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아침식사 식후 123mg/dl

오늘 아침 7시 32분 현미밥 깻잎김치 고구마줄기김치  호박볶음  오늘 아침식사 식후 123mg/dl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오늘 아침식사 식후 123mg/dl

혈당일기 4일차

혈당일기 4일차 7월 26일 공복혈당입니다. 저녁에 쭈꾸미 볶음, 계란말이 등을 먹고 야식으로 과자도 좀 먹었는데 괜찮네요. 기분 좋습니다.

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필마

혈당일기 4일차

점심 가게에서 편의점표 샐러드와 잡곡배추쌈

아침 샌드위치까지 맛있게 먹고,  견과류가 떨어져 가서 중부시장 가서 아몬드 1kg랑 땅콩1kg 사왔어요. 출근을 12시까지는 해야 되니까 시간을 맞추기 위해 다 버스를 탔네요. 걸었으면 아침에 걷기운동을  벌써 많이 했을 텐데... 내가 너무 천천히 밥을 먹은 편이기도 하지만 걸었으면 더워때문에 힘들 뻔하기도 했구요.😆😁  돌아오는 길에는 엄마가 먹고 싶다던 삼삼뼈국대학로점에서 얼큰 뼈국을 우거지랑 미나리 추가를 해서 비조리로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네요. 어머니는 밥도 해놓고 기다리고 계셔서 얼른 드리고 점심으로 먹을 내 잡곡밥하고 배추랑 아침에 두부봉 전 지져놓은것 챙겨서 얼른 출근하러 나왔답니다. 그리고 시간 여유가 없어서 또 마을버스 타고 가게 갔어요. 버스에서 내리니 샐러드거리는 하나도 안 가져왔더라고요. 시간도 없었고요. 그냥 밥만 먹을까 하다가 얼른 편의점에서 샐러드 하나 사서 플라워카페에  왔더니 11시 50분이더라고요.  안늦어서 다행이랍니다. 저희도 점심은 조금 바쁘거든요. 오늘도 그럭저럭 점심 장사를 이모랑 하고 이모 퇴근하시기 전에 샐러드부터 준비해서 먹었어요. 편의점에는 또 제가 원하는 갓성비 샐러드가 없더라고요.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요즘 안 들어온다고 그러더라고요. 그것 때문에 편의점 샐러드가 좋아졌었는데😮‍💨 최대한 열량 낮은 걸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를 집어왔네요. 양상추와 양배추 믹스 된 채소에 훈제 닭가슴살과드레싱만 딱 있더라고요.  체소는 씻어서 밑에 깔고 우리 가게에 있는 깍뚝썰기된 수박 중에 3개만 썰어서 넣고 닭가슴살 찢어서 펼쳐놓고 냉동 블루베리 조금씩 넣고 소스는 반 정도만 뿌렸어요. 그리고 견과류를 조금 뿌려서 마무리하니 심심했던 샐러드가 예쁘고 맛있어졌어요.😁  이걸 이모랑 나눠 먹었는데 이모는 훈제 닭가슴살이 싫다고 하시더라고요. 훈제 특유의 냄새가 싫으시대요. 그러고 보면 우리 이모나 어머니가 훈제냄새를 꺼려하시긴 해요. 저는 사실 다 잘 먹는 편이라 살 때는 그 생각은 못했답니다. 닭고기 빼고 드시라고 했어요. 이모는 퇴근하실 때 이모부가 차로 데리러 오시거든요. 근데 이모부가 좀 늦어져서 제가 밥 차릴때도 아직 계셨거든요. 그래서 내잡곡밥 조금 덜어서 배추에다가 두부봉 전에다 드셨답니다. 한 두 숟갈 정도만 드셨는데 밥맛이 괜찮다 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귀리와 렌틸콩 많이 넣은 잡곡인데 이모한테 좋다고 권해드렸네요. 사실 우리 가족 중에 이모만 당뇨 전 단계거든요. 당뇨병이 올 가능성이 가장 높으신 분이라 제가 밥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드셔야 한다. 쌀밥 말고 잡곡밥 드셔야 된다고 맨날 그러거든요. 혈당을 낮추는 음식이 많은 건강식 드셔야 하는데... 어머니처럼 호불호가 강해서 입맛에 안맞으면 드실 생각을 안하시거든요. 그러니까 아무리 얘기를 해도 잔소리만 된답니다. 이모는 배추쌈으로 조금 먹고 이모부가 데리러 오셔서 가셨고  저는 남아서 저렇게 잡곡배추쌈으로 또 맛나게 먹었네요.  우리 엄마표 맛있는 김치가 쌈에 들어가면 더 맛이 좋아지거든요. 물론 좀 짜지만 그래서 배추쌈을 먹은 거죠😄  오늘도 푸짐히 잘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편의점표 샐러드와 잡곡배추쌈

#아.점심.

