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천일홍이란 꽃도 있네요

오늘 붉은색의 천일홍이 만개해 있는걸 봤습니다. 백일홍은 꽃이 100일 동안 핀다고 백일홍이라 하는데, 그럼 천일홍은 왜 천일홍이라 했을까요?  꽃의 색깔이 오랫동안 변하지 않아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즉, 천일홍을 잘라서 꽃을 말리면 꽃 색깔이 1000일 동안 변하지 않고 유지된다고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꽃말은 천일홍에 딱 맞게 매혹, 변치 않는 사랑입니다. 그런데 매혹적인 붉은색 꽃송이가 진짜 꽃이 아니라네요. 붉은색 사이에 금가루처럼 박혀 있는 노란색 작은 꽃들이 진짜 꽃이라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천일홍이란 꽃도 있네요

반찬없을때 두부전

두부한모, 야채, 계란, 부침가루, 참치액젓, 소금, 후추 필요해요 두부 물기짜서 후루룩 부쳐서 먹음  맛있어요 응용으로 다진고기 넣음 동그랑땡 됩니다 ㅎㅎ  종종 해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반찬없을때 두부전

3만보 걸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내려가더니 걸어도 땀이 안나요.  원래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이거던요. 땀이 안 나니 걸어도 운동하는 것 같지도 않고 여름내 유지되던 체중이 다시 오를려고 해서 주말에 많이 걸었더니 3만보가 넘었어요. 중간에 황톳길 맨발 걷기도 했는데 최근에 온 비로 황토가 밀가루반죽처럼 된 곳들이 있어 기분좋은 촉감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3만보 걸었어요

[건강식] 🎁 다이어트간식🍠

[건강식] 🎁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에 좋다고 고구마 너무 먹고 질려서 끊었다가 다시 먹어 보고자 주문했어요  저는 큰고구마를 좋아하지 않아요 너무 뻑뻑하거든요  조금씩 먹을거라 싸이즈가 딱 맘에 들어요 고구마가 오래 보관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길쭉한 생김이라 오며 부러진것도 좀 있어요 부러진 얘네들이랑 한냄비 가득하게 쪄줘요 반은 생으로 요리에 쓰구요 🌻쪄서 냉동 보관하면 썩혀 버리지 않고 해동해서 먹고 샐러드에 간단히 넣을수 있어요 🎁짜란~~ 부러진 고구마의 변신😊🐶 고구마빵 만들었어요 (밀가루 없는거 아시죠?) 귀엽죠^^ 고구마라 반죽 질감이 아주 되어요 🐶휴일 2차 운동 왔어요 고구마빵이랑요^^ 산 바람이 시원해요  힐링하고 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식] 🎁 다이어트간식🍠

아침부터 쫄면이요

어쩌다 생겼는데 야채도 많이 먹게 되고 맛있네요 다이어트 됩니다 면만 많이 안 먹으면요 고추장, 설탕, 매실, 사이다 약간, 고춧가루, 마늘, 물엿, 식초 들어가요 대학때 많이 사먹었는데 옛날 생각도 나요 ㅎㅎ 맛있는 아침들 드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부터 쫄면이요

🤟"허니갈릭 황태채스낵" 최애 다이어트간식🤟

제 다이어트 간식은 황태채 입니다👐 황태채를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바삭하면서 단백하고 맛난 간식이 된답니다. 📌이런 황태는 어떤 효능이?? 제일먼저 생각나는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지요. 근데 황태채가 눈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비타민 A는 눈의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시력을 보호하여  백내장과 야맹증 같은  눈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이 성분을 함유 하고 있는게 황태🫶 두번째! 다이어트에요 우리의 최대의 관심이죠~~>< 황태채에는 단백질이 풍부하며 지방이 적어요. 이 풍부한 단백질은 기력을 보충시키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반면, 부작용도 있어요ㅠㅠ 황태가 따뜻한 성질을 가져서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과다섭취시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답니다. (📌이런 체질은 적당량 드시는게 중요해요!!!) <황태채를 더 맛잇게 먹는 방법> ⭐️허니갈릭 황태스틱⭐️ 📌재료: 황태채 70g, 저지방우유2/3컵, 마늘 50g,  파슬리가루 2큰술, 알룰로스 2큰술(꿀로 대체가능) 📌만드는 법 1. 황태채를 가위로 한입먹기 좋게 잘라서 손질한다. 2. 믹서기에 마늘, 우유를 넣고 간다 3. 알룰로스와 파슬리 가루를 섞어 소스를 만들어 준다. 4. 허닐갈릭소스에 황태채를 넣고 잘 버무린다. 5. 에프 160도에 10분, 뒤집어서 5분 굽는다. 6. 7회분량으로 소분해 냉장보관하며 간식으로 먹는다. 처음만들었을때 마늘이 좀 많이들어갓어요!! 근데 전 마늘 많이 들어간게 더 취저였어요. 이후에 만들때는 마늘 적당량, 알룰로스 조금 더 넣었더니 남편이 잘만들었다면서 칭찬하네요 ^^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책 참고)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허니갈릭 황태채스낵" 최애 다이어트간식🤟

