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 식사 🐓닭곰탕 그리고 🍅순두부계란찜 준비

아이 식사 🐓닭곰탕 그리고 🍅순두부계란찜 준비 아이 식사 먼저  챙겨 주고 이제 제 식사 준비도 해요. 🥚🥚순두부 한봉이랑 계란 두개 양배추슬라이스 넣고 소금 국간장 간만 했어요. 전자레인지에 6분 익힐 거에요. 🍅방울토마토 토핑해서 익으면 상큼한 맛이 더해 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식사 🐓닭곰탕 그리고 🍅순두부계란찜 준비

혈당일기 3일차

날짜:7월 25일 시간:기상후 혈당:45 오늘도 3번의 채혈끝에 측정 되었다 저녁식사로는 콩밥 가지볶음  오이 무침  풋고추 를 먹엇다  여전히 오후 4시 이후에는 먹지 않고 물 만마시고 식후 운동한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3일차

7월25일혈기챌8기4일차인증

날짜;; 7월 25일 시간;; 아침 식전 공복 내용;; 식전 공복 혈당을 체크했다. 오늘도 양호하다. 양배추 블루베리 당근 야채 위주의 식단을. 챙겨먹고 검은콩 볶은 것을 간식으로 먹었다. 당연히 운동 또 했다. 기분이 좋다 오늘도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7월25일혈기챌8기4일차인증

혈기챌 8기 3일차

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섭취음식: 밥, 볶음김치, 감자볶음 혈당: 135 ㅎㅎㅎ

프리티뒤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리티뒤짱

혈기챌 8기 3일차

7월25일 (목)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2024.07.25.날히:맑음 오늘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식사는 간단히 소고기스프.보리밥.감자째볶음과 간단히 먹엇어요.덥지만 힘도내야하고 낮엔 미숫가루를 꿀에 따서 조금씩 마시기도 합니다.기력이 없는 여름철이라 혈당관리도 중요하고 식단 관리도 잘해나가야 합니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7월25일 (목)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기록 / 8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후2시간 후 측정 김치볶음밥, 돼지고기볶음, 아몬드 한주먹, 두유1팩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8기 / 1회차   

7월 24일 혈당일기 8기 3일차(4)

일시:2024년 7월 24일 저녁 23시9분 내용:취침전 혈당 혈당 수치:117  저녁 섭취한 음식:순두부.불고기.김치. 멸치볶음 오후 세시쯤 먹은 간식 찐계란1개와체리5알 자두 1알 때문에 올라간거 같아요. 과일은 안 먹는걸로 해야 겠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7월 24일 혈당일기 8기 3일차(4)

7월 24일(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당수치:83 측정시간:오후4시08분 식단:카레라이스,밀크커피,쌀과자1개 삶은 감자를 처리하기 위해 집에 있는 재료인 당근이랑 양파,양배추를 넣고 카레를 만들었다. 카레가 몸에 좋은 데다가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가니 당뇨가 염려되는 몸에도 좋다. 혈당 수치가 근래 들어 제일 낮게 나왔다. 그래도 방심은 금물!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24일(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당일기8기-3

늦은 점심으로 쭈꾸미 볶음과 공기밥을 하나 다먹고 저녁은 복숭아와 옥수수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취침전 혈당입니다. 옥수수랑 과일먹어서 걱정했는데 괜찮게 나왔네요

낮밤1님의 프로필 이미지

낮밤1

혈당일기8기-3

7월24일(수)혈당일기8기 1일차

날               짜: 7월 24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82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17곡잡곡밥과 제육볶음을 먹었다.  장조림 반찬에 오이냉국도 습하고 더운 날씨에 제격인 듯 좋았다. 오늘만 T멤버쉽할인을 한다고  해서 일찌감치 저녁식사후 메가에가서 50%할인한다고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먹고 돌아오니 당이 엄청 떨어진듯,,  오늘은 아무것도 먹지말고 자야지,,  그럼 낼 체중 기대해도 될듯하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24일(수)혈당일기8기 1일차

