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오늘 아파트 장서는 날이라 저녁 메뉴 사러 나왔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반반 탕수육 사려고 했더니 안타깝게도 새우가 똑 떨어졌다고 하시네요.. ㅠㅠ
배고파서 얼릉 탕수육 사갖고 가서 먹어야겠어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요~ ^^
0
0
댓글10
오늘 아파트 장서는 날이라 저녁 메뉴 사러 나왔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반반 탕수육 사려고 했더니 안타깝게도 새우가 똑 떨어졌다고 하시네요.. ㅠㅠ
배고파서 얼릉 탕수육 사갖고 가서 먹어야겠어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