메밀면 검은콩 콩국수요~

군포에 있는 콩국수 맛집이에요  밀가루 면 대신 메밀면이에요 그래서 부담이 덜하죠 건강까지 챙겨야 하니 검은콩 콩국물이구요 콩국수를 여름에만 팔지 않고 사계절 다 팔아서 아무때고 시켜 먹을 수 있어요 열량도 높지 않고 건강도 생각한다면 메밀면 검은콩 콩국수가 좋지요~배달 해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많이 차이나지 않아 좋아요

롱쎌님의 프로필 이미지

롱쎌

메밀면 검은콩 콩국수요~

[누룽지 다이어트가 생각날 때] 익선동 카페 "온溫" 누룽지 오레

누룽지 다이어트 해보셨나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밥의 양을 줄이고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칼로리가 낮은 누룽지를 소량으로 먹는 경우가 많죠. 현미, 찹쌀현미, 귀리, 찰보리 등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누룽지는 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시리얼처럼 미숫가루, 우유와 먹기도 하고 누룽지 차를 끓여 마시기도 하고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죠. 익선동 카페에 누룽지로 만든 음료가 있어서 누룽지 다이어트가 생각나더라구요. 지나는 길에 커다란 가마솥이 눈에 띄어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인데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온溫"은 익숙하면서도 낯선 느낌을 줍니다. 알고 보니 가마솥에 찐 빵, 딸기 프로마쥬와 핸드드립 커피, 누룽지 오레가 유명하더군요. 제가 먹은 음료는 누룽지 오레에요.   프랑스어인 '오레(au lait)'는 핸드드립으로 추출한 커피에 우유를 타서 마시는 것으로 에스프레소 커피에 우유를 섞는 이탈리아어 '라떼(latte)'와 유사해요. 누룽지 오레는 쫀득하면서도 담백한 밀크 폼 위에 바삭한 누룽지가 올라가 있는데 음료는 고소하면서 구수한 맛이 나고 살짝 누룽지 맛 사탕처럼 달달하기도 해요.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이 있고 밀크 폼에 누룽지를 콕 찍어 먹으면 다른 간식이 필요 없어요.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출시했던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와 비슷한 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에선 식사 대용으로 추천한 고소한 곡물 음료였죠. 카페 "온溫"의 누룽지 오레는 양이 많지 않으나 당도 및 누룽지가 있어서 먹고 나면 든든한 편이에요.   카페 "온溫"은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주문하는 즉시 디저트와 음료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어요.   맛도 영양도 건강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잠시 쉬어가면 어떨까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누룽지 다이어트가 생각날 때] 익선동 카페 "온溫" 누룽지 오레

[건강식] 흐린날에 매콤한 별미🌻순대 콩나물찜🐶

[건강식] 흐린날에 매콤한 별미🌻순대 콩나물찜🐶 순대를 배운 이후 정말 좋아했지만 살찐다는 이유로 멀리했어요 임신했을때 그렇게 먹고 싶어서 밥 안먹고 순대만 먹었던 기억도 있네요 다이어터지만 순대도 먹고 싶잖아요 콩나물과 야채 가득 넣어 별미로 만들어 드셔보세요 순대 한조각 얼큰 콩나물찜 올려 먹으면 느끼함은 노노!! 진짜 별미에요😊🐶 <콩나물 야채 가득 얼큰 순대콩나물찜> 🌻 재료는.... 순대 콩나물 양파 팽이버섯 다진파마늘 양념: 간장 고추가루 고추장 미림 0칼로리스테비아 후추 참기름 물 통깨  전분가루 꿀팁❗️먹을때 앞접시에 덜어서 순대를 잘라서 매콤 콩나물 찜과 싸 먹어요 🌻미리 자르면 다 터져요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식] 흐린날에 매콤한 별미🌻순대 콩나물찜🐶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단호박식혜

