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우파2 끝났네요 ㅠㅠ

지금 보고있는데.. 너무 슬퍼요 ㅠㅠ

최애 예능이라 흑..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 떠나보내는 건 항상 슬프네요

0
0
댓글8
  • 천하무적챈진
    저도요~  베베가 일등할 줄 알았어요. 매력적이네요 진짜 ㅋㅋ
  • agnes0117
    스우파2  어제 끝났더라구요. 다들 너무 열심히 잘해줬는데 당분간 또 기다려야 하나봐요
  • 쉬림프
    스우파 예전엔 봤는데
    지금은 안봐서~~
  • 건강하자으니
    어제 스우파2 끝났더라구요. 
    베베가 일 등 한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저는 안보았지만 인기있는 프로 였던거 같더라구요. 
  • 아카시아잎
    저는 스우파 한번도 안봤어요
    재미있는프로 끝나면 아쉽지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한번도 안 봤는데 화제가 많이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가끔씩 보고했는데 
    좋아하는 예능 끝나면 막 허전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