24일 삼시 세끼

아침은 그린 수무디. 땅콩 버터에 사과 고구마에 땅콩버터 곁들여 먹었구요.  점심은 토마토 샐러리 리조또에 삶은 계란과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저녁은 적 양배추를 삶아서 여러가지 채소를 콩과 함께 넣고 끓였어요. 변형된 마녀스프랄까요. 요즘 속이 좋지 않아서 한번 만들어 봤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24일 삼시 세끼

혈기챌 8기 2일차

- 날짜 : 2024.7.24 -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1시간 - 혈당수치 : 152 - 내용 : 밖에서 제육볶음을 먹었다.쌀밥이랑 상추 조금 같이나왔다. 집에서 혈당체크해보니 높게 나왔다. 체크해본중에 가장 높게 나온 수치다. 내일도 점심 나가서 먹을건데 잘 골라봐야겠자.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8기 2일차

7월 24(수)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날짜:7월 24(수)  시간:오후 11시 마감혈당 내용:낮에도 혈당조절 잘해가며 공복 105-110유지하다 저녁 7시 제육볶음에 폭주하여 만보 걸었으나 아직 135인채로 스쿼트 실시중

코옹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옹쥐

7월 24(수)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7월24일 수요일 혈기챌 8기 2일차

공복혈당: 115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엇저녁엔 운동도 못하고 잤다. 혈당이 좋을리가 없었다. 아침은 간단하게 된장찌게와 김 오뎅볶음으로 식사하고 30분정도 걸었고 점심도 설렁탕 한그릇 먹고 30분 겨우 걸엇다. 감기가 쉽사리 안 나아서 격한 운동은 당분간 힘들것 같아 걷기라도 해야할듯. 에어컨으로 감기걸린 사람많던데 감기조심하세요!독하게 오네요ㅠ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24일 수요일 혈기챌 8기 2일차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월 24일 수요일. 아침-우유&시리얼 점심-잡곡밥,어묵김치국,로제찜닭,김말이튀김 저녁-쌀밥,오리훈제,참치김치찌개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8기 2일차

2024년 7월 24일 (수)  저녁 10시 37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점심식단: 찐계란, 방울토마토, 두유, 빵 일이 늦게 끝나 저녁 9시에 저녁식사를 함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동그랑땡  식후 바로 밤식빵을 섭취하고 약 1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8기 2일차

오늘의 샐러드

참치 계란 샐러드 예요 참치는 ㅂㄹ지만 ㅋㅋㅋ  걍 먹습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늘의 샐러드

7월24일(수)~혈당일기 3일차 인증

7월24일(수)혈당일기3일차 아침엔 바나나 유산균 요거트 점심은 된장찌개 볶음밥 저녁은 옥수수 로 챙겨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후 공복혈당체크합니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7월24일(수)~혈당일기 3일차 인증

7월24일_혈당일기8기_3일차

날짜_7월24일 더움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미역국+김치볶음밥 저녁을 김볶이랑 미역국으로 한그릇 뚝딱하고 설거지 마무리 후 운동하러 고~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40분 스트레칭 10분 휴식후 2시간뒤 측정. 오늘 마무리끝!!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7월24일_혈당일기8기_3일차

7월24일 혈당일기8기 2일차

날짜: 2024. 07.24 혈당 측정 시간 : 09:58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카스테라.스파게티.볶음밥.베이글,땅꽁버터.견과류 먹음 이날은 식욕을 참을수 없었음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7월24일 혈당일기8기 2일차

7월24일(수) / 혈당일기 8기 3일차

-날짜 : 2024. 7.24(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날씨가 더워서 파워워킹을 못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7000보를 걸었는데 혈당은 보통보다 다소 높은 것 같다. 간식은 땅콩, 당근, 삶은계란1개, 떡1쪽 먹었고 스테비아커피를 마셨다. 식사는 보리와 귀리밥에 된장국, 계란후라이, 김치, 어묵볶음 반찬으로 했고 평소대로 정량을 먹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7월24일(수) /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기챌 8기 2일차

7.24.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두부구이와 버섯볶음 먹었어요.   식후에는 한시간씩 걸었구요.   수치는 평소대로 나왔네요.  내일도 열심히 관리해보렵니다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8기 2일차

혈당일기 8기 3일차

저녁식사 2시간후 혈당 99 식단: 오리고기야채볶음. 쌈채소.구운마늘 혈당이 높아 수영.걷기하며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당이 떨어져  기분이 너무 좋다. 헤이해지지말고 늘 신경쓰고 관리해야겠다 담짐해본다.