소화촉진과 면역력 증진 다이어트에도 좋은 단호박 식혜 식혜는 우리나라의 전통 발효 음료로 명절이나 잔치 때 음식을 푸짐하게 먹은 뒤   후식으로 내는 달고 시원한 음료인데요,     엿기름을 우린 웃물에 쌀밥을 말아서 독에 넣어 더운 방에 삭히면 밥알이 뜨는데요,  거기에 설탕을 넣어 끓여서 차갑게 식혀준후에 먹는 시원한 음료를 식혜라고 해요.     밥알이 엿기름에 들어있는 당화 효소 작용으로 인해 삭으면서   맥아의 독특한 단맛과 향이 생겨 나는 것이 특징이며, 맛은 달콤하며 독특한 맥아향이 가미되어 있어요.     <단호박 식혜 효능>  1. 면역력 증진  식혜에 사용된 엿기름은 가을 보리에 물을 주어 싹이 나게 한 다음 볕에 말려 가루로 만든 것으로,   풍부한 천연 효소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해요.  비타민B가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좋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만능 식품이에요.     2. 성인병 예방  단호박은 풍부한 당질에 비하여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를 도와주는 식품이에요.  또한 풍부한 비타민A와 무기질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어 심혈관계 질환 예방과 효과는 물론,   베타카로틴 성분이 노화를 억제하고 성인병을 예방해줘요.     3. 체력회복  식혜는 발효를 시켜 만드는 음료이기 때문에 양질의 효소와 단백질, 아미노산이 풍부해요.  이 성분들이 체력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특히 몸이 차가운 사람이 마시면 혈액순환을 촉진해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또한 몸이 따뜻한 사람이 마시면 열을 내려주는성질이 있어요.     4. 장 건강  식혜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고   아말라제, 말토스, 글루코스 등의 효소들이 장내 세균 증식을 억제 시켜준다고 해요.     5. 산모건강  식혜는 여성의 유선에 작용해 젖 분비를 억제 시켜 젖을 말려주는 효능이 있어요.  저도 저희 아기를 모유수유를 1년 조금 넘게 하다가 젖을 말려야해서   단호박식혜를 먹고 젖몸살과 유방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정상적인 모유수유를 잘하고 계시는 산모들에게는 젖이 마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 소화촉진  식혜는 당화효소인 아밀라아제가 많이 들어있어요.   이 아밀라아제가 소화를 도와줘서 예로부터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식혜를 후식으로 마시는 이유가 충분히 이해가 되실거에요.  또한 체했을 때나 복통을 완화하는 데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7. 눈건강  호방영양성분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눈의 시력, 야간 시력, 눈의 건조증을 예방해줘요.     8. 피부 미용  비타민C가 풍부해요. 비타민C는 피부 미용에 좋은 항산화제에요.   항산화제는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줘요.     9. 다이어트  칼로리 100ml = 40kcal   칼로리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고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되요.     *단호박이 모두에게 좋은 건 아니에요,   뱃속에 가스가 잘 차는 사람이나 만성 위장장애가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단호박식혜 재료> 단호박 1개, 엿기름 티백 3개, 쌀밥2인분, 설탕 3숟가락, 물3리터  *밥솥에 남아있는 밥을 활용해도 되고 편하게 햇반을 사용해도 좋아요.  저는 햇반 2개 사용했어요~^^     <단호박 식혜 만드는 방법>  식혜를 만들면서 제일 필요한 것은? 시간 이에요^^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요, 천천히 시간들여 삭히는 음식이니 조급해하지말고 천천히 만들어요~  1. 엿기름을 삭힐건데요, 엿기름 티백 3개, 햇반2개, 물2L 넣어주세요.  *티백이 아닌 엿기름을 사용해서 엿기름 앙금을 거르는 이유  거르지 않으면 식혜 색이 탁해지고, 텁텁한 맛이 나요.  2. 밥알을 삭히는 과정이므로 설탕을 필수적으로 넣어줘야해요.   저는 단호박을 넣었기 때문에 설탕은 3숟가락만 넣고 잘 섞어주었어요.   밥알이 뭉치지 않도록 수저로 덩어리진 밥알을 잘 풀어주시면 좋아요.     3. 보온 설탕을 잘 섞어주었다면 4시간 정도 보온을 해주세요. 저는 3시간 좀 넘게 했더니 금방 되더라구요ㅎㅎ  *차가운 밥이 아닌 따뜻한 밥을 넣어서 밥이 금방 잘 삭힌 것 같아요.  4. 식혜를 삭히는 동안 단호박을 쪄주세요.   전자렌지에 5~6분 정도 돌려준 후 수저로 씨와 속을 파내준 후   껍질을 제거하여 물을 조금 넣어 완전히 익을 때까지 5~6분 다시 돌려주세요.  5. 다 익은 단호박을 믹서기에 넣고 엿기름 물을 조금 넣어 부드럽게 갈아 주세요.   곱게 갈린 단호박은 더욱 부드럽게 하기 위해 체에 걸러 준비해 주세요.   *믹서기만으로 곱게 갈렸다면 체에 거르는 작업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6. 4시간이 지난 후 밥솥 뚜껑을 열어보면 밥알이 10알 정도 둥둥 떠올라 있어요.  * 티백은 짜내면 터질 수 있어서 그대로 꺼내주세요.  7. 티백을 꺼낸 엿기름 물과 밥알을 냄비에 옮겨요.  8. 4시간 지난 후 밥솥을 열어보고 밥알이 둥둥 떠 있다면 잘 된거에요.   잘 삭혀진 엿기름물과 밥알, 잘 갈아진 단호박을 냄비에 넣어주세요.  9. 중불에서 20분 정도 끓여주는데요, 거품은 국자로 제거해주세요.   *설탕은 식성에 따라 가감 하시면 되요.   10. 완성입니다^^ 한소끔 끓이고 나서 식힌 후 통에 담아주고 김치냉장고에 넣어줘요.     <보관방법>  일반 냉장고보다 온도 유지가 잘 되는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보관을 좀 더 오래할 수 있어요.        항암작용의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우리 전통 발효 음료 단호박 식혜,     단호박을 넣었기 때문에 보통 식혜에 비해 설탕을 조금만 넣어도   자연의 단맛을 즐길 수 있고 식사 후 소화를 돕고 유산균이 풍부한   우리집 건강 다이어트 간식 음료! 쉽게 만들어보세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단호박식혜

