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저녁에 닭볶음탕 했어요

보기엔 맛 없어 보이는데..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ㅋ

 

닭볶음탕

0
0
댓글3
  • 제벌
    왜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감자와 넘 좋지요
  • 하오링
    떡도 넣으셨네요
    양념에 밥 비벼먹고 싶어요 ㅎㅎ
  • 응가행복
    닭볶음탕 넘나맛나겠어요 
    맛있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