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치팅데이 기다리는 중~

저 말고 아들의 치팅데이요ㅎㅎ

 

전 다이어트 어려워서 실패네요. 

띵가띵가 놀기 좋아하는 아들이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올해 20킬로 가까이 뺐고

다시 한 3킬로 정도 찌운거 같애요. 

 

오늘은 지코바 숯불양념 2마리로 결정!!

5시에 오픈이라서요. 

 

큰아들은 치팅데이 

작은아들은 형아따라 지코바 

 

남자애들이라 1인 1닭이네요

 

돈 많이 들어요. 상상이상으로 식비 엄청나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식비가 진짜 은근히 많이 들어가요
    외식금지입니다 ㅠ
    산들바밤바
    작성자
    정말 커가는 아이들 식비 넘 무서워요. 
    몇년만 더 버티자는 생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와 20킬로릉 빼셨다니 진짜 대단하시네요!!
    치팅데이면 맘 편하게 즐기면서 드셔야겠어요 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저도 감히 상상이 안되네요. 처음에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런가봐요. 
  • 쉬림프
    대단한 의지력이네요
    20킬로라니 대단~~~
    산들바밤바
    작성자
    아들이 의지력있게 체중 감량해서 넘 기특해요. 
    그러니 치팅데이는 꼭 해줘야해요. 
  • 킹로또
    지코바 숯불양념 먹어본적 없지만
    엄청 맛있을것 같아욧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정말로 엄청 맛있어요. 저는 사실 튀긴 치킨보다 이런걸 더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우와 20킬로 감량이라니 대단한데요
    한다면 하는군요ㅎㅎㅎㅎ
    그정도면 치팅 해도 됩니다 맛나게 먹어도 되겠어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20킬로 빼서 먹고 싶을때는 그래도 후하게 쏴요. 
    말은 안해도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 메뚜기1
    저도 한창때는 많이 먹었지만 우리때는 1인 1닭은 아니었던듯해요..지금은 모든게 풍요로워서..
    산들바밤바
    작성자
    그렇지요. 요즘 아이들 정말 부족함없이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