다이어트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추천합니다

요즘 야식이 땡길때 자주 먹는 제품이에요. 저지방우유나 두유에 단백질파우더 하나 타서 먹으면 속이 든든하고 맛도 좋아요. 초코우유좋아하는데 어지간한초코우유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당류도 2g으로 낮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특별히 조리할 필요없이 미숫가루 타먹듯이 먹기만하면 되고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엔 제격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무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민

다이어트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추천합니다

이디야 밀크티 추천해요 그래도 저칼로리

이디야 저칼로리 음료메뉴로 밀크티 추천해요. 물론 설탕은 빼달라고 하셔야해요! 다이어트에 좋지만 일단 맛도 있어여. 보통 밀크티를 다른 곳은 가루로 된 것을 타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당도 조절 안 된다고 하는 경우 많은데요, 이디야는 그렇지 않습니다. 커피 질리실 때 함 즐겨보셔요. 추천합니다.

핑효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효모

이디야 밀크티 추천해요 그래도 저칼로리

저의 다이어트간식은용!!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요거트에용 단 것 먹고 싶을때♡♡ 요거트에 좋아하는 과일 넣고 견과류 치아씨드 차전자피가루 넣고 마지막 알룰로스를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가끔 배가 많이 안 고픈데 밥 먹기 싫을때는 요거트에 아몬드브리즈나 우유 넣고 오트밀넣고 과일넣고 견과류 넣고 치아씨드넣고 차전자피가루넣고 마지막 알룰로스 뿌려 먹으면 꿀맛에 배도 든든해용 이것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두끼중에 한끼는 위의 방법으로 하면 살이 조금씩 빠지는걸 느껴용 이렇게 해도 너무 떡볶이도 타코야끼도 초콜릿도 땡길때 있거든요?? 너무 땡겨서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생각날때는 밥 대신 먹어요 그럼 우울하지 않고 체중도 안 늘더라구용 ㅎㅎㅎㅎ

한다하자얍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다하자얍

저의 다이어트간식은용!!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빵생각나면 감자빵으로요.

빵순이이라 빵종류 엄청 좋아했어요.중년이라 운동을 꾸준히해도 음식을 신경써야겠더라구요.혈당이 경계에요.다이어트겸 당도 관리할려구요.그래도 가끔 빵이나 간식생각나면 국내산 감자앙금 듬뿍들어간 감자빵 먹어요.쌀가루와 타피오카전분으로 반죽해 쫄깃쫄깃 하고 담백해요.1개당 120g 295칼로리에요.건강한 간식이라 생각해요.맛나요.냉동보관후 1개씩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요.추천합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다이어트중 간식으로 빵생각나면 감자빵으로요.

나의 다이어트 간식

음료1: 까페모리 헤이즐럿향 인스턴트 커피 아침에 아메리카노로 타서 마심. 1g에 2칼로리. 가끔 아이스 라떼로 타서 마심. 맛있지만 유당이 건강에 좋지 않다고한다. 음료2: 오르조 (보리 가루) 점심 이후에 카페인을 피하고 물을 마시기 위한맛첨가용. 커피 대용으로 광고하지만 맛은 완전 보리차. 배고픔은 많은 경우 진짜 배고픔이 아니라 갈증일 때가 많다고 한다. 1g 3칼로리 간식1: 견과류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등등 골고루 돌아가면서 먹음. 주로 아몬드 먹음. 하루 견과 같은 거 먹기도 했었는데 그것보단 마트에서 벌크로 사서 통에 덜어 먹는 것 추천. 간식2: 보리 건빵 30g 현미 어쩌구 등등 건강 간식 사려고 뒤지다가 가격만 비싸고 맛도 없고 건강하지도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 가격과 칼로리가 백이 조금 넘는 소포장 건빵 선택. 단점은 한봉지에서 멈추는 게 힘듦. 간식3: 초코송이 요즘엔 초코송이 먹는데 아무 과자나 조금씩 나눠 먹는 연습 중. 초코송이 반씩 이틀 먹으려고 노력 중.

