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 장서는 날~

아파트 장서는 날~

오늘 아파트 장서는 날이라 저녁 메뉴 사러 나왔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반반 탕수육 사려고 했더니 안타깝게도 새우가 똑 떨어졌다고 하시네요.. ㅠㅠ 

배고파서 얼릉 탕수육 사갖고 가서 먹어야겠어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요~ ^^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 좋아요
    좋은 저녁되세옹
  • 지도
    아파트장서는날은 무조건 외식이지요
  • 그냥한번1
    요즘엔 아파트 장서는게 별로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 천하무적챈진
    단지네 장 서는 날 저도 꼭 구경다녀요^^
  • 코로세움
    아파트 장설때ㅈ구경가면재밌어요
  • 아카시아잎
    아파트 장날좋으네요
    저희 아파트도 했음 좋겠어요 
  • 열정73
    아파트에서 장서면 좋겠어요 멀리 안가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구매도 하고 맛있는 간식거리도 있고 ~~우리동네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 킹로또
    새우 탕수육 아쉬웠겠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장서는날엔 저렴한 외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우리동네도 5일장이 있어요 장날이면 사람들 모이고 잼나죠
  • 사라사짱
    와 가격 좋은데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