오랫만에 양배추 샐러드 해서 쏘스는 그대신 듬뿍. 건기챌 하면 좋은점이 평소 보다 신경써서 먹게되요. 오늘도 건강한 한끼였네요. 덥지만 잘 챙겨 드시고 힘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아.점심.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2024.07.26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바나나+그릭요거트+블루베리먹음! 점심은 짬뽕에 탕수육먹음! 저녁은 곱창전골 먹을 예정임 볶음밥두 먹을예정!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 일기 8기 5일차(1)

날짜:2024년 7월  25일 14시 18분 혈당 측정 :121 섭취 음식:찐계란 1개.양배추.구운 가지.                 자두1알.파프리카.오이.구운 당근 식사 후 1시간 30분이 안됐는데도  정상치여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했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8기 5일차(1)

혈기챌 5일차

7/26 15:10 혈당 잰 결과입니다 점심 클린식으로 양배추 찐거랑 닭가슴살 통조림 기름 짜서 두개만 먹었어요 배가 빨리 고픈느낌이 들고 사실 입이 심심해서 닥터유 초코바 작은거 하나랑 콤부차 이렇게 방금 섭취했습니다 간식 안먹기운동중인데 너무땅기지만 잘참아보겠습니다 저녁에 약속있는데 소식 진짜할예정!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기챌 5일차

혈당체크 8기 3일차

7월 26일 금요일 아침 흰 쌀밥 반공기 꽈리고추 무침 가지무침 마늘쫑 볶음 김치 깍두기 먹고 2시간 30분 후 혈당체크

ml0님의 프로필 이미지

ml0

혈당체크 8기 3일차

점심은 에어컨 켠 방에서 TV보며 먹어요

즐점들 하셨나요? 운동 갔다 오니 너무 덥고 배도 고프네요. 밥만 해서 어제 만든 닭볶음만 꺼내서 수박이랑 먹어요. 반찬도 이것저것 꺼내기 귀찮네요. 마지막 남은 수박 같이 먹으면 매울 때 진화도 되고 수박쥬스랑 먹는 것과 비슷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점심은 에어컨 켠 방에서 TV보며 먹어요

7월 26일 / 혈당일기 8기 4일차

- 날짜 : 7월 26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식후에 혈당 체크를 하였다. 아침 식단으로는 계란후라이와 제육볶음 그리고 오이지 무침과 열무김치와 밥을 먹었다.  그리고 1시간 후 혈당 측정을 하였는데 수치는 109가 나왔다.  식후 혈당으로 정상 수치라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다.  꾸준히 식단과 운동으로 혈당 관리를 해야겠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7월 26일 / 혈당일기 8기 4일차

열무김치 비빔국수

여름엔 시원한 열무김치송송 설어서 비빔국수 해먹으면 감칠맛도 최고죠~ 오이. 양배추. 양파 얇게 채썰어서 삶은계란1개 풍더 ㅋㅋ 너무 맛나죠 열무 의 효능이?? 시력보호: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시력을 보호하는데 도움 눈의 피로를 해소하는데도움 면역력강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에 도움 사포닌 성분은 바이러스나 세균등의 감염을 억제하는 효능 변비예방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열무김치 비빔국수

혈기챌 8기 5일차

날짜:7월26일 측정:아침식사후  내용:오늘아침은 집밥으로 해물누룽지탕, 어묵볶음, 오징어볶음, 계란말이, 김, 현미밥으로 제대로 한상으로 든든히 먹은후 측정~ 잘먹었으니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해보자요^^

별사랑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랑지니

혈기챌 8기 5일차

물왕저수지 안쪽 얼크니 칼국수

점심으로 얼크니 칼국수가 간택되었네요. 매크만 국물에 미나리와 버섯을 넣어 샤브를 먼저 건져 먹고 나면 칼국수를 넣어 먹음 되요. ㅋㅋ 국물을 덜어낸 후 볶음밥을 해서 먹음 됩니다 완전 고 칼로리네요.그래도 배가 고프니 맛나게 먹었지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물왕저수지 안쪽 얼크니 칼국수

혈당일기 8기 1일차

7월 26일 12시 34분 측정아침식후 두시간후 측정한 혈당 102.  일어나서 공복에 물 한잔 마시고 런닝머신 40분 걷기를 했다. 아침식사로는 양배추계란치즈부침과  토마토캐닝주스, 당근라페를 먹었다. 최근에 스트레스로 당분을 많이 섭취해서  좀 걱정이 된다 그래도 가능하면 설탕대신 알룰로스 들어간 걸로 먹으려 노력하고 있다. 앞우로도 혈당관리 잘 해야겠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8기 1일차

칼로리는 없지만 포만감은 가득…, 곤약 매일 먹어도 될까?