싱글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싱글퀸

혈당일기 8기 3일차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 24일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호박쌈이랑 불고기, 멸치볶음으로 간단하게 먹었다. 나름 건강하게 먹은듯해서 수치가 잘 나온거 같다. 쭉 유지해야지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혈당일기 8기 3일차

흰색 채소, 고기와 먹으면 좋고… 초록색 채소는?

흰색 채소, 고기와 먹으면 좋고… 초록색 채소는? 채소의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려면 특징에 맞게 조리해야 한다.  채소 색깔에 따라 함유 영양소가 다르고, 각각의 영양소는 조리법에 따라 체내에 흡수되는 정도가 다르다. ◇빨간색: 기름 둘러 익혀야 토마토, 고추, 비트 같은 빨간색 책소에는 라이코펜, 엘라그산이 들어 있다. 항암·면역력 강화·혈관 건강 개선 효과가 있다. 효과를 극대화시키려면 기름을 둘러 익혀 먹어야 하고,  설탕 대신 소금 간을 해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다만, 열에 약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도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비타민과  무기질의 항산화 효과를 보고 싶다면 날 것으로 먹어야 한다.​ ◇주황색·​노란색: 껍질째 섭취 당근, 파프리카, 호박에는 알파카로틴, 베타카로틴, 루테인 등이 함유돼 있다.  심혈관계, 눈 건강, 세포 건강,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특히 껍질에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이들 채소는 껍질째 먹는 게 좋다.  지용성이기 때문에 날것으로 먹으면 흡수율이 10% 정도인데 비해, 기름에 익혀 먹으면 60~70% 로 높아진다. 다만, 비타민C를 파괴하는 성분인 아스코르비나아제가 들어 있어  비타민C 함유 식품과 함께 조리하지 않는 게 좋다.  구연산이 든 식초나 사과를 넣고 익히면 비타민C 파괴를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초록색: 샐러드로 먹는 게 최상 시금치, 피망, 상추, 브로콜리, 케일, 완두콩 등 초록색을 띠는 채소에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루테인, 지아산틴, 엽산이 많이 들어 있다.  세포 손상을 막고 눈, 혈액,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 채소는 가열을 하면 영양소가  쉽게 파괴되므로 익히지 않고 샐러드로 먹는 게 가장 좋다.  익히고 싶다면 끓는 물에 살짝 데치거나 찜 요리에 넣어 먹는 게 낫다.​ ◇보라색: 물에는 살짝만 보라색을 띠게 하는 안토시아닌과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채소로는 가지, 콜라비, 적양배추가 대표적이다.  심장, 뇌,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안토시아닌은 물에 약해서 물에 오랫동안 담그면 영양소가 다 빠져나간다.  살짝 헹구는 게 좋다. 날 것으로 먹는 게 좋지만, 떫은 맛이 싫다면 살짝 데치거나 찌면 된다.  특히 가지에는 비타민E와 리놀렌산(필수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는데,  들기름과 함께 조리하면 몸에 흡수가 잘 된다. 세포 손상을 막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흰색: 기름에 볶아야 양파, 마늘, 배추, 무순, 버섯, 양고추냉이, 콜리플라워에는 알리신,  케르세틴, 인돌 같은 영양소가 많다.  이런 영양소는 면역력을 높이고 뼈와 혈관을 튼튼히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열에 강하고, 기름과 함께 볶았을 때 몸속에 잘 흡수된다. 특히 알싸한 맛을 내는 성분인 알리신은 비타민B1과 결합하면 알리티아민으로  변해서 탄수화물을 분해해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마늘, 양파 등 매운 맛을 내는 채소는 비타민B1이 들어 있고  기름기가 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때 함께 익혀 먹으면 좋다. 흰색 채소, 고기와 먹으면 좋고… 초록색 채소는?© 제공: 헬스조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흰색 채소, 고기와 먹으면 좋고… 초록색 채소는?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날짜:7월 24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식단은 시래기된장국,흰밥,감자닭볶음탕,콩나물무침,청경채겉절이 약간,배추김치약간 이었다.수박 작은거 1조각 포함.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혈당 다이어트) 오트밀로 꾸준하게

