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개봉 소파

미개봉 소파

라디오에 당첨된 소파가 드디어 왔어요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집에는 이미 리클라이너소파가 있고 둘데가 없어서 뜯지도 않고 팔아볼까해요

 

기존 145만원인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단종이래요

 

가구는 어디에 파는지 잘 모르겠는데 도와주세요~~

그리고 얼마에 팔면 판매가 될까요??

 

예상금액은 100만원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비싼가요???

 

0
0
댓글4
  • agnes0117
    라디오 사연이 당첨이 되셔나보네요
    140만원대 소파라니...좋은 거래 성사되시길 바래요
  • 킹로또
    일단 당근에서 가격대를 보고
    다시 생각해 보셔요
  • 쉬림프
    백만원 비싸네요
    요즘 소파 싼것도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100만원이면 너무 비싸서 안사갈듯 하네요
    당근에 내놓으시는게 젤 낫죠
    중고나라는 못믿어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