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을엔 모두 낭만파

그냥 걸어도 좋은 것은

 

가을이 만들어준 마음때문.

 

가을엔 모두 낭만파

1
0
댓글33
  • 킹로또
    낙엽길을 걸을때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이양 낭만 있는 길이네요
    갸을가을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감사합니다
    동네 앞길이어요
  • 수수깡7
    낙엽길 너무너무 예뻐 보이네요~^^
    사랑스러워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더 이쁜 길..찍어 드리겠습니다
  • agnes0117
    와 완연한 가을이네요
    낙엽 밟는 소리가 들릴 거 같은 느낌~~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시몬, 너는 아느냐 낙엽  밟는 소리를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낙엽이 이쁘네요.  가을 가을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겨울 겨울도 즐겁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낙엽이 수북하네요 
    저는 낙엽이 쌓여있음 이 낙엽을 누군가가 치우는가 아님 자연스레 두나 이런 의문점을 가지게 되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자연스럽게 두는 곳은 공원.
    도심에서 매일 청소
  • madin
    낙엽 길이네요
    조만간 눈길이 되겠죠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눈길도 많이만 쌓이면^^
     이쁘쥬
  • 깐뚱
    아~  낙엽...
    걷구싶네요..  가을 낙엽길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옆에 애인 끼고 걸으세요
  • Heat
    벌써 이렇게 낙엽이 쌓였나요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네..가을인가 했더니
    어느새 만추. 깊은 가을
  • 레몬그린
    가을의 분위기가 짠 하지요
    잠자러 들어갈 시간이 오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저도 졸려서
    자긴 자야겠는데..^^
  • 지도
    가을이면 걷고 싶어지는 계절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무작정 떠나
    걸으세요
  • 쉬림프
    가을은 사람맘도 따뜻하게도 하고
    쓸쓸하게도 하네요
    모두가 시인이 된 느킴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쉬림프님도 시 한 줄~^^
  • 천하무적챈진
    진짜 낙엽 장난아니네요^^  경비아저씨들이 싫어하시는 계절입니다ㅜㅜ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하하.군인 아자씨들은 겨울을 싫어하고..
  • 사랑혀니
    낙엽이 많이 떨어졌네요.
    행복한 가을날 되셔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오늘은 살짝 졸린
    가을 날이네요
  • 건강하자으니
     가을에 볼 수 있는 낙엽길이네요. 
    곧 추워지면 사라지겠죠.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새벽에 말아버지들이
    열심히 쓸고 계시데요
  • 배고픈게싫다
    ㅇ말이 너무나 멋있어요~
    가을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하루가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감사합니다
    가을이 가기 전에...가을 맛보기 여행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요즘 계절타는건지ㅠㅠ
    영 입맛도 없고ㅠㅠ기운도 없네요ㅠㅠ
    차라리 얼른 겨울 왔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흰눈을 뽀드득 뽀드득
    밟으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