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말복이라 배달도 힘들꺼같아서 

바깥에서 일 처리하고 집에 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닭을 사왔어요~^^

신랑 퇴근 시간에 맞춰 닭볶음탕을 했네요~^^

어머님이랑 신랑 먼저 차려주고 퇴근이 늦은

막내딸은 나중에 차려줬네요~^^

이제 힘내서 남은 더위 잘 이겨내보자고요~^^

닭볶음탕🐔

닭볶음탕🐔

1
0
댓글8
  • 제벌
    훌륭하네요
    말복 맛나게 드셨네요
    건강 잘 유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와~~진짜 맛있었겠는데요~~말복에 아주 딱이죠~~
    가족들이 맛나게 잘 드셨을것 같아요~~ 남은 여름 잘 이겨내 보아요~~
  • 동그라미1
    맞아요 오늘 같이 말복날은 주문하면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사먹을려고 했는데 그냥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주 맛있게 드셨네요
    오늘도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수수깡7
    와 사먹는것도 훨씬 맛난 비쥬얼이네요 맛나게 드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작성자
    음......글씨가 빠진거지요??ㅎㅎㅎ
  • 워니s
    와~  닭볶음탕으로 가족들 몸보신 시키셨네요
    남은 여름 잘 버텨봐요~
  • 들꽃7
    닭볶음탕 맛나겠어요
    말복이라 정성으로 만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