ㅈㄴㅇㅌ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ㅈㄴㅇㅌㅈ

나의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목표설정

이번주 다이어트는  야식 참기 밀가루 줄이기 커피줄이기 입니다 ^^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꿀팁 요리]🫑애호박요리 2탄 ☔️비오는 날에 촉촉한 🥚애호박 치즈전

[꿀팁 요리]🫑애호박요리 2탄 ☔️비오는 날에 촉촉한 🥚애호박 치즈전 📝 애호박 당근 계란 모짜렐라치즈로 만든 건강한  다이어터용 밀가루 없는 전이에요 🌻애호박 당근 길게 채썰고 소금 뿌려 살짝 절인후 프라이팬에 볶아 반쯤 익혀요 거기에 계란물 부어서 뚜껑닫아 잘 익히고 부서지지 않게 잡아줄 모짜렐라피자 치즈도 가득 올려 완성시켜 줍니다 🌻접시로 곱게 이동 시키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애호박치즈전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꿀팁 요리]🫑애호박요리 2탄 ☔️비오는 날에 촉촉한 🥚애호박 치즈전

다이어트 간식 치즈

다이어트 할 때 공북이 정말 참기 힘들어요 치즈는 칼슘이 풍부해서 뼈건강에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크래커나 식빵에 올려 먹는 것도 간편하고 맛도 좋아요 작게 잘라 전자레인지에 짧게 돌리면 바삭한 노밀가루 과자가 완성되기도 해요 치즈로 다양하게 즐겨봐요

쏘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쏘라

다이어트 간식 치즈

호박전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맛도 잡고~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한 호박 다이어트에 좋은 호박으로 전을 부쳐먹어요 호박을 얇게 썰어서 소금 진짜 쪼끔 뿌린후 우리밀 밀가루를 묻혀서 튀기듯 부쳐서 먹어요 호박의 달큰함과 기름의 고소함이  어울어져 맛난 다어어트 완성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호박전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맛도 잡고~

다이어트 간식 슈가 두부 도너츠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두부 도너츠 추천합니다. 밀가루 빵가루가 아닌 두부로 만들어져서 건강하고 칼로리에도 부담이 가지않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맛은 기존 도너츠와 비슷하기에 만족도가 높아요. 가끔 달달한 도너츠가 땡길때마다 이 도너츠먹으면서 입가심하고 그래요~ 건강하게 즐길수있는 슈가 두부 도너츠 한번씩 꼭 찾아서 드셔보세요. 최고입니다!!!!

찰떡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찰떡쫀득

다이어트 간식 슈가 두부 도너츠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직접 베이킹!

아몬드가루와 호두, 다크초코 등을 사용한 빵이에요ㅎㅎ 바프 앞두고 자주 다양하게 해먹었는데 살 빠지더라구요 계란, 카카오분말, 스테비아, 바나나, 베이킹소다 등등 재료도 간단하고 레시피도 생각보다 간편해서 약간의 귀찮음을 감수하면 살도 빠지고 맛있게 간식도 먹을 수 있어요!

쮸꾸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쮸꾸밍

다이어트 간식으로 직접 베이킹!

다이어트 간식 골드키위 그릭요거트 ^^

저지방 무지방도 있지만 당이 첨가된 그릭요거트를 간식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그릭요거트가 치즈맛에 약간 꾸덕함 조금 단맛이 있어야 간식이 되니까요 거기에 추가 저만의 레시피가 있는데요~ 면역력을 위해 섭취중인 꽃버섯 가루 한 티스푼에 그릭요거트를 잘 섞어주고 잘익은 골드키위 하나 썰어서 같이 섭취하는게 최애 간식입니다 건강도 맛도 있고 짱입니다 ^^

슈퍼울트라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퍼울트라호이

다이어트 간식 골드키위 그릭요거트 ^^

노오란 머랭~! 솜사탕 같은 머랭~!

주말에 전시장 갔다가, 곱디 고운 머랭이 있어서~ 사왔어요^^ 솜사탕 같이 사르르 녹는 맛이네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서 행사장에서 다들 하나씩 들고 다녔나봐요^^ 이제껏 샀던 머랭보다 부드럽고 가루도 없고, 입안에 혓바늘도 안돋아서 만족~!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노오란 머랭~! 솜사탕 같은 머랭~!

