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두바구니 가득 잘 살펴서 가장 새콤향긋한 잘생긴 놈으로 잡았어요.

생김이 다 달라요.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람라미
    파인애플 넘 좋아하는데. 소화도 잘되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과일 만들때 연육작용 하죠
    소화도 잘되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맛난 과일이죠 ㅎㅎ
    파인애플 땅기는 날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가끔 사다 직접 썰어 먹어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사랑혀니
    캬아! 파인애플 넘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향이 참 좋아요 
    막 썰면 세콤달콤 맛있어요
  • 쉬림프
    파인애플 실하고 좋네요
    밥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소화제 역할도 한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소화 분해에 좋지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