑 잤었는데 일어나 보니까 없더라고요. 더운지 자꾸 잠자리를 옮겼는데 엄마 돌침대 쪽에서 자고 있더라고요.  어제 그 더위에도 라떼 파란색 옷 하나 샀거든요. 좀 작아서 집에서 입히려 했는데 산책하려 벗길때 보니 털에 땀이 찼더라고요. 엄마가 사이즈가 작으면 덥지 않겠냐고 그래서 여름에는 안 입히려고요. 찌뿌둥한 몸은 스트레칭으로 풀고 스트레칭 한 김에 플랭크도 얼른 해버렸죠. 아침이 가장 하기 쉽답니다 7시에 나왔는데 안 가겠다고 계속 버텨서 포기하고 들어갈때 라떼에요  자기뜻대로 되서 좋아 보이죠? 라떼야 아침부터  한 시간이나 이것저것 준비해서 나갔지만 네가 행복하면 다 좋지 뭐~~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샐러드 빵 도시락

혈당일기 8기 5일차

측청시간은 24.07.28 일요일 아침식사후 3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제육볶음과 잡채, 김치랑 밥반그릇 함께 먹었다. 주말이라서 늦잠을 잤는데, 일찍일찍 일어나서 루틴을 만들어야겠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28일(일)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2024.7.28.일요일 혈당측정시간:09시34분 아침식후 2시간 내용: 아침식사로 낙지볶음에 밥 한공기 비벼서 먹고 후식으로 복숭아 한개 먹었어요 2시간 지났는데 105 나오네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것 같네요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7월28일(일)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2024.07.28 공복혈당 어제 혈당수치가 높아서 식단관리 하고 운도을 열심히 했더니 109에서 95로 떨어지네요 저녁식사로 그릭요거트 바나나 토마토 양파 파프리카 키위 사과 복숭아 양배추를 넣은 샐러드를 먹었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일기8기3일차

측정일자:7.28 측정시간:07:59 (아침공복) 혈당수치:89mg/dL 내용:어제저녁에는 18:40분경에 토종닭볶음탕을 먹었다. 점심에는  비빔냉면을 먹고, 간식은 17:00 경 수제 영양바(미니)2개를 먹음 공복혈당이 평소  보다 너무 낮게 나와서 당황스러움.관리하며 내일도 체크해봐야겠음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8기3일차

7월28일(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2024년 7월28일 아침 공복혈당(119) 어제 저녁은 좀 늦은시간에 소고기구워서 야채에  오이 양파 볶음김치해서 먹었다~ 그뒤 아무것도 먹지않았는데 좀 늦은시간에 고기를 먹어서인지 여전히 혈당이 높다ㅠ 실내자전거만 타고 요즘 너무더워 만보걷기도 며칠 못한상태~~ 오늘도 얼마나 더울란지 아침부터 푹푹찐다ㅠ 오늘 하루도 힘내보자~화이팅!!!!

안개꽂한다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개꽂한다발

7월28일(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