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랭22
저 말고 아들의 치팅데이요ㅎㅎ
전 다이어트 어려워서 실패네요.
띵가띵가 놀기 좋아하는 아들이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올해 20킬로 가까이 뺐고
다시 한 3킬로 정도 찌운거 같애요.
오늘은 지코바 숯불양념 2마리로 결정!!
5시에 오픈이라서요.
큰아들은 치팅데이
작은아들은 형아따라 지코바
남자애들이라 1인 1닭이네요
돈 많이 들어요. 상상이상으로 식비 엄청나요.
0
0
댓글12
저 말고 아들의 치팅데이요ㅎㅎ
전 다이어트 어려워서 실패네요.
띵가띵가 놀기 좋아하는 아들이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올해 20킬로 가까이 뺐고
다시 한 3킬로 정도 찌운거 같애요.
오늘은 지코바 숯불양념 2마리로 결정!!
5시에 오픈이라서요.
큰아들은 치팅데이
작은아들은 형아따라 지코바
남자애들이라 1인 1닭이네요
돈 많이 들어요. 상상이상으로 식비 엄청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