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 인증시 댓글 파일 첨부가 저만 안되는걸까요?

소통 인증시 댓글 파일 첨부가 저만 안되는걸까요?

 

저렇게 계속 업로드가 안되네요

지니어트님들도 다들 이러신가요?

지난번엔 또 깜빡하고 인증안했는데

이번엔 업로드가 안되네요

0
0
댓글8
  • 킹로또
    가끔씩 오류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해요ㅠ
  • 프로필 이미지
    biki
    저도 자꾸 파일이 업로드 안되서
    폰을 껏다 다시하니 되었어요.
    
    
  • 샤랄라라라
    너무 파일이 커서 그럴까요?
    에고 답답하시겠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오류난걸까요?
    지니는 사진인증할때 두개 한번에
    안되서 불편해요ㅜ
    여울햇살
    작성자
    그렇기도하구요
    지금껏 안된적이 없는데 오늘은 종일 안되네요
  • 엉지사랑해
    흠 왜그런걸까요ㅠㅠ
    오류가 아닐까요?? 저도 저번에 안되길래
    나갔다 들어오니 되더라구요
    여울햇살
    작성자
    그러게요
    별짓을 다해도 안되길래 소통은 참여안하고 있습니다
    다행인것은 다른 이벤트는 가능하다는것이지요
    좋은 하루되세요
  • 그냥한번1
    사진이 용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 아닌가요?