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율로
혈당싀치:130
측정시간:오후4시 21분(식후3시간30분)
식단:밥2/3공기,김치찌개,멸치볶음,김,삶은 고구마
밥 먹고 나서 2시간 후에 혈당을 재어야 하는데,
바빠서 3시간 30분이 지나서 혈당을 재었다.
3시간 동안 사무실 정리한다고 운동은 아니지만
땀이 흠뻑 나도록 움직였다.
다음부터는 꼭 정확한 시간에 재도록 해야겠다.
혈당수치는 그렇게 높지 않은 것 같아 안심이다.
0
0
댓글3
혈당싀치:130
측정시간:오후4시 21분(식후3시간30분)
식단:밥2/3공기,김치찌개,멸치볶음,김,삶은 고구마
밥 먹고 나서 2시간 후에 혈당을 재어야 하는데,
바빠서 3시간 30분이 지나서 혈당을 재었다.
3시간 동안 사무실 정리한다고 운동은 아니지만
땀이 흠뻑 나도록 움직였다.
다음부터는 꼭 정확한 시간에 재도록 해야겠다.
혈당수치는 그렇게 높지 않은 것 같아 안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