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딱 10000보

오늘도 만보했어요.

모두들 굿밤 보내세요딱 10000보

0
0
댓글6
  • 곱꼴
    만 보
    잘 걸으셨네요~
  • 셰인
    만보걷기 쭈욱 이어가서 건강도 챙겨보아요^^홧팅입니다~!
  • neplos
    늦은 시간에 만잡이 성공하셨네요.
    열심히 운동한만큼 편안한 밤 보내셨길 바랍니다.
    러브복동
    작성자
    다른 앱은 만이 넘어 당연히 지니도 100캐시 적립하려고 봤는데 모자라서 집안에서 만 될때까지 걸었어요
  • 호둘
    만잡이 잡으셨네요
    걷기운동 수고하셨어요
    러브복동
    작성자
    포착하기도 힘든데 캐시워크는 만이 넘었는데 지니만 딱 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