🥚다이어터의 식단 🍅무생채 비빔밥

🥚다이어터의 식단 🍅무생채 비빔밥 🌻무는 수분함량이 풍부하고 열량은 낮으며 소화가 잘되는 식재료에요 무는 100그램 기준 10~20칼로리 정도이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위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단백질 분해효소 및 여러 가지 소화효소들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를 촉진시키고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을 줘요  또 무 자체에 수분함량이 풍부한 만큼 숙취해소는 물론 탈수 증상을 없애는데 효과적입니다 🌻 재료는.. 무  다진파마늘 소금 통깨 편스토랑 류수영 레사피를 참고했어요 고추가루: 0칼로리스테비아(설탕): 식초 : 간장 : 까나리액젓= 5:4:3:2:1 으로 쉽게 정리했는데  저는 단맛을 덜 선호해서 줄였습니다 참고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식단 🍅무생채 비빔밥

다이어트 간식으로 직접 만든 아몬드빵

전 빵을 워낙 좋아해서 다이어트 중이지만 빵을 꼭 먹어요. 밀가루가 다이어트에 안 좋은 건 아시죠? 그래서 전 아몬드가루100%로 직접 만든 수제 아몬드빵을 간식으로 먹는답니다. 이것도 안 먹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아몬드100%이니까 하얀가루가 아니라서 좋아요. 설탕 대신 스테비아, 계란흰자로 머랭쳐서 만든거라 단백질도 듬뿍. 영양적으로도 좋답니다. 다이어트 중에 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을 땐 이렇게 만들어 먹어요

걷는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는고래

다이어트 간식으로 직접 만든 아몬드빵

내돈내산-다이어트 저칼로리음료"제주 유기농 말차 라떼"

내돈내산후기 다이어트 카페음료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칼로리가 걱정돼서 아메리카노만 마신다면  한번쯤 칼로리 낮게 마실 수 있는  이름도 긴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Tip 소개해 드릴께요! 스타벅스를 좋아해 자주 먹는데요~ 그 중 제가 좋아하는 라떼 중 하나에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는  2020년에 신매뉴로 나온뒤 인기가 많아  지금까지 정식메뉴로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차광재배한 어린 녹찻잎을 곱게 갈아 깊고 진한 말차본연의 맛과 향을  우유거품의 부드러움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툭히! 위의 사진에서처럼 크리미한 녹색의 우유폼~!!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커피는 마시기 싫고 다른 음료는 마시고 싶은데  고칼로리는 부담스러울 때! 저칼로리 다이어트음료! 말차라떼~!  자 함께 주문해봐요~!   오랫만에 식물원에 와서  그 근처 스타벅스에서 주문~!  저는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서 하는편이라서  사이렌 오더 주문으로고고~! 1. Order에서 티바나를 선택! 들어가서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를  선택해요! 2. 퍼스널 옵션에서  다이어트 할때도 칼로리 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 라떼 만들기 팁~!!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Tall사이즈 기준 클래식 시럽이2번  Venti는 4번이라서  다이어트 하시고 계신다면! 시럽없이 혹은 시럽을 1로만맟추세요!  전 시럽없이~! 두번째!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으로 선택 후 저장~!  두유나 오트도 맛있는데  우유거품좋아해서 저지방우유 선택!  우유가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있어  다이어트 음료로 좋아요! 세번째!  말차가루를 추가해주세요~ Venti기준4번인데  추가비용없이 여러번 추가가능해요~! 전 한 샷만 추가! 이렇게 주문하면 완성~!! 혹시 사이렌 오더 안하시고  계산대에서 주문하시는 분들도 위의 별표처럼 원하시는 옵션 말해주시면 돼요^^* 이렇게 저칼로리로  당없이 다이어트 말차라떼  커스텀으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는  설탕 없이 말차만 있는 파우더를 쓰고,  그 대신 당도를 시럽으로 조절하는 거라서   시럽과 파우더 양을 조절할 수 있으니  자기기호나 칼로리맟춰 주문 하실 수 있어요! 말차의 진한 맛을 확실하게 느껴보고 싶으심  파우더 추가하시면 우유의 부드러운 맛보다는  말차의 씁쓸한 맛과 진한 향이 강하지만  그또한 매력 있는 음료에요! 텁텁한 끝 맛이 올라올 때 쯤  우유의 부드러운 마무리감도 훌륭해요~ 물론 파우더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두번쯤 섞어주시거나 흔들어서 드심 더 좋아요.  *말차라떼의 주성분 말차에 대해 알아봐요~* -사진 출처:스타벅스 사이트에서- <<말차>> · 햇볕을 가려 키운 어린 차 잎을 사용 · 증기로 찌고 건조한 뒤, 미세하게 분쇄하여 제조 · 짙고 선명한 녹색색을 띰 · 떫은 맛은 약하고, 감칠맛이 강함 말차는 시루에서 쪄낸 찻잎을 그늘에 말린 뒤, 잎맥을 제거한 나머지를 맷돌에 곱게 갈아  분말 형태로 만들어서 물에 타서마시는 차입니다.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려 마시는 잎차와  비교했을 때, 찻잎을 통째로 먹는 말차는  물에 우려지지 않는차의 유익한 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말차의 성분과 효능>> 1. 항산화 효능 말차에는 세포를 보호해주는 카테킨,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매우 풍부해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효과적이에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성분 역시 잎녹차에 비해  월등히 높아요.   2. 카페인 함유로 에너지 충전 말차 한잔에는 약 50mg 정도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카페인 함량이 티백 녹차(약 25mg)의  약 2배,  아메리카노(약150mg-200mg)의 약 3분의1 정도이기 때문에, 아침이나 오후에 커피 대신 마시면,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있습니다. 3. 건강한 다이어트  실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말차의 EGCG (에피갈로카데인 갈라이트)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내 지방을 분해해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다이어트 음료로 손색이 없습니다! <<섭취 시 주의해야 할사항>> 말차는 공복에 마실 경우, 잎차보다 위벽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우유가 들어간 라떼로 드시면 더 좋을듯 해요 또한, 말차 자체가 냉한 성질을 갖고 있어서  평소 몸이 차거나 설사를 자주하시는  분들도 다량섭취는 자제해 주세요~

