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말복이라 배달도 힘들꺼같아서
바깥에서 일 처리하고 집에 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닭을 사왔어요~^^
신랑 퇴근 시간에 맞춰 닭볶음탕을 했네요~^^
어머님이랑 신랑 먼저 차려주고 퇴근이 늦은
막내딸은 나중에 차려줬네요~^^
이제 힘내서 남은 더위 잘 이겨내보자고요~^^
1
0
댓글8
말복이라 배달도 힘들꺼같아서
바깥에서 일 처리하고 집에 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닭을 사왔어요~^^
신랑 퇴근 시간에 맞춰 닭볶음탕을 했네요~^^
어머님이랑 신랑 먼저 차려주고 퇴근이 늦은
막내딸은 나중에 차려줬네요~^^
이제 힘내서 남은 더위 잘 이겨내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