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계속 업로드가 안되네요
지니어트님들도 다들 이러신가요?
지난번엔 또 깜빡하고 인증안했는데
이번엔 업로드가 안되네요
ㅠ
가끔씩 오류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해요ㅠ
저도 자꾸 파일이 업로드 안되서 폰을 껏다 다시하니 되었어요.
너무 파일이 커서 그럴까요? 에고 답답하시겠어요.ㅠㅠ
오류난걸까요? 지니는 사진인증할때 두개 한번에 안되서 불편해요ㅜ
그렇기도하구요 지금껏 안된적이 없는데 오늘은 종일 안되네요
흠 왜그런걸까요ㅠㅠ 오류가 아닐까요?? 저도 저번에 안되길래 나갔다 들어오니 되더라구요
그러게요 별짓을 다해도 안되길래 소통은 참여안하고 있습니다 다행인것은 다른 이벤트는 가능하다는것이지요 좋은 하루되세요
사진이 용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