S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하루

내돈내산-다이어트 저칼로리음료"제주 유기농 말차 라떼"

감자전

며칠전 얻은 감자로 채칼이용해 썰어 전분가루 한스푼 넣고 했다. 끝은 빠삭하고 안은 촉촉 맛있네. 두번째는 치즈 넣어봤다. 고소함. 비와 걷기 갈까? 말까? 잠시 멈춤.고민중.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감자전

만삼천보 걸었어요

오늘은 점심은 칼국수, 저녁은 떡볶이! 밀가루를 너무 많이 먹었어요. 😅 주말엔 더 많이 먹을텐데.. 걱정이~ 그래도 궂은 날씨에 열심히 걸었으니 용서합니다. ㅎㅎ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만삼천보 걸었어요

제로 티라미수 너무 맛나네요

와우~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탐 NO당류 제로~ 라 그런지 속까지 편해여^^    부드러움이 끝판왕인데요  마스카포네 치즈 풍미가 너무 좋아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제로 티라미수 너무 맛나네요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비가 오고 살짝 추워졌어요 애호박을 좋아해서 산것 깜빡하고 1+1 3천원이라서 또 산거에요 애호박 된장찌게를 시원하게 끓여 봅니다. 캠핑할때 라면을 끓여 먹는데 옆에서 된장을 보글 끓이는 거에요 냄세에 항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만큼 맛있는 찌게이며 영양도 가득해요 야채 싫어하는 사람도 된장국에 있는건 그냥 먹는거 같아요 🌻 재료는... 된장  두부 애호박 양파 무 팽이버섯 다진파마늘  (청량고추 고추가루(선택입니다) 육수: 다시마 국멸치 모두 건강 재료들이죠?  짜지않게 야채 두부 많이 넣어 끓여서 밥 없이 국만 먹어요  🌻이것은...  제가 얼마 전에 만든 밀가루 없는 애호박 전이에요 눈으로 먹고 맛도 참 좋아요^^👍 😊맛점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비오는날엔 애호박된장찌게🍐

서브웨이 가면 먹는 조합(제기준 꿀조합ㅎㅎ)

