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6월13일 목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아침 운동 후 지인들하고 굴밥먹고
커피한잔후 30분정도 운동하였습니다.
저녁으론 아몬드 두유 토마토 양배추 계란 먹었고요
혈당측정용기가 다 떨어져 다른 기기를 사용해서
더 높이 나올까 불안했지만
정상유지네요
0
0
댓글2
6월13일 목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아침 운동 후 지인들하고 굴밥먹고
커피한잔후 30분정도 운동하였습니다.
저녁으론 아몬드 두유 토마토 양배추 계란 먹었고요
혈당측정용기가 다 떨어져 다른 기기를 사용해서
더 높이 나올까 불안했지만
정상유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