회사 동료의 권유로 시작한 오트밀 활용 다이어트. 처음엔 퀵오트밀로 시작했는데 자세히 알아보니 퀵오트밀보다 덜가공된 롤드오트가 좋다하여 요즘엔 롤드오트 제품을 활용해서 하고 있어요. 요거트에 5시간이상 섞어서 불려둔 오트밀에 닭가슴살과 견과류 조금, 블루베리와 크렌베리, 라즈베리를 올려서 먹고있는데 하루 세끼중 한끼는 꼭 이렇게 먹고 있어요. 오트밀을 이용해서 죽도 해먹는데요. 오트밀김치죽, 오트밀참치죽 오트밀 계란죽, 오트밀 미옉죽 ..등등 다양하게 해먹을수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고 있어요.  참 식후에 운동은 필수로 하고 있어요.

블랑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랑카

혈당 다이어트) 오트밀로 꾸준하게

7월24일(수)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07.24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콩나물냉국 양배추쌈 오이지무침 감자조림 노각무침 알타리김치를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tv보다가 혈당측정했어요 다른날보다 조금 높게 나왔는데 뭣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네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24일(수)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월24일(수) 혈당일기8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7. 24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30분 혈당  158mg 내용 ㅡ 오늘 아침공복혈당  102mg  아침은 과일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미역국 1시간 30분혈당 158mg  다소 높음 저녁 미역국 족발고기 잡곡밥반공기 김치 오이한개 무생채 식후 1시간혈당 110mg 양호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7월24일(수) 혈당일기8기 3일차 인증

혈기챌8기 3일차 점심후 2시간뒤 175

또 빨간색 주의 나왔어요 12시 토달볶음.버섯볶음.누룽지 조금.닭가슴살등 건강식으로 먹고 걷기 20분도 했는데  다만 1시반쯤 동료가 찐옥수수 반개랑 라떼를 줘서 또 먹음.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8기 3일차 점심후 2시간뒤 175

혈당 일기 8기 3일차

날짜 : 2024년 7월 24일 수요일 혈당 측정:98 내용:공복 측정         아침 식사 전 측정한 혈당 수치 혈당 측정:111 내용:아점 식사후 한시간 반이후 섭취음식:양배추.파프리카.오이.케일.찐계란1개.토마토 반개. 꾸준히 식이요법을 하고 있어 혈당 수치가  많이  내려 가고 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3일차

7월 24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식후 2시간후 3. 섬취음식 :  흰밥 100g, 비빔나물, 꽈리고추 볶음 1개반, 타코야키 2개, 돼지고기 김치볶음 1/2 소접시 4. 내용 :  점심에 미니뷔페에서 비빔나물이 나와서 잘 비벼 먹었구요 인슐린은 20분전에 맞아야해서 평소랑 같이 14단위 맞고 갔어요. 점심 먹고 난뒤에 20분 걸었구요.  혈당이 착하게 잘 잡힌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착각이었어요. 너무 떨어져서 옥수수 1개 먹구요. 지금작성시간이 3시 50분인데 저혈당으로 곤두박질 치고 있네요.  단백질 부족할까봐 돼지고기 볶음도 먹었는데. ...  내가하는 음식은 어느정도 대처가 되는데. 식당음식은 정말 어렵네요. 그것도 한식은.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7월 24일 혈당일기 8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