칼로리는 없지만 포만감은 가득…, 곤약 매일 먹어도 될까? 칼로리는 없지만 포만감은 가득…, 곤약 매일 먹어도 될까?© 제공: 헬스조선   살을 빼려고 곤약이나 천사채를 찾는 사람이 많다.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기 때문이다.  이를 활용한 대체면 시장도 활성화화고 있다. 마음껏 먹어도 되는 걸까? 곤약면의 원재료인 곤약은 토란과의 구약나무 알줄기인 구약감자를 가공해 만든다.  칼로리가 거의 없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만, 그만큼 영양소도 없다. 곤약의 97%는 수분이다. 천사채도 비슷한 특징을 공유한다.  천사채는 다시마의 끈적끈적한 성분인 알길산을 밀가루나  전분에 섞어 증류시켜 만든 것으로 소량의 탄수화물만 들어 있다. 곤약과 천사채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과량을 먹어도 100kcal를 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대한비만학회에서도 체중 조절을 위해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추천한 바 있다.  대한비만학회는 곤약, 천사채와 함께 음료(보리차, 녹차, 홍차, 블랙커피 등),  채소류(상추, 양배추, 양상추, 오이, 배추, 샐러리, 당근 등),  버섯류, 해조류(김, 미역, 다시마, 우무 등) 등을 체중 조절 식품으로 추천한다.    단, 이들 식품만 먹는 ‘편식’은 좋지 않다.  영양의 기본은 균형이기 때문. 곤약에는 지방, 단백질 등 필수영양소는 물론 비타민·무기질 등 미량영양소도 거의 없다. 매 끼니를 곤약으로 대신했다간 영양실조에 걸릴 수 있다.  한 끼를 곤약으로 먹었다면 다른 끼니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해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소화기관이 안 좋은 사람은 유의할 필요가 있다.  곤약의 주성분인 ‘글루코만난’이라는 식이섬유는 탄수화물이지만 포도당으로 분해되지 않아 소화가 안 된다.  소화되지 않은 채 장으로 내려가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발효되며  가스 발생이 촉진돼 복통을 유발할 수 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앓는 사람들이 자주 겪는 증상이다.  곤약을 먹은 후에 가스 등 불편한 증상이 생긴다면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섭취를 삼가는 것이 좋다.  실제 미국 국립보건원(NIH)도 곤약을 먹은 후  ▲복부팽만 ▲속 부글거림  ▲가벼운 설사 등 배앓이를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칼로리는 없지만 포만감은 가득…, 곤약 매일 먹어도 될까?

건강밥상

브로콜리닭가볶음밥과 게살 계란말이 거창하지  않지만 적당한  식단이에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건강밥상

혈당일기 8기 4일차

어제저녁 오리불고기. 팽이버섯볶음. 볶음밥2/1 .식후w차 단백질바. 이케아통밀스틱과자.  메론 중복이라 많이 먹고 중간에 간식도 많이 먹은듯 하다 혈당 정상 열심히관리하자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8기 4일차

공복운동후 오전식사🌯또띠아롤

공복운동후 오전식사🌯또띠아롤 당근라페 양배추 치킨텐더 삶은계란 넣고 통밀또띠아로 말았어요. 간단히 식사 마쳤습니다. 더워서 입맛이 안생기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운동후 오전식사🌯또띠아롤

운동후 과일 쥬스

운동후 쥬스 한잔! 토마토, 당근, 양배추 넣어 주스 만들었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운동후 과일 쥬스

혈당일기 8기 1일차 7월 26일

어제 저녁에 스트레스로 인한 소주와.. 돼지껍데기... 냉면으로 인한 식전 공복 혈당이 110이 나왔네요  이번주는 데이트에 정신없는 한주가 될거같아 다음주부터 다이어트하면서 혈당관리를 시작해보려합니다 점심은 아마 중식시켜먹고 저녁에는 마트가서 오이에 두부 닭가슴살 볶음밥 !! 이제 여름인데 가볍게 먹으면서 애사비도 복용하고 혈당일기 시작ㄱㄱ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8기 1일차 7월 26일

노각 무침🥢

오늘 아침 반찬은 호박 볶음을 하려고  냉장고를 열었더니 어머님 지인분께서  노각을 주신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노각 무침을 했습니다~^^ 막판에 수확하신 노각이라 모양은 이래도 맛은 끝내준답니다~^^ 노각 껍질을 벗기고 속을파내고 썰어서 굵은 소금 반 스푼 넣고 15분 정도 한번 뒤집어 절이고  꽉짜서 청양고추랑 파 썰어 놓습니다~^^ 우선 양념에 고추장 한스푼 반 정도 넣고 마늘  설탕 한스푼에 꿀 한스푼 넣고 썪어줍니다~^^ ☆※고추장 풀때 숟가락 뒤쪽으로 퍼서 넣으면 숟가락 속으로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아서 설탕하고 꿀 계량해서 넣기 편하답니다~^^ 준비해둔 재료넣고 버무리다가 통깨 참기름넣고 버무리면 완성입니다~^^ 노각은 수분함량이 높고 칼슘, 섬유소질이 많아 갈증 해소와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노각 무침🥢

