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

쭈꾸미 볶음도 같이 먹으려고 했어요~ 

물만 많네요 

쭈꾸미

0
0
댓글5
  • vovo2
    쭈꾸미 맛있겠어요 
    잘 드셨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쭈꾸미 정말 맛있지요
    밥도둑이니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수수깡7
    작성자
    밥도둑 맞아요~^^ 쭈꾸미 정말 정말 맛나지요~
  • 지도
    쭈꾸미 드신후 볶음밥만들어서 먹어도 맛있겠네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물이 많아서 밥 비벼 먹었어요 ~ 역시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