저는 항상 스위트 어니언에 후추 뿌려서 먹어요!!! (달달) 가끔 진짜 단백하게 먹고 싶을 때는 후추 소금으로도 충분해요ㅎㅎ (처음에는 좀 심심한가 했는데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있고 햄첨가되어있는 샌드위치는 오히려 더 낫더라고요,,ㅎㅎ) 스위트 어니언 소스맛은 이름과 같이 좀 달달한 소스에요 저는 생양파나 생양파향을 싫어하는데도 양파맛 없이 무난하게 달달한 소스 좋아하신다면 잘 즐길 수 있어요~ 빵은 항상 오트로 골라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빵을 파내요 (빵 파주는 곳은 점바점이라는데 웬만하면 파주시더라고요! 물론 파주시기전에 찢어질수도 있다고 공지해주시니 빵 파주셨는데 찢어졌다고 뭐라하는 분들은 없겠죠...?) 근데 솔직히 빵은 드시고 싶은 거 드셔도 칼로리 상은 차이가 없어요! (벗! 오트는 그래도 GI지수인가..? 그게 낮아서 포만감이 오래간다는 말이 있어서 고르는 편이에요! 쫀득한 식감이 좋다->플랫브레드 ✨플랫브레드 칼로리가 높은 걸로 오해하시는 분들 있는데 플랫브레드만 30cm 기준으로 적혀있어서 다른 빵보다 높게 적혀있는 거래요~!~! 그니깐 먹을 때 먹고 싶은 빵 드세요!!!!!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솔직히 만족감 높은 식사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참고; 플랫브레드 - 이름처럼 납작 모양에 피자도우처럼 쪽득한 맛이 일품이고 납작하여 먹기에도 편합니다. 허니오트 - 고소한 위트빵에 오트밀 가루를 묻혀 고소함과 식감이 두배입니다. 파마산오레가노 -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묻혀 허브향이 가득합니다. 하티 -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옥수수가루를 묻혀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은 부드럽습니다. 화이트 - 가장 클래식한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포인트 입니다. 위트 - 9가지 곡물로 만들어 건강하고 고소한 맛의 곡물빵입니다.)) 저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중에서는 로티세리 바베큐 메뉴 제일 좋아해요!! 다른 햄들어있는 샌드위치는 좀 제 입맛에는 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단백하고 오히려 좋았어요! 저는 소스는 한줄로 부탁하는데 (소스 좋아하는 혈육은 가득이라 부탁하더라고요ㅋㅋㅋ 그럼 3줄정도 뿌려주시는거같아요~) 소스에는 당류가 많아서 다이어트에 안좋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서브웨이 하나로 한끼 먹는다고 살찌는 거면 진짜 신진대사 의심하셔야 돼요ㅠㅠ 건강이나...ㅠㅠ 샌드위치먹고 먹는 당덩어리 쿠키...! 제로음료아닌 음료수가 진짜 살찌는 주범이에요...!!! 한끼 대체로 먹고싶은 샌드위치 조합으로 먹는다? 살찌지 않습니다.. 네버ㅠㅠ (😂괜히 살뺀다고 다이어트한다고 원하지 않는 거 칼로리 계산하면서 고르다보면 만족감이 낮은 식사로 이어지게 되면서 식사를 마친 후에도 더 먹게되더라고요.. 간식이나... 당덩어리들😭😭😭🍫...🖐️) 🩵요약하자면 저는 로티세리 샌드위치에 후추 스위트어니언(한줄) 빵은 취향(저는 위트! 또는 플랫브레드) 야채는 (절임류는 싫어해서 다빼고 딴것은 다 넣어요!) 치즈는 그때 땡기는것..! (아메리칸치즈는 좀 짭짤해서 삼삼할 거 같은 메뉴에 추가해줍니다ㅎㅎ)🩵 음료는 잘 안먹는 편인데 제로음료로 마시거나 물마시거나 그래용 ㅋㅋㅋ 최소한의 양심..? (탄산은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쿠키는.... 당 러버라 진짜 좋아하지만.. 화이트마카다미아 진짜 단데 저는 진짜 좋아해요🥹 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중일때는 참습니다...!!! 🩵🩵다이어트중에는 제일 중요한 것이 진짜 만족감 있는 한끼 식사인 거 같아요!🩵🩵 운동하고 식단 조절하기에도 힘든데 한끼는 프레쉬하게 먹고싶은거 먹어주자고요!! (튀김류나 마요네즈종류는,,, 자제를,,ㅎㅎ) 아,, 저는 서브웨이가 합리적인 가격이라고는 생각하지는 않아서ㅋㅋㅋ 세일 상품도 자주 먹어요~~ 위에 사진은 4명이서 집에서 나눠먹었네요ㅎㅎ 서브웨이는 양상추 더 주라고 하면 더 줘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다 알겠지만 양파는 빵 구울 때 같이 구워달라고 해도 괜찮아요✨👍 저는 생양파싫어해서 꼭 이렇게 시킵니다!! 다들 만족감높은 식사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 같이 해요ㅎㅎ 파이팅입니다:9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서브웨이 가면 먹는 조합(제기준 꿀조합ㅎㅎ)

☔️📝비오는날 건강한 전2 🥚[양배추계란김치전]

☔️📝비오는날 건강한 전2 🥚[양배추계란김치전] 이번주는 비가 계속 내릴듯해요 오늘의 요리는 어제 도토리묵전 만들때 함께 만든 양배추계란김치전 이에요 📝재료는.. 채썬 양배추 가득 잘게 자른 맛있는 김치가득 계란3~4개 밀가루 반컵 이렇게 믹스해서 부치면 짠맛도 순화되고 밀가루 대신 계란이 들어가 단백질 풍부하면서도 색다른 김치전이 됩니다 저는 음식 만들고 잘 안먹거든요  근데 맛은 보잖아요 한입에서 안끝났어요🐶 양배추덕에 투툼하고 계란덕분에 단백한 김치전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오는날 건강한 전2 🥚[양배추계란김치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