7월 26일 혈당기록 챌린지 8기 5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8기 5일차 날짜: 2024년 7월 26일 혈당 측정 결과:106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아침식사로 쌀식빵과 두유 그리고 계란과 양배추로 먹었다. 그리고 가벼운 아침운동후 일과를 시작한다. 더워서인지 켠디션이 안좋아서인지 당수치는 평소보다 약간 높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7월 26일 혈당기록 챌린지 8기 5일차 인증

혈기챌 8기 4일차인증

날짜: '24.7.26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 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은 간단히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찬밥이 많아서 다 볶았다. 어제 보단 혈당수치가 쫌 내렸지만 그래도 더 낮춰야 한다. 100이하로 만들자

푸릉푸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릉푸릉이

혈기챌 8기 4일차인증

2024.7.26. 혈기챌 .8기. 4일차.

2024.7.26.금요일. 날씨  ㆍ 햇님 무더위. 혈당체크시간  ㆍ 아침공복 7시 30분. 혈당치수 ㆍ 95. 비는 가끔 소나기 가 내린다. . 아침 운동 시간에 땀이 비 오듯한다. 어제  점심에 소고기 구이 고구마순.줄기 볶음  폭식을 했다,저녁에는 물만 마시고  아침새변 운동 전에   물  1컵  마셨다.

환ᆢ님의 프로필 이미지

환ᆢ

2024.7.26. 혈기챌  .8기.  4일차.

7.26(금)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4일차 인증

  * 날짜 : 2024.7.26(금)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AM 6:23)   * 기록 : 94   * 내용 : 아침 기상 후 공복 측정           전일저녁 닭볶음탕           저녁식후 산책 1시간 정도 했는데도            생각보다 안떨어졌음           탄수화물 섭취가 많았던듯           과식하지 말자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7.26(금)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4일차 인증

혈기챌 8기 3일차인증

날짜: 2024.07.26. (금)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내용 : 어제저녁 콩국수, 탕수육 먹고 오늘아침 김치찌개, 게볶음, 황태무침, 밥 반공기 먹었다. 오늘 아침식사후 혈당이 144 나왔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8기 3일차인증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7월26 아침공복혈당 역시 공복혈당은 안정화가  쉽지 않다 .100미만을 거의 못보네 ㅠ 어제저녁은 볶음쌀국수 공심채 분짜등을 먹고 과자와 커피조금 먹었다 그리고는  피곤해서 일찍 잤다..변화가 필요하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25일(목)혈당일기8기 2일차 인증

7월25일(목)혈당일기8기 2일차 오전 공복 109 전날 7시 제육볶음과 에그샌드위치 먹고 만보걷기 마감 135이후 걱정했으나 생각보다 양호

코옹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옹쥐

7월25일(목)혈당일기8기 2일차 인증

7월25일(목)혈당일기8기 2일차

날               짜: 7월 25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04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닭볶음탕과 수박, 찰옥수수을 먹었다.  중복이라고 삼계탕을 먹을 라고 했는데, 초복때 별로 잘 안 먹길래 오늘은 닭볶음탕를 했는 데,, 청개구리도 아니고  닭죽을 찾네..  주말에 삼계탕 끓여 줘야 겠다. 찰옥수수가 맛있어서 3개나 먹었더니 저녁에도 소화가 안되서 산책을 다녀 왔는 데도 속이 불편해 아무것도 안먹었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25일(목)혈당일기8기 2일차

7월25일(목) 혈당일기 8기 3일차

날짜 : 2024.07.25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 이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볶음밥 먹고 측정한 혈당 기록입니다. 3일차만에 정상 수치로 돌아왔네요. 혈당이 많이 튀지않도록 식단 조절하도록 노력할께요

두부바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바위

7월25일(목)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25일 혈당일기8기 3일차

날짜: 2024. 07.25 혈당 측정 시간 : 10:23 내용 : 공복 기상 5분후 측정 견과류.빵.옥수수.커피우유 양배추.빵.떡.옥수수.커피 빵 떡.치즈 먹은것에 비해 높지 않게 나왔다.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7월25일 혈당일기8기 3일차

7월 25(목) |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2024.07.25 공복혈덩 저녁식사로 우럭매운탕 현미밥 감자볶음 체리 오렌지 바나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혈당을 쟀더니 혈당수치가 99가 나왔네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 25(목) |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