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오징어랑 쪄서 먹으려고 사온 숙주가 꺼내보니 녹고 있어요.

큰일났다 😆행궈서 살렸어요.

 

녹두 빈대떡 처럼 김치 넣고 부치면 맛있는데 시간 걸리니 김치랑 숙주 볶고 계란 두개 넣어 같이 볶았어요.

 

양이 많이 나오죠.

어제 만들어서 저녁에 먹고 남은거 오늘도 먹어요

아삭하고 먹을만 해요.

 

🌼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공복 운동후 식사 숙주김치볶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제벌
    숙주 식감이 좋겠네요
    맛잇 궁금하긴 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숙주 전 맛이랑 조금 비슷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ㅇ아삭아삭하니, 숙주 씹는맛도 
    좋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숙주는 김치랑 잘 어울려요
    계란 넣고 볶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